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아침 지하철 민원 진상

[댓글수 (100)]
글쓴이 : 잇힝e 날짜 : 2019-08-10 (토) 01:08 조회 : 48824 추천 : 132  


 

나이 : 첫사랑의 결혼소식을 들을 나이..
주소 : 린과 시원을 먹을 수 있는 동네~
특기 : 낯선 사람들과 친해지기~
고민 : 장가갈 수 있을까..
P.S : 커피 한 잔 할래요?

냥이사모 2019-08-10 (토) 01:08 추천 20 반대 0
이건 아주 작정하고 진상짓 하고있네;;;;
냥이사모 2019-08-10 (토) 01: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건 아주 작정하고 진상짓 하고있네;;;;
eunseo아빠 2019-08-10 (토) 01:08
에휴..
아푸아루 2019-08-10 (토) 01:08
추우면 걸어가던가 썅것
와드빌런 2019-08-10 (토) 01:08
전화 들었다놨다하면 눈에 확 띄는 자리일텐데....
     
       
또라또라또라 2019-08-10 (토) 01:08
전철 안타보셨죠? 자전거 족이나 버스 혹은 자가용?
전철 안에 저런 러시아워에도 반절 이상은 폰 들었다 놨다 해요.
          
            
내일월요일임 2019-08-10 (토) 01:08
전철맨앞칸 SOS용전화를  만원전철에서 반절이상 사람이 다 들엇다놨다 한다구여?ㅋㅋㅋ 1호선2호선9호선 만원일때도 본적없는광경입니다ㅋ  전철 안타보셨죠?
          
            
peture 2019-08-10 (토) 01:08
본문을 잘 읽으세요.
          
            
동네노는형 2019-08-10 (토) 01:08
지하철 20년가까이 타봤지만 sos 전화기 건드리는 사람 1도 못봤음
          
            
돌고래야 2019-08-10 (토) 01:08
전철 안 타보셨네 ㅋㅋㅋ
          
            
m0m0m0m 2019-08-10 (토) 01:08
아재 아직 그동네 지하철 안들어왔죠??
          
            
니질리아 2019-08-10 (토) 01:08
우와ㅋㅋㅋㅋ
          
            
아나콘도 2019-08-10 (토) 01:08
지붕뚫고 이불킥
게임하다가 이 댓글 생각하면 식은 땀 흘릴 둣
          
            
맥매니아 2019-08-10 (토) 01:08
도망쳐~~!! 이불속으로~~
          
            
아라디호 2019-08-10 (토) 01:08
잠 못자겠시겠네 이불차느라 바빠서ㅠㅜㅋㅋㅋㅋㅋ
          
            
노래가좋앙 2019-08-10 (토) 01:08
지금까지 그 전화기 드는 사람 본적이 한번도 없음
          
            
문법나치 2019-08-10 (토) 01:08
울산 사시나?
          
            
akcp 2019-08-10 (토) 01:08
휴대폰 보느라 들었다 놨다 .. 하는 그걸 얘기하는 거 아닐까요. ㅎㅎ
          
            
지옥토끼 2019-08-10 (토) 02:02
난 이 말투가 제일 싫더라
ㅇㅇ 안 해보셨죠??
ㅋㅋㅋ 아 뭐 그 분야 박사야? 전철타기로 노벨상 탔어?ㅋㅋㅋ
          
            
라이센스tz 2019-08-10 (토) 02:03
근데 이렇게 이해할수도 있는게..ㅋㅋ
저도 지하철 타면서 sos전화라는게 있는줄도 몰랐으니.. 본문보면서 sos연결번호가 따로 있는줄 알았네요.

이분도 그렇게알고 말씀하신듯 ㅋㅋ 빨리 잘못했다고 하십쇼 ㅋㅋㅋㅋ
          
            
빛빠 2019-08-10 (토) 03:26
착각하신것 같네요. 폰이 아니라 비상 전화기를 말하는 겁니다. 보통 빨간색으로 눈에 확띄는 위치에 있죠. 착각하신건 그럴수 있다지만 대뜸 뭐뭐 안해보셨죠로 시작하는 말투는 상당히 다른 사람의 기분을 나쁘게 하니 조금 자제해 주시면 좋겠네요
          
            
H마스 2019-08-10 (토) 05:14
분문도 안보고 시비걸죠?. 전철에 설치된 비상 전화기임
          
            
랜디113 2019-08-10 (토) 06:25
철덕으로써 이 댓글을 읽고 웃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혈된노을 2019-08-10 (토) 07:26
전화를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해~~
          
            
nervous 2019-08-10 (토) 08:11
또라또라또라.......ㅋㅋㅋㅋㅋ 전철 타보기는 하셧나 ㅋㅋ
          
            
bigmara 2019-08-10 (토) 08:17
반절? 한번도 본적없는데... 본인이 폰을 드시나요?
          
            
드라이어 2019-08-10 (토) 08:26
신박한 개소리 ㅋㅋㅋㅋㅋ
          
            
멋진바바 2019-08-10 (토) 08:44
혹시 춥다고 전화한 당사자인가??
          
            
불타는 2019-08-10 (토) 08:46
본문을 잘못 이해할수는 있는데 하필 말투도 공격적이고 거만함.
그래서 어른들이 항상 겸손하라는데는 이유가 있는거임.
겸손하면 실수했을때 역공을 덜 받음.
          
            
SEED유지 2019-08-10 (토) 09:39
난독증의 헛발질 ㅋㅋㅋ
뭔가 아는척 하고 싶으셨나 제대로 읽지도 않고 제대로 읽은분한테 지적질 시전하네 ㅋㅋ
          
            
인천뱃놀이 2019-08-10 (토) 10:13
SOS전화를 반절 이상이 들었다놨다?
대체 어느 평행세계에서 오신건가요?
               
                 
하얀달그림자 2019-08-10 (토) 10:25
폰(핸드폰)이요.
                    
                      
인천뱃놀이 2019-08-10 (토) 15:30


ㅋㅋㅋ...
이분 나오는거요?
나라지킴이 2019-08-10 (토) 01:08
저런건 사람들이 잡아내야지
추우면 사람들 사이에 낑겨보던가 팽귄들이 추우면 서로 뭉쳐서 있다가 주기적으로 안과 밖에 팽귄들이 자리 바꿔주고한다고하던데 그 춥다는 사람도 사람들 중간으로 파고들어가면 에어콘 더 빵빵하게 돌려달라고 할거다
키에르케고르 2019-08-10 (토) 01:08
앉아서 가니 편해서 저럼. 내렸다 다음차 타봐. 에어컨 풀로 켜달란 소리 나오지.
딸기맛쥬스 2019-08-10 (토) 01:08
100퍼 아줌마임
우훼하라아이 2019-08-10 (토) 01:08
여름에 에어컨 끄라는 미친인간이 정상인가
그럴꺼면 자차로 댕기지 왜 전철을 타 앉았어
실버크로스 2019-08-10 (토) 01:08
그걸 왜 SOS 로 해 미친 ㅋㅋㅋㅋ
조니미첼 2019-08-10 (토) 01:08
약냉방칸 이라는 것도 있지 않나.
없어졌나요?
     
       
doredore 2019-08-10 (토) 01:08
있어요 2호선은 모르겠는데 8량짜린 4,5번
          
            
하이네켄☆ 2019-08-10 (토) 01:08
2호선은 없대요.
유동인구가 많아서 약냉방칸은 운영안한다고 하네요
     
       
니부타니신카 2019-08-10 (토) 07:35
8호선엔 있습니다.
TRASH★ 2019-08-10 (토) 01:08
지하철에서 sos틀고 멀미가나서 잠깐세워주세요 한 노인도봤는데 노숙자아니면 무속인같은분

고속버스에서 간혹 히터너무쌔게틀어서 꺼달라는경우는봤어도 더우니까 에어컨꺼달라는놈은 드뭄
     
       
쥐닭참수 2019-08-10 (토) 01:08
여름에 삐쩍마르고 사각턱인 못생긴년들이 매일같이 춥다고, 에어컨 끄라고 지랄한지 30년 넘었음

약냉방칸이 괜히 생긴게 아님
gackt082 2019-08-10 (토) 01:08
뭐..지하철 하루종일 타는 틀딱들이 개진상짓 하는거 하루이틀도 아니고.
몸에서 개썩은내 나는 노숙자, 상거지도 요즘 지하철표끊고 지하철 타고 하루종일 타고 있더라.
무슨 지하철에서 생선썩은내같은 냄새가 진동을........
쫓아내지도 못하고, 어쨋든 돈주고 탄거라 막을방법도없고 진짜 토하는사람도 생기고.
나는 못참겠어서 내리고 다음꺼 타고. 영감님들 덥다고 아침부터 계~~~~~속 타고 있으니 춥다고 에어컨끄라는거겠지
Y파2 2019-08-10 (토) 01:08
추우면 집까지 뛰어가 이 미친새꺄
림링 2019-08-10 (토) 01:08
가디건 챙기는게 어렵나...?
1등급밀크 2019-08-10 (토) 01:08
약냉방칸으로 옴기면 된다
     
       
ㅁㄴㄴㄷㅁ 2019-08-10 (토) 01:19
아쉽게도 2호선은 유동인구가 많아서 약냉방칸이 없습니다.
단팥빵 2019-08-10 (토) 01:08
1호년 8년 타면서 딱 한번 봤지 SOS 전화기 드는 사람...
레파토리도 똑같았음. 에어컨 꺼달라고.. 노인네가 추우면 잠바를 입고 다니던가 할것이지..
그리피티 2019-08-10 (토) 01:08
간혹 지하철 타서 자리 앉아보면, 의자가 뜨거운 경우가 있더라구요.
앞사람이 앉았어서 뜨거운게 아니라, 한겨울에 난방틀면 뜨거운것같은 좌석이 뜨거운경험....;
없으신가요? 전 그럴때만 문자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넣는데..
치푸의삶 2019-08-10 (토) 01:08
와 진짜 아침에 그 더운 출근 시간에 꺼달라고 하는 미친 인간은 누군지... 어휴 진짜 진상의 탑인 인간이네
스프링작 2019-08-10 (토) 01:08
에어컨 바람을 병적으로 싫어하는사람 있어요
조금만 쐬어도 오한이 든다네요.
주위에 그런사람이 있어서 잘 암.. 암튼 지 혼자 살겠다고
자꾸 민원 넣는거임. 어느정도 대비하고 타야하는데
지 몸이 아파 죽겠다고 자꾸 민원 넣는거죠
아픈건 불쌍한데 그래도 무개념
꿈꾸는순수 2019-08-10 (토) 01:08
저냉방칸 있는데 진상짓하네
Jack4u 2019-08-10 (토) 01:08
어떤 미친 씹새끼인지 낯짝 좀 보고싶네..
감성파괴자 2019-08-10 (토) 01:08


흠....
     
       
곰곰짱 2019-08-10 (토) 10:58
오오 찬양하라 갓! 우마!!

ㅇㄴㄼㅈㅂ 2019-08-10 (토) 01:22
사무실에 젊은 여자들 몇몇 맨날 8월 개더울때 지들 춥다고 맨날 에어컨 끔-_-
     
       
알오디엘리트 2019-08-10 (토) 03:34
그걸 그냥 두셨어요?? 그냥 다시 켜세요 ㅋㅋ
켜면서 이거 끄지 마세요 한마디 해주세요

요즘 세상에 누가 여자 우대해주나요 다 똑같은 사람일 뿐이지
머 여초회사라면 답이없겠지만요 ㅋㅋ
     
       
드라이어 2019-08-10 (토) 08:28
신기하네요
만마 2019-08-10 (토) 01:47
기본적인 개념이 없으면 사람 취급을 해주면 안됩니다. SOS전화는 위급시에만 사용하는 겁니다.
이것도 법 바뀌어서 무단 사용시 범칙금이라도 내게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몇 년전에 딱 한번
SOS 전화 쓰시는 술드시 할아버지를 봤습니다. 자기가 안내방송 소리가 작아서 못들어서 내릴역을
지나 쳤다고 기관사분께 쌍욕을 하시더라고요 아무튼 성숙한 시민의식을 가진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민들이 됐으면 좋겠네요.
방망이" 2019-08-10 (토) 02:02
아니 약냉방칸을 쳐 타던가 25~27도면 체감온도는 그래도 만원지하철이면 사람들 입김이랑 체온 생각하면 29~30도는 되겠구만
클리소벨 2019-08-10 (토) 02:07
기관사님 멋있으시네..
기억의바람 2019-08-10 (토) 02:15
저런애들은 강제로 끌어내야함
인디고퍼플 2019-08-10 (토) 02:20
버스같은 대중교통이나 공공기관, 강의실 이런데서 춥다고 에어컨 꺼달라고 하는 분들 간혹 보는데 100% 여자임
iick 2019-08-10 (토) 02:33
시대가 ㅈ같아서 아무도 못건드렸구먼..
Hwanyz 2019-08-10 (토) 02:39
오늘 버스 타고 고향가는데 뒷자리 앉은 미친ㄴ이 전화로 웃고 떠들더만.. 교육을 못 받은건지..
필필필필 2019-08-10 (토) 02:39
애초에 저런 민원을 받아주는 시스템 자체 문제임.
미친놈 하나가 미친짓 하면 수백 수천의 선랑한 시민이
피해를 보는 상황인데 저런걸 SOS라고 받아주는 게
말이 되나?
범죄 피해를 당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저런 민원은 그냥 무시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해야 함.
저 미친놈은 조금 더우면 덥다 또 민원 넣을 새끼 임.
그래도 나라가 복지국가라고 저런 할 일 없는 ㅂㅅ들도
무임승차로 지하철 타고 왔다갔다 하는 거고
뮤에르토스 2019-08-10 (토) 03:29
2호선 타고다니는데..간간히 있는거 같습니다.
비치된 SOS는 비상시에 쓰는건데 그걸로 하는것도 이해가 전혀 안됩니다.
많을때 아니어도 비어있는경우에도 정말 하나도 안틀고 들어오는경우도 좀 있습니다 ㅠㅠ
정말 본인 추우면 내렸다 다음꺼 타세요 그러고 싶어요..
USNewYork 2019-08-10 (토) 03:31
-_-;
H마스 2019-08-10 (토) 05:18
전철 비상 통화장치가 보통 노약자석 옆 벽에 붙어있는걸로 볼 때 틀딱 예상됨.
찐찐진 2019-08-10 (토) 05:44
어떤 또라이가 에어컨 꺼달라고 SOS를...
저런건... 방송이 아니라... 경찰이 연행해서 벌금을 물려야함.
비상시에 써야할 자원을 자기 개인의 이득에 쓰려고하는 쓰레기 같은 넘...
거트 2019-08-10 (토) 06:09
인간으로 태어나 알게 모르게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고 살면서
지밖에 생각할 줄 모르는 인간 말종들이 아주 가끔 있습니다.

이건 가정교육이나 학교교육.. 어떤 교육으로도 안돼요.
원래 그렇게 태어난 겁니다.

그냥 그렇게 살라하고 무시하는게 가장 좋음.
아다지 2019-08-10 (토) 06:48
개념..
ELlN 2019-08-10 (토) 07:17
ㅋ 대단하다
『느자구』 2019-08-10 (토) 08:24
저짓거리 하는것들 대부분이 여자들. 사무실안에서도 저지랄임
아리아아 2019-08-10 (토) 08:40
한여름에 땡볕에 일을 해보니 에어컨 바람의 감사함을 오지게 느끼고 있음
추운게 대수가 아님 차라리 추워서 오들오들 떠는게 기분이 좋아지는 지경임
한번 땡볕에 일 시켜봐야함 그럼 아닥하고 겉옷 가지고 온다
나은차 2019-08-10 (토) 08:42
100% 년인걸 확신함

저런 개진상 미친짓하는거 년들임

의외로 남자인경우도 있는데 지 부인한테 맞고 사는 넘이거나 한번따먹어보겠다고 동조하는 넘 둘중하나임(전자는 실제 몇번겪어봤음)

아 그리고 남자라면 혼자가 아님 옆에 마누라나 애인끼고 있음
한예슬 2019-08-10 (토) 09:00
할 말이 없다
코와이요 2019-08-10 (토) 09:36
ㅎ,ㅏ... 진짜...
N●ⓔⓣⓞⓛ… 2019-08-10 (토) 09:41
성수행 열차 ☞ 성추행 열차  순간 나만 잘 못 봤나
흑형초코바나… 2019-08-10 (토) 10:11
25도면 적절한 온도인데 추우면 집에처박혀서 찜질하셔야할듯
최고엠씨재석 2019-08-10 (토) 10:22
-_-;;;;
오리온의별 2019-08-10 (토) 11:01
ㄱ ㅅ
팔십원빈 2019-08-10 (토) 11:27
겨울은 추운사람 위주로 돌아야하니 히터 빵빵하게 틀고
여름은 더운사람 위주로 돌아야하니 에어컨 빵빵하게 트는게 맞다고 봅니다

겨울에 더운사람은 벗으면 되고
여름에 추운사람은 입으면 되죠
혼자살껄 2019-08-10 (토) 12:07
극 이기주의
Roaid 2019-08-10 (토) 12:20
파카 하나 들고 다니지
Magister 2019-08-10 (토) 13:20
사당후세인 2019-08-10 (토) 13:42
사람처럼 생겼다고 다 사람이 아님. 처맞아야 비로소 사람 흉내내는 것들이 있음.
오지사응 2019-08-10 (토) 14:22
그럴법 한 얘기고 좋다고 생각하는데,,, 왜케 기사가 소설같죠??
직장인 a씨는 가만히 서있기만해도 땀이 뻘뻘나는 어느날 지하철에 몸을 실었다.
에이씨는 왠지 가상의 인물이고 책상에 앉아 어디서 들은 작은 얘기로 살을 붙여 쓴 것 같은 느낌때문에 진짜 그랬을까? 하는 의심이 생기네요.
부분 사실이겠지만 씹기 좋아하는 인터넷에 가십거리로 만들기 위해 살을 많이 붙여 올린 글이 이토인에게 뽑힌듯한 느낌,,(오늘은 이거다!!)
     
       
바디 2019-08-10 (토) 14:51
역시 이토인이라면 아무 근거 없어도 일단 의심병 발동부터 해야죠! 오늘의 이토인으로 선정되셨습니다.
          
            
철대포꽝 2019-08-10 (토) 15:04
와~~ ㅋㅋㅋ 뭐 주나요???
요즘 일까중이라 별명바꿨습니다.ㅋㅋ
바디 2019-08-10 (토) 14:51
저런 기관사님 같은 분들이 많을수록 이 사회가 더 좋은 쪽으로 가는겁니다.
l양세마리l 2019-08-10 (토) 15:02
1. 덥다 - 더워서 땀흘리고있는 사람들이 옷을 벗고 끈적끈적하게 살을 부대낀다 - 생각만해도 더럽고 냄새나는것 같다 - 우선 벗는순간 변태 취급받고 잡혀간다ㅅㅂ

2. 춥다 -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들이 옷을 껴입는다 - 주변은 거의 대부분 더워서 땀흘리는 사람들이니 자기만 이상한건가 창피하다 - 그래도 껴입으니 따뜻해졌다 - 아무 문제없다. 옷 한겹 더 입었다고 사회생활하는데 무슨 문제가 발생하지않는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더운 날에 자기 혼자 추우면 껴입는게 맞는거 아닌가.. 겨울철에 에어컨 풀로 켜준것도 아니고;;
로우 2019-08-11 (일) 04:14
추우면 코트를 입고다니지 좀
NeCe 2019-08-11 (일) 08:00
허.......
욱덕 2019-08-12 (월) 02:42
저기 그냥 아프리카로 쳐 가세요 대한민국사람들 더운거 못참습니다
업체비밀번호 2019-08-12 (월) 10:56
2호선에 기관사 저 분있음 2년전인가 그때도 존나 더워 뒤지겠는데 누가 춥다고 에어컨 끄라고 민원 넣은 사람있다고 방송 나왔었음
생각좀해봅시… 2019-08-13 (화) 23:49
포인트는 SOS 전화..
구천구백 2019-08-18 (일) 16:18
작년에도 본글 같다
근데 보니깐 올해에도 저 진상이 올해에도 나왓나보다...
춥다고 지랄하는 새끼들아 옷 한벌 더 준비하고 가던가 씨발냔들 진짜
Aurelia 2019-08-25 (일) 03:04
미쳐도 정도것 미쳐야지 어휴..제대로 진상이네요
   

  • gvg
  • 노트 20 사전예약
  • 로또리치
  • 호관원
  • 중고폰
  • 류현진
  • 엘리폰트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최대 126만원 할인 ] 휴대폰성지
22636  [회원게시판] 이런 물난리는 처음이라는 기사가 많은데 (94) 이진영7 08-10 10973 16
22635  [기타] 미 정보기관의 한국군 평가.jpg (128) 이미지 노랑노을 08-10 21921 62
22634  [연예인] 이희은 쇼핑몰의 레전드 모델??ㅊㅈ.gif (37) 이미지 人生무상 08-10 33627 19
22633  [연예인] 낸시 쩍벌의 고통 .GIF (2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35578 21
22632  [회원게시판] 또 교회 ... 교회감염 또 터짐 ... (56) 은하제국황제 08-10 11341 29
22631  [연예인] 남심저격하는 다혜 레깅스 요가 (20) 이미지 jollypong 08-10 25181 34
22630  [반려동물] 얼굴 마사지 받는 고양이 (31) 이미지 somnyang 08-10 8088 20
22629  [연예인] 걸스데이 민아 착시 레전드 (43) 이미지 jollypong 08-10 30839 39
22628  [유머] 죽으려고 빽을 쓰는 왜녀(倭女) (72)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0058 28
22627  [기타] 서민에게 가격이 부담되는 음식들 jpg (16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0 40994 49
22626  [유머] 일본인 "미국이 무슨 짓을 했는지 알아요?" (129) 이미지 히잉 08-10 30425 66
22625  [유머] 섬짱깨 혐한 근황 (70) 이미지 Orange16 08-10 37873 93
22624  [연예인] 조현의 노림수 ㄷㄷ .GIF (3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1226 48
22623  [연예인] 조현 너무 짧은 치마 .GIF (2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33050 39
22622  [회원게시판] 일본 ㅈ됐음ㄷㄷ (96)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8-10 28828 53
22621  [연예인] 할많하않.. 그룹...( 버스터즈 ) (39) 이미지 jollypong 08-10 30224 41
22620  [연예인] 흘러내릴것같은 티파니...ㅗㅜㅑ (53) 이미지 킹타니 08-10 32964 30
22619  [회원게시판] 의사수를 ㅈ나게 늘려야 (79) 혀엉님 08-10 12851 33
22618  [엽기] 요즘 캣맘 (83) 이미지 ◇에오구스◇ 08-10 30743 39
22617  [엽기] 폭우 쏟아지는데 수영하러간 수영동호회 (97) 이미지 냥이사모 08-10 40017 56
22616  [기타] 조선족의 정체성 .JPG (1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25206 83
22615  [기타] 미투 피해자 또 발생 (71)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0263 86
22614  [연예인] 영화 아가씨에서 준코 역을 맡았던 배우 한하나 근황 (35)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0 44152 45
22613  [기타] 논란의 일본 초밥집, 사과문 게재 (140) 이미지 사나미나 08-10 40825 67
22612  [연예인] 상의를 벗는 지수 .GIF (1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2936 37
22611  [동물] 369만원 노트북으로 할게 이거 뿐인게 유머 (54) 이미지 갈비집사장 08-09 35792 39
22610  [회원게시판] 외국인이 한국에 적응해야지 각국 외국인을 한국이 다 맞춰줘야하나요 (63) 씬나는상상 08-09 22198 98
22609  [기타] 블라인드에 올라온 여경기동대 실태 (107) 이미지 사나미나 08-09 43195 110
22608  [회원게시판] 우리나란 인종차별이 거의 없음 (134) 아파카트 08-09 22954 63
22607  [유머] 쯔양 선행 모음 ㅠㅠ.jpg (141) 이미지 이토유저 08-09 31527 101
22606  [연예인] 16세 기네스 펠트로 딸 애플 마틴 .JPG (4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44269 33
22605  [기타] [펌] 갭투자가 얼마나 잣같은거냐면 (138) 이미지 사나미나 08-09 34345 119
22604  [기타] 쯔양 그림실력.gif (84) 이미지 차단 08-09 41564 61
22603  [기타] 한국과 일본의 수해 대피소 차이 (87) 이미지 사나미나 08-09 40921 85
22602  [회원게시판] 샘 오취리는 이제 볼일 없으면 좋겠네요. (133) 이미지 냥큼한냥이 08-09 25035 97
22601  [나혼자산다] 독거남의 혼밥 47 (50) 이미지 전숲인 08-09 13909 28
22600  [연예인] 장원영 롤린롤린 댄스 .GIF (3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38643 52
22599  [연예인] 아이유 아찔한 등짝 .GIF (4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38018 55
22598  [회원게시판] 오취리는 욕 먹는게 맞지 않나요? 계속 욕 먹어야댐(요약ㅇ) (93) 으헿 08-09 16472 68
22597  [기타] 고소취하 안하면 죽겠다는 악플러 글 본 김희철 (63) 이미지 사니다 08-09 33972 108
22596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ilmot's Warehouse (10) 이미지 Moebius 08-08 9894 23
22595  [연예인] [러블리즈]가슴 커 ..... 미주의 제시 성대모사 (19) 이미지 피그시 08-08 43919 30
22594  [기타] 日. 한국산 불매운동에 뚜껑열린 백종원 (209) 이미지 블루복스 08-08 36157 120
22593  [연예인] 뒤에서 본 아이유 볼살.gif (37) 이미지 뚝형 08-08 31860 63
22592  [유머] 군필은 정답률99%나온다..jpg (274) 이미지 강아지아기야 08-08 46556 62
22591  [회원게시판] 쯔양 유튜브 영상도 다 내렸네요 (125) 자빠트려 08-08 23466 77
22590  [연예인] 패션쇼 간 전효성 여전한 클라스 . GIF (20) 이미지 사나미나 08-08 48410 59
22589  [회원게시판] 음주운전 차량 신고했는데 형사입건한다고 하네용. (55) IFBB 08-08 19359 122
22588  [기타] 히로시마 피폭자들에게 돌직구 날리는 원폭 개발자.jpg (145) 이미지 오족팝콘 08-08 25930 85
22587  [연예인] 레전드 사나.gif (3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8-08 33380 69
22586  [기타] 몰래 바닷물 끌어 와 풀장에 사용한 펜션업주들 적발 ,,, (109) 이미지 yohji 08-08 47086 48
22585  [정보게시판] 요즘 장르별 꿀잼 네이버웹툰.jpg (167) 이미지 주도주 08-08 27489 80
22584  [기타] [펌] 팬데믹으로 한국 제조업의 위상이 달라짐 (98) 이미지 사나미나 08-08 34062 94
22583  [회원게시판] 미친 집주인이 전세 살고 있는 제게 집을 사라고 협박 하고 있습니다. (125) 관리만이살길 08-08 29843 67
22582  [회원게시판] [공식입장] 오달수 측 "성추행 의혹 혐의없음 종결…독립영화로 복귀" (79) 갓수야 08-08 24989 116
22581  [연예인] 전소미 사복 몸매는 이정도 (33) 이미지 사나미나 08-08 49410 54
22580  [유머] [또 번복] 샘 오취리 입장 재발표 (225) 이미지 알랄라 08-07 48446 154
22579  [기타] 남친 판도라의 상자를 연 여자.. (96) 이미지 샤방사ㄴr 08-07 56270 56
22578  [유머] 대전역에서 만난 군인썰.jpg (57) 이미지 노랑노을 08-07 38349 97
22577  [기타] 여자라서 당했다 최신 버전 .JPG (10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7 56759 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