[기타]

스압)멕시카나 고객에게 C발년 욕설 논란 및 본사 사과문.jpg

글쓴이 : 간지큐 날짜 : 2019-08-14 (수) 20:20 조회 : 45716 추천 : 70    







 



사과문에 지점까지 풀었음...ㄷㄷㄷ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간지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홍삼견과 - 6년근홍삼,노니,차가버섯등 최고의재료로 수제견과 (17) 

잉벨 2019-08-14 (수) 21:39 추천 31 반대 9
녹음이 없었으면 더더욱 적반하장으로 나왔겠지
사과 한마디면 끝날 문제를 일을 키우는 케이스
댓글 가관인것도 보이네 멘탈 케어가 뭐가 어떻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이 나가서 욕하는건 나도 모르게나와? 어쩔수가 없어?
댁들 성격이 원래 그렇게 더러운거에요  나도 모르게 욕이 튀어나오는게 아니구요
뭘 일반화를 시키고 계신지 ㅋㅋ
멕시카나측에서도 잘못 인지하고 법적대응 하겠다는데
지켜보고 자시고 할것도 없음
여자말만 들어서는 모른다 라거나 반대쪽 입장도 들어봐야된다?
이건 여자가 띠겁다던가 그런 문제가 아님
욕하고서 고객정보 이용해서 찾아간다고 협박까지 하는데
중립기어를 왜 하는지 모르겠네
제라드록바 2019-08-14 (수) 22:54 추천 25 반대 1
점주가 욕을 한건 비난 받으면 끝날 수 있는 일이지만

주소를 알고 있으니 거기 그대로 있으라고 찾아가서 해코지할 것처럼 협박을 한 것은

형사상 책임을 져야 할 범죄가 될 수도 있다는걸 알아야죠.

두시간을 기다린 고객의 컴플레인에 저런 대응을 하는 점주라면 앞으로도 계속 저런 식일 겁니다.
카라데키즈 2019-08-15 (목) 10:50
ㅋㅋㅋ 그냥 멕시카나는 자기들 이미지 실추되는게 싫으니 저리 쌔게 사과문을 박은거고
사장 입장에서야 한다고 했는데 쑤시고 드니 빡쳐서 그랬을 수 있고
저 글쓴이 입장에서야 돈 내놓고 시간버리고 만족할 결과를 못 얻으니 불만이 샐 수도 있고
배달앱업체는 나몰라라 손놓고 있는 상황이고 난장판 환장의 콜라보
결과만 놓고 보면 치킨집 사장은 욕을 하면 안될 상황임. 그냥 글만 봐서 상황파악이 힘들겠지만
감정적으로 대응하면 결국 감정 싸움만 되니까 그러다 협박처럼 들리게 되는거고
하지만 또 안타까움은 있음. 치킨집 사장은 어찌보면 중간에 낑겨서 이도 저도 안되니 빡쳤겠지.
     
       
맥뀐 2019-08-19 (월) 04:49
협박한거 맞는데 뭔 협박처럼 들리게 되는거고인가요 ㅋ
튀기고 있다고 구라치고 면피에다가 잘못인정 안한건데 중건에 뭐가 킹김 ㅋ 치킨 좀 튀겨 보셨나봄?
마즐래 2019-08-15 (목) 11:56
근데 왠만큼 진상처럼 굴지 않는 한 저렇게 안하죠. 남자들은 그냥 이해하고 넘어가는거 여자들은 엄청 따지는 경우 많은게 사실임. 본인 위주로 썼으면서 인정하는게 싸가지없게 했다고 욕하는게 정당하나요? 라고 되 물을 정도면 본인도 그리 잘했다고는 볼 수 없겠죠. 먼저 싸가지없게 하면서 무조건 고개 숙여야 한다는 마인드인 듯. 요새 한국여자들 선동 날조 아전인수가 워낙 심해서 점주가 손님한테 욕했다고 무조건 편들어 줄 수가 없네요. 자기가 왕인 것처럼 갑질하는 여자 고객들 때문에 문 닫고 스트레스 쌓여 죽겠다는 가게가 한 둘도 아니고요.
     
       
개후 2019-08-16 (금) 02:37
욕하는게 정당하나요?->그쪽도 잘했다고 볼 수 없다.. 잉??

열받게 하면 욕해도 된다는 논리가 되는건가요

그 쪽도 잘못이 있을 수 있겠죠 근데 욕하고 협박성 발언 한 건 더 큰 문제입니다

손님이 점주한테 한 것도 아니고 점주가 손님한테 그런다니요
일이삼사오다 2019-08-15 (목) 18:24
글쎄..
찐만빵두 2019-08-15 (목) 20:30
양쪽이야기를 들어봐야해

업주가 잘못한건 분명해 보임
e망치 2019-08-15 (목) 22:34
괄호열고 지 입장만 구구절절..
안봐도 비디오..
로우 2019-08-15 (목) 22:42
원래 겁나 당황하면 몰라요! 우리 아니예요! 우리 잘못아니라규요 빼애애액!! 이럽니다. 딱 저 점장이 그거예요.
머큐리14 2019-08-16 (금) 01:07
녹취록 듣기 전에는 어느 편도 들수없네
llIIIIlI 2019-08-16 (금) 01:25
실제로 녹음본 들어 보기 전에 속단은 금물
개후 2019-08-16 (금) 02:25
둘 다 얘기를 들어봐야하지만 점주가 저런말을 실제로 내뱉었다면

그건 큰 문제가 있음 아무리 그래도 고객인데 쌍욕하고

기다리라고 찾아간다고 협박까지?
덜컹님 2019-08-17 (토) 11:54
녹취가 있으면 이미 돌이킬 수 없는 거죠.
여기서 피카츄 배만질 일이 뭐가 있습니까.
칼리토스 2019-08-17 (토) 16:36
치킨집 사장이 잘못했네~~ 중간 확인했을떄 똑바로 확인해줬으면 이런일도 없었을테고 거기다가 서비스직종이면서 응대도 x 같이 하고 저런 사람들은 서비스직종에 있으면 괜히 고객만 힘듬
네스의왕 2019-08-19 (월) 02:04
녹취를 들어봐야 겠지만, 업체가 잘못한건 아주 당연하고... 그리고 욕한 과정은 잘못한 상대를 가지고, 어떻게 요리'했냐에 따라서 다를듯 합니다. 수습하려는 사장에게 아주 싸가지 없이 비아냥대며 끝없이 컴플레인 걸었다면 사장의 대응에 어느정도는 과실을 깍아줄수 있는것인데, 혹 우리가 아는 것 이상의 갈굼과 업신여김이 있었다면...
맥뀐 2019-08-19 (월) 04:51
욕 했는데 이걸 중립기어 ㅋㅋ 평소에 욕 좀 하시나봐요
욕하는건 아무것도 아닌거 처럼 얘기들 하시니까요

이토 수준 ㅋㅋ
처음  1  2  3  4  5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4
 홍삼견과 수제견과 30개입 5개 나눔 eToLAND 08-21
21123  [회원게시판] 취직했어요 꺄홓!! (76) ImSoGood 11:59 10161 36
21122  [엽기] 피시방 알바한테 수면제 탄 커피 준 정신병자 (10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3 34474 48
21121  [감동] 한분이 천국으로 가셨습니다 .jpg (96) 스샷첨부 시티은행 08:59 25753 95
21120  [유머] 컬링 안경선배 근황 (41) 스샷첨부 이튼 08:59 39697 26
21119  [유머] 어린아내 (81)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8:29 41364 27
21118  [기타] 젊은 여자를 강간 안하면 남자가 아니지 (9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50 41532 40
21117  [연예인] 미스맥심 우승자 이예린의 치마 정리 (31) 스샷첨부 재래식119 07:31 39272 33
21116  [기타] 일본이 조금 부러운 것 한가지 (66) 스샷첨부 블루복스 06:33 29084 83
21115  [회원게시판] 아파트 관리사무실근무 참 힘드네요 (121) 리플레시아 04:01 14343 76
21114  [연예인] 러블리즈 지수 허리 골반라인 ㅎㄷㄷ (47) 사나미나 08-20 34272 46
21113  [동물] 심장이 살살 녹는다 ㅎㅎ (5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0 26501 90
21112  [엽기] 목동 어느 아파트가 소송을 낸 이유 .jpg (144)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0 39579 92
21111  [유머] 조국 끝났네요....jpg (125) 스샷첨부 노랑노을 08-20 50423 286
21110  [유머] 병뚜껑 챌린지 끝판왕.햘 (90) 스샷첨부 Leego 08-20 40919 54
21109  [회원게시판] 샌들을 처음으로 신은 날...ㅠㅠ (68)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0 29674 112
21108  [기타] 결혼한지 2년차인데 이혼하고 싶은 주갤러.jpg (237) 스샷첨부 뚝형 08-20 54995 95
21107  [정보] 이사할때 유용한 꿀팁 (ver.2019.08월)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0 24465 97
21106  [영상] 역사강사가 재밌게(?) 설명하는 일본 경제보복 (106) 레시탈 08-20 30370 141
21105  [연예인] 오하영 드레스 투시(?)컷 ㄷㄷㄷ (62)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0 48696 44
21104  [유머] 한국어 패치된 요시키 근황 (81) 스샷첨부 워너샤이닝 08-20 40946 65
21103  [정보] 일본산 구운 전갱이 정보라네요 (펌) (77) 스샷첨부 초저녁별빛 08-20 24574 92
21102  [연예인] 트와이스가 잘나갈 수 밖에없는 이유 (76) 스샷첨부 사나미나 08-20 32498 64
21101  [기타] 인간 vs 지하철 (109) 스샷첨부 M13A1Rx4 08-19 37393 66
21100  [회원게시판] 저희집 문위에 제비새끼가 ㄷ (71) 스샷첨부 갓유리 08-19 19422 45
21099  [반려동물] 잠의 마왕. 바닥의 지박령 (37)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19 18940 26
21098  [동물] 예비군훈련 소집 vs 해제 풍경.GIF (3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9 31610 58
21097  [회원게시판] 구혜선의 폭로성SNS가 더 욕먹어야하는이유... (136) 시간여행 08-19 41129 79
21096  [기타] 서양학자들의 자존심을 뭉갠 한국여성이 내뱉은 한마디 (90) 스샷첨부 흐노니 08-19 36223 317
21095  [반려동물] 어미에게 버려진 아기 길 고양이와 만난 뚜루 (36) 스샷첨부 analoytoy 08-19 13199 38
21094  [반려동물] 현시각 브라우니! (35)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19 18067 25
21093  [기타] 갑자기 우울해진 구혜선.jpg (198) 스샷첨부 뚝형 08-19 59133 50
21092  [기타] 보복운전한 택시운전수 결말 .jpg (84) 스샷첨부 천마신공 08-19 39172 94
21091  [정보] 공부하기좋은사이트 (91) 스샷첨부 손자병법 08-19 21261 80
21090  [연예인] 오늘자 시원한 의상....화끈한 무대...CLC (45) 스샷첨부 패션피플 08-19 45994 25
21089  [유머] 한국의 노동생산성이 바닥인 이유 (164) 스샷첨부 김이토 08-19 37142 69
21088  [기타] 카니발 보배드림 근황.jpg (138) 스샷첨부 노랑노을 08-18 55260 42
21087  [정보]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 참고사이트.jpg (121) 스샷첨부 뚝형 08-18 20551 114
21086  [기타] 영등포 노점상 근황.JPG (11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8 39557 76
21085  [동물] 언제나 함께 ~.gif (21)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08-18 17519 38
21084  [컴퓨터] 광복 74주년 기념 AMD 라이젠 이벤트 (60) 꼬맹이서희 08-18 18394 66
21083  [정보] 실생활 팁 (94) 스샷첨부 아라크드 08-18 40489 67
21082  [회원게시판] 나는 개인적으로 붐을 싫어한다. (118) 뿡탄호야 08-18 28568 95
21081  [기타] 최근 비혼족이 늘어나는 이유.jpg (134) 웨이백 08-18 43947 63
21080  [연예인] 방송불가 판정받은 아쉬운 걸그룹 댄스들 (71)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8 51035 33
21079  [유머] 여자들이 안행복한 이유ㅋㅋㅋㅋ.jpg (66) 스샷첨부 패션피플 08-18 52922 85
21078  [유머] 일본TV 한국 분석 근황 (9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18 38590 150
21077  [기타] 남처럼 대해달라는 새언니의 최후.jpg (84) 스샷첨부 뚝형 08-18 49440 88
21076  [공개자료실] 독립서체 안중근 (23) 스샷첨부 띵띵띠링띵 08-18 11937 68
21075  [반려동물] 고양이합사 : 건방진 아기고양이 망고의 최후 (34) 스샷첨부 analoytoy 08-17 16665 29
21074  [기타] 지금 난리난 우리은행.JPG (17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7 58791 63
21073  [연예인] [ITZY] 예지의 과거 (77)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17 40460 51
21072  [도서게시판] 작가님 한분의 안타까운 소식 전합니다. (68) 고얌이 08-17 26271 44
21071  [유머] 코인 노래방 민폐 레전드 (107)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8-17 52826 63
21070  [기타] 엄청난 캐스팅 난항을 겪었던 드라마.. (78) 스샷첨부 천마신공 08-17 54936 91
21069  [유머] 하천 근황.JPG (98) 스샷첨부 에라이 08-17 55212 127
21068  [유머] 남자들만이 가지는 특권? .jpg (109) 스샷첨부 천마신공 08-17 55861 78
21067  [유머] 왜 재앙을 자초하나 (111)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8-17 44832 109
21066  [사용기/후기] 수유동 화계사쪽 4.19거리 13,900원에 4가지 무한리필. (58) 스샷첨부 마장조인성 08-17 24063 43
21065  [동물] 비즈니스 탄 팬더.JPG (5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7 36369 57
21064  [유머] 논리적인 유튜버 소련여자 (70) 스샷첨부 프로츠 08-16 39703 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