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요즘 폰 근황.jpg

글쓴이 : 뚝형 날짜 : 2019-07-30 (화) 18:49 조회 : 92027 추천 : 59  




핸드폰에 카메라를 장착함


앞으로 꾸준히 발전하면 디카가 필요없어질듯


뚝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토끼털쿠션 폭신폭신 발난로 (5) 

새로운뉴비 2019-07-30 (화) 18:49 추천 26 반대 1


.
우루쿵 2019-07-30 (화) 19:42 추천 15 반대 2
어차피 사장될 기술이예요

사진기는 SLR 같은 고화질 사진기도 있는데

사람들이 핸드폰으로 그것도 저화질로 사진을 찍고 싶을까요?

어따 쓰겠어요

저런거 기술 개발할때 통화나 팡팡 잘 터지게 기지국이나 더 짖지~ 쯧ㅉ스

저러다 망합니다... 여러분
zeliard 2019-07-30 (화) 19:15 추천 7 반대 2
와... 본문 댓글 죄다 씹노잼...
뚝배기국밥 2019-07-30 (화) 19:14
믿기 힘드시겠지만
전 미래에서 왔습니다
충격이 크시겠지만
스티브잡스 사후에 나온
아이폰X 로 이 댓글을 쓰고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전화기능 뿐 아니라
사진 동영상 촬영 인터넷
심지어 고화질의 화상통화도 근미래에 가능하게됩니다
저는 지금 로또 사러 가는 길입니다만
1등 당첨번호 리스트를 미래에서 안가져왔네요
젠장
zeliard 2019-07-30 (화) 19: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와... 본문 댓글 죄다 씹노잼...
     
       
탤런 2019-07-31 (수) 18:25
You too.
     
       
노예조교 2019-07-31 (수) 23:03
넌 오프에선 이런말 못씨부리지
왜냐 개처럼 쳐맞을걸 알거든ㅋㅋ
          
            
ZinA 2019-08-01 (목) 17:15
사회생활가능? 웃자고 하는말에 반말로 씹진지 댓글달아버리귀
메롱롱1 2019-07-30 (화) 19:29
유물이네ㄷㄷ
오팔청춘 2019-07-30 (화) 19:42
윗분들 말이 다 사실이면 이제 핸드폰으로 못은 못박겠네요
판타지는계속… 2019-07-30 (화) 19:42
지금도 무거운 시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우루쿵 2019-07-30 (화) 19: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차피 사장될 기술이예요

사진기는 SLR 같은 고화질 사진기도 있는데

사람들이 핸드폰으로 그것도 저화질로 사진을 찍고 싶을까요?

어따 쓰겠어요

저런거 기술 개발할때 통화나 팡팡 잘 터지게 기지국이나 더 짖지~ 쯧ㅉ스

저러다 망합니다... 여러분
바쁜무직 2019-07-30 (화) 19:50
타임머신 타고 온 줄.. ㅋㅋㅋ
멜론밀크티 2019-07-30 (화) 19:51
sky에서 저런기술 나오는데 애니콜을 뭐하는거... 주식 떨어지겠네...
크툴두 2019-07-30 (화) 20:23
16비트 벨소리 되나요?
배나온인생 2019-07-30 (화) 20:32
It's differents
슈퍼레이터보 2019-07-30 (화) 20:36
제목만 보고 근황빌런 야그러 그분이신줄
백패킹고고 2019-07-30 (화) 20:43
잡스 형님 아니었으면 아직도.. 기능 하나 하나 풀리면서 스카이 같은거 계속 사고 있었을텐데..
로아르 2019-07-30 (화) 20:48
언제적 폰인지...
땡굴넙데데 2019-07-30 (화) 20:49


헐.. 겁나 럭셔뤼하네
내껀 걸고 받고 밖에 안 되는데..
     
       
오울드프 2019-07-31 (수) 00:28
충청북도 증평군 증평읍 역전로
          
            
땡굴넙데데 2019-07-31 (수) 07:32
오케이 거그까지..
근디 울집 주소는 워찌 아르셨댜?
나 이토 하는거 아는 사람 없는디..?
설마 내 사생팬.. 일리도 없고
               
                 
테쿠 2019-07-31 (수) 07:50
올리신 사진에 위치정보가 남아있네요 ㅋㅋ
               
                 
별걸 2019-07-31 (수) 23:11
직촬 올리실때는 정보 삭제하고 올리시는게 좋죠.
EXIF 정보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막줄에
GPS위치 정보가 있습니다.
                    
                      
넬종완 2019-08-02 (금) 03:27
헐... 폰으로 찍은 사진도 정보 담겨있나요?
                         
                           
별걸 2019-08-02 (금) 17:40
수정 없이 올리시면 정보가 그대로 올라갑니다.
                         
                           
친구아이디 2019-08-17 (토) 18:56


위도 경도가 나오면 위치를 알 수 있죠.
몸근영 2019-07-30 (화) 21:00
이 드립은 뭐임? 갑자기 이런 개그는 좀 당황스럽네..
콜라먹는곰 2019-07-30 (화) 21:02
32만화소 인가요?? 64만 화소인가요??
Velazque 2019-07-30 (화) 21:15
im3100인가.. 2000년대 초반에 현금가 84만원 주고 샀던 기억
안가 2019-07-30 (화) 21:16
저거 전화울릴때 전화걸때 안테나 불들어온다능~~~
     
       
다큰맨 2019-07-30 (화) 21:22
어~~~~~~~얼 내가 먼저 말하려고 했는뎅
천마신공 2019-07-30 (화) 21:22
??? : 핸드폰이 전화만 잘되면 됐지 뭐 저런 쓸데없는 기능을...
오야글요 2019-07-30 (화) 21:44
거짓말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
무슨 폰에 카메라가달려요
말이되는소릴하셔야지 ㅋㅋ
드라이어 2019-07-30 (화) 21:47
남자는 이런거 참 단결력 좋아 ㅋㅌ
믿음사랑 2019-07-30 (화) 21:52
쌍칼형님 2019-07-30 (화) 21:55
차라리 얼굴만 들이대도 주인님 인식하고 잠금해제된다고 해라....별 말도 안되는 소리를....
쌍칼형님 2019-07-30 (화) 21:56
나중에는 영화다운받는데  5분도 안걸린다고 그러는거아녀?
더레이카 2019-07-30 (화) 22:07
32화음이냐 64화음이냐가 고민거리였는데...
쥬딩이1 2019-07-30 (화) 22:07
최신폰 부럽다..
착한댓글 2019-07-30 (화) 22:18
쩌네요 ㄷㄷ
agac3 2019-07-30 (화) 22:41
말로만 듣던 폴더블 폰인가요? ㄷㄷㄷㄷㄷ
블루캬캬 2019-07-30 (화) 22:42
오~ 싱기방기~~
하나사쿠 2019-07-30 (화) 23:01
나 죽기전에 화상통화 가능할란가
하울아니 2019-07-30 (화) 23:11
sky 펜텍이랑 합병하지마 진짜 !!!!!!!!!!!!
명심해라
예의범절 2019-07-30 (화) 23:12
제 두번째 폰이네요 저당시 스카이하면 쩔어줬는데.....
저 모듈형 카메라 내구성이 엄청납니다.
통돌이 세탁기에 돌려도 멀쩡했으니까요.
noodles 2019-07-30 (화) 23:19
잡스 놈 때문에  망한 업체 정도가  아니라  분야가 한 두 개가 아님
녹토 2019-07-30 (화) 23:29
저게 뭐죠? 새로나온 삐삐인가요? 아 댓글 쓰는데 애인한테 또 삐삐가 왔네요 빨리 공중전화 달려가야겠어요
토종오골계 2019-07-30 (화) 23:36
핸드폰에는 데이터 방식이 다르기때문에 사진 파일은 저장이 될수가 없어요
하물며 저런 단순한 파이 단자로 사진이 찍힌다니? 말도 안되는 소리하지 마세요 ㅋㅋ
     
       
통합사회황국… 2019-07-31 (수) 00:45
그렇죠. ㅜㅜ
독식 2019-07-30 (화) 23:43
줍줍줍 2019-07-31 (수) 00:08
정.말. 놀.랐.네.요.
돌아온신화 2019-07-31 (수) 00: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sky 2019-07-31 (수) 00:27
감사합니다
송세잘 2019-07-31 (수) 00:36
감사합니다.
뒈뤼 2019-07-31 (수) 00:41
금수저시네요....
타임코스모스 2019-07-31 (수) 01:09
스카이 ㅠㅠ
그래도 전 싸이언이 더 좋았어요
Meshr 2019-07-31 (수) 01:14
폰하고 컴터 데이터 주고받는것도 무지 까다로웠는데
     
       
흑형초코바나… 2019-07-31 (수) 01:18
애시당초 24핀으로는 컴퓨터와 연결하면 안됐어요 ㅋㅋㅋ
윈도우와 극악의 연결성
캡틴 2019-07-31 (수) 01:21
그립네요. 나도 사용했었는데. ㅎㅎ
오리온의별 2019-07-31 (수) 03:55
ㄱ ㅅ
토렌소환사 2019-07-31 (수) 05:31
핸드폰  간지는 벽돌폰 만한게 없더이다.
아자 2019-07-31 (수) 06:58
저때 스카이 좋았죠
Melon 2019-07-31 (수) 08: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원거사 2019-07-31 (수) 08:22
제 두번째 폰~~~ IM-1100 첫번째 폰이였고 저거 두번째로 샀던건데...... 진짜 저당시 SKY는 고급이미지였는데..
dadapapa 2019-07-31 (수) 08:23
스카이끼리 맞대면 벨소리 주고받기가 가능했었죠
4화음 기차소리 폰 잘썼었는데 그립네요
쥬또 2019-07-31 (수) 08:33
삐뽀삐뽀~ 밥주뗴요~!
뽀뽀뽀뽀 2019-07-31 (수) 08:34
저 스카이 핸드폰 위에 달려 있는 안테나는, 전화 오면 저절로 반짝거리는 안테나입니다. 나름 튜닝 했네요.
아이즈원♡ 2019-07-31 (수) 08:39
안테나로 맞으면 개 아픈데
카즈셀 2019-07-31 (수) 09:33
컴퓨터랑 핸드폰 쪽이 진짜 말도 안되는 속도로 발전하긴 했지.
큭큭이 2019-07-31 (수) 10:08
ㅋㅋㅋ
수은이 2019-07-31 (수) 11:04


난 아직도 모토라 9800인데.....
     
       
아타아타 2019-07-31 (수) 11:31
전 마이크로텍 5000으로 갈아탐.. 어서 갈아타세요
     
       
남산신령 2019-07-31 (수) 11:52
나의 첫 핸드폰 !!!!!

진짜 튼튼한 기기임...
     
       
레드커피 2019-07-31 (수) 12:05
이거 유물 아닙니까 ㅋㅋㅋ
     
       
라라야라 2019-07-31 (수) 16:39
제가 좋아했던 가수이자 배우 김민종의 6집 앨범이 보이는군요..
뜬금없지만 김민종 앨범 5집은 정말 전곡이 다 좋습니다.
강추합니다!!
     
       
뽀드득뽀드득 2019-07-31 (수) 17:26
이건 건축자제 아닌가요?
          
            
수은이 2019-08-01 (목) 01:21
이런...
본질을 알아보시는 분이 나타나다니...
레코드 2019-07-31 (수) 11:20
나도 썼었던 크드마다 우어 ㅎㅎ
망고딸기키위 2019-07-31 (수) 13:42
이거..몇십년전 뉴스죠?
노앙 2019-07-31 (수) 16:38
폰애 이상한 모형 본드로 붙히시고 말도 안되는 글 쓰셨네. 무상as는 물건너간듯.
북러중일독재 2019-07-31 (수) 17:55
와 앞에도 액정이 있네!
이토연구소 2019-07-31 (수) 20:27
사진 퀄리티가 장난수준임
BlackRock 2019-08-17 (토) 09:23
내 다마고찌 키울 시 간 이구나!!
싹쓰리란다 2019-08-27 (화) 10:17
뻥치시네... 과학기술이 아무리 발전해도 저런건 만들수가 없다....
밀떡볶이 2019-08-28 (수) 07:38
저땐 그래도 배터리 엄청 오래갔었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A모씨 2019-08-28 (수) 14:39
가장 큰 이유는 액정이 작아서...ㅎ
밀포드 2019-08-30 (금) 09:30
다들 좋은 폰 쓰시는군요.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7
 M-Slow 필드야상자켓(네이비) 에이커스터머 10-23
18544  [유머] 흔한 직장예비군의 위엄 (57) 스샷첨부 김이토 15:19 36579 16
18543  [회원게시판] 3년만에 결혼한다고 카톡 온 여자 후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91) 민트초코극혐 14:18 20605 19
18542  [동물] 먼 곳으로 가셨네... [직짤] (25) 스샷첨부 야인시대 11:59 20924 19
18541  [연예인] 팬미팅 봉긋한 검은티 사나 (23) 사나미나 11:58 42530 16
18540  [유머] 일본차 동호회 근황 (7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32 37896 68
18539  [유머] 블리자드의 굴욕 (78) 스샷첨부 김이토 07:55 39184 63
18538  [유머] 어느 초등학교의 양성평등법 (67) 스샷첨부 콘듀치킨 05:20 26783 67
18537  [기타] 미국인들이 아침에 베이컨을 먹는 이유.jpg (84) 스샷첨부 노랑노을 10-22 38565 77
18536  [영상] 강아지 구충제..... 복용 1달 후기 ㄷㄷㄷㄷㄷ (165) 패션피플 10-22 40181 47
18535  [유머] 유튜브 시작한 스티브유 뼈때리는 댓글.JPG (11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22 35365 99
18534  [회원게시판] 위례 유니클로 ,,, (78) 스샷첨부 yohji 10-22 30791 147
18533  [연예인] 걸그룹 여고딩 버스터즈 지수의 노출 대처법 (55) 스샷첨부 재래식119 10-22 52218 36
18532  [영상] 노라조에게 수십억의 수익을 안겨준 역대 초유의 곡 (11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22 48538 79
18531  [회원게시판] 결혼 8년차 아저씨입니다. (199) 귀차니스트1 10-22 21975 53
18530  [기타] 50원에 폭발한 칠레 민심 (108) 스샷첨부 사스미리 10-22 34611 71
18529  [유머] 네덜란드 경찰이 만취녀를 대하는 태도.....gif (119)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0-22 38660 74
18528  [기타] 모델 이소라가 아직 결혼을 못한이유 (83) 찬란하神김고… 10-22 48237 70
18527  [기타] 설리가 진리상점 촬영 마지막에 한 말...JPG (9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22 50396 28
18526  [기타] 강남역 파리바게뜨 철수 이유.jpg (14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0-22 47433 43
18525  [연예인] 쯔위 씨스루 무대의상 (58)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22 47970 41
18524  [영화게시판] 양자물리학.....호오..... (80) 섹황상제 10-22 38941 57
18523  [연예인] 조현 ㅓㅜㅑ... ㄷㄷㄷㄷㄷㄷ (69)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22 49743 66
18522  [연예인] 오늘자 팬미팅 아쿠아맨 메라 코스프레한 사나 (43) 사나미나 10-22 32694 31
18521  [유머] 자기가 로또될줄 모르고 해맑던 혜리.jpg (9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0-21 54663 76
18520  [기타] 얼굴을 잃어버린 개..jpg (60) 스샷첨부 천마신공 10-21 32169 73
18519  [정보] 현재 관측된 우주에서 가장 큰 은하.jpg (112)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21 31323 41
18518  [정보] 질문 : 꿈은 왜 "꾸다"란 말을 쓰나요? (69) 스샷첨부 Clothild 10-21 22775 25
18517  [유머] 유니클로 패러디 (56) 스샷첨부 아라크드 10-21 28267 103
18516  [동물] 혼나는 아이 감싸는 리트리버 (27) 스샷첨부 사나미나 10-21 24922 75
18515  [동물] 고양이를 따라 파이프에 들어갔더니.jpg (56) 스샷첨부 산꾼 10-21 22463 153
18514  [유머] 버거킹 4딸라 후속 모델 (59) 스샷첨부 조니미첼 10-21 51767 38
18513  [동물] ?? : 각 생활관당 1명씩 행정반 앞으로 (61) 스샷첨부 Leego 10-21 27360 53
18512  [연예인] [모모랜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짧은 혜빈의 바지 (데이터 주의) (59)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21 37959 50
18511  [회원게시판] 울 누나 31살인데 11년 백조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219) 깡따구 10-21 36661 54
18510  [정보] 잠자리 날개 구조의 비밀 (96)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21 31391 42
18509  [정보] 유전에다가 불을 붙이는 이유 (79) 스샷첨부 사니다 10-21 36738 48
18508  [유머] 병무청 직원이 갑자기 영어를 쓰는 이유....JPG (96) 스샷첨부 프로츠 10-20 37157 163
18507  [유머] 버스 안의 미친 아줌마 (107) 스샷첨부 고장공 10-20 51116 83
18506  [기타] 김혜수 누나가 텀블러를 쓰는 이유.JPG (89) 스샷첨부 사나미나 10-20 41284 143
18505  [반려동물] 발 옆에서 잠든 두 똥개들 (33) 스샷첨부 으이이이잉 10-20 18962 52
18504  [유머] 웹툰의 아버지라 불리는 김풍.jpg (70) 웨이백 10-20 47656 82
18503  [기타] 주식중독된 아줌마.jpg (89) 스샷첨부 야그러 10-20 48687 64
18502  [연예인] 슴가대장 모모랜드 아인 ㄷㄷㄷ (51) 스샷첨부 재래식119 10-20 68883 64
18501  [연예인] 있지 D 유나 레전드 (60) 정의구현 10-20 60104 41
18500  [유머] 일본인 여자와 결혼한 어느 주갤러 (75) 스샷첨부 붉은언덕 10-20 46696 90
18499  [회원게시판] 횐님덜,,저,,취업했습니다,, (90) 잘생김b 10-20 17037 93
18498  [기타] 8100억 전재산을 기부한 남자 (73) 스샷첨부 김이토 10-20 32151 96
18497  [블박] 얌체 김여사 (64) 찬란하神김고… 10-20 28302 33
18496  [동물] 말벌의 천적 (48) 스샷첨부 M13A1Rx4 10-20 22450 72
18495  [정보] 발열내의 10종 발열 순위 (3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20 24790 45
18494  [회원게시판] 너무 예쁜 신입 여직원이 채용되었습니다.. (144) 차차웅차 10-20 35747 34
18493  [기타] 어제자 미국인 스티븐 (201) 찬란하神김고… 10-19 41219 132
18492  [연예인] 전설의 트와이스 파격의상 무대 (57)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9 78512 26
18491  [회원게시판] 독거노인의 저녁혼밥 (100) 스샷첨부 가을은잔인한… 10-19 27575 54
18490  [기타] 성희롱 당한 사유리 (92) 스샷첨부 김이토 10-19 60004 68
18489  [기타] 아이유 근황 (130)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10-19 48033 116
18488  [유머] 우주에서 펜을 못 쓰면 연필을 쓰면 되잖아요.jpg (124)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9 46065 78
18487  [유머] 할말 다 하는 누나 역관광.jpg (82)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9 60700 88
18486  [정보] "윈도우 작업표시줄에 요일 표시하기" (130) 스샷첨부 번뇌탈™ 10-19 27452 115
18485  [나혼자산다] 이른 아침 혼밥.jpg (40) 스샷첨부 운전이처음이… 10-19 22863 4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