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홍대 피자몰 긴급체포녀...jpg

글쓴이 : 패션피플 날짜 : 2019-07-19 (금) 11:27 조회 : 59356 추천 : 62  




어딜만져 ㅋㅋㅋ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패션피플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주는사람인 인싸되는 세상에 없던 김 선물세트  

mijm 2019-07-19 (금) 11:27 추천 54 반대 0


/
밤의황제 2019-07-19 (금) 11:27 추천 15 반대 0
미국이었으면 경찰이 바로 주먹 저 여자 면상에 꼽았을듯
쿨스타 2019-07-19 (금) 11:27 추천 4 반대 0
여자 한사람도 여경혼자 제압이 안되는 현실을 보고 계심다...
밤의황제 2019-07-19 (금) 11: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국이었으면 경찰이 바로 주먹 저 여자 면상에 꼽았을듯
     
       
맥뀐 2019-07-19 (금) 11:27
미국이었으면 두손들라고 했는데 안들면 총기사용 정당방위
     
       
아빠안잔다 2019-07-19 (금) 11:27
일단 테이저건으로 지지고 보죠.
     
       
USNewYork 2019-07-19 (금) 11:27
ㅋ,.ㅋ♪
AH모르파티 2019-07-19 (금) 11:27
집에서 해처먹지..
악마a 2019-07-19 (금) 11:27
니 더러운 육수 줄줄 흐르는 껍질 만지는 사람 생각은 안하냐
     
       
어라하 2019-07-19 (금) 18:08
그래서 저런 경우 남자경찰이 제압하다 괜히 성추행으로 걸면 곤란해져서 여경이 동행해서 제압하는게 맞는거죠
ailika 2019-07-19 (금) 11:27
권리가 책임으로부터 나온다는걸 모르는 사람...

손님이 손님다워야 왕이지.. 에휴
     
       
게이브리엘 2019-07-19 (금) 11:27
손님은 손님일 뿐 왕이 아닙니다 ㅠ
          
            
아나타노스 2019-07-19 (금) 11:27
ㅇㅈ합니다 손님이라고 왕 아닙니다
          
            
콜라먹는곰 2019-07-19 (금) 19:08
예전의 마인드는 '손님이 왕이다' 이었다 라면

현재의 마인드는 '손님은 그저 손님일뿐 왕이 아니다. 손님과 손놈이 있을뿐이다'로 바뀌었지요.
               
                 
다크월영 2019-07-19 (금) 19:46
손님은 왕이다라는 건 판매하는 사람이 갖어야할 생각이지..
사는 놈이 나 손님이다. 왕이다 하면 그냥 진상이 되는거에요.
손님은 왕이다라는 말은 서비스 하는 입장에서만 해당되는거죠.
     
       
무리모두 2019-07-19 (금) 11:27
왕족 손님이 진정한 왕이죠. 우리나라에는 없어요. ^^
     
       
오며가며눈팅 2019-07-19 (금) 13:49
손님은 왕이다 라는 말은 업주 측에서 해야 하는말이지 고객측에서 해도 될 얘긴 아니죠 ㅎ
옆집곰아저씨 2019-07-19 (금) 11:27
체포 중인 경찰을 때리면 공무집행 방해 일텐데
     
       
머스탱대령 2019-07-19 (금) 11:27
저정도면 엄청 피곤해질거 같네요
자업자득
여름여름여름 2019-07-19 (금) 11:27
다시봐도 이해 안되는 여잘세.
황금복돼지 2019-07-19 (금) 11:27
미친 또라이 같은 년일세... ㅉㅉㅉㅉㅉ
유산슬완스 2019-07-19 (금) 11:27
경찰을 때려 ㅎㅎ미국이민가서 살길바란다...ㅎㅎ 공권력은 바닥이고 제정신이아니네.......
하늘비호 2019-07-19 (금) 11:27
니는 왜 남에 볼을 만지는건데 미친것
100세시대 2019-07-19 (금) 11:27
아마 약먹고 있는 사람일거에요. 아침에 깜빡했나보네..
녹차한잔 2019-07-19 (금) 11:27
미친년들 장갑없이 혐오물 만지는건 좋은줄 아나보네
cvcvkj 2019-07-19 (금) 11:27
그래도 여경이 쓸데는 있네요 남자 경찰 둘 갔으면 또 개난리 쳤을텐데
쿨스타 2019-07-19 (금) 11: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자 한사람도 여경혼자 제압이 안되는 현실을 보고 계심다...
     
       
간부은녀석 2019-07-19 (금) 16:20
ㅉㅉㅉ
          
            
2dorl 2019-07-19 (금) 19:54
사실이잖아?
     
       
섹시캔디 2019-07-19 (금) 19:36
왜 이상한 소리 하지 ..
나라지킴이 2019-07-19 (금) 11:27
여자가 그런거면 여자가 제압해야지
그럴려고 여성경찰 남성경찰같이 다니는거 아닌가
     
       
2dorl 2019-07-19 (금) 19:54
제압 못하죠 ㅎㅎ
     
       
어쩌라GO 2019-07-22 (월) 01:25
맞아요
괜히 남자가 제압하다가 또 어딜만져 ㅇㅈㄹ 할수있으니깐
여자가 제압하는 그런목적 아니었남?
여자만1 2019-07-19 (금) 11:27
저리 갔다가 나중에 경찰서에서 저여자에게 잘못했다고 사과하는 일은 없어야 할텐데.
이리저리 빽있다고 큰소리 치는 족속이 하도 많아서리..
BoBo 2019-07-19 (금) 11:27
애비가 권총 차는 군인 or 금뺏지 or 여성당당원...
mijm 2019-07-19 (금) 11: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스티붕유™ 2019-07-19 (금) 11:27


     
       
나르는타잔 2019-07-19 (금) 11:27
ㅋㅋ 션하네요..
     
       
Mansun 2019-07-19 (금) 11:39
속시원한 짤이지만 이거때문에 장난아니게 논란됐다는 기사를 본적이..
     
       
회전다리걸기 2019-07-19 (금) 15:29
정상
     
       
데이비드발컨 2019-07-19 (금) 18:03
징계안받았나요?후기가궁금..
大장군이다 2019-07-19 (금) 11:27
메친년 이구만~!
아는만큼보인… 2019-07-19 (금) 11:27
어휴 ....
제미니 2019-07-19 (금) 11:27
어딜만지냐는거 보니까 그쪽 사람 같은디
리버풀우승하… 2019-07-19 (금) 11:27
미국이었으면 이미 대갈통 깨졌을듯
쫄깃한인생 2019-07-19 (금) 11:27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어야지....ㅎㅎㅎ
클힛흣힌아 2019-07-19 (금) 11:27
최근 지인이 경찰이라 처음 알았는데
경찰 지인 때린 사람 공무집행방해로 체포됐는데
단순이 불법 저지른거로 체포가 끝이아니라
폭행한 경찰하고 합의를 봐야 된다더라구요.
경찰 지인은 맞고서 합의금 100만 받았다고 얘기하던데.
     
       
각두기 2019-07-19 (금) 11:27
공무집행방해 +폭행이죠
폭행은 합의봐야되는거니깐..
     
       
음히릿 2019-07-19 (금) 11:27
개꿀이네요 ㅋㅋㅋ
곰돌이분신술 2019-07-19 (금) 11:27
ㅉㅉ
사탕발림 2019-07-19 (금) 11:27
평생을 여자라고 공주대접 받으며 오냐 오냐 컸으니 저러지...
음히릿 2019-07-19 (금) 1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simmad 2019-07-19 (금) 11:27
어딜 만져는 니미럴
종이하 2019-07-19 (금) 11:27
알바는 왜 때리는지...
감사감사감사… 2019-07-19 (금) 11:27
경찰이 싸대기 맞는 세상
작은동전 2019-07-19 (금) 11:27
ㅆㅂ 최저 받는데 싸대기 맞으면 진짜 뭐같겠어 알바는 뭔죄고 보상은 어디서 받어
왼손재비 2019-07-19 (금) 11:27
요즘 한국년들 90%이상이 저런 사고방식임
bobmarle 2019-07-19 (금) 11:27
왕 = 병1신
왕대접 요구 하면 갑질, 시진핑
왕처럼 행동하면 조폭, 푸틴, 두테르
왕처럼 생각하면 중2병, 트럼프
왕처럼 말하면 꼰대, 아베
왕처럼 사랑하면 사기꾼, 목사
개후 2019-07-19 (금) 11:27
알바 싸대기는 왜 떄렸을까 느닷없이;;

남자가 바람핀 남자친구도 아니고 생판 남인데
앨런와이 2019-07-19 (금) 11:27
에휴 망헐
오십구키로 2019-07-19 (금) 11:27
와 저기 사람 꽤 많더데  저런데서 저런 여자도 있네 ...ㅎㄷㄷ

알바분 지못미 ㅜㅜ
북치는소뇬 2019-07-19 (금) 11:27
세상은 넓고 병신은 많다
사는게뭐 2019-07-19 (금) 11:40
대체 가정교육을 어떻게 배우면 저렇게 살 수 있는건지...
니부타니신카 2019-07-19 (금) 12:11
???: 어딜 만져!! 어딜 만지냐고!!
덜컹님 2019-07-19 (금) 12:15
메갈의 게임
서버 : 대한민국
치트키 : ON
티아노 2019-07-19 (금) 12:36
왜저러는거죠 .. 하 ... 공무집행방해죄도 추가 해줘야될텐데 말이죠
만마 2019-07-19 (금) 12:45
메갈이다 ㄷㄷㄷ
Ferreros 2019-07-19 (금) 12:47
저렇게 잡혀가바야          제대로 죄값도 안받고 

그냥  훈방조치해서 풀어줄거 뻔한데요 머 ...   

그러니  법이 우습고      경찰이 우습고  저래도  된다 고 생각하고  계속 저짓거리죠... 

특히 여자..

만약 성별이 바뀌어서 남자가 똑같이 저랫다면  ?????  과연?
제라드록바 2019-07-19 (금) 13:05
뜬금없이 맞은 알바도 저년 폭행죄로 고소해서 합의금 왕창 뜯어내야죠

내가 알바였으면 맞은 즉시 따귀 돌려줬을 듯.
초베지트 2019-07-19 (금) 13:21
개작두
몰라요오2 2019-07-19 (금) 13:27
연약한 여자를 체포하다니, 경찰이 성인지감수성 공부를 좀 해야겠네요.
빅토리아송 2019-07-19 (금) 13:46
경찰ㅈ누가 싸대기맞음?
지원요청 2019-07-19 (금) 14:02
한국도 어서 정당방위 자체가 바꼈으면 싶네요
맞아도 참아야한다는 것 자체가 웃긴일이기도 하고...
호얀 2019-07-19 (금) 14:55
ㅋㅋ 감옥가고 싶은가보네요 ㅋㅋ
반했당 2019-07-19 (금) 15:28
알바생 맞았으니 고소 갑시다~

이 기회에 흔들리던 이빨 다 교정 들어갑시다~
모닝라이트 2019-07-19 (금) 16:25
제가 예전 서비스직에 종사할 때 겪은 경우와 비슷한 것 같네요
무엇보다 피의자의 진정한 사과가 필요합니다.
피해자에겐 이번일이 평생 트라우마가 될 수 있습니다.
구루루룽 2019-07-19 (금) 17:31
피자가게에서 을질할 건덕지가 있긴 한가보네 신기하구만
으라차차쿵떡 2019-07-19 (금) 17:53
세상에 ...
2dorl 2019-07-19 (금) 18:26
개념없네 진짜 ㅋㅋㅋ 피해자 코스프레 하것네 이제
개발자라구 2019-07-19 (금) 18:46
겁 상실한 년. 10년형 정도 살려야 함.
당근로봇 2019-07-19 (금) 18:55
경관폭행이 그냥 뺨때리는거랑 같은줄 아나보네
MAXIMUS 2019-07-19 (금) 19:13
??? : (싸대기맞은뒤) 사랑합니다 손님!!!! 사랑한다고 시발년아!!!
ehlsxnd 2019-07-19 (금) 19:55
경찰 폭행하면 미국처럼 갚아줘도 되는 법좀 만들어라...저럴때 시원하게 맞는 장면 보고 싶다...개꿀~~
유기파 2019-07-19 (금) 20:42
알바가 손님 만질 일이 있나..?
     
       
신카자마 2019-07-21 (일) 00:05
어딜 만져?는 경찰한테 한 얘기 같네요.
휘휘휘휘휘휘 2019-07-20 (토) 10:03
"어딜 만져" 이 단어 자체에서 폐미 냄새 슬슬 풍기죠
알바가 을의 입장에서 그냥 진정시키고 보자고 "죄송합니다" 한마디 했으면 상황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
진이님1 2019-07-20 (토) 17:59
ㅁㅊㄴ이 너무 많다. 남자를 힘으로 이기려 드는 ㄸㄹㅇ이 같은 년들이.
한국 남자들의 머리속에 어릴적부터 세뇌 수준으로 학습된 여성에 대한 배려가 만연한 사회에서 살고 있음을 모른다.

배려가 계속 되었더니 당연한 권리인듯 꼴값들을 떠는데 지금 시대에 이르러 남성에 대한 존중을 잊은 ㅁㅊ년들에게는
더이상 여성성 하나만으로 배려하는 것은 코메디인듯...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4
 셀카봉의 끝판왕! 상상해 멀티바 SSH-S2000 차량용 일로다온나 08-25
21171  [기타] 삼성의 디지털 카메라 시장 포기는 신의 한수 (99) 스샷첨부 블루복스 08:54 23314 1
21170  [연예인] 슬기 장원영 손선풍기 사건 전말.GIF (25) 스샷첨부 레드룸 07:42 14058 5
21169  [블박] 이번에 벤츠 보복운전관련 풀영상 떴네요. (24) 고기볶음 07:38 11867 4
21168  [기타] 민주화 논란 이후 전효성의 자세 (98) 스샷첨부 김이토 00:07 24781 68
21167  [기타] 데프콘 에반게리온 손절 선언 (97) 스샷첨부 허니캉 08-24 34432 87
21166  [정보] 찌개 레시피 모음 (69) 스샷첨부 두리와뿌끼 08-24 19111 70
21165  [유머] 홍대 폭행당한 일본녀 주작 의심 정황 (128) 스샷첨부 김RG 08-24 44989 83
21164  [연예인] 민지현 한복을 벗는데..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4 47618 44
21163  [회원게시판] 안젤리나 졸리 한국생활 한다. (122) 스샷첨부 fourplay 08-24 31585 34
21162  [기타] 휴가 망친 숙박어플 (9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4 51545 64
21161  [기타] 20대 고독사 여성 유품 정리후기.jpg (106) 스샷첨부 뚝형 08-24 52780 60
21160  [동물] 하이에나 20마리에게 둘러싸인 숫사자의 최후.JPG (6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24 30496 56
21159  [회원게시판] 옥천hub상하차 야간알바를 해봤습니다. (61) 버령 08-24 20723 57
21158  [기타] 중국인 악플에 참다참다 결국 터진 한국 배우.jpg (85) 스샷첨부 라비77 08-24 33797 142
21157  [블박] 늦었는데 언놈이 차를 막아놨냐.GIF (9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24 43012 64
21156  [반려동물] 멍청멍청 열매 먹은 브라우니! (43)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4 15354 34
21155  [기타] 일이커진 제주도 카니발 기사 (10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3 54712 69
21154  [기타] 엄청난걸 도입하려는 한국군 .jpg (210)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3 53597 50
21153  [유머] 최근 저가 코스프레 근황 (85) 스샷첨부 호감임 08-23 38126 77
21152  [연예인] [아이즈원] 묵직한 크롭티 은비 (4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23 27490 47
21151  [회원게시판] 캐논 총판에서 11년동안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105) 오빠믿으면홍… 08-23 26562 156
21150  [반려동물] 첫눈에 반한 고양이 (34) 스샷첨부 장멍청 08-23 15253 34
21149  [기타] 이경규 마음에 든 장성규의 솔직함.jpg (68) 스샷첨부 alllie 08-23 40586 57
21148  [연예인] 신재은 남친 1인칭 시점 (43)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3 51593 51
21147  [유머] 본인의 한국말 실력을 숨겨야했던 조나단.jpg (64) 스샷첨부 뚝형 08-23 39674 50
21146  [엽기] 한강 토막살인범 장대호 정체 (62) 스샷첨부 빅꾸이맨 08-23 48798 62
21145  [연예인] 모델 지수 (70) 열두빛깔의별… 08-23 47042 102
21144  [동물] 뽀뽀에 답하는 앵무새 (29)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3 19927 72
21143  [동물] 고양이를 위한 모자.gif (45) 웨이백 08-23 21536 89
21142  [유머] 연대 기숙사 인싸녀.JPG (9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22 68065 65
21141  [연예인] 속바지를 깜빡한 AOA 민아 (89)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2 52279 56
21140  [기타] 사기꾼 참교육 시키는법 (372) 스샷첨부 잇힝e 08-22 39862 288
21139  [유머] 딸바보가 되는 이유 (95) 스샷첨부 한마루 08-22 45473 112
21138  [유머] 인터넷 올라온 카톡보고 마누라한테 써먹어봄.. (77)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8-22 59322 108
21137  [동물] 시바!!!공만 달라고 (5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2 29362 87
21136  [정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영토 독도 (33)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2 24020 88
21135  [기타] 너무 예뻐서 대인기피증에 걸렸었던 여자 (88) 스샷첨부 김이토 08-22 57744 77
21134  [기타] 미주 한인들의 단결 (94)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2 36408 136
21133  [영화게시판] 엑시트 (EXIT, 2019) (72) 스샷첨부 제임스본 08-22 25415 36
21132  [기타] 방금 올라온 안재현 인스타 글 (223) 스샷첨부 이규뽀 08-22 43525 80
21131  [연예인] [프로미스나인] 채영이의 원피스핏........ (3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22 31476 39
21130  [블박] [블박]고속도로 레이스 사고.gif (122) 스샷첨부 산꾼 08-22 26206 88
21129  [회원게시판] 한국인이라 고용되고, 한국인이라 짤렸습니다 (87) 아갈쓰 08-22 21849 62
21128  [기타] 전세계에서 일본만 볼수 있는 현상 (8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2 37269 164
21127  [반려동물] 저스트 원 텐미닛! 브라우니 삐친 시간~ (1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1 15087 32
21126  [회원게시판] 미국 그냥 대학교와 서울대의 차이 (120) 스샷첨부 백년전쟁 08-21 28881 153
21125  [기타] 2d가 우월한 이유. JPG (85) 스샷첨부 패션피플 08-21 50093 10
21124  [유머] 쩍벌을 이해하게된 여성들.jpg (106) 서울팽 08-21 55365 68
21123  [회원게시판] 취직했어요 꺄홓!! (137) ImSoGood 08-21 25812 106
21122  [엽기] 피시방 알바한테 수면제 탄 커피 준 정신병자 (12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1 50686 114
21121  [감동] 한분이 천국으로 가셨습니다 .jpg (133) 스샷첨부 시티은행 08-21 42888 219
21120  [유머] 컬링 안경선배 근황 (51) 스샷첨부 이튼 08-21 55312 69
21119  [유머] 어린아내 (104)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8-21 56863 65
21118  [기타] 젊은 여자를 강간 안하면 남자가 아니지 (10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1 53714 86
21117  [연예인] 미스맥심 우승자 이예린의 치마 정리 (47)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1 53270 50
21116  [기타] 일본이 조금 부러운 것 한가지 (71)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1 36241 117
21115  [회원게시판] 아파트 관리사무실근무 참 힘드네요 (136) 리플레시아 08-21 18812 114
21114  [연예인] 러블리즈 지수 허리 골반라인 ㅎㄷㄷ (50) 사나미나 08-20 39197 51
21113  [동물] 심장이 살살 녹는다 ㅎㅎ (6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0 30045 99
21112  [엽기] 목동 어느 아파트가 소송을 낸 이유 .jpg (149)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0 43323 1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