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성상품화와 걸크러쉬의 차이

[댓글수 (130)]
글쓴이 : 빡치는댓글 날짜 : 2019-06-18 (화) 23:21 조회 : 61765 추천 : 67  

성상품화



걸크러쉬



음 난 잘 모르겠다.

(구)바쁜닉네임41
* 일베, 페미는 기생충이자 역병이다.
빡치는댓글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173가지 유해물질 올패스한 카매트 [국내유일] 59000원 (41) 

간지퉤 2019-06-18 (화) 23:21 추천 65 반대 1


.
니알ㄴ일 2019-06-18 (화) 23:21 추천 57 반대 1
남자가 좋아하면 성상품화
여자가 좋아하면 걸크러시
희망샘 2019-06-18 (화) 23:21 추천 38 반대 1
지들 눈에 안심이 되면 걸크러쉬
지들 눈에 자괴감 들게 하면 성상품화~
티모티모띠 2019-06-18 (화) 23:21 추천 15 반대 2
뭐긴뭐야 와꾸차이지
위아래위위아… 2019-06-18 (화) 23:31 추천 15 반대 1

꼰조 2019-06-19 (수) 07:05
브라운스탁 2019-06-19 (수) 08:15
흰색컵 2019-06-19 (수) 08:45
내로남불은 정치인이나 하는 건 줄 알았는데 연예부 여성 기자들도 만만치 않음. 뭐 극소수는 안 그러기도 하겠지만 대부분 연예부 여성 기자는...
항정쌀 2019-06-19 (수) 08:49
나미h 2019-06-19 (수) 08:49
예쁜사람은 마음도 예뻐야함
글적글적 2019-06-19 (수) 09:09
쿵쾅쿵쾅ㅋㅋ
MrBlank 2019-06-19 (수) 09:16
기자 자체도 문제가 있었던 걸로...
랜디113 2019-06-19 (수) 09:18
다른 기사들도 뭐같은데 조연경이라는 저 꼴페미년이 쓴 기사는 진짜 가관..
조현의상은 논란이되고 남자연예인 탈의한건 아주 좋아죽을정도로 기사 써댔던데

해당 남자한테 영혼이라도 팔 기세여 ..
에휴~~~
토악질나오네

퉤 !
개소리저격수 2019-06-19 (수) 09:19
내가 다시태어나도 쟤한텐안되겠다=성상품화
내가 조금만 꾸미면 쟤정도는..?=걸크러쉬

물론후자는 순전히 본인생각일뿐ㅋㅋㅋㅋㅋㅋㅋ
예뤼아빠오지 2019-06-19 (수) 09:55
음 난 알겠다.....
TheANSWER 2019-06-19 (수) 10:02
무대가 다르잖아요 ㅎㅎ
카제1 2019-06-19 (수) 10:46
그럼 밑에 있는애는 못생겨서 걸크러시가 된건가...
왠지 모르게 불쌍하네.
     
       
oxidecircle 2019-06-19 (수) 11:59
'나보다 밑(본인 생각에)이 있구나. 다행이다' 라는 생각으로 '~님 힘내세요!', '완전 여신' 이런 식으로 함.
확인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님 ~ 닮았어요'라고 했을때 정색함.
rtf12 2019-06-19 (수) 12:15
음.. 크기 차이도 있는건가
프레 2019-06-19 (수) 12:36
내로남불의 차이
재정전문가 2019-06-19 (수) 12:57
추천댓에 반대1씩 찍혀있네...
삽질의나날 2019-06-19 (수) 14:31
메갈년들은 진짜 이쁘고 몸매좋은 여자들 보면 투쟁심같은게 끓어오르는건가? 괴물같은년들
발통천국 2019-06-19 (수) 14:52
빨간건 프로레슬러가 경기장에 입장하는 거군요
가누 2019-06-19 (수) 14:55
자기 외모에 대한 자신감은 인정하는데 진짜 캐러비안베이 선전할때는 그게 너무 과도해보임.. 이마도 엄청 넓어서 난 변발한줄 알았음 ㅋㅋㅋ
앵돌 2019-06-19 (수) 16:08
근데 이거 여초에서도 딱히 까는 분위기 아니었다고 그러던데..?? 조연경 기자인가 그 사람이 지 혼자 그랬다고
투피에 2019-06-19 (수) 17:12
아니, 화사는 왜 끌고 오냐. 무슨 죄라고? 화사가 조현이 깠음?
다들 페미 까려고 각도기 안 재네?
ztarwars 2019-06-19 (수) 17:44
지들보다이쁘거나잘나간다싶으면 성상품
못생겼거나못나간다싶으면 걸크러쉬 웃기고있네
인더스 2019-06-19 (수) 18:57
해피미오 2019-06-19 (수) 20:55
그냥 여신화이구만 먼 상품화시켰다고 난리지 ㅡ.ㅡ
야한 옷 입고 춤추고 별풍선 받는게 상품화 아닌가? 그건 왜 아무말도 없고 아이돌만 잡고 늘어지지.
솔직히 기념일 같은때 저런 미모에 저런 개념을 탑재한 여친이 저런 의상 입고 깜짝 이벤트 해봐라. 저런 의상 환장하는 오타쿠 아니라도 환장할듯한데 ㅡ.ㅡ
저런 옷 입을 래도 일단 다리부터 안들어가지지 ㅡ_ㅡㅋㅋㅋ
노굿 2019-06-19 (수) 21:16
자꾸 뭐같은 것들이 확성기 잡고 선동하는 듯
천년달빛 2019-06-19 (수) 21:16
이쁘면 성산품화.  그냥 보통이다 그러면 걸크러쉬
왼손재비 2019-06-19 (수) 21:39
인류가 멸망하지않는한 성 상품화는 유지될거임
쫌 말도안되는걸로 개지랄털지말자 매퇘지싸발련들아
4Vendeta 2019-06-19 (수) 21:41
이현령 비현령. 돼지들.
끝판대장친구 2019-06-20 (목) 16:50
이쁘고 야하면 성상품화
못생기고 야하면 걸크러쉬
개발자라구 2019-06-23 (일) 16:10
난 둘다좋은데.건강미 넘치고. 건강미 이꼴 섹시미이고,남자나 여자나 서로 이성에게 그런감정을 느끼고 또 어필하는건 너무나 자연스러운겁니다. 그런 감정을 억지로숨기고 감추려하고 관심없는척하는 인간들이 변태인거에요. 자연을 거스르는 변태.
실제로 그욕망을 어두운곳으로 감추고 이상성욕구자가 될가능성도 많죠. 이중적인 인간이 될 가능성도 높고.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7
 [휴대폰상담실] kt기변 이동 문의요 휴대폰상담실
18855  [정보] 교통사고시 증거영상 확보하는 방법 .jpg (47)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7 10838 5
18854  [기타] 대중성, 작품성 모두 갖춘 훌륭한 영화 30개.jpg (12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39 17149 12
18853  [기타] 밥집 거부당한 일본인 유튜버.jpg (138) 산꾼 11-18 34288 71
18852  [취미생활] (취미요리) 고추장찌개를 만들어먹었습니다 (47) 스샷첨부 용장금 11-18 8844 29
18851  [유머] 일상생활 가능한가..? (17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8 46482 57
18850  [유머] 게임 중 도발 버튼 잘못 누름 (48)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1-18 44828 35
18849  [연예인] 강민경 역광에 양옆으로 출렁이는 슴부먼트 ㅗㅜㅑ (47) 스샷첨부 IDOL 11-18 69530 51
18848  [공개자료실] 기계식 키보드 소리, 마우스클릭 소리 나는 프로그램 (44) 스샷첨부 친절한니킥 11-18 14392 40
18847  [정보] 집에서 고구마 키우기 (스압) (51) 스샷첨부 프로개 11-18 16849 77
18846  [회원게시판] 동네 탕짜면 클라스..... (93) 스샷첨부 이라으카루다 11-18 31717 50
18845  [정보] 집에서 바질 키우기 (47) 스샷첨부 프로개 11-18 18318 65
18844  [엽기] 쌍욕쳐먹는 그알 나온 유투버...현재상황... (10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8 44942 39
18843  [유머] 불법주차 300번 신고한 사람.jpg (74) 스샷첨부 프로츠 11-18 30250 84
18842  [엽기] 지하철 몽정남.jpg (9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8 40091 76
18841  [정보] 심리학자가 말하는 악플러 (6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8 22653 70
18840  [동물] 100살 바다거북 실제 크기.gif (7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18 34478 57
18839  [정보] 에어프라이 200% (143) 스샷첨부 TENTACION 11-17 38950 140
18838  [영화게시판] 82년생 김지영 (KIM JI-YOUNG, BORN 1982, 2019) (51) 스샷첨부 너덜너덜 11-17 22142 73
18837  [감동] 일본의 피해자 코스프레 멈추게 한다는 영화.avi (93) 왜죠 11-17 38864 125
18836  [유머] 곽철용 광고는 이걸로 종결이라는 신작광고 ㄷㄷㄷㄷ.JPG (영상포함) (88) 스샷첨부 사나미나 11-17 44250 67
18835  [연예인] 조현....수영복 뒤태.jpg (49)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7 57444 66
18834  [블박] 쉴 새 없이 경적울린 뒤차 운전자 gif (222) 스샷첨부 Xuiolsa 11-17 38864 107
18833  [기타] 설리 생전 저격한.....유튜버 디바제시카ㄷㄷㄷㄷ (153)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7 70929 109
18832  [기타] 운전병의 최후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7 37552 93
18831  [정보] 보기싫은 유튜브 차단하는 방법 (8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7 33283 64
18830  [기타] 클라이밍 영재소녀 근황 .jpg (96)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7 42958 115
18829  [기타] 만화에 나올법한 레전드 일본인 .jpg (86)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6 50049 163
18828  [유머] 한국 방송 연예계 11대 불가사의 (121) 스샷첨부 Orange16 11-16 52547 96
18827  [유머] 김가연이 말하는 외국 거주 악플러 처리방법 (126) 스샷첨부 라돌 11-16 38257 103
18826  [연예인] 조현 살랑살랑 흔드는 주름치마속 ㅗㅜㅑ ㄷㄷㄷ (52) 사나미나 11-16 58626 60
18825  [기타] 냉부해 올타임 레전드 (5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6 43660 110
18824  [회원게시판] 앞에 앉은 여자가 왜 쳐다보나 했더니 (97) 파란피99 11-16 47973 106
18823  [유머] 1억원짜리 자동차 클라스 (20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6 61320 88
18822  [연예인] 신세경 미모 근황 (feat. 팬미팅포스터촬영현장) (고/24p) (95) 스샷첨부 그린이 11-16 51275 80
18821  [기타] 씻지도 눕지도 못한 채 건선으로 고통받는 남자 (133) 스샷첨부 사스미리 11-15 40083 146
18820  [유머] 한국인이 길거리에서 무심하게 걷는 이유 (117) 스샷첨부 라돌 11-15 52277 94
18819  [연예인] 지나가는 리더 지효 ㄷㄷㄷ (60) 사나미나 11-15 65252 39
18818  [기타] 아기 아빠가 써보는 신생아의 포스.jpg (116) 웨이백 11-15 52564 106
18817  [나혼자산다] 독거남의 혼밥 10 (63) 스샷첨부 전숲인 11-15 20282 41
18816  [회원게시판] 중고나라 사기를 호되게 당했네요 휴 (262) 항생제 11-15 32031 91
18815  [연예인] DJ소다.... 엉덩이 다 보이는 수영복 ㅗㅜㅑ (93) 패션피플 11-15 69506 64
18814  [취미생활] 맛있는 베트남요리 분짜, 분가 (닭고기)로 만들어봤습니다 (취미요리) (40) 스샷첨부 용장금 11-15 12123 37
18813  [블박] 보복운전으로 처리되서 억울해하는 운전자 ㄷㄷㄷ (11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5 26793 59
18812  [정보] 유럽 도시별 한달 살기 장단점.jpg (109) 스샷첨부 산꾼 11-15 35359 65
18811  [유머] 독일 남편의 사고방식 (94)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1-15 40754 93
18810  [유머] 호란 혓바닥 긴거보소 (150)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11-15 52148 79
18809  [회원게시판] 편의점갔다가 기분 잡치고왔네요. (136) 동네북 11-15 28372 77
18808  [여행게시판] 속초여행 다녀왔습니다. 여러분께 드리는 대단히 간략하고 개인적인 정보... [자필] (124) 연남동연가 11-14 22720 90
18807  [반려동물] 말벌이랑 맞짱뜨고싶은 고양이 (42) 스샷첨부 솜냥안냥 11-14 21416 40
18806  [동물] 길 잃은 댕댕이 편의점 난입 소동.jpg (23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14 31668 85
18805  [회원게시판] 교회다니면서 신천지 욕하는거 이해가 안 됨 ㅋㅋ (235) 스미노프 11-14 24402 135
18804  [해외특파원] [칠레]칠레 근황 7 ㅎㅎ (52) Siempre 11-14 27971 64
18803  [정보] 코트 매듭 꿀팁.gif (78)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4 38619 63
18802  [연예인] 거침없는 전소민.gif (7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14 56716 63
18801  [기타] 벨기에 국격 클라스 (11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4 46003 152
18800  [감동] 84년생 임희정 (100) 스샷첨부 거스기 11-14 56600 287
18799  [감동] 대마도 내수 유치 결과 (94) 스샷첨부 흐노니 11-14 39006 136
18798  [기타] 전 국민을 상대로 거짓말 한 배우.PNG (94) 스샷첨부 사나미나 11-14 48088 99
18797  [감동] 배달의 민족 폰팔이 악플 리뷰 참교육.jpg (78)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4 34161 99
18796  [기타] 보빨 척살남.jpg (63) 웨이백 11-14 54021 7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