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열받은 여사장님

[댓글수 (142)]
글쓴이 : 욱나미 날짜 : 2019-06-14 (금) 20:07 조회 : 64734 추천 : 124  


















출처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7&l=1221338&iskin=webzine


거른다고 거르는데 가끔실수를 합니다
중복글이면 댓글에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확인 후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같이웃자고 올리는 게시물이 짜증나게 하면안되죠 ^^
욱나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3,000원] 자꾸만 손이가는 칩스앤너츠의 고구마스틱/토란칩 3000원 (1) 

JKJoe 2019-06-15 (토) 00:20 추천 35 반대 2
댓글 단 사람, 남자를 가장한 여자구만.
xx123 2019-06-14 (금) 23:23
이제는 저런 댓글 다는 사람들이 불쌍함.. 남자를 얼마나 못 만나봤으면 저런 생각을 할 수 있는지.. 다이어트 하고 꾸미고 밖에 나가서 연애도 좀 하고 그러면 저런 댓글을 작성할 수 있을까 싶음
Einste 2019-06-14 (금) 23:23
계약서는 썼으나 기분이 나빠지면 무효?
생쭘뻘쭘 2019-06-14 (금) 23:55
역시 매력적인 이희은 사장님!
옛날.. 배너에서 초창기 쇼핑몰 광고 봤을 때부터 극호
류자키 2019-06-15 (토) 00:03
돌아온신화 2019-06-15 (토) 00:07
이쁨 ㅋㅋ
animas 2019-06-15 (토) 00:13
남페미는 뭐다?
     
       
초고주파치킨 2019-06-19 (수) 22:37
ㅈㅂㅅ
JKJoe 2019-06-15 (토) 00: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댓글 단 사람, 남자를 가장한 여자구만.
     
       
워드맵 2019-06-15 (토) 09:30
리나라는 가명을 쓰는 메가톤일 듯.
     
       
닥치고부활 2019-06-15 (토) 16:04
남자를 가장한 메갈
평범한 여자가 아닙니다
너에게닿길 2019-06-15 (토) 00:20
그저 빛사장님
빅토리아송 2019-06-15 (토) 00:26
그 뭐라 카더라 남자가 페미인 이유는 페미라도 따먹어 볼려고 그런다던데 ㅋㅋㅋ
     
       
SoonD 2019-06-15 (토) 05:26
남자가 페미면 레즈들 따 먹을려구..
유비무환 2019-06-15 (토) 00:40
미소가 좋으다 ~
동네바보兄 2019-06-15 (토) 01:12
당근로봇 2019-06-15 (토) 01:14
사장님 나이스~~~
뜸북 2019-06-15 (토) 02:13
별개그지딸다리같은넘 글하나때문에...
워리어 2019-06-15 (토) 02:21
이 사장님은 사랑입니다.
kumin84 2019-06-15 (토) 02:45
남자로서 라고 쓰는 새끼들중 에 진짜 남자는 못본거같다
Phenom 2019-06-15 (토) 03:15
저따위로 쓰면 남자같아 보인다고 생각한다는게 참...
SylphiD 2019-06-15 (토) 03:50
저도 남자지만..혹은 여자지만..치고 진짜 옳은성별인걸 못봤네
싸재끼는 무논리식 아몰랑글보니 여자구만 뭔..남자라고 주접싸고자빠졌어 ㅋㅋ
본인포함 남자디스하면서? ㅋㅋㅋㅋㅋ
디모나 2019-06-15 (토) 04:19
씨발 ㅄ같은 메퇴지들이 뇌나 있어서 지랄 했을라구요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메갈년들은 뒤지는게 정답 ㅋㅋㅋ 착짱 죽짱이 같이 적용되는 생물 착메 죽메 ㅋㅋㅋㅋㅋ 착페 죽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식 2019-06-15 (토) 05:30
저 병신 물소새끼는 왜 낄데 안낄데 구분못하냐
누리엉아 2019-06-15 (토) 06:51
풍호랑 2019-06-15 (토) 07:25
진세하 2019-06-15 (토) 08:09
군번이랑 총번이랑 총 뭐썼는지 물어보면 뭐라고 적을까? 저 남자는 ㅋㅋㅋ
     
       
충혈된노을 2019-06-15 (토) 08:17
전 군번 총번 다 기억 안나는데..
     
       
ehlsxnd 2019-06-15 (토) 08:38
군번은 기억나는데 총번은 도저히 기억 안나네요...ㅋ
     
       
스테플 2019-06-15 (토) 09:32
저도 총이 서너번 바껴서 아예 다 잊어버렸어요. 근데 진짜 군번은 잊을 수가 없죠
     
       
고독의눈물 2019-06-18 (화) 21:49
저도 군번은 기억 나는데 취사병 하니 총번은 기억이 안남...
penpen 2019-06-15 (토) 08:26
댓글 단 사람 여자 같은데 ㅋㅋㅋㅋ 남자인척 하고 있네
군대에 있는데 1순위가 생존 무사히 전역하자임  그리고 몸이 힘들어서 성욕이 안생김
무민이 2019-06-15 (토) 09:26
저는 남자지만 = 여자
브라운스탁 2019-06-15 (토) 09:30
사달마마 2019-06-15 (토) 09:32
여자가 주작질 하는거네요
뉘앙스가 이상하다 했더만 자세히 보니 걸요 해요 아요
남자들쓰는 말투가 이니져 ㅋㅋㅋㅋㅋ
아님 게이냐
인천뱃놀이 2019-06-15 (토) 09:58
ㅋㅋㅋ 군대를 다녀온 남자로써?
여기서부터 이미 뭔가 느낌이 오는데요?
보이굿 2019-06-15 (토) 10:15
군대를 다녀왔데 갔다왔다는 표현도 많이 순화한거구만 쳐 갔다왔다 ~~~에라이~~군대~~~따위
닝기기라루 2019-06-15 (토) 11:42
군대에서 성욕이 생길수 있다는건 전나 개꿀보직아니냐? 존나 갈굼받고 몸 전나게 굴리면 하루가 다가는데

성욕이 생기겄냐 시발럼
무의사결정 2019-06-15 (토) 11:57
인터넷은 실명제로 바까야한다

일베메갈 사라지게
하얀달그림자 2019-06-15 (토) 12:31
가장 혈기 왕성할 때 여자 구경못하고 남성호르몬들 빵빵한 그곳에 있으면 없던 성욕도 생길판인데.
또헛소리 2019-06-15 (토) 16:23
군대다녀온 남자로서가 진짜 웃겼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왼손재비 2019-06-15 (토) 17:52
사장님의 고도의 홍보전략에 빨려들어가는 순수청년들 ㅎㅎㅎㅎ
진정성을 느끼고싶으면 일반 남자가 하는말에 귀 기울이면됨
아잉Stein 2019-06-16 (일) 11:58
이사장님 볼수록 맘에들어~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7
18816  [연예인] DJ소다.... 엉덩이 다 보이는 수영복 ㅗㅜㅑ (46) 패션피플 12:01 34245 14
18815  [취미생활] 맛있는 베트남요리 분짜, 분가 (닭고기)로 만들어봤습니다 (취미요리) (20) 스샷첨부 용장금 11:20 4160 14
18814  [블박] 보복운전으로 처리되서 억울해하는 운전자 ㄷㄷㄷ (6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3 14355 22
18813  [정보] 유럽 도시별 한달 살기 장단점.jpg (87) 스샷첨부 산꾼 08:04 25223 31
18812  [유머] 독일 남편의 사고방식 (75)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6:45 31516 49
18811  [유머] 호란 혓바닥 긴거보소 (133)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16 42420 47
18810  [회원게시판] 편의점갔다가 기분 잡치고왔네요. (124) 동네북 00:11 21839 51
18809  [여행게시판] 속초여행 다녀왔습니다. 여러분께 드리는 대단히 간략하고 개인적인 정보... [자필] (85) 연남동연가 11-14 19047 73
18808  [반려동물] 말벌이랑 맞짱뜨고싶은 고양이 (41) 스샷첨부 솜냥안냥 11-14 18621 37
18807  [동물] 길 잃은 댕댕이 편의점 난입 소동.jpg (22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14 28770 75
18806  [회원게시판] 교회다니면서 신천지 욕하는거 이해가 안 됨 ㅋㅋ (221) 스미노프 11-14 21717 124
18805  [해외특파원] [칠레]칠레 근황 7 ㅎㅎ (50) Siempre 11-14 24909 61
18804  [정보] 코트 매듭 꿀팁.gif (73)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4 35935 57
18803  [연예인] 거침없는 전소민.gif (7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14 52486 59
18802  [기타] 벨기에 국격 클라스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4 42008 132
18801  [감동] 84년생 임희정 (87) 스샷첨부 거스기 11-14 43721 222
18800  [감동] 대마도 내수 유치 결과 (90) 스샷첨부 흐노니 11-14 36008 126
18799  [기타] 전 국민을 상대로 거짓말 한 배우.PNG (92) 스샷첨부 사나미나 11-14 43792 88
18798  [감동] 배달의 민족 폰팔이 악플 리뷰 참교육.jpg (75)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4 31788 88
18797  [기타] 보빨 척살남.jpg (63) 웨이백 11-14 49831 64
18796  [회원게시판] 이럴땐 내가 결혼 왜했을까 합니다.. (187) 혼자살껄 11-13 22887 94
18795  [회원게시판] 제가 당첨됐습니다!! (91) 스샷첨부 twoton 11-13 26663 99
18794  [회원게시판] 드디어 퇴사합니다 (78) 새라 11-13 20008 112
18793  [정보] 구글 성인인증 패스하기 (90) 스샷첨부 잇힝e 11-13 40036 51
18792  [동물] 냥이와 물범의 합체 과정. (39) 스샷첨부 티벳토끼 11-13 22748 78
18791  [동물] 어릴 때 키워준 사육사 만난 숫사자 (3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3 27590 61
18790  [유머] 용접 자랑하는 남편 (126)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1-13 47976 32
18789  [공개자료실] 엑셀로 만든 세무신고용 간편장부 (5가지 업종) (47) 스샷첨부 PzGren 11-13 7232 54
18788  [기타] 미국에서 난리난 박소담 제시카송 근황.JPG (6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1-13 49118 61
18787  [유머] 길막녀 (131) 스샷첨부 라돌 11-13 46398 35
18786  [연예인] 장원영 외모 수준....GIF (53) 패션피플 11-13 43522 28
18785  [기타] 임산부가 김수미네 식당에 혼자 밥먹으러 온 사연 (94) 스샷첨부 heicli 11-13 27411 103
18784  [유머] 저는 성관계 할때 합의 후 전부 녹음해서 보관합니다. (86) 스샷첨부 콘듀치킨 11-13 43733 71
18783  [정보] 25년차 안과의사가 까는 라식시장의 현실.txt (163) 스샷첨부 산꾼 11-13 34905 26
18782  [정보] 탈모 정복 FACT + 추가정보 (133) 스샷첨부 김욕수 11-13 23044 60
18781  [기타] 보배드림에서 난리난 웨딩컨설팅업체 도산 직전 사건 (136) 스샷첨부 프로츠 11-13 40195 92
18780  [기타] 착불비 갑질녀 .jpg (217)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2 55288 110
18779  [유머] 망할 뻔 한 돈까스 집 살아난 비결.JPG (9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1-12 54209 84
18778  [유머] 초딩딸 시험지 (239)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11-12 51709 60
18777  [연예인] 시미켄 좋아하는 김민아나운서 (81) 스샷첨부 피그시 11-12 56793 64
18776  [동영상] 도미니카 공화국 야구장 치어리더.avi (73) 피터야 11-12 33911 108
18775  [기타] 마트에서 물건 훔친 참전용사.JPG (12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1-12 42552 109
18774  [유머] 통편집꺼리를 살려내는 현아.jpg (75)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2 53557 71
18773  [기타] 헬스장 가는 사람들이 꼭 명심 해야하는 말 (77) 스샷첨부 매니Q 11-12 50767 88
18772  [정보] 운전자라면 꼭 알고 있어야할 오토바이 (48) 스샷첨부 한마루 11-12 34658 104
18771  [연예인] 어제자 너무 짧게 입은 조현 ㄷㄷ (69) 사나미나 11-12 46953 82
18770  [유머] 이럴수가!! (306) 스샷첨부 잇힝e 11-11 49212 89
18769  [동물] 서울 한복판에 나타난 북극 여우.jpg (81) 스샷첨부 필소구트 11-11 36755 51
18768  [연예인] 친언니 앞에서 자주 수줍어지는 정연 (66) 스샷첨부 재래식119 11-11 57051 37
18767  [엽기] 국민 횟감 광어 근황.... 의 진실 (불매운동 땔감 대령이요) (153) 스샷첨부 또라또라또라 11-11 34787 101
18766  [기타] 겨울에 군대가는 사람 참고해라 (125) 스샷첨부 매니Q 11-11 38795 65
18765  [연예인] 아이즈원 김채원.....많이 화난 엉덩이ㄷㄷㄷㄷ (49) 패션피플 11-11 49302 36
18764  [기타] 사탕 나눔 받으러 왔는데 사탕이 떨어진 걸 발견한 꼬마 (59) 스샷첨부 한마루 11-11 25622 85
18763  [유머] 이 방에서 5년 버티면 60억 줍니다 (29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1 48363 64
18762  [기타] 아이큐 164 천재소년 근황 .jpg (113)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1 48094 60
18761  [기타] 학창시절 인성 들켜버린 여배우 (5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1 47655 102
18760  [유머] 한국 치킨이 왜 유명한지 이해가 안되는 외국인 (116) 스샷첨부 사니다 11-11 45085 54
18759  [추천사이트] Kpop 직캠 영상 모음 사이트 (21) 나그네42 11-11 12054 31
18758  [동물] 곰과 늑대...jpg (33) 찬란하神김고… 11-11 18556 73
18757  [정보] 구글링 초급과정....jpg (107)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1-11 32474 11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