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혐]뉴욕 지하철에서 치한으로 잡힌 동양인.gif

글쓴이 : 포토샵 날짜 : 2019-06-22 (토) 19:05 조회 : 60794 추천 : 102  






씹변태 맞음;


유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포토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특허받은 국내산 1위 스프레이 밀대걸레 <퀸즈맙 밀대> (1) 

지나가던객석 2019-06-22 (토) 19:05 추천 45 반대 3
ㅋㅋㅋㅋ
나만 당할수 없다
추천 간다
시티븐신갈 2019-06-22 (토) 19:05 추천 15 반대 1
웬지 짱깨 느낌이..
바리에이션 2019-06-22 (토) 19:05 추천 13 반대 1
생긴걸로 보면 99% 짱깨같은데
뇌출혈적호 2019-06-22 (토) 19:05 추천 10 반대 1
짱개느낌인데...
이름따위없음 2019-06-22 (토) 19:05 추천 5 반대 0


힐러 등장
해피민 2019-06-23 (일) 11:55
이런 개 쉬벌.....
쥐닭참수 2019-06-23 (일) 12:51
존못 뚱cd 개극혐
makuma 2019-06-23 (일) 14:14
움짤 보자마자 빵터졌네 ㅋㅋㅋㅋ 아 눈 배렸다... 개 씹변태 쉭...
111111111111… 2019-06-23 (일) 14: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카츠 2019-06-23 (일) 15:45
들 맞아서 저럼....  야무지게 맞아야 하는데....
맥심 2019-06-23 (일) 16:28
웃긴건 ㅋㅋㅋ 일명 한국 - 중국 - 일본 3국에서 다들 자기는 아니라고 함ㅋㅋㅋ
유기파 2019-06-23 (일) 20:46
변태 이전에 정신 질환이 의심되는데..
아다지 2019-06-23 (일) 21:06
아이고야..
로우 2019-06-27 (목) 03:18
왜 사냐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7
 장기렌트 & 오토리스 전문 컨설팅 업체 최&리 오토솔루션 인사드립니다. 최앤리오토솔루션 10-15
21788  [기타] 엑셀 능력자가 알려주는 엑셀 최고의 기능.jpg (67) 웨이백 21:05 24561 23
21787  [정보] 집구석 벌레 박멸 방법 (55) 스샷첨부 잇힝e 20:51 21707 10
21786  [기타] 예상못한 반응... 현 설리갤 상황.jpg (132) 야그러 20:37 36496 13
21785  [연예인] 손연재 골반 스트레칭..어우야~!!!! (46) 스샷첨부 jellyjill 20:02 24615 12
21784  [유머] 방귀뀌는 여친...jpg (88)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8:25 37898 19
21783  [기타] 길빵에 대한 일침 .jpg (149) 스샷첨부 시티은행 17:15 24341 38
21782  [연예인] [속보] 경찰 "설리, 성남 자택서 사망…매니저가 발견" (98)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6:20 27662 10
21781  [기타] 설리가 듣고 펑펑 울었던 말.jpg (98)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4:48 46014 19
21780  [회원게시판] 악플 정당화하는 놈들 보소 ㄷㄷ (104) 허니버터야옹 14:21 11866 45
21779  [기타] 설리 죽음에 분노한 야갤... (182) 스샷첨부 조니미첼 14:03 32473 78
21778  [회원게시판] 내가 베트남을 못 떠나는 이유. (116) 그치지않는비 11:07 28054 44
21777  [기타] 인종차별에 대한 흑인들의 아이러니 (9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55 29808 48
21776  [감동] 운전하다가 신호대기 중에... (5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3 29714 84
21775  [유머] 심각하다는 한국 30대들 근황 (242) 스샷첨부 앵쯔 07:36 54809 45
21774  [유머] 배우 이미도 인스타 상황 (109) 스샷첨부 無答 10-14 57480 65
21773  [기타] 우리나라 식물 영어 이름 앞에 ‘japanese’가 많은 이유 (60) 스샷첨부 10X10 10-14 29316 69
21772  [연예인] 출국하는 글래머 유인나, 시스루 검정브라 비침 (62)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54337 45
21771  [연예인] 아이유 이용해먹고 버린 여배우... (4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52534 112
21770  [기타] 스타크래프트 근황 (86)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14 58419 53
21769  [연예인] 전효성의 진짜 팬 jpg (74) 스샷첨부 날아라김치맨 10-14 55426 97
21768  [기타] 우리동네에서 가장 인기많은 치킨집 (130) 스샷첨부 라돌 10-14 58043 51
21767  [영상] 범 내려온다 (88) 쑤컹쑥컹 10-14 41103 69
21766  [기타] 내가 보고 싶은 KBS 대하 드라마. (66) 스샷첨부 천상유희 10-14 31847 98
21765  [영화게시판] 김혜수 타짜 촬영당시 일화 (55)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35467 130
21764  [기타] 대한민국 조선업이 살아남은 이유 (108) 찬란하神김고… 10-13 38487 84
21763  [유머] 김연아 근황.JPG (8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50620 64
21762  [회원게시판] 여친이 술먹고 헌팅 당했는데 (270) unknownn 10-13 51639 58
21761  [정보] 잔뇨 배출하는 꿀팁.jpg (91)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3 48132 70
21760  [연예인] itzy 예지...탱크탐...흔들리는 미드..허벅지ㄷㄷ (51) 패션피플 10-13 50804 52
21759  [기타] 모텔 성폭행 무고죄 역이용하는 여자들 (78) 찬란하神김고… 10-13 41935 93
21758  [연예인] 손나은 성형한 의사 족쳐야 하는 이유 (11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64084 34
21757  [유머] 비키니가 처음 나왔을 때 (39) 스샷첨부 라돌 10-13 59121 51
21756  [기타] 블리자드 입장 발표.jpg (96) 스샷첨부 야그러 10-13 41977 79
21755  [동물] 불행끝 행복시작 .jpg (35)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10-13 26225 110
21754  [기타] 우리가 일본에게 배워야 할것! (252) 스샷첨부 TENTACION 10-13 32269 114
21753  [연예인] 조현 ㅓㅜㅑ 모음 (61)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13 40348 56
21752  [동물] 해변 갑분싸.GIF (3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35659 70
21751  [기타] 고교축구판 쓰레기들 ㄷㄷㄷ (19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3 39226 173
21750  [회원게시판] 오늘 드디어 여친이 생겼어요^^ (114) 스샷첨부 할수있다 10-13 27037 99
21749  [스마트기기] 갤럭시 카메라 무음 만들기 (No Root) (112) 스샷첨부 뉴페이스 10-12 17257 92
21748  [기타] 인생 2회차 셰프 (85)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2 32348 66
21747  [유머] 한국이 인터넷 강국이 될 수 있었던 이유.jpg (99) 스샷첨부 필소구트 10-12 32157 99
21746  [연예인] 낸시 엉덩이 미쳤다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50959 83
21745  [기타] 24시간후 일본.jpg (85)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2 51321 79
21744  [반려동물] 첫 만남 이후 100일 만에 집사 마중 나와주는 고양이 망고 (32) 스샷첨부 analoytoy 10-12 17039 64
21743  [회원게시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 (97) 코피터친다 10-12 29167 102
21742  [회원게시판] 회사 스타대회 근황 (171) 덴마크모카라… 10-12 36383 54
21741  [연예인] 이 라인업을 뚫고 SBS 아나운서로 뽑힌 장예원 ㄷㄷㄷ (81)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46919 37
21740  [연예인] 허벅지미녀 여자친구 은하 (40)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2 31728 51
21739  [회원게시판] '바라'를 '바래'도 허용하라니... (302) 떼낄라리아 10-12 21352 55
21738  [유머] 친구같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다던 아나운서 1년후.. (13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2 46270 97
21737  [정보] 에픽 게임즈 Surviving Mars 무료 (43)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0-12 20467 64
21736  [기타] 손님들 요청으로 가격 올렸다는 토스트가게.jpg (102) 산꾼 10-12 38257 101
21735  [연예인] 보수적으로 변한 조현이 받는 악플 수위 (4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35773 45
21734  [유머] 나 진짜 집안에서 쓰레기년 됬어.jpg (112)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2 46573 84
21733  [정보] 제주도 여행 팁 (105)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10-11 25919 78
21732  [유머] 한반도 무기가 외국에게 인정받는 이유.jpg (81) 스샷첨부 제미니 10-11 49641 51
21731  [회원게시판] 쩝 부부생활은 케바케인듯합늬다 (143) 뿡탄호야 10-11 27730 56
21730  [반려동물] 새끼 길냥이에게 나무 타는 방법을 알려주는 레슨 고양이 뚜루 (18) 스샷첨부 analoytoy 10-11 13071 39
21729  [연예인] 탁구치는 예쁜 장원영 (56) 스샷첨부 4Leaf 10-11 38317 4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