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미드 속 학폭 대처법

글쓴이 : 욱나미 날짜 : 2019-06-11 (화) 21:00 조회 : 42977 추천 : 93  


거른다고 거르는데 가끔실수를 합니다
중복글이면 댓글에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확인 후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같이웃자고 올리는 게시물이 짜증나게 하면안되죠 ^^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욱나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인체공학 책상 팔받침대 3개 나눔 (818) 

아푸아루 2019-06-11 (화) 21:00
LOVELOVE 2019-06-11 (화) 21:00
캬.. 사이다
무한의주인 2019-06-11 (화) 21:00
사이다
준군 2019-06-11 (화) 21:00
와 쩔어
딸기맛멸치의… 2019-06-11 (화) 21:00
이거슨 추천을 아니 할 수가 없다
준군 2019-06-11 (화) 21:00
이거 제목이 뭐에요?
     
       
수양추 2019-06-11 (화) 21:00
트루 디텍티브 시즌3 1화
          
            
Deloen 2019-06-11 (화) 21:00
ㄷㄷ 시즌3 나왔나요?
               
                 
수양추 2019-06-11 (화) 21:00
앗 착각했네.
게시물은 시즌2네요.
여하튼 시즌3는 나왔는데...
상상 이상입니다.
               
                 
숲냥 2019-06-11 (화) 21:00
나왔는데 망삘이라고 하더군요, 짤은 시즌2
          
            
파고드는껑충… 2019-06-11 (화) 21:00
그 다다리오의 크고 아름다운 것을 볼 수 있는 드라마 말인가요?
               
                 
주작무새 2019-06-11 (화) 21:00
그것(?)만으로도 트루디텍티브는 가치가 있습니다.
KoD44 2019-06-11 (화) 21:00
콜라
     
       
나르는타잔 2019-06-11 (화) 21:00
환타
          
            
피욘드 2019-06-12 (수) 10:55
사이다
               
                 
충혈된노을 2019-06-12 (수) 11:26
쌕쌕봉봉
                    
                      
라분고래 2019-06-13 (목) 00:07
815
마룽시 2019-06-11 (화) 21:00
트루 디렉티브라고 하네요
레볼뤼시옹 2019-06-11 (화) 21:00
치어리더들 보는앞에서 바지좀 벗겨주세요 아버지 !!
     
       
피자주세요 2019-06-11 (화) 2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ntan 2019-06-11 (화) 21:00
치어리더 바지도 벗겨주세요 아버지
     
       
펙트살인마 2019-06-11 (화) 2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
     
       
올리버 2019-06-12 (수) 15:43
웃통도 모조리 벗겨주세요 아버지!!
     
       
궁극。 2019-06-12 (수) 23:43
앜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반응
곱슬돼지 2019-06-11 (화) 21:00
아.. 이런게 개사이다면 난 나쁜사람인가?....초등학교때 저희형 담임임 저런타입이었는데 일진애들 잡는데는 극약처방이 꽤 잘먹히더군요 적당히패면 돌아와서 복수하는데 그 당시는 학교에서 선생이 애들패는건 당연한거고 굉장히 관용적인 시대였는데도 학교에 부모오고 정말 실려갈정도로 패버리고나니 다시는 그짓안하더라는
     
       
수양추 2019-06-11 (화) 21:00
일진만큼은 좀 정도 이상으로
줘패도 된디고 생각합니다.
그런 것들 때문에
애들이 죽어나가니까요.
          
            
대국적으로 2019-06-11 (화) 21:00
전국의 일진들을 모조리 잡아들여서 목매달아 버리는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녹림원 2019-06-11 (화) 22:01
좀 적당히 좀 합시다. 줘 패서 누른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하는데 모조리잡아 목매단다는 그런 극단주의는 뭡니까? 일진애들보다 그런 생각하는 님이 더 사회에선 위험해요.
                    
                      
호므런왕 2019-06-12 (수) 07:20
댓글 쓴 사람이 학폭의 피해자 일지도 모르죠.
                    
                      
피욘드 2019-06-12 (수) 10:57
생각만으로 사람을 죽일순 없지만
일진은 사람을 죽일수 있어요.
어느게 더 위험해요?
                    
                      
天上랩터 2019-06-14 (금) 22:43
이미 일진 때문에 죽은 애들이 수두룩 할겁니다.
자살 통계표도 봐보시고 거기에 19세 이하 애들이 얼마나 있는지도 좀 보세요
차라리 그 가여운 애들이 이 세상을 떠날바엔
개과선천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을 그것들이 떠나는게 나을거 같네요
               
                 
개돌전사 2019-06-12 (수) 00:02
목매달아서 꼬챙이로 찔러죽이면 비주얼효과 추가입니다.
               
                 
ipoo 2019-06-13 (목) 02:45
다 죽이면 일정 비율의 일진이 새로 생긴다에 만원 겁니다.
          
            
어리움 2019-06-12 (수) 09:08
일진새끼들이 나대는건 지가 남들 패고다닌거만큼 쳐맞아본적이 없어서입니다

법때문에 교육을 못시키는거지 저도 일진들은 교육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폭력적인 교육일지언정 겪어봐야 역지사지가 되니까
     
       
바디 2019-06-12 (수) 00:50
고1때 애들 돈 뺏고 괴롭히는 1년 재수한 놈이 하나 있었는데

담임한테 걸려서 진짜 죽도록 쳐맞고 바닥에 기면서 빌때까지 쳐맞았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그새끼 애비 애미 불러다가 같이 무릎끓고 빌었는데

학교 짤림 ㅋㅋㅋㅋ

그런 놈들은 쳐맞아야 됩니다.
구우울 2019-06-11 (화) 21:00
그래 저나이에 저러는건 부모 교육이 잘못된거지
라떼는말이야 2019-06-11 (화) 21:00
사이다 원샷한 느낌
가가맨 2019-06-11 (화) 21:00
고등학교때 야간 자율학습이 없어진게

일진이라고 나대고 그런게 힘들엇음...남자들은 좀 센편이니깐..

근데
일진이라고 깝치던애가 좀 약한애를 괴롭혓는데,  괴롭힘도 때리고 돈뺏고 그런건 아니엇음...

근데 괴롭힘 당한애가,, 미국으로 치면 총기난사 저지를 애엿음...어머니 자살하고, 나중에 개 아버지도 자살하고 그런집구석...뭔가좀 이상한애엿는데,,,개도 나쁜애는 아니엇음..

근데,,,과학실 쇠로되있는 의자로, 그 일진넘 대가리를 그냥 찍고 쓰러진걸 한번 찍은거임..

피바다 나고 119불러오고 난리도 아니었음..

둘다 학교 처벌받고 그런거없이 그냥 넘어감...오히려 다음날 의자에 쳐맞은넘한테 ㅄ이라고 놀림...

의자로 찍은넘한테도,,,친구들끼리 재한테 조심해라,,갑자기 의자로 머리찍어서 죽을지 몰라 이러면서..
     
       
네버에버 2019-06-11 (화) 21:00
그와중에 아무것도 안하다 뒤에서 이런말 저런말 만들어 내는 놈들...어떻게 보면 자기는 떳떳하다고 생각 하지만 똑같은 놈들이죠
          
            
우슬비 2019-06-11 (화) 21:00
어찌보면 더 쓰레기 같은 넘들이죠  '방관자'
               
                 
Nophist 2019-06-11 (화) 21:00
사소한 궁금증이지만 어떤 논리로 방관자가 더 쓰레기 같은걸까요. 반대하겠다는게 아니라 정말로 궁금해서요.
                    
                      
해치지않아효 2019-06-11 (화) 21:00
괴롭힘 당한 아이를 서술하는데 "그런 집구석"이란 저렴한 단어를 사용하고
의자에 찍힌 일진에겐 ㅄ이라며 놀리고
찍을지도 모르니 모른척해라는 내용으로 끝을 맺습니다.

글 쓴 사람의 시각으로 보면
사고가 발생하기 전이나 후나 별반 달라진건 없습니다.
그냥 평소에 생각하던 그대로일테니까요.

왕따는 뭘하던 그냥 "그런 집구석"의 "이상한" 놈이었던 겁니다.
괴롭힌 놈은 그런 집구석 놈에게 의자로 찍힌 찐따가 되어 ㅄ이 되었구요.

원 게시물을 보고 떠오른 학창시절의 기억은
왕따를 하지 말아야겠다는 것도 아니고
의자로 상처를 입힌게 일진의 괴롭힘 때문이었다는 것도 아니고
그냥 그런 집구선 놈과 겨우 의자에나 찍힌 놈의 이야기인겁니다.

방관자도 방관자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네비에버님과 우슬비님의 말 그대로입니다.

이런 방관자는 쓰레기가 맞습니다.
                         
                           
진천w 2019-06-12 (수) 07:31
멋져요!
                         
                           
충혈된노을 2019-06-12 (수) 11:34
사건을 관통해서 바로보는 시각을 가지셨군요
     
       
주스홀릭 2019-06-11 (화) 21:00
학교 양아치들은 자기가 건드려서 피볼것 같은 애는 절대로 안 건듭니다ㅋㅋ
     
       
라이모트 2019-06-11 (화) 21:00
솔직히 주위 고딩들이야 '방관자'로 남아도 상관없는 데,
학교는 정말 개쓰레기네요.
쉬쉬하면서 덮기만 급급한 넘들이 무슨 교육이념이 있겠어요. ㅡㅡㅋ
     
       
곱슬돼지 2019-06-11 (화) 21:00
제가 중 고등학교 학폭피해자로 좀 긴세월을 살았는데 집에서까지 패는넘이 있어서 맞는게 죽기보다 싫어 그때부터 격투기를 시작했죠

지금까지 제 삶을 돌아보면 재밋는 현상은

첫번째는 일진이 찍어서 괴롭히는 애가 있으면 그 반애들도 그애를 사람취급안한다는거 뒤에서 웃거나 구경하거나 나중엔 지우개를 던지거나 툭치고지나가는등의 동참행위도 생겨나기 시작함

두번째는 도저히 참다가 못참겠어서 선생한테 꼬발럿더니 그 뒤론 밀고자로 낙인찍혀 학교생활함

세번째 이 문제를 주변사람들에게 상담하면 죽을때까지 덤비지 등신같이 왜 참고사냐
          이런얘기가 오고감 나라면 이랫겠다 저랫겠다는 상상속 무용담이 오고가고...

네번째 이제 준비가 끝나서 날잡아서 나를 해방시킨날이 있었음 화장실 교실 복도 세놈이었는데
          한꺼번엔 못이기니까 당일치기로 각자 따로떨어져있을때 기습적으로 피떡을 만들어놧고 
          그중 하나는 병원에감 이일이 벌어지고 학교에서 선생들한테 문제아로찍혀서 학교생활
          힘들게함 그냥 별 이유없이 불려나와서 두들겨맞곤 했었음
   
          그 뒤로 같은반 애들은 날 무슨 사이코보듯이하며 슬슬피해다녀서 친구도없었고
          당연히 어머니 학교에 끌려와서 그새끼 부모들앞에 무릎꿇고 돈물어줌

결론은 일진과 싸워서 이겨봐야 그닥 남는게 없더군요
     
       
몸근영 2019-06-11 (화) 21:40
헐 그냥 처벌받고 그런것도 없이 넘어갔나요? 당한 그 일진 부모가 노발대발 하면서 막 고소 한다느니

그럴거 같은데 웬일로 안햇지.. 한국다운 전개가 아닌데..
          
            
곱슬돼지 2019-06-12 (수) 06:46
말핬다시피 전 이미 선생들한테 이문제를 꼬바른적이 있었죠 그리고 고딩때니까 90년대초 분위기고 그때 사회적 분위기는 뭐가됐든 학교내에서 벌어진일의 외부유출은 철저히 차단되야했고 그게 가능한시기였던 터라 일진 부모들을 교감이 설득하고 저희 어머니가 학교와서 무릎꿇는 빌고 그때 돈이 오고갓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죠 그때 학교내 문제는 거진 이런식으로 다 해결하는 시기였음

이런일로 고소가 활성화된건 훨씬 후입니다 그리고 일의 성질자체가 이게 공론화되면 교감도 그쪽부모들도 좃되는거 알기때문에 치료비선에서 퉁치고 끝낫습니다
디스이즈잇 2019-06-11 (화) 21:00
이게 사이다지. 모범시민은 고구마.
퍼팩가이 2019-06-11 (화) 21:00
그렇지.
자식의 죄는 부모가 키우는법.
최강팔라딘 2019-06-11 (화) 21:00


베리 베리 굿!!
스트링어 2019-06-11 (화) 21:00
트루 디텍티브 시즌2 1화입니다
니 애비 뭉갠다는건 좀 순화한 자막이고
원문은 니 애비 후장에다가 박아버리고 니 애미 목없는 시체로 만들어주마 라고 했던걸로 기억
스트링어 2019-06-11 (화) 21:00
     
       
메시아 2019-06-11 (화) 21:23
영상 리플 ㅋㅋㅋㅋ

Don’t kidnap Liam Neeson’s daughter.

Don’t kill Keanu Reeves’s dog

And don’t bully Colin Farrell’s son.
Nier 2019-06-11 (화) 21:00
그애비가 존윅이였으면....
wdiydw3 2019-06-11 (화) 21:00
굿 시원하다
wdiydw3 2019-06-11 (화) 21:00
가장 좋은건 피해자 아버지가 가해자 가족을 쏘는거지.
바리에이션 2019-06-11 (화) 21:00
저기서 누가 아버지인가요? 검은셔츠? 아님 콧수염?
     
       
헥터만 2019-06-11 (화) 21:00
콧수염(콜린파렐)이 친부
독구 2019-06-11 (화) 21:00
사이다도 이런 사이다가 없네요
그래 어른이 애는 팰 수 없다해도
피해자 부모가 애새끼 저따위로 키운 가해자 부모는 줘팰 수 있게 해줘야지
애새끼도 지가 그런 짓 또 하면 부모가 줫댄다는 거 깨우치면
적어도 저딴 짓 함부로는 못하겠지
다테 2019-06-11 (화) 21:00
우리나라가 아빠들이 자살하기전에 이 짤방을 꼭봤으면 좋겠다, 죽기전에 저새끼들 박살내자..
야카토 2019-06-11 (화) 21:00
리암리슨이었다면...
광92 2019-06-11 (화) 21:00
2도 다른 시즌에 비해서 처질 뿐이죠, 느와르적인 측면에서는 2시즌도 괜찮게 보았습니다. 추천은 1시즌>3시즌>2시즌 정도로~
루이얀 2019-06-11 (화) 21:00
와... 속 시원....
쿨피스맨 2019-06-11 (화) 21:00
저 장면은 사이다지만..
믿음사랑 2019-06-11 (화) 21:41
김수로왕 2019-06-11 (화) 22:07
ㅋ ㅑ
MayTOne 2019-06-11 (화) 22:33
1번 이상 추천할 수가 없다.
10번은 추천하고 싶다.
역시 역사적으로 몽둥이가 답니다.
sangria 2019-06-11 (화) 22:33
깨소금~~~~~
발센 2019-06-11 (화) 23:43
2화 여배우 보셈
나즈린 2019-06-12 (수) 07:36
사이다~ 아침부터 시~~원 하네요
브라운스탁 2019-06-12 (수) 08:09
사신님 2019-06-12 (수) 10:55
나가1 2019-06-12 (수) 11:00
저럼 폭행죄로 가야하니 비추네요 시원하긴 하지만
충혈된노을 2019-06-12 (수) 11:35
통쾌하네요
지군O 2019-06-12 (수) 18:51
와 개시원
술이술이말술… 2019-06-16 (일) 01:12
훈훈하네요

고딩 미만 학폭하는 놈은 일단 부모부터 조져야...
고딩이상은 사회에서 격리, 혹은 개만도 못한 취급하면서 인권을 말살시켜야함.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쌍둥이아빠 통신=믿음] 인터넷+TV = 2만원대 요금 + 현금지급!! KT, SK, LG, 스… 쌍둥아빠통신 09-17
21473  [유머] 전설의 솜사탕 먹는 만화 (34) 스샷첨부 붉은언덕 18:53 23697 38
21472  [정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목록 애니관련 (89) 스샷첨부 갓유리 17:42 17012 31
21471  [기타] 유부남이 되어서야 깨달은 진리 (106) 스샷첨부 피노코쿠 16:59 37489 34
21470  [기타] 태권도는 중국 기원? 반박하는 중국 격투기 선수 (72) 찬란하神김고… 16:15 23100 31
21469  [정보] 집에서 쉽게 삶은계란 까는법 완전꿀팁 (8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54 26735 28
21468  [연예인] 과감하게 숙이는 락킷걸의 한이슬 (4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51 33315 34
21467  [정보]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 10.jpg (26) 스샷첨부 뚝형 10:38 20769 55
21466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자분들..정책이 쬐끔 바뀌었습니다. (60) 스샷첨부 거스기 10:01 19813 38
21465  [기타] 망한 PC방 인수해서 3년 운영한 이야기.txt (98) 산꾼 07:28 39465 42
21464  [기타]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 (147) 스샷첨부 사스미리 01:59 37160 75
21463  [유머] 보배드림 명륜 진사 갈비 논란.jpg (239)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1:04 40988 83
21462  [블박] 21억 민사 소송이 걸린 대리기사 무단횡단 사고.gif (183) 스샷첨부 간지큐 00:57 24715 53
21461  [회원게시판] 주차하고 차에 타 있는데 앞차가 후진하다가 박네요 ㅋㅋ (58) 다라나자마 09-16 20928 40
21460  [유머]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gif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9-16 48610 76
21459  [연예인] 윤아 의외의 운동신경 (75) 스샷첨부 레시탈 09-16 42205 86
21458  [기타] 이번 추석에 싸우고 이혼합니다.jpg (147) 웨이백 09-16 45295 113
21457  [기타] 기초생활수급자에서 시작했던 프로게이머.jpg (117) 스샷첨부 뚝형 09-16 39339 65
21456  [유머] 성폭행 당하는 여자를 봤을때 대처 방법 (191) 스샷첨부 라돌 09-16 48118 80
21455  [기타] 일본 후쿠시마 영화 근황 (55)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35505 85
21454  [베스트10] 전세계 유일 한국인만 먹는 음식 10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29597 67
21453  [블박] 커브길.... (96)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24868 35
21452  [유머] 심상치않는 아내와 목사의 카톡 (11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47838 40
21451  [감동] 이번 추석 소방서에 명절 음식을 선물한 비제이 쯔양 (65)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23843 74
21450  [유머] 멸치의 층간소음 해결법 (93) 스샷첨부 라돌 09-16 37683 79
21449  [연예인] 서유기 여주인공 주인... (71)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39510 65
21448  [연예인] 신세경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 움짤 (81)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6 42504 59
21447  [동물] 아기 수달 자랑하는 엄마 수달 (2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24891 78
21446  [정보] 조리도구 올바르게 사용하기.jpg (59) 스샷첨부 뚝형 09-15 35119 59
21445  [기타] 다른 나라 무시하지 말라는 중국 파이터.jpg (93) 스샷첨부 왜죠 09-15 34938 119
21444  [기타] 노출로 찍은 비행기 이륙 사진 (70)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49040 43
21443  [회원게시판] 후원하는 아이들과 저녁식사하고 왔습니다^^ (8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15 18123 152
21442  [기타] 시골의 텃세 .jpg (164)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8867 123
21441  [회원게시판] 오늘 동생이 결혼할 여자를 소개해줬는데요. (122) 블록틱스 09-15 38237 130
21440  [연예인] 나혼자산다 나오는 권나라.jpg (87) 스샷첨부 뚝형 09-15 50508 54
21439  [연예인] 송지효 : 선생님 너무 조이는데.. (3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5 67026 31
21438  [감동] 고등학생이 성남시 버스에 벌인일 (9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43114 185
21437  [블박] 어제자 블랙박스 없었음 X될뻔한 사고 (14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31312 99
21436  [기타] 위수지역 군인대우 한끗차이 (109) 스샷첨부 필소구트 09-15 35869 99
21435  [회원게시판] 어제 영자님 뵙고 왔습니다. (79) 스샷첨부 파리채 09-15 21501 61
21434  [동물] 새끼를 데려가는 이유 (2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25240 51
21433  [블박] 도로에 쏟아진 소주 600여병..시민들 수거로 5분 만에 해소.jpgif (65) 스샷첨부 뚝형 09-14 29287 94
21432  [동물] 시골 멍뭉이가 새끼를 낳았음.jpg (64) 스샷첨부 뚝형 09-14 24489 94
21431  [기타] 서울대가 현재 이지경이 된 이유 (235) 스샷첨부 수기2015 09-14 45640 127
21430  [추천사이트] 포토샵 쩌리도 능력자 만드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7 (180) 스샷첨부 산꾼 09-14 20138 155
21429  [동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눈을 가진 고양이.jpg (24) 스샷첨부 뚝형 09-14 21488 144
21428  [블박] 터널 칼치기의 최후.gif (183) 스샷첨부 잇힝e 09-14 37876 60
21427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천안 식당들 (154)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4 27330 52
21426  [기타] 35살 9급공무원인 남친이 결혼하자고 하자 고민인 여자...+후기 (250) 스샷첨부 간지큐 09-14 52490 80
21425  [연예인] 팬티가 아님을 인증하는 핑크 전소미 ㅗㅜㅑ (3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4 62185 31
21424  [연예인] 양궁에서 다현이가 5점쏘자 동생들 반응.gif (6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9-14 37882 69
21423  [유머] 스압) 러시아 레전드 아내 최신 근황.jpg (119) 산꾼 09-14 56391 109
21422  [회원게시판] 외국인이 욱일기에 대해 무감각한 이유. (103) 미췐 09-13 26806 87
21421  [유머] 고양이가 조카몬 물리친썰 .jpg (60)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3 42145 91
21420  [회원게시판] 롯데마트 창렬전 글 쓴사람입니다 (229) 스샷첨부 치맥의유혹 09-13 29969 62
21419  [유머] 무한도전 아내들 미모 순위.jpg (79)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3 60625 51
21418  [정보] 크롬 웹스토어 1위 광고차단 프로그램 ㄷㄷㄷ.txt (130) 스샷첨부 글쎄ㅋ 09-13 31698 67
21417  [회원게시판] [필독] 방사능이 위험한 이유.gif (94) 스샷첨부 bora42 09-13 21797 86
21416  [기타] 적장으로 만난 히딩크 VS 박항서 대결 박항서 완승...(+골장면).gif (86) 스샷첨부 간지큐 09-13 33198 45
21415  [연예인] 전설의 김사랑 대역 정현우 프로 ㄷㄷㄷ (57)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3 51821 53
21414  [유머] 여대생 치질 수술 집도한 후기 .jpg (76)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3 58289 6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