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스압)멕시카나 고객에게 C발년 욕설 논란 및 본사 사과문.jpg

[댓글수 (431)]
글쓴이 : 간지큐 날짜 : 2019-08-14 (수) 20:20 조회 : 52268 추천 : 77  







 



사과문에 지점까지 풀었음...ㄷㄷㄷ



간지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잉벨 2019-08-14 (수) 21:39 추천 37 반대 9
녹음이 없었으면 더더욱 적반하장으로 나왔겠지
사과 한마디면 끝날 문제를 일을 키우는 케이스
댓글 가관인것도 보이네 멘탈 케어가 뭐가 어떻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이 나가서 욕하는건 나도 모르게나와? 어쩔수가 없어?
댁들 성격이 원래 그렇게 더러운거에요  나도 모르게 욕이 튀어나오는게 아니구요
뭘 일반화를 시키고 계신지 ㅋㅋ
멕시카나측에서도 잘못 인지하고 법적대응 하겠다는데
지켜보고 자시고 할것도 없음
여자말만 들어서는 모른다 라거나 반대쪽 입장도 들어봐야된다?
이건 여자가 띠겁다던가 그런 문제가 아님
욕하고서 고객정보 이용해서 찾아간다고 협박까지 하는데
중립기어를 왜 하는지 모르겠네
제라드록바 2019-08-14 (수) 22:54 추천 32 반대 1
점주가 욕을 한건 비난 받으면 끝날 수 있는 일이지만

주소를 알고 있으니 거기 그대로 있으라고 찾아가서 해코지할 것처럼 협박을 한 것은

형사상 책임을 져야 할 범죄가 될 수도 있다는걸 알아야죠.

두시간을 기다린 고객의 컴플레인에 저런 대응을 하는 점주라면 앞으로도 계속 저런 식일 겁니다.
당황하지마요 2019-08-15 (목) 09:52
주문 누락은 요기요 잘못이어도 중간에 배달장소랑 시간확인 똑바로 안한건 치킨점주 잘못이죠. 그리고 어떤 사장이 아무리 빡이돌았서로니 욕하는건 그렇다치고 협박을 합니까
카라데키즈 2019-08-15 (목) 10:50
ㅋㅋㅋ 그냥 멕시카나는 자기들 이미지 실추되는게 싫으니 저리 쌔게 사과문을 박은거고
사장 입장에서야 한다고 했는데 쑤시고 드니 빡쳐서 그랬을 수 있고
저 글쓴이 입장에서야 돈 내놓고 시간버리고 만족할 결과를 못 얻으니 불만이 샐 수도 있고
배달앱업체는 나몰라라 손놓고 있는 상황이고 난장판 환장의 콜라보
결과만 놓고 보면 치킨집 사장은 욕을 하면 안될 상황임. 그냥 글만 봐서 상황파악이 힘들겠지만
감정적으로 대응하면 결국 감정 싸움만 되니까 그러다 협박처럼 들리게 되는거고
하지만 또 안타까움은 있음. 치킨집 사장은 어찌보면 중간에 낑겨서 이도 저도 안되니 빡쳤겠지.
     
       
맥뀐 2019-08-19 (월) 04:49
협박한거 맞는데 뭔 협박처럼 들리게 되는거고인가요 ㅋ
튀기고 있다고 구라치고 면피에다가 잘못인정 안한건데 중건에 뭐가 킹김 ㅋ 치킨 좀 튀겨 보셨나봄?
     
       
허위가식위선 2019-09-05 (목) 16:12
가게가 중간에 꼈다구요?
중간에 낀건 배달앱이죠. 주문 정상적으로 들어갑니다. 누락된건 배달앱 책임이 아니라 가게 책임이구요. 그거를 확실히 하고 상황을 봐야지 점주 말대로 상황을 보면 안 됩니다.
마즐래 2019-08-15 (목) 11:56
근데 왠만큼 진상처럼 굴지 않는 한 저렇게 안하죠. 남자들은 그냥 이해하고 넘어가는거 여자들은 엄청 따지는 경우 많은게 사실임. 본인 위주로 썼으면서 인정하는게 싸가지없게 했다고 욕하는게 정당하나요? 라고 되 물을 정도면 본인도 그리 잘했다고는 볼 수 없겠죠. 먼저 싸가지없게 하면서 무조건 고개 숙여야 한다는 마인드인 듯. 요새 한국여자들 선동 날조 아전인수가 워낙 심해서 점주가 손님한테 욕했다고 무조건 편들어 줄 수가 없네요. 자기가 왕인 것처럼 갑질하는 여자 고객들 때문에 문 닫고 스트레스 쌓여 죽겠다는 가게가 한 둘도 아니고요.
     
       
개후 2019-08-16 (금) 02:37
욕하는게 정당하나요?->그쪽도 잘했다고 볼 수 없다.. 잉??

열받게 하면 욕해도 된다는 논리가 되는건가요

그 쪽도 잘못이 있을 수 있겠죠 근데 욕하고 협박성 발언 한 건 더 큰 문제입니다

손님이 점주한테 한 것도 아니고 점주가 손님한테 그런다니요
     
       
태영서 2019-08-25 (일) 22:42
음성녹음 되었다잖아요~  본점에서 손님말만 듣고 저리 처리 했을까?
글은 읽으시는가요?
     
       
미친놈을보면 2019-09-05 (목) 16:08
뭔 개소리야!!!!!!!!!!!!!!!!!!!!!!!1
     
       
허위가식위선 2019-09-05 (목) 16:12
난독 +1
     
       
미친놈을보면 2019-09-09 (월) 17:46
일이삼사오다 2019-08-15 (목) 18:24
글쎄..
찐만빵두 2019-08-15 (목) 20:30
양쪽이야기를 들어봐야해

업주가 잘못한건 분명해 보임
     
       
허위가식위선 2019-09-05 (목) 16:12
대화 녹음까지 있다는데 들어볼것도 없습니다. 사과문 나온것만 봐도 명백함
e망치 2019-08-15 (목) 22:34
괄호열고 지 입장만 구구절절..
안봐도 비디오..
로우 2019-08-15 (목) 22:42
원래 겁나 당황하면 몰라요! 우리 아니예요! 우리 잘못아니라규요 빼애애액!! 이럽니다. 딱 저 점장이 그거예요.
머큐리14 2019-08-16 (금) 01:07
녹취록 듣기 전에는 어느 편도 들수없네
llIIIIlI 2019-08-16 (금) 01:25
실제로 녹음본 들어 보기 전에 속단은 금물
개후 2019-08-16 (금) 02:25
둘 다 얘기를 들어봐야하지만 점주가 저런말을 실제로 내뱉었다면

그건 큰 문제가 있음 아무리 그래도 고객인데 쌍욕하고

기다리라고 찾아간다고 협박까지?
덜컹님 2019-08-17 (토) 11:54
녹취가 있으면 이미 돌이킬 수 없는 거죠.
여기서 피카츄 배만질 일이 뭐가 있습니까.
칼리토스 2019-08-17 (토) 16:36
치킨집 사장이 잘못했네~~ 중간 확인했을떄 똑바로 확인해줬으면 이런일도 없었을테고 거기다가 서비스직종이면서 응대도 x 같이 하고 저런 사람들은 서비스직종에 있으면 괜히 고객만 힘듬
네스의왕 2019-08-19 (월) 02:04
녹취를 들어봐야 겠지만, 업체가 잘못한건 아주 당연하고... 그리고 욕한 과정은 잘못한 상대를 가지고, 어떻게 요리'했냐에 따라서 다를듯 합니다. 수습하려는 사장에게 아주 싸가지 없이 비아냥대며 끝없이 컴플레인 걸었다면 사장의 대응에 어느정도는 과실을 깍아줄수 있는것인데, 혹 우리가 아는 것 이상의 갈굼과 업신여김이 있었다면...
맥뀐 2019-08-19 (월) 04:51
욕 했는데 이걸 중립기어 ㅋㅋ 평소에 욕 좀 하시나봐요
욕하는건 아무것도 아닌거 처럼 얘기들 하시니까요

이토 수준 ㅋㅋ
Arch1 2019-08-22 (목) 01:20
암만 빡치고 억울해도 손님한테 욕을하면 쓰나

돈벌 생각이 없는 사장이구만;;
111111111111… 2019-08-23 (금) 18:54
중간 까지 읽음 한국 법이 거지 같아서 저런 사람도 사는거라 생각함
경찰 부른뒤에 치킨 받고 리플 이쁘게 남겨야 할듯 사실 적시니까
CCulture 2019-08-30 (금) 04:28
요즘은 통화 자동녹음은 생활화 되야됨. 어플에서 자동으로 해주는거 있던데.
하루회상 2019-08-30 (금) 08:23
녹음본 들고 검찰청에가서 공갈 협박으로 고소하세요.
그리고 정신적 위자료 청구하세요.
패널티 줘 본들 그런 업주들은 또 그럽니다.
고소미 먹여 줘야 정신 차립니다.
고르 2019-08-30 (금) 12:50
주인이 쓰레기네요.. 대화내용으로 고발하셔셔 인실좆을 먹어드려야... 분노조절하시죠 쩝.
오비골든라거 2019-09-08 (일) 15:10
나같으면 한번 누락되고 사과안한 시점에서 쌍욕 날린다
긍정과열정 2019-09-14 (토) 12:20
페널티는 개뿔 힘도 없는 본사 주제에...
치킨집 이미지는 모두 다 구리구나.. 열시미 성실히
하는 사람들만 욕먹고...
animas 2019-09-20 (금) 01:33
우리동네 근처가 아니라는 게 참 다행이네요.

저런데 안 시켜도 되니..

그나저나 요기요 고객센터도 정말 개판이긴 합니다.

예전에 주문 시켰는데 거리 멀다고 배달하면 우리가 손해고 업체 쪽에선 취소 못하니 저보고 취소 좀 해달라고 전화와서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생각은 했지만 요기요에 취소요청 하려니까 카톡도 연결 되고 전화도 안 받더군요.

정작 한 3주 뒤에 치킨 집은 결제되자마자 즉시 업체 측에서 주문취소하는 거 보고 욕 나오더라고요.
소나기구름 2019-12-14 (토) 12:11
제발 사이다좀!!!!!!!
아니야 하루이틀이냐
흐흐 뻔한 헬피엔딩으로 가즈아
처음  1  2  3  4  5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휴대폰상담실] -카멜레옹 S20 사전예약 확정 공지-(수정) (1) 휴대폰상담실
19936  [회원게시판] 축하주세요 내일결혼이네요 (51) 스샷첨부 궁스궁스 12:31 4475 12
19935  [유머] 딸이 선물한 빨래 개는 기계 (35) 스샷첨부 아라크드 12:26 19819 17
19934  [유머] 코로나 때문에 빡친 유부남 (36)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1:11 33689 22
19933  [회원게시판] 관내 신천지 주소 모조리 공개해버린 이재명 (87) 스샷첨부 wiza 10:39 12014 102
19932  [유머] 나훈아 콘서트를 본 25세 여자의 후기.jpg (57) 스샷첨부 베르너하이젠… 08:29 38010 28
19931  [연예인] 진짜 섹시했던 권나라 (52) 스샷첨부 jollypong 07:29 30319 52
19930  [회원게시판] 인제 10억 있어봐야 부자 아닙니다.걍 중산층 (113) 형돈이10노잼 07:10 18950 27
19929  [유머] 카센터 돈독 오른거 봐라 (142) 박사님 03:53 41022 27
19928  [연예인] 방심한 전소미 ㄷㄷㄷㄷ (29) 사나미나 03:24 36890 26
19927  [유머] 배달원이 못 빼먹게 단단히 포장해주세요.jpg (145) 스샷첨부 서울팽 02:44 30688 59
19926  [기타] 일본 씹어먹고 있는 또 하나의 국내제품 (137)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1:43 41034 37
19925  [연예인] 3대 알바미녀 정예인 이나은 김민주 (35) 스샷첨부 피그시 02-21 31652 40
19924  [연예인] 키스신 제압당하는 권나라 (55) 스샷첨부 아이즈원♡ 02-21 39373 42
19923  [유머] 요즘 키즈카페 근황.gif (91) 플룸 02-21 48696 61
19922  [연예인] 예인 환상적인 (25) jollypong 02-21 30312 55
19921  [유머] 직장 여자들의 이중성 (87) 스샷첨부 jollypong 02-21 42836 118
19920  [블박] 화물차-미니 후방 추돌 사고.gif (10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1 26954 98
19919  [연예인] 진짜 섹시한 아이유 고화질 (72) 스샷첨부 jollypong 02-21 31531 68
19918  [동물] 수화로 인간과 대화했던 고릴라 '코코'.gif (26) 스샷첨부 서울팽 02-21 17951 82
19917  [유머] 지금 모니터업계에 터진 사건 (161) 스샷첨부 madmad 02-21 52956 73
19916  [회원게시판] 플라스틱 재활용 업계 종사자입니다. (126) 든든한농협 02-21 18893 150
19915  [연예인] 베리굿 조현 정법 움짤...gif (57)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2-21 32501 65
19914  [감동] 흑인아이를 입양한 백인여자.. 20년후 (59)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1 40880 175
19913  [기타] 국민타자 양준혁 (112) 스샷첨부 하데스13 02-21 33475 79
19912  [연예인] 아나운서 원탑 박선영 아나운서 (39) 스샷첨부 jollypong 02-21 34406 78
19911  [연예인] 박민영 슴부먼트 (34) 스샷첨부 jollypong 02-20 45078 48
19910  [기타] 오늘 기생충 기자회견 질문 수준.jpg (10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0 36909 147
19909  [기타] 결국 신천지 코로나에 패배선언 (10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0 46472 109
19908  [유머] 천주교의 코로나 대처방법.jpg (143) 스샷첨부 콘듀치킨 02-20 30634 155
19907  [기타] 대구 가톨릭 병원과 파티마 병원이 살아남은 이유 (77) 스샷첨부 Orange16 02-20 32137 117
19906  [회원게시판] [기사] 섬나라 평론가의 졸라 신박한 기생충 해석....ㅋㅋㅋ (51) 스샷첨부 닭뇌 02-20 19336 69
19905  [유머] 예쁜 여자와 결혼 할수 있는 꿀팁 (56) 스샷첨부 바보멍뭉이 02-20 50215 78
19904  [기타] 한국 무시하던 조선족 직원 퇴사 시킨 보배인 (101) 스샷첨부 하데스13 02-20 36737 164
19903  [유머] 직장생활이 부러운 20대 유부녀 (173)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0 53191 78
19902  [연예인] 쯔위 클라스 ㄷㄷㄷ (49) 스샷첨부 jollypong 02-20 39811 79
19901  [정보] 아무리 플라스틱을 재활용에 버려도 소용없는 이유 (172) 스샷첨부 셀랑스 02-20 29898 99
19900  [반려동물] 오랫만에 우리동네 식빵이 사진 (21) 스샷첨부 파워볼1등 02-20 17881 53
19899  [연예인] 아이즈원 안유진 피지컬 근황 (151) 사나미나 02-20 38955 62
19898  [회원게시판] 신천지 내부지령서 ㄷㄷ (87) 스샷첨부 닉닐 02-20 32646 132
19897  [여행게시판] 라오스 몽족설 축제 2020 엿보기 (76) 라오코리아 02-19 24005 48
19896  [기타] 회사 창고에서 간택당한 주인님 (63)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38408 154
19895  [기타] 중국 공포의 비디오 유출. (77)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70843 149
19894  [회원게시판] 유명한 거랑 친절한 건 다른가봐요 (146) 스샷첨부 Oneday 02-19 30554 93
19893  [회원게시판] 반려묘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63) 스샷첨부 에이스123 02-19 12969 96
19892  [운동/헬스] 175cm 122kg... 이러다 죽겠다 싶어서 운동을 시작합니다... (311) 라테라이나 02-19 34956 200
19891  [유머] 이태원클라쓰 여주? (185)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9 54152 56
19890  [연예인] 마술 선보이는 조유리.gif (100) 스샷첨부 칸나스 02-19 38816 53
19889  [기타] 요즘 리모델링된 초등학교 교실 근황.jpg (149) 스샷첨부 서울팽 02-19 34324 105
19888  [기타] 방송중 청각장애인을 만난 최민수 (49)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35534 143
19887  [기타] LG가 드디어 해냈다 !!!.jpg (164) 스샷첨부 제임스밀러 02-19 49320 89
19886  [기타] 중국이 한국에 기증한 동상 (104)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8 46593 173
19885  [기타] 아이유 드디어 고소장 접수 (130)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8 48980 124
19884  [연예인] 오또맘 드레스룸에서 몸매자랑 (86)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8 63740 74
19883  [유머] 오빠! 미쳤어?! 지금 뭐하는 거야??.manhwa (79)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8 66849 73
19882  [영화게시판] 영화 아수라....대체 왜 평이...... (137) 섹황상제 02-18 37946 76
19881  [기타] [보배]무개념 주차 응징 후기.jpg (88)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8 45999 87
19880  [정보] 내가 언젠간 보려고 올리는 집밥 레시피.jpg (150) 스샷첨부 잇힝e 02-18 26072 145
19879  [유머] 구해줘 홈즈 방송 사고 (62) 스샷첨부 라돌 02-18 58734 61
19878  [유머] 내 남자친구의 애를 가졌다는 여자.jpg (125) 스샷첨부 말똑싸 02-18 45948 107
19877  [회원게시판] [펌글] 왜? 언론은 일본 크루즈선에 "한국인 14명"이라고 하는가? (47) 천마신공 02-18 13992 10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