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이거 5억당첨맞나요???

글쓴이 : 젖은눈슬픈새 날짜 : 2019-07-19 (금) 11:47 조회 : 41656 추천 : 91  


취기가올라 긴가민가 아리까리해서요
안녕

내 혈관에 흐르던 아름답던 너의 기억

그 기억에 대한 마지막 인사...
회원게시판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젖은눈슬픈새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대왕오징어가 맥도날드 빅맥세트 쏜다! (2811) 

akuma 2019-07-19 (금) 12:51 추천 11 반대 0
옆에 Prize를 긁어야쥬.....거기에 금액 있음...
으라차차쿵떡 2019-07-19 (금) 17:52
여기가 치킨 맛집이라던데..
하늘에바다 2019-07-19 (금) 17:54
축하드립니다.
허니콤보 감사합니다.
gyjhh 2019-07-19 (금) 17:55
축하합니다. 교촌허니콤보요ㅎㅎ
말탁 2019-07-19 (금) 18:09
정말 축하드립니다
허투루쓰지마시고 인생 설계 잘 하시길!
귀찮을 일 많이 생기실텐데 마음 단단히 잡으시구요
행운을 빕니다
밥이닷 2019-07-19 (금) 18:13
허니콤보요~~ 지켜보겠습니다!
미남아아아아… 2019-07-19 (금) 18:17
얼마 당첨되신거예요?
일단 축하드립니다.

근데 설마 2000원 걸렸는데 사표내신건 아니시죠?
라머노14 2019-07-19 (금) 18:29
모두일치해야 한다고 써있네요
사랑쥐 2019-07-19 (금) 18:35
와!!  축하드립니다. 오빠닭블랙페퍼입니다...ㅜ
아이언엉아 2019-07-19 (금) 18:35
ㅋㅋㅋ다긁어야죠
신부장 2019-07-19 (금) 18:36
굽네 갈비천왕 감사히 먹을게요
불타는취준생 2019-07-19 (금) 18:41
축하드려요 줄 서봅니다 교촌 허니콤보!
바람처럼산다 2019-07-19 (금) 18:41
헐 축하드립니다..ㅋㅋ 아직 100명안넘었으면 교촌허니콤보 쏴주시나요..? ㅎ
감자먹는하마 2019-07-19 (금) 18:42
옆에 한칸 더 끌거야 되지 않나요
흰고양이 2019-07-19 (금) 18:53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ㅎㅎ 교촌 허니콤보요
사랑이앨리 2019-07-19 (금) 18:59
다 긁은걸 보고 싶네요~ 궁금합니다.
콜라먹는곰 2019-07-19 (금) 19:06
아..2개 일치하면 당첨!!

축하합니다.!! 귀찮은 사람들 많이 올거에요.
아무에게도 알리지 마세요. 심지어 가족도요.
비밀은 아는사람이 적을수록 유지가 된답니다.
     
       
jim20 2019-07-22 (월) 09:27
3개일치해야될거예요
피치블랙 2019-07-19 (금) 19:36
댓글중 사진참조해보니 10만원 당첨이신듯한? ㅎㅎ
ctj138 2019-07-19 (금) 19:40
허니콤보 줄서봅니다
난누군가염 2019-07-19 (금) 19:43
현기증나니까 후기좀 ㅋㅋㅋ  축하드려요 ㅎ
ehlsxnd 2019-07-19 (금) 19:50
저러다 5만원..ㅋㅋ그림만 맞다고 무조건 5억이 아니라...그림이 2개 맞으면 일단 당첨이고...당첨금액이 우측에 의해 정해짐.
도로공사 2019-07-19 (금) 19:52
그냥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빨깡야옹이 2019-07-19 (금) 19:53
교촌 허니 컴보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려요!!!
김요한 2019-07-19 (금) 20:03
축하드려요!!

교촌 허니콤보셋트요!
많이아파 2019-07-19 (금) 20:07
교촌 허니 콤보 감사합니다
기억의바람 2019-07-19 (금) 20:29
순례 왔습니다. 저는 아무닭이나 잘먹습니다!
라면은신라면 2019-07-19 (금) 20:30
당첨축하드리면서 저도 치킨손ㅋㅋㅋㅋ
콩나물밥 2019-07-19 (금) 20:31
최고 당첨금이 5억원 이네요  ^&^
명순튀 2019-07-19 (금) 20:33
축하드려요
저도 교촌 허니콤보요 ㅋㅋㅋ
글쓴이 2019-07-19 (금) 20:39
취기에 잠시나마 심장이 벌렁일만큼 참 행복하고 기뻣었네요
노래 가사처럼 내겐 꿈과 같은 일이었나봐요...
     
       
NoFree 2019-07-19 (금) 20:40
ㅋ ㅋ ㅋ 얼마당첨이었나요?
     
       
무결점v 2019-07-20 (토) 14:42
그래서 결과는요 ! ㅎㅎㅎㅎ
NoFree 2019-07-19 (금) 20:40
아직 덜긁은거아닌가요 저도 저렇게나와서다긁으니 10만원이었는데. 다긁어보세요
둥박이 2019-07-19 (금) 22:30
그래서 얼마라는건지좀..
댓글보니 천원인듯싶은데
아이c 2019-07-20 (토) 17:26
야구방망이 오른쪽에 당첨 금액 적혀있고 아마도 5억은 4칸 다 그림이 같아야 당첨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추 2019-07-23 (화) 10:15
그런거 상관없고요.
가로로 두개 똑같은 그림이면 오른쪽 당첨금을 받게 되는겁니다!
4칸 다 같은 그림이어야 한다면 오른쪽 4칸이 1억2천5백씩 적혀있다는건가요? ㅋ
찌릉내 2019-07-22 (월) 11:14
오늘 저녁 교촌 후라이드와함께 맥주한잔하세요^^
SHKD399 2019-07-23 (화) 12:35
헐 대박 5억!
잭호크 2019-07-25 (목) 13:35
줄서볼께요. 교촌 허니콤보요!
     
       
글쓴이 2019-07-25 (목) 19:40
줄스지마세요 말짱황이니까요
          
            
낼름사마 2019-08-12 (월) 15: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도날직구 2019-08-08 (목) 0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ertia 2019-08-12 (월) 20:55
예전에 저를 보는거같군요 ㅋㅋㅋ
처음  1  2  3  4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4
 [여름 특가] ★SALE 마우이앤선즈 여름 슬리퍼 50% 할인 ▶ 14,500원 마우이앤선즈 08-23
21154  [기타] 엄청난걸 도입하려는 한국군 .jpg (107) 스샷첨부 천마신공 21:56 29703 1
21153  [유머] 최근 저가 코스프레 근황 (51) 스샷첨부 호감임 21:37 23084 11
21152  [연예인] [아이즈원] 묵직한 크롭티 은비 (2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21:10 12553 7
21151  [회원게시판] 캐논 총판에서 11년동안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88) 오빠믿으면홍… 18:12 14458 74
21150  [반려동물] 첫눈에 반한 고양이 (23) 스샷첨부 장멍청 17:42 8469 10
21149  [기타] 이경규 마음에 든 장성규의 솔직함.jpg (63) 스샷첨부 alllie 16:15 33854 28
21148  [연예인] 신재은 남친 1인칭 시점 (41) 스샷첨부 재래식119 12:23 42479 35
21147  [유머] 본인의 한국말 실력을 숨겨야했던 조나단.jpg (63) 스샷첨부 뚝형 10:47 36422 35
21146  [엽기] 한강 토막살인범 장대호 정체 (59) 스샷첨부 빅꾸이맨 09:59 45300 51
21145  [연예인] 모델 지수 (66) 열두빛깔의별… 06:17 43229 87
21144  [동물] 뽀뽀에 답하는 앵무새 (30) 스샷첨부 천마신공 02:04 18248 67
21143  [동물] 고양이를 위한 모자.gif (45) 웨이백 00:05 20038 82
21142  [유머] 연대 기숙사 인싸녀.JPG (9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22 64144 62
21141  [연예인] 속바지를 깜빡한 AOA 민아 (89)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2 49052 53
21140  [기타] 사기꾼 참교육 시키는법 (363) 스샷첨부 잇힝e 08-22 36868 267
21139  [유머] 딸바보가 되는 이유 (93) 스샷첨부 한마루 08-22 43839 108
21138  [유머] 인터넷 올라온 카톡보고 마누라한테 써먹어봄.. (7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8-22 57574 104
21137  [동물] 시바!!!공만 달라고 (4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2 28143 85
21136  [정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영토 독도 (33)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2 23183 84
21135  [기타] 너무 예뻐서 대인기피증에 걸렸었던 여자 (88) 스샷첨부 김이토 08-22 55945 73
21134  [기타] 미주 한인들의 단결 (93)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2 35162 134
21133  [영화게시판] 엑시트 (EXIT, 2019) (70) 스샷첨부 제임스본 08-22 24315 34
21132  [기타] 방금 올라온 안재현 인스타 글 (222) 스샷첨부 이규뽀 08-22 42040 76
21131  [연예인] [프로미스나인] 채영이의 원피스핏........ (3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22 30118 37
21130  [블박] [블박]고속도로 레이스 사고.gif (119) 스샷첨부 산꾼 08-22 24889 83
21129  [회원게시판] 한국인이라 고용되고, 한국인이라 짤렸습니다 (87) 아갈쓰 08-22 20811 61
21128  [기타] 전세계에서 일본만 볼수 있는 현상 (8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2 35487 156
21127  [반려동물] 저스트 원 텐미닛! 브라우니 삐친 시간~ (1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1 14428 31
21126  [회원게시판] 미국 그냥 대학교와 서울대의 차이 (119) 스샷첨부 백년전쟁 08-21 27712 148
21125  [기타] 2d가 우월한 이유. JPG (85) 스샷첨부 패션피플 08-21 49107 10
21124  [유머] 쩍벌을 이해하게된 여성들.jpg (105) 서울팽 08-21 54171 66
21123  [회원게시판] 취직했어요 꺄홓!! (137) ImSoGood 08-21 25247 105
21122  [엽기] 피시방 알바한테 수면제 탄 커피 준 정신병자 (12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1 49822 114
21121  [감동] 한분이 천국으로 가셨습니다 .jpg (130) 스샷첨부 시티은행 08-21 40796 212
21120  [유머] 컬링 안경선배 근황 (51) 스샷첨부 이튼 08-21 54354 68
21119  [유머] 어린아내 (103)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8-21 55701 64
21118  [기타] 젊은 여자를 강간 안하면 남자가 아니지 (10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1 52446 81
21117  [연예인] 미스맥심 우승자 이예린의 치마 정리 (46)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1 51609 50
21116  [기타] 일본이 조금 부러운 것 한가지 (71)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1 35330 114
21115  [회원게시판] 아파트 관리사무실근무 참 힘드네요 (133) 리플레시아 08-21 18154 108
21114  [연예인] 러블리즈 지수 허리 골반라인 ㅎㄷㄷ (49) 사나미나 08-20 38290 50
21113  [동물] 심장이 살살 녹는다 ㅎㅎ (6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0 29410 97
21112  [엽기] 목동 어느 아파트가 소송을 낸 이유 .jpg (148)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0 42508 106
21111  [유머] 조국 끝났네요....jpg (140) 스샷첨부 노랑노을 08-20 56435 311
21110  [유머] 병뚜껑 챌린지 끝판왕.햘 (91) 스샷첨부 Leego 08-20 43194 57
21109  [회원게시판] 샌들을 처음으로 신은 날...ㅠㅠ (6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0 31666 119
21108  [기타] 결혼한지 2년차인데 이혼하고 싶은 주갤러.jpg (241) 스샷첨부 뚝형 08-20 57679 105
21107  [정보] 이사할때 유용한 꿀팁 (ver.2019.08월) (10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0 26058 108
21106  [영상] 역사강사가 재밌게(?) 설명하는 일본 경제보복 (108) 레시탈 08-20 32051 150
21105  [연예인] 오하영 드레스 투시(?)컷 ㄷㄷㄷ (64)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0 52056 51
21104  [유머] 한국어 패치된 요시키 근황 (82) 스샷첨부 워너샤이닝 08-20 43011 71
21103  [정보] 일본산 구운 전갱이 정보라네요 (펌) (80) 스샷첨부 초저녁별빛 08-20 26234 96
21102  [연예인] 트와이스가 잘나갈 수 밖에없는 이유 (82) 스샷첨부 사나미나 08-20 34569 66
21101  [기타] 인간 vs 지하철 (111) 스샷첨부 M13A1Rx4 08-19 38962 72
21100  [회원게시판] 저희집 문위에 제비새끼가 ㄷ (72) 스샷첨부 갓유리 08-19 20665 46
21099  [반려동물] 잠의 마왕. 바닥의 지박령 (37)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19 20426 27
21098  [동물] 예비군훈련 소집 vs 해제 풍경.GIF (3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9 33199 61
21097  [회원게시판] 구혜선의 폭로성SNS가 더 욕먹어야하는이유... (138) 시간여행 08-19 42894 80
21096  [기타] 서양학자들의 자존심을 뭉갠 한국여성이 내뱉은 한마디 (93) 스샷첨부 흐노니 08-19 40715 359
21095  [반려동물] 어미에게 버려진 아기 길 고양이와 만난 뚜루 (36) 스샷첨부 analoytoy 08-19 14055 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