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 최근방문 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회원게시판]

"49세 이상 출입금지" 식당의 진실

글쓴이 : fourplay 날짜 : 2019-06-06 (목) 08:49 조회 : 45741 추천 : 68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1906041845745492


"노시니어존"의 진실은  

식당 운영하는 분이 중년 여성인데 나이든 사람들이 말을 건다고

그래서 49세 이상 출입금지라고 써서 붙였답니다.


정말 곱게 늙어야 겠습니다.

쓴차 한 잔이 저 혼자 식었다.

그도 마음....
회원게시판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fourplay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그립톡보다 편하고 무선충전 가능한 폰스트랩 특가 (37) 

깝조권 2019-06-06 (목) 08:49 추천 34 반대 0
나이많다고 점잖고 예의바를꺼란건 오산
쓰레기같은놈은 어릴때나 나이먹으나 똑같음
깝조권 2019-06-06 (목) 08: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나이많다고 점잖고 예의바를꺼란건 오산
쓰레기같은놈은 어릴때나 나이먹으나 똑같음
     
       
글쓴이 2019-06-06 (목) 08:49


ㅋㅋ 뚝배기 시전을....
          
            
뿡탄호야 2019-06-06 (목) 08:49
이게 그 뚝배기 드립의 시초였나요?
               
                 
글쓴이 2019-06-06 (목) 08:49
ㅋㅋ 아마도 그러지 싶습니다. 정신 머리 없는 것들은 매가 답.
               
                 
애쉬ash 2019-06-06 (목) 08:49
저도 '뚝배기 깬다'의 어원으로 알고 있어요^^ ㅋㅋㅋ 구수하지요 생각보다
               
                 
꿀고기 2019-06-06 (목) 09:55
뚝배기 깬다는 이게 아니고 배달원이 글 올린게 시초였던거 같은데...
                    
                      
레서판다 2019-06-07 (금) 07:00
배달원은 뚝배기 = 머리  드립 시초에요...

뚝배기 깬다는... 그전부터 나오던 드립
               
                 
산양라면 2019-06-06 (목) 09:57


뚝배기 = 머리 입니다 시초
                    
                      
현니니니 2019-06-06 (목) 13:13
뚝배기는 예전부터 쓰던 말이에요. 주로 밑바닥 인생들이 쓰던 말입니다.
                         
                           
카리아인 2019-06-06 (목) 13:46
예전부터 쓰던 말이건 아니건간에 저 짤 덕분에 유행한게 맞음
그래서 윗댓글의 사건도 뚝배기로 뚝배기 깼다면서 인기 끌었었고
                         
                           
스벅스벅 2019-06-06 (목) 15:51
??
                    
                      
몸근영 2019-06-06 (목) 23:40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벨 누르면 당연히 누구세요 하는거 아닌가 ㅋㅋ

졸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서 2019-06-07 (금) 13:11
뚝배기는 옛날부터 쓰던 말이라서 젊은 세대는 모르는 비유라고 해야죠.
00년대 이후로 넷 용어가 범람하고 욕을 할 때도 직설적인 대갈 뭐뭐 등의 용어가 많이 쓰이면서 잊혀진 비유 중 하나.
          
            
촉새 2019-06-06 (목) 08:49
신기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llex 2019-06-06 (목) 09:39
한뚝배기 하실래예
카라하 2019-06-06 (목) 08:49
얼마나 치근덕대는 사람들이 많았길래....
     
       
글쓴이 2019-06-06 (목) 08:49
그러게요. 막말로 개나 소나 다 치근덕....
     
       
애쉬ash 2019-06-06 (목) 08:49
예전 시대엔 일상다반사....그래서 험한 장사라고 여자가 하기엔 좋지 않은 일이라고 이중으로 차별 성희롱..... 지금 페미니스트 여전사들을 갖다가 풀어놓고 싶은 시절
파지올리 2019-06-06 (목) 08:49
에효. 오죽하면 저럴까 싶네요.
매상에 타격을 입는 걸 감수하고도. ㅠ
     
       
글쓴이 2019-06-06 (목) 08:49
제 말이.... 저런 경우 장사하는 매일매일이 스트레스
로어셰크 2019-06-06 (목) 08:49
추한 인간들 너무 많음.
산돌마을 2019-06-06 (목) 08:49
예전에, 음식점 여사장을 성희롱한 수구꼴통 국회의원이 생각나네염.
산들에꽃피네 2019-06-06 (목) 08:49
원인이 있는 거였네요.
너무더움 2019-06-06 (목) 08:49
한푼이 아쉬운 신림동 선술집 주인이 오지말라 할정도면 답나오죠
매상도 안올려주면서 죽치고 앉아 진상이나 부리니...
저런데 가서 진상피우는 꼰대는 딴데서도 그러죠. 진짜 꼰대들 반성해야 합니다.
Rylan 2019-06-06 (목) 08:49
노인네들 중에 그런 사람들이 있긴 하더군요.  괜히 찝쩍~
에핑 2019-06-06 (목) 08:49
쓰레기가 얼마나 많았으면 저렇게까지 할까... 싶네요.
전 이해 합니다.
여우는고양이… 2019-06-06 (목) 08:49
이해합니다. 전에 일했던곳에서 술한잔 하자고 어디가 좋냐고 하길래 잘 가는곳 데려 갔더니 거기 일하는 누님 한테 추근대는게 하..ㅅㅂ

그 후로 그 식당 안가게 됐음..
나이 비슷하거나 차이 안나면 그래도 된다고 생각하는지 아님 외로울거라고 생각하는지 짜증;;
초고열용광로 2019-06-06 (목) 08:49
양아치가 늙으면 늙은 양아치가 되는거
헥터만 2019-06-06 (목) 08:49
노인네들 저런 인간들 많죠.
저번에 여중생들 무리가 지나가는데 길가에 앉아있던 노인네가 애들을 위아래로 어찌나 훑던지.
소름.....
재석유임 2019-06-06 (목) 08:49
왠만하면 어르신들 존중하는 편인데 우리나라에는 어르신이 아니고 그냥 나이 똥구멍으로 먹은 노친네들이 많음...
     
       
티아노 2019-06-06 (목) 08:49
22
     
       
무리모두 2019-06-06 (목) 08:49
꼭 나이를 똥구멍으로 처먹죠.
티아노 2019-06-06 (목) 08:49
본인들이 부끄러운줄알고 개선해야지 .... 개선할 생각은 안하고 욕이나 하는 영감 할매 들 ...제발 빨리 주님곁으로 , 혹은 극락 왕생하셔서 이 힘든세상에서 욕처먹지말고 좋은 내세를 살아가시길...ㅠㅠㅠㅠ
골든자칼 2019-06-06 (목) 08:49
젊은 양아치가 나이 먹어면 늙은 양아치죠.
제이커스 2019-06-06 (목) 08:49
저런 인간들 젊을 때라고 달랐겠습니까.
사람이 잘 변하지 않죠. 좋은 쪽으로는 더더욱.
아다리구구 2019-06-06 (목) 08:49
상대가 여자건 남자건 왜 말 걸며 치근덕 되는지
이해가  안가네 
라이딩만 나가도 어디를 가네  지는 뭐했네
개꼰대질
Shine빛 2019-06-06 (목) 08:49
평강불초생 2019-06-06 (목) 08:49
어릴때 제대로 교육 받지 못한 인간들이 나이를 처먹고 틀딱, 노슬아치, 꼰대로 진화하는 것이죠.
썬라이트파워 2019-06-06 (목) 08:49
소주 한잔 묵고 불콰해진 얼굴로 자리 혼자 차지해선 집에도 안 가고 계속 추근추근 추근추근 ㅋㅋㅋ
그린듯이 보임. 그냥 바로 이해되네요. 신림동 원룸촌에 혼자사는 외로운 진상들이 얼마나 많겠습니까 ㅋ
크하하핫 2019-06-06 (목) 08:49
제가 나이37살인데 노키즈존만큼 노시니어존도 고민중입니다.
이유는 진상, 꼰대, 음담패설변태가 심각합니다.
음담패설은 다른 손님들도 있는데 아무렇지 않게 하는 그들이 정말 싫습니다.
사정이 있어서 빨리 마감한다니까 사정은 여자한테나 하는거지 이지롤.... 어휴...
jarin 2019-06-06 (목) 08:49
내가 아는 어떤 개샊 두마리도 식당/술집만 가면 저 지랄을 함
쥐닭참수 2019-06-06 (목) 08:49
50대 개저씨들은 그냥 한국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짱깨보다 더하거나 동급, 말할줄아는 짐승 수준임

저지랄하다가 누가 말리기라도 하면,

감히 나를 왜 말리냐고, 내가 만만해 보여서 말리냐면서 또 새로운 싸움판을 만듭니다

진짜 미친새끼들임
     
       
제시카의겨울 2019-06-11 (화) 03:13
50대는 아님 60대이상
fanee 2019-06-06 (목) 08:49
49세 이상이라는거 보면 치근덕대는 새끼들의 나이 하한선이 49세인건데, 그 정도면 노인도 아님

늙은게 문제가 아니라, 어려서 병신이 나이 먹을만큼 먹고도 계속 병신인게 문제
즤라리야 2019-06-06 (목) 08:49
제가 근무하는곳은 진상의 99%는 나이먹은 사람들이었습니다 젊은 사람은 술취한놈 빼곤 진상 거의 없어요
둥근자갈 2019-06-06 (목) 08:49
많은 분들이 쓰셨듯이.
나이 많아서 진상된게 아니고,
젊어 진상이 나이가 든 것일 뿐,,,
노앙 2019-06-06 (목) 09:18
그냥 진상인 년놈들은 나이 안 따지고 다 있는데. 기회다 싶어  나이드는 사람=진상. 이러는 놈들이 객관적 사실 없이 감정에 따라 휘둘리는 놈년들임.
     
       
내이름카카 2019-06-06 (목) 14:21
노딱님. 진상이지만 나이든사람이 평균적으로 더 진상이라고 이야기하는게 글에핵심인데ㅋㅋㅋ 늙은이끼리 같이 옹호하지마세요
reuno 2019-06-06 (목) 09:19
저는 진상들... 진화가 덜 된 정신질환 원숭이라고 생각하고 상대를 안합니다.
코와이요 2019-06-06 (목) 09:23
어휴 틀딱들...
byouly 2019-06-06 (목) 10:08
지난번 이슈되었던 식당 묻지마 폭행 생각나네요.
친일파의나라… 2019-06-06 (목) 10:40
공감능력이 결여된 분들이 주로 저런 행동 많이 하드라구요...막말 하는 어느당 지지자 분들...
무의사결정 2019-06-06 (목) 10:42
개저씨 극혐 소주알콜충 극혐

소주 먹을라면 경찰청에서 관리하는 상가에 입점한 주점 종합상가에서만 섭취가능

입장시 지문 안면인식 신원확인 범죄경력조회 다 하고 먹으라고하면됨

당연히 마트 소매점 술판매 금지고 그 상가안에서만 소매점 술 이용가능

어쨋든 술 살라면 범죄경력조회 안면인식 지문인식  다 해야함

조두순이도 나쁘지만 어지간한 개저씨들 술먹으면 죄다 조두순 mk2임
빌리지니 2019-06-06 (목) 11:03
정말 경찰서에서 담배팔고 술팔아야함.ㅋㅋ
리오그란 2019-06-06 (목) 11:15
정말 추한 노인들이 많습니다. 나만이라도 늙어서 그러지 말아야겠어요..
CoolMK 2019-06-06 (목) 11:42
자영업자가 수입감소를 각오하고 손님을 가려서 받는다고 하면 그건 자영업자의 권리입니다
비단향꽃무 2019-06-06 (목) 12:23
나이를 X구멍으로 처먹은 말종 ㅅㄲ들이 많지요.
포토샵 2019-06-06 (목) 12:38
예전에 소라넷 회원 대부분이 50대이상이라는거만 봐도..
아재공룡둘리 2019-06-06 (목) 13:28
그냥 어렸을때부터 병신이 나이먹고 나이 든 병신이 된거일뿐입니다
나이 많다고 대우해줘야 할 필요도, 이유도 전혀 없어요
나이 상관없이 병신은 그냥 병신 취급하면 됩니다
나이든 병신은 그냥 나보다 먼저 태어난 사람일뿐인거에요
동시흥분기점 2019-06-06 (목) 13:29
뚝배기도 아까운것들...
H마스 2019-06-06 (목) 13:36
저런 진상은 빨리 가지도 않고 죽치고 않아서 다른 손님 시비걸고 그럼. 아주 개종자들임
madrigo1 2019-06-06 (목) 14:44
75세넘으면 더 살 자격시험이라도 있어야겠어. 이러다 지구가 위험해.
묘미 2019-06-06 (목) 14:46
애초에 진상짓하는 사람이 잘못한거고 그걸 처벌해야지 특정인들을 몰아서 출입금지하는 건 반대인데요. 특정성별, 특정나라 사람들 출입금지도 마찬가지구요. 미국의 흑인 출입금지도 내심이야 어떻든 마찬가지 논리에서 시작됩니다. 주인이 가려받겠다는데 어쩌라고? 이렇게 시작하면 끝이 없어진다고 생각해요
マキナ中島 2019-06-06 (목) 15:08
이곳에도 카페, 편의점, 술집 알바들한테 번호 따겠다고 찝적거린다는 글 종종 올라오잖아요.

그런 사람들이 늙어서 저렇게 되는거지. 지 버릇 개 못주는 법.
kisscry 2019-06-06 (목) 15:23
ㅋㅋㅋㅋ 진짜 짜증났나보다..오죽했으면;
smithjam 2019-06-06 (목) 15:51
세상에...미친 늙은이들 많았군요...
구글구굴 2019-06-06 (목) 17:35
그럼 남자라고 쓰지 않았을까요?? ㅡㅡ)a
여튼 진실은 너머에~
그때처럼 2019-06-06 (목) 18:01
호프집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진상들 보면 40대 후반 이상 중년남자가 거의 대부분 이고 중년이상 여자도 가끔 있더라.
나도 중년의 나이 이지만 제발 나이 곱게 처먹자!
엄마친구 2019-06-06 (목) 18:53
진상손님 대부분이 50~60대에요. 진상 중에 진상은 자기 말이 밀린다고 생각하면 이런말 하죠.
" 어디서 얼굴 똑바로 쳐다보고 말을 해?"    이말 듣고 그 입을 상하좌우로 찢어버리고 싶었어요.
마즐래 2019-06-06 (목) 19:26
현재 40대 까지는 젊은 시절 나름 신세대로 불리며 개인주의 성향이 강해지던 세대였지. 그 이상으로 갈 수록 남한테 쓸데없는 참견 잘하고 가게주인이나 자기보다 어리다 싶으면 반말 찍찍하고 예의도 없는 비율이 급격히 높아지는 건 사실이지. 아줌마들은 진상짓 별에 별것 다 대놓고 하고 아저씨들은 가게 여주인한테 추근대고 야한 농담 아무렇지도 하고 그런 비율이 급격히 높아지지. 물론 젊다고 안 그런 건 아니지만. 맘 충 이런 건 다 젊은 여자들 갑질, 진상짓 사태에서 생긴 말이니.
cantseeme 2019-06-06 (목) 19:30
한국인중에 개진상 많죠. 국민성때문인지.
그런것들 다 CCTV 로 녹화해서 주위 사람들한테 보여줘야 하는데.
친일파의나라… 2019-06-06 (목) 20:02
오픈한지 얼마 안된 조그마한 실내포차...다툼이 있었다 들었는데...저런 내용이었군요...
쿵밥스펄릿 2019-06-06 (목) 20:02
ㄹㅇ 벤치서 쉬고 잇는데 귀에 이어폰 꽃고 잇는데도
말거는 노인들 극혐입니다 아 진짜 심심하면 노인정이나 가지
     
       
고수진 2019-06-06 (목) 21:22
뭐라고 말하던가요...?
          
            
쿵밥스펄릿 2019-06-07 (금) 01:44
나이가 몇이냐 등등 주저리 주저리 하도 떠들어서
심하게 말할려다 폰 보이고 저 이거 봐야 하는데요
하고 귀막아버림 무시가 답
     
       
IWANNABE 2019-06-26 (수) 19:34
사람이 말을 걸 순 있죠. 귀찮으면 그냥 정중히 어디 가야된다 말하고 자리를 뜨면 됩니다.
진이님1 2019-06-06 (목) 23:28
아우 무식하게 뚝배기가 뭐야 진짜...

본인은 골박이라고 부른다요~ ㅎ
돌므흣 2019-06-07 (금) 01:01
저도 아는 누님이 혼자 술집하시는데 진짜 나이 똥꾸녕으러 처먹은 나이드신분들이(지역특성상 공공기관 사람들도 많음) 와서 술을 따르라니 앉아보라느니 그렇게 진상짓을 한다하네요.
나이를 곱게 처드셔야지 똥꾸녕으로 쳐드시니 쩝
noodles 2019-06-07 (금) 01:09
공무원 내지는 공공기관  대충 굴러 들어가던 세대 막차에  독재시절 운동권 하던 세대도 아니였고  한반도  성장 탄력기  받아서  쭉쭉 오르던 소위 꿀만 빨던 세대긴 하죠  지금 50 중반 정도가
로우 2019-06-07 (금) 02:00
매장에서 일하는데 별의 별 손님들이 많지만 성인이라는 사람들 중에 손놈들 진짜 많습니다.
animas 2019-06-07 (금) 04:35
학창시절에 새벽버스 타고 0교시하러 학교 가는데 술쳐먹은 꼰대가 여학생한테 추근거리던 거 생각나네요.

하도 진상이라 살짝 비꼬니까 주먹질 하길래 솜방망이라 맞아주고 내릴 때 되서 내렸는데...

나이가 벼슬인 줄 아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스피라나투 2019-06-07 (금) 09:38
애미 애비 뒤진 늙은 개틀딱새끼들 좀 그만좀 설치고 다녀라 어휴 ㅉㅉㅉ 나이쳐먹고 그지랄들이니.
불감자7 2019-06-07 (금) 10:14
주말 아침에 동네식당 가도 가족단위는 조용한데 혼자 혹은 둘이와서 반주하는 50대 진상들 자주 보네요.
머가 불만인지 욕을 입에달고 큰소리 다반사. 술에 찌들어 남한테 민폐주는 진상들 생각하면 막을만도
제동이 2019-06-07 (금) 10:25
충분히 이해됩니다.
sangria 2019-06-07 (금) 12:28
이해완료
구름같이 2019-06-07 (금) 14:58
ㅋㅋ 영원히 나이안먹을거라고 착각하는 사람들 많네
미처리 2019-06-07 (금) 15:48
곱게 안늙으면 나중에 늙어서 태극기 부대 됩니다.
친구아이디 2019-07-01 (월) 21:12
다행히 나는 커트라인이라 안심.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7
 내가 가입한 보험 분석받아보고 싶다면? 이토보험관리 10-14
21770  [기타] 스타크래프트 근황 (52)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58 31779 4
21769  [연예인] 전효성의 진짜 팬 jpg (39) 스샷첨부 날아라김치맨 10:39 21438 13
21768  [기타] 우리동네에서 가장 인기많은 치킨집 (82) 스샷첨부 라돌 09:53 34254 9
21767  [영상] 범 내려온다 (70) 쑤컹쑥컹 07:56 26525 25
21766  [기타] 내가 보고 싶은 KBS 대하 드라마. (54) 스샷첨부 천상유희 06:45 23269 44
21765  [영화게시판] 김혜수 타짜 촬영당시 일화 (45)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24721 92
21764  [기타] 대한민국 조선업이 살아남은 이유 (97) 찬란하神김고… 10-13 31416 61
21763  [유머] 김연아 근황.JPG (8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45573 52
21762  [회원게시판] 여친이 술먹고 헌팅 당했는데 (260) unknownn 10-13 46910 53
21761  [정보] 잔뇨 배출하는 꿀팁.jpg (85)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3 44662 66
21760  [연예인] itzy 예지...탱크탐...흔들리는 미드..허벅지ㄷㄷ (47) 패션피플 10-13 47361 48
21759  [기타] 모텔 성폭행 무고죄 역이용하는 여자들 (75) 찬란하神김고… 10-13 39261 84
21758  [연예인] 손나은 성형한 의사 족쳐야 하는 이유 (115)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60375 30
21757  [유머] 비키니가 처음 나왔을 때 (39) 스샷첨부 라돌 10-13 56236 46
21756  [기타] 블리자드 입장 발표.jpg (94) 스샷첨부 야그러 10-13 40007 74
21755  [동물] 불행끝 행복시작 .jpg (32)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10-13 24670 104
21754  [기타] 우리가 일본에게 배워야 할것! (251) 스샷첨부 TENTACION 10-13 30479 106
21753  [연예인] 조현 ㅓㅜㅑ 모음 (61)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13 38107 51
21752  [동물] 해변 갑분싸.GIF (3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33891 70
21751  [기타] 고교축구판 쓰레기들 ㄷㄷㄷ (18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3 37386 166
21750  [회원게시판] 오늘 드디어 여친이 생겼어요^^ (112) 스샷첨부 할수있다 10-13 25545 95
21749  [스마트기기] 갤럭시 카메라 무음 만들기 (No Root) (106) 스샷첨부 뉴페이스 10-12 16064 85
21748  [기타] 인생 2회차 셰프 (85)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2 31237 62
21747  [유머] 한국이 인터넷 강국이 될 수 있었던 이유.jpg (96) 스샷첨부 필소구트 10-12 30795 92
21746  [연예인] 낸시 엉덩이 미쳤다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48672 81
21745  [기타] 24시간후 일본.jpg (85)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2 49875 75
21744  [반려동물] 첫 만남 이후 100일 만에 집사 마중 나와주는 고양이 망고 (32) 스샷첨부 analoytoy 10-12 16429 64
21743  [회원게시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 (95) 코피터친다 10-12 28028 99
21742  [회원게시판] 회사 스타대회 근황 (168) 덴마크모카라… 10-12 35004 52
21741  [연예인] 이 라인업을 뚫고 SBS 아나운서로 뽑힌 장예원 ㄷㄷㄷ (8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45313 35
21740  [연예인] 허벅지미녀 여자친구 은하 (39)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2 30461 49
21739  [회원게시판] '바라'를 '바래'도 허용하라니... (297) 떼낄라리아 10-12 20605 53
21738  [유머] 친구같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다던 아나운서 1년후.. (13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2 45013 95
21737  [정보] 에픽 게임즈 Surviving Mars 무료 (43)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0-12 20007 62
21736  [기타] 손님들 요청으로 가격 올렸다는 토스트가게.jpg (101) 산꾼 10-12 37219 99
21735  [연예인] 보수적으로 변한 조현이 받는 악플 수위 (4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2 34673 42
21734  [유머] 나 진짜 집안에서 쓰레기년 됬어.jpg (110)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2 45311 82
21733  [정보] 제주도 여행 팁 (104)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10-11 25071 77
21732  [유머] 한반도 무기가 외국에게 인정받는 이유.jpg (81) 스샷첨부 제미니 10-11 48818 50
21731  [회원게시판] 쩝 부부생활은 케바케인듯합늬다 (143) 뿡탄호야 10-11 26984 54
21730  [반려동물] 새끼 길냥이에게 나무 타는 방법을 알려주는 레슨 고양이 뚜루 (18) 스샷첨부 analoytoy 10-11 12727 39
21729  [연예인] 탁구치는 예쁜 장원영 (54) 스샷첨부 4Leaf 10-11 37404 44
21728  [동물] 수컷 고양이가 똑 닮은 아이를 냥줍해옴 (5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1 23501 72
21727  [유머] 100만원짜리 문제 틀리신 할머니.jpg (63) 스샷첨부 프로츠 10-11 43413 68
21726  [연예인] 남자들이 뭘 좋아하는지 잘 아는 김세정 (5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1 40707 46
21725  [유머] 결혼이 원래 이런건가요 (77) 스샷첨부 잇힝e 10-11 36302 108
21724  [기타] 어느 한국인들의 인성.jpg (119) 스샷첨부 opsksh 10-11 46764 77
21723  [유머] 미국에서 화제인 봉준호 감독의 발언.jpg (87) 스샷첨부 필소구트 10-11 43890 75
21722  [연예인] [모델] 신재은한테 악플 단 여자의 최후....[+움짤] (113) 스샷첨부 jellyjill 10-11 46551 52
21721  [기타] 박지성 자서전 마지막 글귀.jpg (88)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1 43251 79
21720  [기타] 광어의 진실.jpg (219) 스샷첨부 야그러 10-11 42593 79
21719  [기타] 다시보는 비트코인 광풍 시절 유시민의 혜안.jpg (161)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0 31861 118
21718  [연예인] 푸딩 같은 사나 윗슴 ㄷ (59) 사나미나 10-10 52364 75
21717  [동물] 고양이만 찍는 사진작가 (4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0 22234 70
21716  [반려동물] 제게 손길을 허락해준 길냥이 ,,, (35) 스샷첨부 yohji 10-10 15615 40
21715  [유머] 비혼주의의 완성 (43) 스샷첨부 파브르르르 10-10 43100 67
21714  [회원게시판] 야구보고있는대 관중감소의 원인중하나를 공인구교체로 인한 홈런급감도 하나로 보네요 (132) 띵띵용 10-10 23546 58
21713  [기타] 한 오디션 참가자의 혹평 받은 자작곡이 불러온 후폭풍 (15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0 44434 64
21712  [유머] 조커 vs 82kg 김치 (86)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0-10 38549 94
21711  [유머] 아이즈원 가슴 노출.......jpg (97)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0-10 58174 7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