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중국인도 놀랐다. 한국의 혐중감정

글쓴이 : 색종이사세요 날짜 : 2019-06-14 (금) 22:33 조회 : 54272 추천 : 88  


자유로운 나라에 중국 뽑은 사람 누구
색종이 사세요~♡
색종이사세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7-16] 화제의 미인풋고추! 당뇨 혈당잡는 천연인슐린 1위!<삼각티백 미인풋고추차> (9)  (eTo마켓)

야앙누 2019-06-14 (금) 22:33 추천 120 반대 1
싫어하는것을 여태 몰랐다는게 더 놀랍다
가나라다마 2019-06-14 (금) 22:33 추천 59 반대 1
자유롭고 개방된 나라는? 중국 (5.1%)
공평하고 정의로운 나라는? 중국 (4.9%)

5.1%, 4.9%는 누구냐???
왜불러 2019-06-14 (금) 22:33 추천 49 반대 1
혐중은 세계적인거 아니었나
으이이이잉 2019-06-14 (금) 22:33 추천 29 반대 1
지들도 혐한 오지게 하면서 뭘

착짱죽짱
Totenkopf 2019-06-14 (금) 22:33 추천 19 반대 2
위구르, 티베트는 역사적으로 중국 문화권도 아니었고, 2차 대전 후 강제로 먹은 거라 독립이 될 가능성이 있겠지만
만주족은, 만주족이라는 정체성도 가지고 있지 않고, 1000만명이라는 구분도 무색하고
좡족도 독립과는 관계가 없고
조선족도 자기들이 중국 사람이라 여기지 한국 사람이라 여기지 않는답니다.

위구르, 티베트 인구는 얼마 안 되고 땅도 넓긴 해도, 산과 사막이긴 한데, 지하자원이 매장되었을 가능성이 높으니까 중국은 절대 안 놓아주려 하죠

소수민족 독립보다 아마 무서운게 내부 갈등일 겁니다. 북경, 상해에 호적 두고 있는 사람들은 어디 허난성이나 산시성 이런데 호적 두고 있는 사람들 개무시해요. 중국은 사는 곳과 상관없이 호적이 안 바뀌는지라...
개발이 잘 된 북경, 상해, 광주 이런 지방과 내륙의 농업 기반 가난한 지역과의 갈등이 차후 더 문제가 될 가능성이...
코와이요 2019-06-15 (토) 09:07
전세계적으로도 그럴건데?.....
sfocus 2019-06-15 (토) 09:23
저런숫자가 나오는것도 놀랍다 1%가 나와도 놀랄판
맨슨 2019-06-15 (토) 09:29
한국만 그런 거 아닐 건데??  짱개 니들 좋아해 주는 애들 아무도 없음..
매너없고 지멋대로인 데다 지저분해서 다들 싫어함.. 돈 많이 써주니까 굽신굽신 거리는 척 할 뿐이지
영장군 2019-06-15 (토) 09:34
월래도 싫어하는 경향이 없진 않았지만 시진핑이 권력잡은후 급격하게 더 싫어하는 경향이 늘어난거같음. 일단 시진핑이 행하는 행동들이 한국인의 정서상 절대 공감받을수 없는 행동들이니 ㄷㄷ
랜디113 2019-06-15 (토) 09:48
짱깨 저 ㅆㅂ것들은 안변해...
이런말이 있음.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라고 !

중화사상 가득한 짱퀴벌레는 밟고 비비고 불태우는게 답 !
프레 2019-06-15 (토) 10:36
혐중 누구나 다 아는거 됐고,
조선족이랑 불법이민자들 죄다 추방했으면 좋겠다
염천교춘삼이 2019-06-15 (토) 11:39
중국인들은 해외에 나가거나 외국의 시각이 무조건 자기들을 존경하거나 좋아하는줄 압니다. 대책없지요
팔십원빈 2019-06-15 (토) 12:06
어찌됐건 625때 미국은 우리편 중국은 북한편든것도 잊지 못하는 사실이지...
중공군만 없었어도 한반도는 이미 통일이 되었을지도...
라쿠민 2019-06-15 (토) 12:33
중국뽑은사람 한국에 사는 중국사람인 조선족들
지원요청 2019-06-15 (토) 13:22
지들이 반중감정 갖게 만들어놓고 놀랍다고 하면 안되죠
momotaro 2019-06-15 (토) 13:35
자유롭고 개방된? 공평하고 정의로운?
중국인들은 중국이 세상의 중심인 줄 아는 듯.
천사의소원 2019-06-15 (토) 14:31
우리도 빵쯔라고 혐한 했으면서
진이님1 2019-06-15 (토) 14:44
여기서 잠깐..
양국의 감정을 자극하며 이간질 하는 방사능원숭이들도 있음을 기억하자.
한국전쟁 특수로 경제를 일으킨 방사능국은 한국에 전쟁이 나는 것을 간절히 바란다.

전쟁은 안하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
     
       
띠용Eldyd 2019-06-15 (토) 15:35
쪽바리+토착왜구놈들은 한국이든 중국이든 미국하고 등져서 박살나길 바라는 것 같습니다.
지들이 꿀을 빨기 위해서 또람푸를 살살 핦아가면서 개노릇 하는 중입죠.
하지만 미국은 절대로 진주만 폭격을 잊지않는다고 하고있고,
쪽바리놈들 또한 핵 처맞은 사실을 영원히 잊지않을 겁니다.
아시아 우방중 탑은 한국이라는 걸 잊지 않았으면 하네요.
어쩌겠습니까. 향후 100년정도는 가장 강한 힘을 가지고 있는 나라가 미국인것을.
マキナ中島 2019-06-15 (토) 15:42
상식이 있으면 개짓거리 안했겠지 짱개 새키들아
김장독 2019-06-15 (토) 16:19
개소리야 ㅋㅋ 니들은 수천년간 좋아한적이 없는데
미처리 2019-06-15 (토) 16:45
착한짱개는 죽은짱개뿐.
우리 천년의 적은 중국.
혐오덩어리들. 그러니 전 세계가 다 싫어하지.
FYBs 2019-06-15 (토) 17:09
你提起天安门时, 笑嘻嘻地喜欢上了
너는 천안문에 대해 얘기를 꺼냈을 때, 히죽히죽 웃으며 좋아했다

不幸的是,毛 死于性传播疾病。他说,在母亲节那天晚上他试图给他的 母亲送礼时就发生了
불행하게도 모택동 은 성병에 걸려 죽었습니다. 어버이날, 어머니께 효도를 하다가 일어난 안타까운 일이었습니다.
택꾸 2019-06-15 (토) 19:06
교만한 졸부 국가 중국을 누가 좋아하지?
울프짱 2019-06-15 (토) 19:36
대체 중국을 과거 전쟁은 제외하고라도 지금도 빅브라더처럼 자기네는 되고, 우리는 안되는 것으로 하고, 홍콩 등의 데모를 보아서도 알지만 공산주의 그 근본은 어디로 가는 것이 아닌데... 자유롭고 공평하고.. 등에 투표한 사람들은 머리 속에 무엇을 있을까...
용티33 2019-06-15 (토) 20:13
5%는 조선족 비율이라는게 업계의 정설
무료주차 2019-06-15 (토) 20:48
중국인=바퀴벌레
건망증 2019-06-16 (일) 01:42
혐중은 전지구급이다
지존승냥이 2019-06-16 (일) 09:42
뭘 놀래구그래.. 당연한것을;
클로버레빈 2019-06-16 (일) 10:24
몰랐다는게 유우머
아잉Stein 2019-06-16 (일) 11:55
지들이 뭔짓을 하는지 좀 생각해보면 알수있을텐데...
신미루 2019-06-16 (일) 15:07
저기 중국 나온건 조선족이 선택한듯
나쁜선생님 2019-06-17 (월) 17:51
그냥 더럽고 시끄럽고 매너 없어서 싫어
111111111111… 2019-06-18 (화) 21:10
너무 무례하고 종잡을수 없어 사과도 체면 내세워서 못하는 국가가
 잘못은 쉴세 없이 저지르고 하지만 한국도 해외나가서 그러는게 참....
그래서 아시아가 욕먹는거 나가서라도 잘해야 하는데 겉보기에 지는 외교를 전혀 못해
만두대마왕 2019-06-20 (목) 07:00
괜히 중국을 천년의 적이라고 부르는게 아니지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인터넷천국>SK.LG.KT---이토랜드공식인증대리점---<최대지급/당일입금>---<24시… 인터넷천국 07-16
20687  [연예인] 조보아가 이쁜 이유 (43) 스샷첨부 재래식119 13:01 24606 28
20686  [회원게시판] 일본가지 마시고 러시아 여행가세요(블라디보스톡) (75) 스샷첨부 블록틱스 13:00 12290 38
20685  [기타] 2초 KO 당한 UFC 파이터 그 후..gif (53) 스샷첨부 뚝형 12:01 38069 24
20684  [블박] 그 배달...늦지 않길 빌어요...!.gif (54) 스샷첨부 잇힝e 10:15 21099 47
20683  [연예인] 콘서트 1석에서 본 안유진 비율 ㄷㄷㄷ (43) 사나미나 08:51 30362 29
20682  [회원게시판] 바나나로 유명한 일본 기업 "DOLE" (83) 스샷첨부 백년전쟁 06:38 18630 57
20681  [기타] 유승준 "내가 쓰러졌을 때 나를 걷어찬 당신" (167) 스샷첨부 Baitoru 05:42 38049 89
20680  [연예인] 가슴에힘준 나경쓰 (54) 스샷첨부 재래식119 01:54 39546 25
20679  [사진갤러리] 갤럭시 s9으로 찍어본 사진 몇장 (24) 스샷첨부 트라마라 00:58 12471 21
20678  [영화게시판] 픽사 애니메이션 <up> 인생씬 (34) 제임스본 00:50 12885 36
20677  [동물] 다가오는 차가 너무 무서웠던 새끼사슴.gif (33) 스샷첨부 뚝형 00:27 17630 59
20676  [기타] 유승준을 옹호하는 주영훈 (190) 스샷첨부 Baitoru 07-15 36056 126
20675  [요리/레시피] 비교적 간단한 간장찜닭 만들기 (54) 스샷첨부 서한빛 07-15 9923 34
20674  [연예인] [아이즈원]입국하는 하의실종 혜원이 (7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15 35439 37
20673  [유머] 베트남 사람들이 박항서 재계약을 반대하는 어이없는 이유 (127) 스샷첨부 잇힝e 07-15 46266 113
20672  [회원게시판] 일본여행 근황~~ 예약 취소율 최대 80% (131) 스샷첨부 heicli 07-15 22838 60
20671  [연예인] 유승옥 수영복 입고 엎드려서..ㄷㄷㄷㄷ (77)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5 51283 82
20670  [동물] 동물농장 레전드 강아지 근황 (55) 스샷첨부 M13A1Rx4 07-15 32906 72
20669  [연예인] 아이린 레전드 (46)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5 45735 48
20668  [기타] 1년동안 2천만원 flex 하신분 .jpg (97) 스샷첨부 천마신공 07-15 33316 155
20667  [취미생활] 카카오 라이언 금도색 (38) 스샷첨부 우기우ㄱl 07-15 22063 39
20666  [동물] 집사 놀래키기 (24) 스샷첨부 욱나미 07-15 13754 38
20665  [유머] 전설이 된 평창 올림픽 쇼트트랙 경기.jpg (76) 스샷첨부 필소구트 07-15 31409 57
20664  [회원게시판] 아내가ㅎ아이, 장모님과 함께ㅋ괌으로...ㅋㅋ (67)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15 17828 78
20663  [공개자료실] 에스코어 드림체 (24) 스샷첨부 ⓔToLAND 07-14 16009 35
20662  [회원게시판] 김구라는 생각해보면 진짜 야비한게 (128) 해적좀비 07-14 28568 76
20661  [유머] 본인들이 천룡인 인줄 아는 걸그룹.jpg (139) 스샷첨부 꾸리뉴 07-14 57748 102
20660  [유머] 돌판짜장 다먹으면 천만원....jpg (73)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7-14 47341 71
20659  [반려동물] 꼬맹이 잘 크는중... (47) 스샷첨부 이둘둘 07-14 21862 55
20658  [회원게시판] 일본인 친구가 설명해주는 후쿠시마 농수산물들 (89) 백년전쟁 07-14 22476 86
20657  [정보] 남자와 여자의 세계관.jpg (82) 산꾼 07-14 39641 81
20656  [유머] 광화문 조선일보 사옥에 누가 빔 쏨.ㅋㅋㅋㅋㅋ (110) 스샷첨부 wiza 07-14 31716 159
20655  [블박] 도로 안전지대에서 신차 고사.gif (58) 스샷첨부 간지큐 07-14 25805 59
20654  [기타] 한 여성 손님이 손을 떨며 수의사에게 건낸 쪽지.jpg (57) 스샷첨부 뚝형 07-14 30900 97
20653  [기타] 유니클로 대체하는 토종기업 탑텐이 그동안 한일 (105) 스샷첨부 레시탈 07-14 32228 109
20652  [회원게시판] 어제 강변 터미널앞에서 참변을 당했네요 아놔 진짜 이것들.... (89) 그란츠 07-14 27755 68
20651  [연예인] 공항에서 몰래찍는 찍덕 발견한 원영이 반응ㄷㄷ.JPG (45) 스샷첨부 패션피플 07-14 35899 38
20650  [유머] 아베의 잘못된 만남.jpg (73) 스샷첨부 눈먼짐승 07-14 31536 98
20649  [연예인] [아이즈원] 옷걸이가 중요한 이유 (67)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13 37612 53
20648  [동물] 사진작가 선호도 1위 모델.gif (64) 스샷첨부 잇힝e 07-13 37261 142
20647  [기타] 남초 커뮤니티 수사하라는 여배우 (170) 스샷첨부 조니미첼 07-13 53955 56
20646  [회원게시판] 반도체 업체 직원 입장에서 느끼는 요즘 상황 (87) 내꾸얌 07-13 26851 81
20645  [기타] 유니클로 간부가 말하는 불매운동 영향.jpg (113) 스샷첨부 오족팝콘 07-13 31155 56
20644  [연예인] 후덜덜한 강인경 볼륨감 (61)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3 47401 48
20643  [회원게시판] [펌] 미래 창창한 상놈 새끼 하나 등장했네요 (97) 스샷첨부 백년전쟁 07-13 25037 79
20642  [사용기/후기] 자차로 실험한 연료첨가제 후기(별 평점,첨언) (65) 망간 07-13 15601 33
20641  [유머] BBQ에게 사기당한 먹방 유튜버.jpg (141) 스샷첨부 프로츠 07-13 35994 112
20640  [기타] 식당 혼내주러 몰려드는 사람들 (96)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3 32820 117
20639  [기타] 없어서 만든 일본방송.gif (89) 스샷첨부 왜죠 07-13 54343 93
20638  [정보] 불화수소(불산) 순도 (72) 갯바위낚시꾼 07-13 30184 69
20637  [연예인] 야한 책 보다 딱 걸린 장원영 ㄷㄷㄷㄷ.jpg (46) 스샷첨부 패션피플 07-13 49313 33
20636  [기타] 프로먹방러를 보고 당황한 포장마차 아저씨.jpg (104) 스샷첨부 살인자들의섬 07-12 45457 54
20635  [기타] 막 퍼주는 백종원 (92)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2 37717 106
20634  [회원게시판] 조촐한 파뤼~~야호~~ (9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12 23000 82
20633  [연예인] 새 광고 속 예쁜 태연.gif (69) 스샷첨부 탱폭도 07-12 38585 54
20632  [회원게시판] 유승준이 대법원 선고에도 불구하고 입국 할수 없는 이유 (88) 난젊어귀여워 07-12 30093 57
20631  [동물] 리트리버에게 깝치던 메기의 최후.. (62) 샤방사ㄴr 07-12 32673 52
20630  [기타] 유니클로 지인 피셜.JPG (16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7-12 51164 116
20629  [공개자료실] 무료번역프로그램 EveryLang FREE 4.2.2.0 portable (58) 스샷첨부 목장지기™ 07-12 11237 37
20628  [공개자료실] 디자인하우스체 (32) 스샷첨부 ⓔToLAND 07-12 14649 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