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여섯 냥이들에게 용감하게 들이대는 댕댕이

글쓴이 : 냥냥쿤 날짜 : 2019-06-13 (목) 09:12 조회 : 18265 추천 : 32  

여섯 고양이들이 사는 냥글냥글 하우스에

똥꼬발랄 우쮸(댕댕이)가 찾아왔어요^^

고양이와 강아지는 서로 표현하는 언어가 많이 달라서

강아지들의 적극적인 표현에 냥이들은 대게 

부담을 느끼고, 심기불편해 하는데요~^^

내 영역을 지키고자 하는 까칠한 냥님들과

냥냔펀치에도 그저 즐거운 똥꼬발랄 댕댕이!!ㅋ

과연 아이들은 서로 친해 질 수 있었을까요??

짧은 시간 이였지만 훈훈하게 마무리 했답니다^^


-동공지진과 하악질로 우쮸(댕댕이)를 맞이하는 솜과 루디

-똥꼬발랄 우쮸에게 참교육 중인 솜이^^

-강아지의 방문에 심기불편하신 캣타워 주인님들

-츄르의 맛을 알아버린 우쮸씨ㅋㅋ

 

반려동물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냥냥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제2의토토가 슈퍼콘서트 티켓 10장 나눔 (942) 

짜냥해옌니 2019-06-13 (목) 09: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너자이져ㅋㅋ
     
       
글쓴이 2019-06-13 (목) 09:12
댕댕이가 힘이넘쳐요~^^
조르 2019-06-13 (목) 09:12
     
       
글쓴이 2019-06-13 (목) 09:12
^^
jook 2019-06-13 (목) 09:12
     
       
글쓴이 2019-06-13 (목) 09:12
믹스와찡이 2019-06-13 (목) 09:12
     
       
글쓴이 2019-06-13 (목) 09:12
떵꾸러기 2019-06-13 (목) 09: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9-06-13 (목) 09:12
재미있게 보셨어요?^^*
노을녘 2019-06-13 (목) 09:12
     
       
글쓴이 2019-06-13 (목) 09:12
마크로 2019-06-13 (목) 09:12
     
       
글쓴이 2019-06-13 (목) 09:12
나래야 2019-06-13 (목) 09:12
     
       
글쓴이 2019-06-13 (목) 09:12
flowrea 2019-06-13 (목) 09:12
역시 냥님들은 심기불편 ㅋㅋㅋ
     
       
글쓴이 2019-06-13 (목) 09:12
냥불편요^^
코레스퐁당 2019-06-13 (목) 09:12
     
       
글쓴이 2019-06-13 (목) 09:12
하이바라짱 2019-06-13 (목) 09:12
하~~~~앍!! ㅋㅋㅋ
Blam 2019-06-13 (목) 09:31
     
       
글쓴이 2019-06-15 (토) 10:27
풍호랑 2019-06-13 (목) 09:47
사인은 심쿵
     
       
글쓴이 2019-06-15 (토) 10:27
FreeSm 2019-06-13 (목) 10:48
교즈음 냥이나 애완용 동물에게 신경쓰는것의 일부만이라도 나이드신 노부모에게 관심 가져주면 좋을텐데요.
     
       
거북이등딱지 2019-06-13 (목) 11:04
얼굴도 모르는 사람 노부모 신경쓰는것의 일부만이라도 님 노부모나 친척들 챙기시길
     
       
삐에로 2019-06-13 (목) 13: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댁이나 잘 챙기세요 ㅋㅋㅋㅋ 하여간 꼰대짓거리는
          
            
FreeSm 2019-06-13 (목) 17:29
조언 감사...

부모님 모시고 잘 살고 있습니다.^^
          
            
FreeSm 2019-06-13 (목) 17:39
네. 댁도 부모한테 잘 하세요.

저처럼 60넘으신 부모님을 모시지는 못하더라도,
최소한 짐승보다는 잘 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게 자식된 도리입니다.

최소한 애완동물 돌봐야 된다고 부모님을 못 차아뵙거나,
애완동물 키우면서도...돈이 없어서 부모님 용돈 못드리는 그런
몰지각한 인간은 안되어야죠.

참고로 제 주위에 그런 사람들이 좀 있어서 애완동물에 대한 생각보다는
동물을 키우는 삼람들중에 극히 일부 나쁜 사람들이 먼저 떠올라서 자꾸 부정적인 생각이 드네요.

화나셨으면 죄송합니다.
화 푸세요. ㅋㅋㅋ
               
                 
삐에로 2019-06-14 (금) 01:46
언제 봤다고 자식된 도리가 어쩌고 가르칠라고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개 꼰대짓거리에요 ㅋㅋㅋ

그런 잔소리는 님 주변사람들한테나 가서 하시고 쌩판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한테는 하지마세요
                    
                      
FreeSm 2019-06-14 (금) 12:17
먼저 꼰대짓이라고 댓글 달아 놓고선....

여기에서는 누구나 자기 의견을 쓸 수 잇는 게시판인데,...

허허참.....그냥 웃어 봅니다....이런 분도 있구나

자기하고 의견 다르다고 꼰대짓이라는 댓글 달아놓고서....

뭐 하시는 분인지는 모르겠지만, 님 말씀대로 쌍판 모르는 사람에게 꼰대짓이라는 말 쓰지 마세요.

당신이 쓴 꼰대짓..이라는 말에 기분 좋아지실 분 그렇게 많지는 않을겁니다.
                         
                           
삐에로 2019-06-14 (금) 12:45
꼰대들 특징이 꼰대소리 들으면 발끈하죠
의견이 다른게 아니라 쓸때없는 오지랖으로 본인 지적받으면 발끈하면서
쌩판 얼굴한번 본적없는 사람한테는 자식된도리가 어쩌고 부모님을 더 잘 챙기라느니 ㅋㅋㅋㅋㅋㅋ 꼰대 소리 듣기 싫으면 꼰대짓거리를 하지마세요
                    
                      
FreeSm 2019-06-14 (금) 14:23
꼰대짓하는 아주 모자란 사람이군....
당신 글에 아무런 의견도 안 남겼는데, 나한테 먼저 꼰대글 남겨놓고선...

아무리 한국어 지식이 부족해도, 먼저 글 남긴 사람이 누구인지는 알아야지?
에이...저런 꼰대같은 사람...

넓은 아량으로. 참자. ~~~~~
남의 댓글에 꼰대짓이라는 표현을 아주 쉽게 쓰는 꼰대짓님.
담에는 이런 일로 서로 만자지 맙시다.

당신이 달ㄴ 게시글에 어떤 글을 남겨도 참견안할테니깐...


그리고

You win ~~~~~~~



zzzzzzzzzzzzz
     
       
USNewYork 2019-06-13 (목) 18:12
좋은말씀!♥
어둠에밥 2019-06-13 (목) 11:30
희한하요? 고양이들도 관상이 있어...얼굴대로 행동하는ㅋㅋㅋ 난 미호!!
     
       
글쓴이 2019-06-15 (토) 10:26
어머! 그걸 느끼셨다니!! 관찰력이 !!!! 미호 저희 집 최고 순둥이예요^^
해오륜 2019-06-13 (목) 16:55
한마리라도 친해져서 부비는 모습 보고 십었는데ㅎㅎ
재밌게 잘봤습니다.
     
       
글쓴이 2019-06-15 (토) 10:26
아쉽지만, 아마도 시간이 더 많이 필요할 것 같아요^^;;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NeCe 2019-06-14 (금) 07:12
귀엽네요 ㅋㅋㅋ
     
       
글쓴이 2019-06-15 (토) 10:27
^^ 감사합니다~~~
엉덩이가무거… 2019-06-16 (일) 15:49
냥멍이들 덕분에 눈이 즐겁고
집사님 덕분에 귀가 즐겁네요 ㅋㅋ
목소리 너무 좋으신듯 asmr 해도 되겠어요 ㅋㅋㅋ
     
       
글쓴이 2019-06-17 (월) 08:24
감동쓰나미 ㅠㅠ
아침에 가을이 모닝콜에 정신없이 일어나서 밥주고 화장실 치우고
지금 막 편집하려고 컴을 켰는데.. 아침부터 너무 행복합니다~~~♥
          
            
엉덩이가무거… 2019-06-17 (월) 18:18
ㅎㅎ 저도 구독과 좋아요 했습니다.
좋은영상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글쓴이 2019-06-18 (화) 01:40
더더 감동쓰나미 ヾ(◍´▿`◍)ノ゙ 늘 즐겁게 보실 수 있게 노력할게요!!!!!! 더운 날씨 건강 잘 챙기셔요~~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애플정품] 아이폰 가죽 케이스 3명나눔 eToLAND 09-23
21539  [기타] [늦은속보] 사우디 한국에 저고도 방공망 요청 (60) 스샷첨부 Orange16 01:15 26521 4
21538  [유머] 82년생 유부남.manhwa (77)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2 21704 42
21537  [기타] 유부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JPG (7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22 40615 31
21536  [회원게시판] 보육원에서 함께자란 여친과 결혼한다는 회원입니다. (150) 랑이아빠 09-22 16416 316
21535  [사용기/후기] 혼내줘야 한다던 용인프레소하네 후기 (12) 스샷첨부 요즘추워요 09-22 20197 62
21534  [엽기] 육군사관학교 근황.jpg (102) 산꾼 09-22 39901 73
21533  [연예인] 이희은 신상 (57) 스샷첨부 아이즈원♡ 09-22 38690 64
21532  [기타] 이국종교수님 유년시절.jpg (74) 스샷첨부 뚝형 09-22 27941 97
21531  [기타] 돼지열병 이산화탄소 주입으로 살처분 (11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28356 55
21530  [정보] 카카오톡 카톡 채팅방 위 광고 없애기 (6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27730 53
21529  [동물] 잃어버린 새끼를 다시 만난 어미개. (32)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09-22 24144 76
21528  [기타] 여자 선수의 팬서비스 (8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52893 88
21527  [기타] 철문을 부수면서 탈출 시도를 했던 아이들 (6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2 35289 75
21526  [동물] 네덜란드 사진 작가가 찍은 꽃향기 맡는 다람쥐.jpg (31) 스샷첨부 이규뽀 09-22 20361 68
21525  [연예인] clc예은......너무 짧아서 다 보여버린 핫팬츠 ㅗㅜㅑ (51) 패션피플 09-22 38255 33
21524  [취미생활] 아베 & 나베 28호 (46) 스샷첨부 DrawMan 09-22 17901 246
21523  [기타] 이 정도는 돼야 초통령 되는구나 싶은 유튜버 도티의 화법.jpg (62)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2 32495 72
21522  [회원게시판] 내일 보육원에서 함께자란 여친과 결혼합니다. (544) 랑이아빠 09-21 30283 894
21521  [회원게시판] 절대 절대 절대 사내연애 하지마세요. (128) 블록틱스 09-21 31856 56
21520  [기타] 카자흐스탄 외노자한테 뺑소니 당한 아이 근황.jpg (86) 스샷첨부 뚝형 09-21 39004 67
21519  [정보] 윈도우10 다들 잘 모르는 기능.jpg (354)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1 33662 148
21518  [취미생활] 요리가 취미입니다 ^^ 골목식당을 보고 백종원 피자 만들어봤습니다! (57) 스샷첨부 용장금 09-21 15574 42
21517  [회원게시판] 나이먹고 왜 저러고 살까요? (70) 스샷첨부 ddfddㅁ 09-21 24488 67
21516  [반려동물] 브라우니의 명절증후군 (32)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21 15425 51
21515  [유머] 전국 명품 아파트 모음 (62) 스샷첨부 프로츠 09-21 33779 118
21514  [정보] 대한민국 육군 전력 [포병전력] (128) 스샷첨부 Orange16 09-21 20791 42
21513  [유머] 친구가여자가된다고?ㅋㅋ[펌] (66) 스샷첨부 부당거래 09-21 41884 30
21512  [연예인] 치마 올리는 현아.gif (71) 스샷첨부 뚝형 09-21 40366 30
21511  [연예인] 뭔가 보이는 이희은 란제리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1 44460 73
21510  [기타] 심권호의 진짜모습.jpg (171) 스샷첨부 뚝형 09-20 52349 156
21509  [연예인] 성유리 노팬티 논란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0 69163 50
21508  [정보] 배트맨 컬렉션 무료 (72)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09-20 35086 59
21507  [유머] 펨창이 예언한 구혜선 행보 적중 (121) 스샷첨부 김이토 09-20 60213 67
21506  [회원게시판] 30명이 주택 1만 1천채 넘개 보유하고 있네요 (134) 초코초코a 09-20 24419 71
21505  [유머] 약물 끊은 보디빌더 벤치프레스 테스트 (10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55310 76
21504  [영상] 역대급 티저 예고편 ㅋㅋ (146) 황금복돼지 09-20 43853 39
21503  [기타] 왕따 남학생을 짝사랑한 여고생 (64) 스샷첨부 사니다 09-20 51622 70
21502  [기타] 외국인 천국.....대한민국...태국에게도 당함ㄷㄷㄷ (139) 스샷첨부 패션피플 09-20 47028 114
21501  [유머] 장교를 그만둔 이유.jpg (111)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20 53905 55
21500  [연예인] 진짜 진짜 예쁜 장원영 (65) 스샷첨부 4Leaf 09-20 40829 37
21499  [기타] 레전드로 남을 퀸연아의 표정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43236 122
21498  [유머] 상식) 우주에서 섹스를 할 수 없는 이유 (77) 스샷첨부 맛있는팝콘 09-19 53674 52
21497  [정보] 인간에게 털이 없어진 이유.jpg (116) 스샷첨부 뚝형 09-19 39097 65
21496  [회원게시판] 일본 여행가서 자랑하는 사람. (108) 스샷첨부 겨울아가지마 09-19 29160 100
21495  [연예인] 헐..미나의 과감한노출 (5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60787 64
21494  [연예인] 역대 걸그룹 몸매 1등인 권나라 (86)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46393 56
21493  [기타] 유승준이 한국에 돌아오고 싶은 궁극적인 이유 (18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9 36426 94
21492  [유머] 생각보다 ㅁㅊ년이 이사왔다.JPG (13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9 56948 63
21491  [회원게시판] 저도 이제 딸바보입니다 ㅎㅎ (180) 스샷첨부 퉤잇 09-19 17468 77
21490  [연예인] 접촉사고 조현... (6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9 52789 80
21489  [회원게시판] 방금 어르신 한분 구했습니다. (60) 듀랜달 09-19 19779 79
21488  [정보] 포맷후 유틸리티 한번에 설치하는 방법 (104)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9 31939 50
21487  [기타] 양준혁 미투 현재상황....(+인스타 입장문).jpg (185) 스샷첨부 간지큐 09-19 52130 123
21486  [기타] 헬조선 역사상 최고의 ㅅㅌㅊ 기업 (31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56912 125
21485  [기타] 공무원 강사가 말하는 대학교 (157)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9-18 45497 83
21484  [회원게시판] 원룸서 애아빠와 16개월 아기 숨진채 발견된 사건...jpg (102) 스샷첨부 후치 09-18 30702 96
21483  [기타] 일본이 섬기는 신의 문자 (9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44412 120
21482  [회원게시판] 스티븐유는 정말 도를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듯.. (223) 디아블로하고… 09-18 26417 80
21481  [동물] 보배드림 강아지 폭행사건 (87) 찬란하神김고… 09-18 25819 74
21480  [유머]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21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8 44395 8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