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바다에 전화기 떨군 소녀들.gif

글쓴이 : 책에봐라 날짜 : 2019-06-18 (화) 12:48 조회 : 52899 추천 : 52  
동물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책에봐라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7-16] 굿푸드 [만요담] - 더운데 간단하게 렌지에 돌려먹자 !!! (3)  (eTo마켓)

어쭈구리 2019-06-18 (화) 12:48 추천 10 반대 0
먹을거라도 좀 줘랑...ㅎㅎ
어쭈구리 2019-06-18 (화) 12: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먹을거라도 좀 줘랑...ㅎㅎ
아주쪼록 2019-06-18 (화) 12:48
착하네
에1리언 2019-06-18 (화) 12:48
돌고래는 콧구멍이 뒤통수에 있다네... ㅋㅋㅋ
     
       
다큰맨 2019-06-18 (화) 12:48
그게 웃긴가?
          
            
애쉬ash 2019-06-18 (화) 12:48
배우고나면 한 번 해보고싶을 때가 있음^^
     
       
올리버 2019-06-18 (화) 13:00
농담이시죠?? 어떻게 코가 뒤에 달려요?ㅋㅋ
          
            
터진벌레 2019-06-18 (화) 13:57
뒤로 넘어져도 코가깨진다는말 모르세요?
               
                 
머스탱대령 2019-06-18 (화) 19:14
뒤에도 눈이 있단 소리 못들어 보셨어요?
               
                 
USNewYork 2019-06-18 (화) 19:14
손만잡고 자도
임신한다는 사실 모르세요~♪
                    
                      
감사히 2019-06-20 (목) 14:51
에헤 멍충이! 손을 잡고 잤으니 임신했죠! 손을 놓고 잤어야죠!
피욘드 2019-06-18 (화) 12:48
벨루가?
파란색7 2019-06-18 (화) 12:48
세상에 공짜가 어딨냐

먹을 걸 줘. 기브앤테이크 몰라 ㅎㅎㅎ
FLAZ 2019-06-18 (화) 12:48
천사?
원더풀투나잇 2019-06-18 (화) 12:48
역재생하면 뺏아서 천천히 쳐다보면서 도망....
Shailoer 2019-06-18 (화) 12:48
돌여기서 쓰레기 투기하시면 안되요
가니에 2019-06-18 (화) 12:48
나라면 금도끼 은도끼 컨셉 드립 제목 생각할듯 ㅋ
내가사는이유… 2019-06-18 (화) 12:48
팬티라도 보여줘라..
     
       
작성자전여친 2019-06-18 (화) 12: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고래한테 왜 팬티를 보여줘욧 ㅋㅋ
          
            
울트라마니악 2019-06-18 (화) 12:48
그래야 우리가 좀 더 흐믓하게 볼 수 있으니깐요~
          
            
애쉬ash 2019-06-18 (화) 12:48
어허~ 저 분 닉을 한 번 보시고 뭐라고 하세요 ㅎ
               
                 
MayTOne 2019-06-18 (화) 22:35
우문 현답이란!!
     
       
파밀리온 2019-06-18 (화) 12:48
아닠ㅋㅋㅋㅋㅋ
     
       
곰아저C 2019-06-18 (화) 12:4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매 2019-06-18 (화) 12:48
ㅍㅍㅋㅋ
     
       
아로주야 2019-06-18 (화) 1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
     
       
노을이 2019-06-18 (화) 16:24
와... 이길만한 댓이 없다...
     
       
화이팅샴푸 2019-06-18 (화) 18:39


          
            
비와이파이 2019-06-18 (화) 2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개웃기네 이거
     
       
셔니허니 2019-06-18 (화) 20:52
아놔...  할말이없다
     
       
콘클로이 2019-06-18 (화) 20:54
업계포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꿈나무 2019-06-19 (수) 10:25
댓글 만렙
유령이당 2019-06-18 (화) 12:48
저런 애들을 수족관에 가둬두면 스트레스 엄청받을듯
트레트 2019-06-18 (화) 12:48
돌고래가 지능이높아서 착한애가있는만큼
사악한애도 많아서
     
       
고기볶음 2019-06-18 (화) 12:48
해파리로 먹으면서 마약 파티도 한데요..
          
            
noahe 2019-06-18 (화) 12:56
복어로 들엏는데 ㅋㅋ 암튼 대박인넘들 ㅋㅋ
맹그 2019-06-18 (화) 12:48
인파서블....
풀리는인생 2019-06-18 (화) 12:48
내껀 s10이였는데, 가져온건 s2...
     
       
광민 2019-06-18 (화) 18:00
s10 으로 댓글 다는 중
빙수팥 2019-06-18 (화) 12:48
산신령인가ㅋㅋㅋㅋ
임금 2019-06-18 (화) 12:48
돌고래는 아주 똑똑해서 사람을 잡아먹고 한번도 안 들켰다고 함.
     
       
코코코방 2019-06-18 (화) 12:48
진짜임?
무섭다..
          
            
밥중독자 2019-06-18 (화) 15:57
저기...한 번도 안 들켰는데, 그걸 아는 사람이 있을리가 없잖아요...;;;;;
               
                 
대환단 2019-06-18 (화) 16:10
글쓴이가 돌고래 아닐까요?
                    
                      
USNewYork 2019-06-18 (화) 20:21
돌고래가 쓴 덧글 아닐까요…
제니트 2019-06-18 (화) 12:48
어짜피 수리비가 더들껄
yesimmad 2019-06-18 (화) 12:48
정어리 같은 거 없냐? 쩝...
와드빌런 2019-06-18 (화) 12:48
돌고래 : (와그작와구작) 이집건 맛이 좀 그렇네...
인행거사 2019-06-18 (화) 12:48
잰 돌려주네..
헬메스 2019-06-18 (화) 12:48
"바다에 쓰레기 버리지 마라"
트롤조종사 2019-06-18 (화) 12:48
예전에 전화기 물어가는 돌고래 움짤도 봤던거같은데 ㅋㅋㅋ
Be주류 2019-06-18 (화) 12:48
이럴땐 정어리 한토막 줘야지~
써브듀 2019-06-18 (화) 12:48
야 물고기없냐?
고수진 2019-06-18 (화) 12:48
야 시바!

바다에 쓰레기 버리지마!!!!!!
볼트드웰러 2019-06-18 (화) 12:48
사실 드루이드임
개소리저격수 2019-06-18 (화) 12:48
???:어휴 칠칠치 못한년 그래가지고 시집은 가겠냐 옛다
어른아이 2019-06-18 (화) 12:48
먹튀네 먹튀야 !! 먹을 거라도 줘라 !!
하베이 2019-06-18 (화) 12:48
천천히 건네주네요 ㅎㅎ
나르는타잔 2019-06-18 (화) 12:48
ㅡㅡ

이거 먼데...

반대..
로어셰크 2019-06-18 (화) 12:48
개똑똑
오타쿠미 2019-06-18 (화) 12:48
귀여워
빌닷 2019-06-18 (화) 12:48
벨루가 너무 귀여워..
워리어 2019-06-18 (화) 12:48
오~ 벨루가~
잔잔해요 2019-06-18 (화) 12:48
똑똑해...!
성상별 2019-06-18 (화) 12:48
응 모지?모지?  난 왠지 무서운거 나오느줄
하니우 2019-06-18 (화) 12:48
먹이를 내놧!!! 이각인데 `0`;
리플리타 2019-06-18 (화) 13:28
좋네
김공우 2019-06-18 (화) 14:02
주인 찾아주네 개똑똑
마즐래 2019-06-18 (화) 18:59
엄청 착하게 생겼는데 하는 짓도 착하네. ㅋ
해피미오 2019-06-18 (화) 20:39
바다의 인어라 불리는 유공인가 ㅡ.ㅡ?
돌아온신화 2019-06-18 (화) 21:42
나무소나무 2019-06-19 (수) 00:11
『손오공』 2019-06-19 (수) 00:53
나를미드라 2019-06-19 (수) 01:31
머리 물고 가는줄;; 반전이 없엇군.. 착하다!
쫀득한찹쌀떡 2019-06-19 (수) 01:40
거 고래는 인간적으로 잡지 맙시다.
녹림원 2019-06-19 (수) 12:54


왜놈들이 하는 짓을 보면.. 돌고래때 해안가에 몰아 넣고 바다가 붉게 물들때까지 잡는 잔인한 왜놈들.
발센 2019-06-19 (수) 20:58
주는거
보이굿 2019-06-20 (목) 20:18
게시물은 잠깐보고 댓글이 잼있어서 댓글만 한참 봤네
911킨더하임 2019-07-15 (월) 00:26
아이폰 떨궜는데 화웨이를 갖다 줌ㅎㅎ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매매입니다^^ 회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소한 이벤트진행합니다! 매매 07-21
20748  [기타] 한국인이 일본여행 많이가는 까닭 (76) 스샷첨부 김RG 07-20 19219 33
20747  [회원게시판] 이런 이런 마누라야~ㅡ,.ㅡ; (77)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5393 29
20746  [반려동물] 놀아주기 귀찮구냥~ (38)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6537 14
20745  [동물] 요망한 요물.. (3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0 20330 39
20744  [기타] 정신 못차리는 카카오 (77) 스샷첨부 Beramode 07-20 47412 42
20743  [컴퓨터] 선 정리를 끝냈습니다~~ (84) 스샷첨부 아듸위뮈 07-20 21439 56
20742  [엽기] 일본에서 사는 사람이 말해주는 일본 내 혐한.jpg (124)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0 31656 120
20741  [연예인] 평범함을 거부하는 '노라조'의 뮤뱅 출근길 (7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20 22820 72
20740  [반려동물] 아~ 출근하기 싫다냥~~~ (3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1298 20
20739  [블박] 벤츠 S560 후진사고 (183)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33174 33
20738  [회원게시판] 딴 곳에서 한국vs일본 전면전 글 보는데 ㅋㅋ (148) 스샷첨부 Astraios 07-20 21405 40
20737  [유머] 엄마가 유니클로 들어가려는 애들에게 한 말[ (122) 찬란하神김고… 07-20 36761 81
20736  [유머] 둘리의 실체 (79) 스샷첨부 파브르르르 07-20 36414 91
20735  [유머] 영화 속 명대사 (45)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25887 67
20734  [연예인] [트와이스]LA콘 바로 옆에서 본 핫팬츠 사나 (40)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19 36183 50
20733  [감동] 앨범이 7장 밖에 없는 이유 .jpg (77)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9 40678 104
20732  [연예인] 출국하는 19호룩 핑크 태연 (68)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9 41527 40
20731  [연예인] 선미 지리는 팬서비스ㅗㅜㅑ.GIF (38) 패션피플 07-19 49351 26
20730  [취미생활] 안 돼! 살려줘! 닌자고 가마돈 아들의 습격! (18) 스샷첨부 잭피디 07-19 17078 24
20729  [회원게시판] 외사촌 누나와 대화하고 왔습니다. (긴 글 주의) (125) Bink 07-19 26728 70
20728  [회원게시판] 도쿄에 살고있는데 ,,, (106) Kun쿤 07-19 27054 82
20727  [유머] 치킨가격 2만원의 결과 (216) 스샷첨부 아라크드 07-19 47374 99
20726  [블박] 방배동 슈퍼소닉...gif (66) 스샷첨부 간지큐 07-19 29740 34
20725  [회원게시판] 이거 5억당첨맞나요??? (335) 스샷첨부 젖은눈슬픈새 07-19 32297 87
20724  [기타] 홍대 피자몰 긴급체포녀...jpg (83) 스샷첨부 패션피플 07-19 51962 59
20723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속초 식당들 (67) 스샷첨부 블록틱스 07-19 19853 41
20722  [회원게시판] 결혼하려던 여자 바람핀거 일본여행가서 알았던 SSUL 작성자입니다. (84) 너는왜그러니 07-19 14941 68
20721  [회원게시판] 유니네 가봤더니 사람이 없네요 ㅋ (86) 구연산맛나 07-19 22549 50
20720  [기타] 일제 제트스트림 대체품 국산 볼펜 추천 (11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19 28805 56
20719  [유머] 백종원 대신 솔루션 해주는 포방터 돈까스 사장님.jpg (78) 스샷첨부 프로츠 07-19 28214 67
20718  [기타] 신 마야 문명을 발견한 소년 ㄷㄷ (64) 스샷첨부 유일愛 07-19 40290 63
20717  [기타] 제임스 본드역 pc논란에 한마디한 전 본드걸.jpg (132) 스샷첨부 뚝형 07-18 49525 71
20716  [동물] 축사 화재 알리고 죽은 어미소.. (4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25109 103
20715  [기타] 원빈 이정재도 무릎 꿇는 남자 수트핏..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45537 140
20714  [회원게시판] 세계최초 3진법 반도체 개발성공 (102) 에스턴 07-18 24135 83
20713  [기타] 골든타임 놓치지 않은 경찰 (126)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8 37957 116
20712  [회원게시판] 다음 주에 일본 출장이 있는데... (89) 치약과칫솔 07-18 22744 106
20711  [연예인] 선미의 레전드 퍼포먼스 ㄷㄷㄷㄷ (71)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8 61145 73
20710  [유머] 일본여행 다녀온... (100) 스샷첨부 앵쯔 07-18 44942 70
20709  [회원게시판] 외사촌 누나랑 의절하고 왔습니다. (긴글주의) (364) Bink 07-18 33797 191
20708  [유머] 즉석 언덕 제조기 (95) 스샷첨부 M13A1Rx4 07-18 44647 39
20707  [회원게시판] 손정은 아나 인스타 (MBC 계약직 아나운서들에게...) (162) 스샷첨부 허밍타임2 07-18 30575 157
20706  [블박] 아줌마 무단횡단 교통사고...gif (186) 스샷첨부 간지큐 07-17 36632 49
20705  [기타] 결혼하려던 여자 바람핀거 일본여행가서 알았던 SSUL (140) 스샷첨부 잇힝e 07-17 49852 70
20704  [기타] 현재 일본 지방 소도시의 상황.jpg (158) 스샷첨부 산꾼 07-17 44158 101
20703  [회원게시판] 유니세프 후원 끊을까 하네요 (196) 허니버터야옹 07-17 30184 58
20702  [유머] 간지나는 도쿄올림픽 로고 (81) 스샷첨부 라돌 07-17 40241 216
20701  [감동] 한국 여자수구 감격의 첫 득점 .jpg (81)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7 40013 128
20700  [기타] 우리 국민의 애국심을 얕보다 좆 된다 (130)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7 37851 141
20699  [도서게시판] 요즘 보는 문피아 무료 리뷰 및 추천 -1 (31) 우리용 07-17 14118 17
20698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천(경남) 식당들 (76) 스샷첨부 블록틱스 07-17 20991 49
20697  [기타] 공익갤러리에 나타났었던 참공익 .jpg (72)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7 30429 85
20696  [유머] 일본 여행 취소가 많아지는 이유.jpg (82) 스샷첨부 노랑노을 07-17 36485 78
20695  [감동] 교보문고 근황 종합 (80) 스샷첨부 사니다 07-17 34197 118
20694  [반려동물] 브라우니.정수기.성공적 (47)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17 13497 24
20693  [유머] 여초식 알고리즘 (43) 스샷첨부 물고기날개 07-17 27061 55
20692  [베스트10]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추천 10 [자필] (42) 스샷첨부 란이 07-17 10188 23
20691  [회원게시판] 일본차에게는 기름 안팝니다. (296) 스샷첨부 백년전쟁 07-17 26770 104
20690  [연예인] 쯔위 실물 보고 놀란 공항 직원 ㅋㅋㅋㅋ (111)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7 40751 67
20689  [영화게시판] 단편영화 (32) 제임스본 07-17 12707 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