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열받은 여사장님

[댓글수 (142)]
글쓴이 : 욱나미 날짜 : 2019-06-14 (금) 20:07 조회 : 64810 추천 : 124  


















출처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7&l=1221338&iskin=webzine


거른다고 거르는데 가끔실수를 합니다
중복글이면 댓글에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확인 후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같이웃자고 올리는 게시물이 짜증나게 하면안되죠 ^^
욱나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이토인훈남되기] 손 시려움 방지 소매 포인트! 손까지 감싸주는 맨투맨  

JKJoe 2019-06-15 (토) 00:20 추천 35 반대 2
댓글 단 사람, 남자를 가장한 여자구만.
제레미길버트 2019-06-14 (금) 20:07
역시 배우신분
     
       
노구찌 2019-06-14 (금) 20:41
배우아니고 모델입니다.탑모델!
          
            
세라마나 2019-06-14 (금) 21:26
드..드립인거지?
          
            
Mansun 2019-06-14 (금) 21:46
탑모델이라고 하는거 보니깐 드립아닌거같은데..;;;
               
                 
쿵쿵2 2019-06-14 (금) 21:59
'배우'신분 -> '배우'아니고 모델 -> 드립? 드립!
          
            
터진벌레 2019-06-14 (금) 23:31
탑아니고 끈나시원피스입니다 원피스!!
어쭈구리 2019-06-14 (금) 20:07
합의하에 즐길수는있고?
     
       
다뽀사삐 2019-06-14 (금) 20:07
안즐겨주니까 열폭하는 쿵쾅이들 ㅋㅋ
     
       
나비토 2019-06-14 (금) 20:07
합의라는 말 자체를 이해를 못하는 듯...
Rachae 2019-06-14 (금) 20:07
팩트. 군대도 안 갔고 남자도 아니다.
     
       
펌거슨 2019-06-14 (금) 20:07
이쁘다
          
            
남양불매운동 2019-06-14 (금) 23:31
조금 더 문맥을 공부하쟈
          
            
실화냐 2019-06-15 (토) 00:20
누구한테 한말인지 모르시는듯
부처님ㅋ 2019-06-14 (금) 20:07
사장님 최고~
라스트쉽 2019-06-14 (금) 20:07
역시 이쁜애들이 마음씨도 착하고 똑똑해
투미소 2019-06-14 (금) 20:07
뇌출혈적호 2019-06-14 (금) 20:07
역시 배우신 분들은 다름...
불감자7 2019-06-14 (금) 20:07
이쁜데 개념 탑재까지~굿
도그파 2019-06-14 (금) 20:07
붕가 아니면

의미 ㅇ벗음.

ㅋㅋ
우아아아 2019-06-14 (금) 20:07
bs.... 그런다고 한번 줄줄아냐?
검은타래 2019-06-14 (금) 20:07
나 남자인데..(남자아님)

나 여자인데..(덜렁덜렁)

본인또한 군대다녀온 여고생의 한사람으로써 말하는데
내 동년배들 다 페미 정상이 아닌걸로 알고 있읍니다.
병장 만기전역한 여보고생입니다.
우리형이또 2019-06-14 (금) 20:07
그저 빛
엠주인 2019-06-14 (금) 20:07
남자새끼가 뭘 빨고 싶어서 저리 빨아주나. 주어는 없다 ㅅ
     
       
쿠오 2019-06-14 (금) 20:07
....남자 말투로 전혀 안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과연 남자일까요
          
            
엠주인 2019-06-14 (금) 20:07
다시 읽어보니 고추의 냄새가 안나네/
               
                 
아게비 2019-06-14 (금) 20:07
남의 고추 냄새좀 맡아 보셨나봐요...?
                    
                      
음히릿 2019-06-14 (금) 20: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치면6개월 2019-06-14 (금) 23:09
웃음소리에서 남자냄새가 난다!꼬카인 킁카킁카
만지지마요 2019-06-14 (금) 20:07
쿵쾅
김정만1 2019-06-14 (금) 20:07
저 남자로써... 라는 말하는 새끼들
남자아님. 100프로 여자일거라 확신함.
기왕 하려면 말투좀 바꿔서 하던가.

합의해서 했어도 기분이 나빠졌다면 범죄.
말이 되는 개소리를 해야지
으어니 2019-06-14 (금) 20:07
자신이 남자란걸 강조한다 = 100퍼 여자
지가 누군지 알거 없고 할 말만 한다 = 이게 남자
알러브붑 2019-06-14 (금) 20:07
갓희은
거글리 2019-06-14 (금) 20:07
사람같이 않은 것들 상대하시느라 늘 고생하시네
와이키키부라… 2019-06-14 (금) 20:07
그녀는 그저 빛
크루시오 2019-06-14 (금) 20:07
그저 빛
세린홀릭 2019-06-14 (금) 20:07
진짜 빛이다
뽀드득뽀드득 2019-06-14 (금) 20:07
아따 사장님 뼈를 후려치시네~
Jegilson 2019-06-14 (금) 20:07
솔직히 난 맨처음에는 저 여자가 빼어난 몸매 드러내 보이면서 눈길 좀 받고 그 후광으로 야한 옷이나 팔아먹으려는 줄 알았다...전적으로 내 판단 미스고 오해였으며 진심으로 사죄합니다.
보차 2019-06-14 (금) 20:07
군대에서 어떻게 추락했길래
계간 당한거면 이해가는건데
외출 외박가서 돈주고 한거 보고 그러는건가
그럼 남녀 같이 문제지 왜 남자만 욕하는거지
     
       
쿨킥 2019-06-14 (금) 20:07
일단 남자새끼가 아님
남자인척하는 메갈년
domachi 2019-06-14 (금) 20:07
홍보가 좀 그렇다 .. 낄데끼고 아닌곳은 빠져야지.. 바미당 하태경 노선인가 ?
     
       
왼손재비 2019-06-15 (토) 16:02
솔까 홍보효과 노리는거맞다고봄
다들 개념녀개념녀라며 여기저기 퍼다 날라주고 아주 굳!
섹황상제 2019-06-14 (금) 20:07
꽃뱀은 상종하는거 아니라 배웠는데....
오일메이커 2019-06-14 (금) 20:07
내가 ~인데
나도 ~지만
백퍼센트 반대로 봐야지.
저런 말 하는 새퀴들은 태생부터가 썩어문드러진 쓰레기임.
VVang 2019-06-14 (금) 20:07
잠실에서 봤는데 후광이 ㄷㄷ함
d대박b 2019-06-14 (금) 20:07
돈받고 팔았지만 기분이 나빠지면 절도
권투시합 상대선수 기분이 나빠지면 폭행
친부모지만 기분이 나빠지면 계부계모
이런 논리인거죠?
city7878 2019-06-14 (금) 20:07
메갈들이 남자라 속이고 글달고 있네
FLAZ 2019-06-14 (금) 20:07
???: 어느 부대 출신이세요?
???2: 응? 군대 갔다왔다니까!
느려도괜찮아 2019-06-14 (금) 20:07
역시 이쁜여자는 달라
지나가던객석 2019-06-14 (금) 20:07
정말 사랑스러운 사장님 ㅎㅎ
백종원VS상디 2019-06-14 (금) 20:07
합의하에 쾌락 즐기고 돈도 뺏고싶은거겠지
아타아타 2019-06-14 (금) 20:07
정말 병1신 논리 그럼 여자랑 관계되는 계약서는 다 무효란 소리냐? 계약할땐 좋았으나 계약한 후엔 마음이

바뀌어서 무효 라고 하면 오케이??  참 미친 논리 피는 XX들이 넘쳐나네

이사장님 존경합니다!!
항삼세 2019-06-14 (금) 20:07
사장님 글보다 메갈이 버팔로 흉내내는 게 더 눈에 띄네.
꽃멍게 2019-06-14 (금) 20:07
남자가 성충동이 억제가 안된다는 말 들으면 웃김. 하루종일 하고싶다 하고싶다 생각만 하면서 수십년을 못하고 살아도 범죄 안저지르고 잘 사는 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근데 쟤 자꾸 지가 남자라는데, 저거 남자 아닌데?
template 2019-06-14 (금) 20:07


그저 빛
caf2 2019-06-14 (금) 20:07
저런 상ㅄ 을 상대하고 그러시나.

관종일뿐인데.
바리에이션 2019-06-14 (금) 20:07
자지 함빨려 보겠다고
보지 시바 닳아 없어지겠다 ㅋㅋㅋ
핥핥핥

애초에 저 글쓴거  남자같지도않음  99%여자임
     
       
꽃멍게 2019-06-14 (금) 20:07
근데 그거 좋자나요 요거트 안사먹어도 되고
꿈꾸는순수 2019-06-14 (금) 20:07
본질을 꽤뚷네요. '분란' 저들이 원하는것
근데 여기 다수도 똑같은애들임. 이희은 말한것처럼 전체를 일반화 시키면 안되는데
늘상 한국여자혐오 투성 여자=페미 이런 일반화가 기본임.
자기 어머니도 여자인데 미친거 같음. 쿵쾅들이랑 어쩜그리 똑같이 하는지
진짜 일베나 워마드 만든게 국정원이라는게 맞는거 같음.
뒤에서 보이지 않는 손이 부추기고 있는 느낌이 있음.
혐오에 혐오로 대항하면 오히려 상대를 키워주는건데
논리와 이성으로 대응해야 상대가 희화되고 동력이 꺽이는데
아는만큼보인… 2019-06-14 (금) 20:07
페미탈출은 지능순서만이 아닌듯
제미니 2019-06-14 (금) 20:07
움짤은 지수 아닌교
정성스러운개… 2019-06-14 (금) 20:07
나도 남자지만 섹스가 존나 하고 싶다
닭이잘못했네 2019-06-14 (금) 20:07
나도 남자지만 .. 이라고 시작하는건 뭐다 ? 쿵쾅이 돼지년이다
     
       
느려도괜찮아 2019-06-14 (금) 20:07
나도 남자지만 << 쿵쾅이 인정
akcp 2019-06-14 (금) 20:07
막짤에서 갑자기 혈압이 내려감

헤벌레~
딩거딩거 2019-06-14 (금) 20:07
때리는것도 중독 ㅎㅎ
맛난야채호빵 2019-06-14 (금) 20:07
군대에서 무슨 추락을 한다는거야.ㅋㅋ ㅂㅅ.
스타그 2019-06-14 (금) 20:07
남자는 말이지..
"내가 남자지만, 남자로써" 같은 말을 안 쓴다고 ㅋㅋ 남자는 스스로를 저런 화법을 통해 쓰지 않아..
이건 마치.... 가상의 남자 A가... A는 오늘 점심 안 먹었어요. A가 경험해보기엔 이랬어요~하는거랑 같다고 ㅋㅋㅋㅋ
포르토스 2019-06-14 (금) 20:07
꼭 지는 많이 배운척 유식한척 하는데 보면 무식함을 가리기 위한 연막일뿐 ㅋㅋㅋ
labyrinth 2019-06-14 (금) 20:07
진짜 팩트 : 군대 다녀온 남자인데 페미 엿먹이려고 일부러 저질알이다.
ㅂㅅ같은 이토인들은 주작질에도 놀아난다.
     
       
각두기 2019-06-14 (금) 20:07
그럴 확률도 있지만 그걸 100% 장담하는 당신은 정체가 뭐임?
직접 하신행위?
          
            
labyrinth 2019-06-14 (금) 20:07
베플 저격임.
wdiydw3 2019-06-14 (금) 20:07
얼굴 몸매 재력 마음씨 뭘해도
이길수가 없을텐데
뚝배기조심해… 2019-06-14 (금) 20:07
아름답습니다 사장님 ㅠㅠ
재미나게신나… 2019-06-14 (금) 20:07
예쁜 여자들은 절대로 메퇘지들과 생각이 같을 수가 없죠.
살아온 삶 자체가 180도 다르기 때문에
간혹 예쁜 여자들이 페미를 지지하지만 그건 페미머니때문이죠.
그에 혹해서 멍청한 메퇘지들은 예쁜 연예인이 자기들 지지한다고 환호를 하죠.
예쁜 여자들과 메퇘지들은 서로 공감할 수 없는 완전히 다른 생물인데도 말이죠.
레널드 2019-06-14 (금) 20:07
사실 많이 배우지 않아도 그냥 보통의 중고등학교 과정을 마치면 그정도 상식과 지식은 있지 않나요?
의무교육을 못받았거나 그동안 쳐놀았거나 그것도 아니면 스스로의 찌질함을 남탓으로 정당화 시키고 싶은거겠죠.
그렇지 않고서야 그들과 같은 생각과 말을하고 거기에 동조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대부분은 쳐 놀다가 찌질해졌는데 노력하기는 싫어서 남탓으로 돌리는게 대부분일겁니다.
주작무새 2019-06-14 (금) 20:07
가뭄에 콩 나듯이 휴가 나가면 그냥 고향 가서 집에서 쉬거나 친구나 친척 만나고 끝
가뭄에 콩 나듯이 외박 나가면 삼겹살, 뼈다귀해장국, 김밥나라, 맥도날드 먹고 피씨방에서 겜질이나 하고 끝
군생활 기간의 97% 정도가 감옥과도 같은 군부대 철책 안에서 갇혀 생활하는데 군대가서 성욕 때문에 추락??
연예병사 세븐 안마방 뉴스 한번 보고 그냥 상상의 나래를 펼친건가??

남자인척 군대갔다온척 거짓부렁이하는 것은 둘째치고 말도 안되는 멍청한 이야기를 믿고 있다는게 충격
생각좀해봅시… 2019-06-14 (금) 20:07
이집도 언제 한번 고소미각 쎄게 잡을 것 같은데, 참교육 가즈아~
하얀손수건 2019-06-14 (금) 20:07
군생활 하면서 성욕 때문에 문제 생기는 사람은 죽는 사람보다 더 보기 힘든데...
오죽하면 보급되는 식량에 성욕억제제가 들어있다는 소문까지 있었을까...
제니트 2019-06-14 (금) 20:07
하느님 저 딴년들은 대체 무슨 이유로 만드신건가요?
왼손재비 2019-06-14 (금) 20:07
사람을 많이 만나본 여자와
집구석에서 피자만 시켜먹는 씹돼지년의 대결이군요
     
       
듀포른 2019-06-15 (토) 00:08
지들은 남자 흉내 내면서 댓글 달면 못 알아 볼줄 아는거 같음 지능이 낮아서 딱표가 나는데 ㅎㅎ
ㅂㅈㅂㅈㅂ 2019-06-14 (금) 20:16
뭐그럼남자도기분나빠졌다고같이고소하면되겠구맘콩가루넼ㅋㅋ
농천썽큰 2019-06-14 (금) 20:18
군대를 다녀온 남자 ㅋㅋㅋㅋㅋ

어느 남자가 그리 말하면서 주장하냐
뒷프로 2019-06-14 (금) 20: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rand 2019-06-14 (금) 20:30
이쁜데 개념이 넘쳐흘러...
문재인 2019-06-14 (금) 20:33
ㅋㅋㅋㅋㅋㅋㅋㅋ
빼고 2019-06-14 (금) 21:29
참 도라이들 많다. 합의하에 해놓고 나중에 기분 나쁘면 범죄라고? ㅋㅋㅋ진짜 제정신인가?
cantseeme 2019-06-14 (금) 21:36
워마드년들은 상대해 줄 필요가 없는데
고롱낭 2019-06-14 (금) 2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밬ㅋㅋ
속세를떠난중… 2019-06-14 (금) 21:50


옛말에 틀린거 하나없어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늘 사랑받고 살아왔기에 오히려 더 겸손하고 착하다고
우훼하라아이 2019-06-14 (금) 22:17
쟤 남자는 맞음?
저딴 키보드 페미색기들은 직접 대면해서 말해보고 싶음
진짜 ㅈ찐따같이 생긴애들만 남자페미 하던데

관심 못받았던 것들이 기어나와서 페미들한테 관심좀 받으려고 발악 ㅋㅋㅋ
SKRXK 2019-06-14 (금) 22:18
진짜 인스타에 업로드되는 게시물 보면서 늘 눈정화시켜주시는 사장님. 역시 개념도 탑이시군요.
진짜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몸매를 지닌 그녀...
삭슈 2019-06-14 (금) 22:18
솔직히 댓글자체에 주작이 의심됩니다. 부하직원이 댓글단게 아니면,  괜히 저기와서 댓글 달만한 사람이 누가 있나요.
탑모델인지는 몰라도 이토말곤 본적이없네요.
     
       
투피에 2019-06-15 (토) 12:59
인스타 직접 가보면 그런 소리 안 나올 텐데..-_-a
별 동영상 없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5만임
몸근영 2019-06-14 (금) 22:30
이거 뭐 남녀가 바꼇네..
친구아이디 2019-06-14 (금) 22:39
남자라고 했던 저 사람 여자에요. 남자인척 하고 글 쓰는게 취미라고 하더군요.
개돌전사 2019-06-14 (금) 22:49
쇼핑몰 즐찾하러갑니다
이시마루 2019-06-14 (금) 22:50
와 이거 추천할려고 로그인했네요~ 이희은사장님 정말 현명하시네요^^ ㄱㅊ=강추
znffjfjf 2019-06-14 (금) 23:07
잘 가꾼 몸매 남에게 자랑하는게 어때서?-ㅅ- 남자도 몸 왜 만드는데? 자신감 높이고 자랑하려고 하는건데 자기 장점 살려서 돈 벌겠다는데 왜 이상한 애들이 달라붙어서 저러는지;
성적 매력넘치는 외, 좋은 머리, 높은 운동능력 모두 축복받은 재능이고 남보다 뛰어난 부분으로 돈을 버는건 대단한거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8
 [휴대폰상담실] 기변 v40 상담 (제휴카드사용 권유는 사양) 휴대폰상담실
19061  [회원게시판] 40도 고열에 출근지시받았던 사람입니다 (33) 꺼장이 07:06 5880 0
19060  [연예인] 김민주 같은 여자 어디 없나?? (42) 스샷첨부 패션피플 00:36 26227 24
19059  [회원게시판] 이토님들 인생게임은 무엇입니까? (272) 스샷첨부 빈폴 00:04 8694 32
19058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방금 기습적으로 올린 몸매 사진ㅎㄷㄷ (5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7 28896 84
19057  [기타] 3억 줘도 시골 안 가는 의사들 보도 반전.JPG (6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07 32295 62
19056  [유머] 정준영이 방송에서 보였던 소름돋는 행동들 (4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7 43675 54
19055  [나혼자산다] 일주일 간의 혼술(with 김밥) (23) 스샷첨부 트삭 12-07 12562 41
19054  [회원게시판] 5년전 김건모씨 옆집 살았어요 (58) BUBBLE 12-07 28159 49
19053  [정보] 러시아 최정예 특수부대 스페츠나츠와 한국의 인연 (38) 스샷첨부 콘듀치킨 12-07 28879 75
19052  [연예인] 앙탈부리는 오또맘 목소리 ㄷㄷㄷ (13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7 46951 65
19051  [유머] 중국집 배달원 첫경험한 백누나.JPG (7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07 57888 78
19050  [회원게시판] 백골! 신병위로휴가 나왔습니다! (135) 스샷첨부 디디디딩 12-07 18618 80
19049  [기타] 운전자들의 인식을 바꾼 방송 (13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6 51751 68
19048  [연예인] MAMA 제대로 요망한 사나 (4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2-06 57706 67
19047  [유머] 갓물주.jpg (180) Jazzyfact 12-06 46764 155
19046  [유머] 빌려준 돈 몸으로 받았다가 지읒된 썰 (99)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2-06 64861 87
19045  [연예인] 관리 열심히한 이시영 (109)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2-06 45915 83
19044  [동물] 힘들게 구한 원본 (46) 스샷첨부 M13A1Rx4 12-06 42968 126
19043  [기타] 최강의 피로회복제.gif (100) 스샷첨부 alllie 12-06 51939 102
19042  [유머] 오또케 시리즈 (124)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2-06 50739 97
19041  [블박] 기특한 여중생 (6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6 36115 136
19040  [유머] 케이블에서 리미터가 풀려버린 명수형 (7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6 41442 85
19039  [회원게시판] 신문배달하다가 오열했습니다. (173) 스샷첨부 미췐 12-05 29331 391
19038  [정보] 쟁여놓는 냉동식품 베스트 (17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5 33558 103
19037  [연예인] 조만간 다시 볼 수 있을지도 모르는 유진이.. (111) 스샷첨부 칸예음바페모… 12-05 37934 48
19036  [기타] 감독이 이병헌에게 요구한 감정.gif (135) Jazzyfact 12-05 52181 58
19035  [기타] 하와이에서 선크림을 규제하는 이유 (77) 스샷첨부 스미노프 12-05 45463 62
19034  [연예인] 오자마자 합격한 세정이 (58) 스샷첨부 아이즈원♡ 12-05 39907 64
19033  [정보] 넷플릭스 입문작 추천 50편 (135) 찬란하神김고… 12-05 26803 87
19032  [나혼자산다] 자취 초년생만 보세요 독거노인이 알려드립니다. (107) 푸른유성 12-05 22597 155
19031  [회원게시판] 우리가 사는 세계가 가상세계일수도 있겠군요 (129) 스샷첨부 메트로 12-05 27375 40
19030  [기타] 게임 중독의 원인 (120)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2-04 51847 89
19029  [유머] 대신 계산해준 정우성 소고기값 논란 종결 .jpg (87) 스샷첨부 천마신공 12-04 53845 85
19028  [연예인] 서정희 딸...서동주 몸매라인이...헐 (132) 스샷첨부 IDOL 12-04 73931 77
19027  [유머] 절박한 여자들의 도움을 거절한 남자. (11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4 61602 68
19026  [유머] 그랜저 동호회 참사 후기 (79)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2-04 62734 84
19025  [회원게시판] 저희 아파트 자랑(?) 좀.. (55) 스샷첨부 병수님 12-04 34354 93
19024  [기타] 숙성회 비법을 공개한 달인 (11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4 49595 105
19023  [블박] 고속도로의 스텔스기.gif (161) 스샷첨부 포토샵 12-03 49469 99
19022  [감동] 딸바보와 아빠바보의 감동 스토리 (90) 스샷첨부 사스미리 12-03 29726 129
19021  [회원게시판] 정신나간 주차된 차량으로 신고했습니다 (142) 스샷첨부 백삼이 12-03 32972 75
19020  [게임게시판] [에픽게임즈] Rayman Legends 무료 배포 (15) 스샷첨부 Moebius 12-03 14561 23
19019  [연예인] 권나라 (72) 스샷첨부 겐지 12-03 48112 98
19018  [연예인] 콘서트에서 지렸던.......레드벨벳 하체라인 ㅗㅜㅑ (47) 패션피플 12-03 63975 42
19017  [블박] 강변북로 패기남 (87)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2-03 40373 45
19016  [유머] 암드 가격 논란 인터뷰 (131) 박사님 12-03 42055 123
19015  [감동] 전신마비가 된 형이 전하는 진심 (7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3 34086 112
19014  [유머] 1+1 혜택 선물받은 흡연자 (7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3 46669 85
19013  [기타] 교사의 자격......jpg (91) 스샷첨부 프로츠 12-03 45432 87
19012  [엽기] 초등학교 5학년이쓴 악플 수위 (15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3 44591 99
19011  [동물] 고양이 행동 해석.jpg (75)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12-02 26120 105
19010  [회원게시판] 저도 당첨됐습니다!! (91) 스샷첨부 데브옵스 12-02 31142 74
19009  [공개자료실] 큐빗토렌트(qBittorrent) v4.1.9.1 Enhanced Edition 32비트+64비트+포터블+ipfilter+Python Plugin (79) 스샷첨부 PzGren 12-02 14759 91
19008  [기타] 네티즌 분노하게 만든 화순 공영주차장 사건 (84) 스샷첨부 사스미리 12-02 34865 143
19007  [회원게시판] 어린이집 원아 간 성폭행. 전 국가대표 선수 출신 부모는 더 극악입니다. (152) 미확인생 12-02 32402 59
19006  [블박] 화난 남편이 제보해버린 블랙박스 영상.jpg (57) 스샷첨부 사나미나 12-02 37683 88
19005  [유머] 인간 vs 개 (121)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2-02 35267 99
19004  [기타] 태사자 김형준 인스타....jpg (100)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2-02 42245 116
19003  [회원게시판] 오늘 정관수술 하고왔습니다..ㅠ (157) 스샷첨부 스카이큐브 12-02 26381 53
19002  [정보] 앞으로 추가 될 붉은선.jpg (116) 스샷첨부 왜죠 12-02 40401 1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