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12] (나눔이벤트) (이벤트경품) LED 게이밍 마우스장패드 (7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기타]

미국가서 자존감이 높아진 언냐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6-05 (수) 11:20 조회 : 58068 추천 : 62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찬란하神김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6-03] [특가판매] 유니케어 변기세정볼 풀세트 (25)  (eTo마켓)

흑암 2019-06-05 (수) 11:20 추천 46 반대 0
저런거 보고도  갓양남  최고 이러면서  빨아대는 여자들이

많죠
심심한데뽀뽀… 2019-06-05 (수) 11:20 추천 27 반대 0
한국에선 이쁘다란 소리가 성차별이라던데?
nervous 2019-06-05 (수) 11:20 추천 7 반대 3
ㅋㅋㅋ 메갈년들은 좋다고 벌리겟지 ㅋㅋ
흑암 2019-06-05 (수) 11: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런거 보고도  갓양남  최고 이러면서  빨아대는 여자들이

많죠
     
       
sunny72 2019-06-05 (수) 11:20
비아냥이던 캣콜링인지 머던 저런 대접을 받아본적이 있어야 대체를 하죠 저런소리들으면 그냥 입이 귀에 걸리는대 다른 대처를 할수가 없어요
          
            
흑암 2019-06-05 (수) 11:20
우리나라에서는 남자들이 저런짓 안하니까  뭐 경험해 볼일이

평생없겠죠
               
                 
왼손재비 2019-06-05 (수) 11:20
이쁘다그러면 오히려 쉽게 안보이려고 철벽치고 도도함척 하던데요 ㅋㅋㅋ
속으로는 존나 조아서 헤벌레하는것들이 ㅋㅋ
그래놓고 지 친구들 만나서 어떰애가 자기보고 이쁘다그랫다고 자랑질 존나 하고댕김
     
       
FLAZ 2019-06-05 (수) 11:20
역시 페미 탈충은 지!능!순!
     
       
바람잘날없는… 2019-06-05 (수) 22:36
다른것도같이빨아서문제;
활빈이 2019-06-05 (수) 11:20
지인생 지가사는거니 가서 뭔짓거리를 하던말던 상관없음
zetman1 2019-06-05 (수) 11:20
진짜 중요한 정보네요. 문화를 모르니 얼마나 한국여성들 병신 짓거리 했는지...ㅡ,.ㅡ
응큼늑대 2019-06-05 (수) 11:20
우리나라 여자는 칭찬에 목말라 있으니..
진짜 조심해야겠네요. ㅎㄷㄷ
펙트살인마 2019-06-05 (수) 1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미니 2019-06-05 (수) 11:20
희롱당하는지 모르고 하룻밤 오락거리가 되는거죠 뭐..
PzGren 2019-06-05 (수) 11:20
아시안 남성에게 "hey, hansome guy~" 하는 건 정~말 누가 봐도 훈남인 경우가 아니라면 별로 없죠.
만약 하더라도 본래의 의도는 다른 인종에 대한 (성)희롱일 수도 있고요.
LemonED 2019-06-05 (수) 11:20
양남들은 시선강간같은거 안하거든욧? 빼애애애애애액~~~~
nervous 2019-06-05 (수) 11: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 메갈년들은 좋다고 벌리겟지 ㅋㅋ
     
       
동급생 2019-06-05 (수) 11:20
자꾸 그리로 끌구 갈라지 마세요
그리고 걔들도 눈 있으면 걔네들한테 안그래요
     
       
왼손재비 2019-06-05 (수) 11:20
그렇게 메갈련들은 혼자 침대에 누워 벌리고있었다고 한다..

쥬르륵..
     
       
랜디113 2019-06-06 (목) 04:32
중요한건 썩어문드러지는 메갈들이 다리를 쳐벌리면 서양남들은 오히려 거들떠도 안보지않을까요? ㅋㅋㅋ
     
       
소불알 2019-06-07 (금) 06:36
메갈의 몸뚱이는 방구석 우리안에 있답니다. ㅡㅡ 상상으로 양남을 만나고 상상으로 미쿡을 갑니다.  현대판 페미씹덕후죠...  정말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ㅡㅡ  똥만드는기계
eunhxx 2019-06-05 (수) 11:20
헐 스크롤 내리다 반대를ㅠ
싸이키델릭1 2019-06-05 (수) 11:20


즐기시게 냅둬
부호279 2019-06-05 (수) 11:20
캣콜링도 미모가 받춰져야 당하는 거
메갈 뒈아지들은 해당 안 됨
구오용 2019-06-05 (수) 11:20
저 여자들이 메갈이라는것도 아닌데 댓글들 왜이럼?
     
       
제시카의겨울 2019-06-05 (수) 11:20
페미나 메갈이 아니라도
각종 성교육으로 못생긴 한국남자가 하는것은 여자가 기분 나쁘면 모든것이 성희롱
양남이 하는것은
칭찬..
이게 기본입니다.
"미연씨 오늘 유난히 이쁘네" -->이거 성희롱
"헤이 프리티"---->기분 좋은 칭찬
이 차이를 모르나요
     
       
고지훈 2019-06-06 (목) 02:54
일베 안해도 일베스러운 말투나 행동하면 일베충이라고 부르죠??

똑같습니다.
심심한데뽀뽀… 2019-06-05 (수) 11: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한국에선 이쁘다란 소리가 성차별이라던데?
     
       
왼손재비 2019-06-05 (수) 11:20
그래서 한국년들이 썅년소리를들어도 할말이없는겆ㅎ
이카소드 2019-06-05 (수) 11:20
쿵쾅이들에겐 해당사항 없음 ㅋㅋㅋ
Rylan 2019-06-05 (수) 11:20
ㅋㅋㅋㅋㅋ해당사항이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쿵쾅이는 전세계적으로 봐도 그냥 놀림의 대상일텐데
삽질의나날 2019-06-05 (수) 11:20
쟤가 미국을 갔다는것 자체가 개구라임 ㅋㅋㅋ
남도리 2019-06-05 (수) 11:20
그냥 이중잣대가 쩌는 거임

한국에서 " 미인이시네요 " 는 얼평에 여성의 성적 대상화이며

여성비하 발언에 속하지만

영어로 " 헤이 프리티 " 는 그저 자기가 이뻐서 나오는 감탄사일 뿐이라는

ㅡㅡ;
     
       
운ㄴ 2019-06-05 (수) 11:20
사실은
한국에서 미인이시네요는 진짜 이뻐서 존중해주는 말이고
영어로 헤이 프리티는 이쁜걸 떠나 만만해서 한번 놀아보자고 껄덕대는 건데
완전 반대로 해석하는 놀라운 능력을 가진 한국 여자들
     
       
왼손재비 2019-06-05 (수) 11:20
백인놈에게 인정받은 기분에 그냥 마냥 좋아라~~~
     
       
shdflk 2019-06-05 (수) 11:20
내로남불이죠 ㅋ 일관성 없기로는 쵝오!
꿈꾸는순수 2019-06-05 (수) 11:20
원어민도 아닌데 둔한사람이라 어감을 모를수도 있겠죠.
근데 왜 여기서 젠더로 까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저분이 한국남자 비하 하는거 아닌데
저렇게 이쁘다는말 좋아하는 여자는 한국에서도 듣으면 좋아함.
안이쁜애들이 그거 평생 듣을일 없으니깐 태클 거는건데
왜이리 낚여서 파닥거림? 오히려 사사껀껀 젠더 가르기 하면서 열내는거 그거 열폭아님?
난 여자랑 못 사귀니깐 이러면서 페미를 싫어하는게 아니라 그냥 여성혐오같은데
욕하면서 닮는건가? 쿵쾅들처럼 못났으니 태클거는거랑 미러링같이 똑같음.
     
       
MAXIMUS 2019-06-05 (수) 22:24
그게 아니라 한국에서 못생긴 남자가 이쁘다 하면 성희롱이라고 하면서

양남이 하면 고맙다고 미소지으면서 화답하는걸 비꼬는거죠.

예를들면 이런거죠 님이 김제동 한테서 잘생겼단 소리 듣는게 객관성이 클까요 아니면

현빈이나 어지간한 아이돌 같은 외모의 사람이 님 보고 잘생겼다고 하는게 객관성이 클까요?


김제동이나 오나미 이런 사람들에게 잘생겼단 소리들어봐야 기분 좋을것도 없는게

이런 사람들은 더이상 못생겨지기도 힘든 사람들이라 본인 보다 사람답게 생기면

걍 평범한 일반인 수준이면 그냥 다 잘생겼다 합니다. 당연한 이치죠.

하지만 다른 사람들한텐 아니라는 소리죠.  님도 들어보셔서 알겁니다. 할머니나 40~50대

아주머니 같은 사람이 님보고 잘생겼다 해봐야 의미 없다는것을요.


이런 사람들 눈엔 그냥 젊어 보이면 잘생기고 귀엽다 합니다. 즉 똑같은 칭찬도 누가하냐에 따라

기대치가 다른거.


전교 340등 꼴찌인 놈이 전교 300등 하는 님보고 공부 잘한다, 머리좋네 라고 해봐야 의미 없듯이 말이죠.
          
            
꿈꾸는순수 2019-06-05 (수) 23:57
제가 쓴 댓글 보고 이해하신거 맞나요? 다른분 대댓 착각하신거 아닌가요?

저 여성분이 언제 한국남성에게 이쁘다고 한걸 성희롱이라고 생각했죠?
왜 워마드가 하는 방식이랑 똑같은 매커니즘으로 일반화 시켜
망상으로 미러링을 하냐 이겁니다.

지금 본인들 하는게 수위는 다르지만 워마드랑 같아요.
워마드가 한남이러면서 일반화 시키는거나
저분이 영어 늬앙스를 이해못해서 이쁘다고 하니까 좋아하는걸
(머리가 안좋은거나 눈치가 없는게 죄는 아니죠.)
한국여자로 일반화 하면서 한국남자 이야기는 꺼내지도 않았는데
망상을 추가해서 비꼬는게 뭐가 다르죠?

밑에 예시는 도대체 뭘 말하고 싶은거지 이해가 전혀 안가니 생략하겠습니다.
               
                 
lIlIIIII 2019-06-06 (목) 00:27
네이트 내에 존재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의 일종이자 여초 웹사이트다. 자국이성 혐오의 온상지, 온갖 악성 루머의 진원지이자 여성판 일베라고도 불릴 정도로 악명이 높으며 이용자들은 주로 10대 중후반 - 20대 초중반 여성이 대다수이다.
과거에는 일반적인 커뮤니티였지만 일베 유저들과 워마드 유저들에 의해 허구한날 이성혐오 글들이 올라오게 된 막장 여초 사이트 중 하나로, 네티즌 사이에선 어떤 인물이 여기에서 까이면 오히려 판증서[1]를 발급받았다고 좋아하는 수준까지 오게 되었다. 그만큼 주작과 날조, 선동이 난무하는 곳이니 이 곳의 여론이 실제의 대중의 여론이라는 착각은 절대로 하지 말자.

아니 판에서 올라온 글인데..판 성격상 그런 분들이 모이는 곳인데..

저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하는게 웃기죠? 어디 페북 글을 보고 생각한것도 아니고
Renerd 2019-06-05 (수) 11:20
탈출은 지능순 이라는게 괜한말이 아니구나..
못알아들어서 칭찬으로 듣는다니 ㅋㅋㅋㅋㅋ
포르토스 2019-06-05 (수) 11:20
한국에서 성적 대상화 빼애액 거려놓고
대놓고 성적 대상화 해도 좋다네..ㅋㅋㅋ
아름다운날들 2019-06-05 (수) 11:20
서로 좋으면되지  프리티라고한 남자한테 따라간다잖아
왼손재비 2019-06-05 (수) 11:20
좋다고 백인놈들 말자지 신나게 빨고잇겟네 창녀처럼 과하게 신음소리 넣어주며 ㅋㅋ

백인놈들이랑 할때는 아주 걍 다 내려놓고 봉사하더라 커플영상보면
천공노 2019-06-05 (수) 11:20
존나 웃긴게 서양 백인남이 이쁘다는 칭찬이고
우리나라 사람이(일부잘생긴사람 제외) 하면 성희롱이야
아무리 성희롱이 자기기준이라지만 어느정도 기준선은 있어야지
     
       
자하선인 2019-06-05 (수) 11:20
흠.
기대치의 차이 아닐까요?

뿌레히힝 2019-06-05 (수) 11:20
이런 식으로 제거해 나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단팥빵 2019-06-05 (수) 11:20
외국인이 뉴욕가서 뷰티풀 소리 들어서 기분 좋다던 유툽을 얼마전에 봤는데
그사람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하얀왕 2019-06-05 (수) 11:20
tip me!!!!!
으이이이잉 2019-06-05 (수) 11:20
한국에선 예쁘다고 그러면 성희롱 ㅋㅋㅋ
초코코리 2019-06-05 (수) 11:20
예전에 명동에서 길가다 본건데..
한국남자 둘이서 일본여성분 꼬실려고 따라다니면서 일본어 하던게 생각나네요 ㅋㅋㅋ
anjfqhkto 2019-06-05 (수) 1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는 탈 수나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다마리☆ 2019-06-05 (수) 11:20
캣콜링 사진에서 뭔가 보이는데 기분 탓인가
스파클 2019-06-05 (수) 11:20
조선인도 참 독특한 종족인데
조선여인들은 세상물정이란 걸 모르고 사는 더 괴이한 종족
zeliard 2019-06-05 (수) 11:20
근데 첫짤 여성분은 존예인정
델핀 2019-06-05 (수) 11:20
모르는 사람 차는 도대체 왜 타는거야?
띠용Eldyd 2019-06-05 (수) 11:20
역시 무식 탈출은 지능순.
우훼하라아이 2019-06-05 (수) 11:20
무식해서 그렇지 ㅋㅋㅋ
무슨 의미로 말하는지도 모르는 무뇌들 ㅋㅋ
곰고기탱 2019-06-05 (수) 11:20
본문 맨위에 저런글보면서 메갈들도 "나도 외국나가면 저런대접받겠지" 하면서 쉑쉑거리는데.
솔직히 우리나라 메갈등급이면 외국사람도 걸러요.
게네도 눈이 있는데 아무나 보고 캣콜링하지는 않거든요.
찌노맨님 2019-06-05 (수) 11:20
용달차 실험이 생각나네..
강군륌 2019-06-05 (수) 11:20
저 써머씨는 제가 참 좋아하는 유튜버인데 아무도 모르다니ㅠ bts에 빠진 써모양
꿀팁빌런 2019-06-05 (수) 11:20


꿀팁 - 훈남이 외국나가면 BTS팬들이 이렇게 본다. 이게 캣왓칭인데 실제로 경험해보면 디게 귀엽다.
곰탱이여우 2019-06-05 (수) 11:20
양놈분들 눈엔 동양인들은 다 비슷해 보입니다.
납짝한 노란 달걀 쿠키로 보인다고합니다.

두드러지게 광대가 튀어나오고 눈이 확찟어고 큰입이 아니면 다 거기서 거깁니다.
단 연예인은 제외하고요. 그분들은 확실이 이쁘죠.

외모에대한 미추의 기준이 우리와는 다릅니다.
TorrentL 2019-06-05 (수) 11:20
참네..양놈이랑 차별당하네...왜 저런건 시선강간이 아니냐???
하기사 자기들이 병신이란걸 알면 더이상 병신이아니지...ㅋㅋ
성상별 2019-06-05 (수) 11:20
아항 그렇군 저도 몰랐네요
민식이니 2019-06-05 (수) 11:20
우리나라에서 어이 예쁜데? 이러고 다니면 잡혀가는거 아닌가요 ㅋㅋ
14000605 2019-06-05 (수) 11:20


홍찬숙 | 서울대 여성연구소 연구교수  (아저씨 아님)


미모에 대한 칭송은 성차별적인 사회적 기제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이 단순한 칭찬으로만 들리기는 어렵다

미모가 자본이라면, 그것의 리스크는 언제든 ‘성적 대상화’나 ‘성차별적 평가’로 돌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원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_id=201602232042205
     
       
14000605 2019-06-05 (수) 11:20


.
          
            
노쇼 2019-06-05 (수) 11:45
솔찍히 저렇게 생긴분들 보면 여자로써 안타깝긴 하죠 살을 빼야하는건 본인이 노력을 해야 하는 부분이라 놀림을 받는다 처도 얼굴은 견적이 얼마나 나올지도 모르고 돈도 없으니 나름 발악을 해본거라고 봅니다 어쩌겠어요 누가 도와주질 못하니 그냥 무시하는 수밖에
     
       
꿀벌은착해 2019-06-05 (수) 12:16
아저씨 아님 ㅋㅋㅋㅋㅋㅋ
월월월 2019-06-05 (수) 11:20
돼지한테는 캣콜링도 안함
모라니 2019-06-05 (수) 12: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새캬 2019-06-05 (수) 13:02
지들이 말하는 시선강간이 미쿡에 있었네 ㅋㅋㅋ

근데 좋아 죽는구먼

한남이 아니라 그런가? ㅋㅋ
미친토끼 2019-06-05 (수) 13:50
ㅋㅋㅋㅋㅋㅋㅋ
에드리안 2019-06-05 (수) 14:11
그냥 단순하게 한국남자가 아니기 때문. 여자들 굉장히 단순함. 따라가서 뭔 짓을 당하든 무식하게 헤헤 웃던 냅둬요 그러다가 인생 나락으로 빠지겠지.
Jegilson 2019-06-05 (수) 14:11
돼지한테는 PIG Calling이 제격이지...
수학왕 2019-06-05 (수) 14:26
갓양남이 하는건 칭찬이거등여
블루베리치즈… 2019-06-05 (수) 14:44
한국에서는 못 듣는 말이라 그렇습니다.
지 상황은 모르고 들리는 언어적인 단어에만 꽂히는거지
그러니 사리분별이 될리가 있나
평소 못 듣던 말을 여기저기서 해주는데
드라이어 2019-06-05 (수) 15:25
사실 갓양남이든 갓한남이든 갓부류는 일반인을 만나주지 않는다는거죠.
너구리s 2019-06-05 (수) 15:32
말그대로 앞뒤 분간 못하는거.

한국말로 "오~ 이쁜데~~??"  이러면 성희롱이에요!!! 라고 빼액대면서
영어로 " OH~ Beautiful ~~ " 이러면 아 자존감이 높아져!!! 이 ㅈㄹ... 병신들도 아니고.
파파주노 2019-06-05 (수) 17:14
음~
맹꽁휘 2019-06-05 (수) 18:18
너이쁘다 오늘이뻐보인다 하면 성희롱

쏘 뷰리플~ 하면 자존감이 높아지는 페미나치 씹창녀들.
『깡』 2019-06-05 (수) 18:56
그럼 진짜로 이뻐서 이쁘다고 하려면 머라고 해야되나??????????
cantseeme 2019-06-05 (수) 19:24
그냥 동양여자가 신기한거지 실제로 예쁜 한국인을 봐서 걔들이 pretty 라 한게 아님.

지들 착각이지.
USNewYork 2019-06-05 (수) 20:11
칭찬,아름답다,모델이냐…etc

=마약
=어디로 끌고 가려는~
=베드신
=기브미
=인신매매
=av촬영
등등 아주 안좋아요

-_-!
표독도사 2019-06-05 (수) 21:23
한국에선 고소 잘도 하면서
외국인들 한테는 왜그렇게 당당하지 못하지? ㅋㅋㅋ
필립모리스 2019-06-05 (수) 23:13
한국남자들이 필리핀, 베트남등 동남아 여자들 푼돈주고 먹거나 입발림으로
쉽게 따먹는등... 걸레처럼 대하듯이
양남이나 일본남자,중국의 갑부층들은 
한국여자들을 푼돈으로 먹거나 입발림으로 쉽게 따먹을수 있으니
그렇게 걸레처럼 대하는건데 우리나라 여자들은 그걸 몰라 ㅋ

온라인상에서나 지랄발광 맞아서 그렇지 현실에서는 한국남자들 만큼
한국여자들을 진정성있게 대하는 남자들이 없다는걸 깨달아야 할텐데.
우루쿵 2019-06-05 (수) 23:26
한국남자가 이쁘다 하면 성희롱 철컹 철컹

양남이 말만 걸어도 희죽희죽

성희롱 하는데도 희죽희죽...

전에 지하철 영상

양놈들 몇몇이 영어로 어떤여자한테 성희롱 열라 하고 있는데

그여자 자기 한테 뭐라뭐라 솰라 솰라 하니깐

희죽희죽... ~ 미친...
훈바리 2019-06-05 (수) 23:41
정보 감사합니다
NeCe 2019-06-06 (목) 14:40
그렇군요....
ukill 2019-06-07 (금) 11:10
양놈들한테 추행당했다고 자랑질 한겨?
아야해써 2019-06-08 (토) 15:05
유튜브에서 동양녀 꼬시는 영상 많이 올라오던데..어떤 한국년은 대화한후 바로 따라가서 어떤 집에서 바로 하던데.....미친년들 많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꼼파뇨 레터링 타투 티셔츠 세일합니다.(영화 히셔 타투 그래픽,주일룡 착용) GVGSTORE 06-17
1121  [기타] 굿바이 브라 .jpg (163) 스샷첨부 천마신공 06-16 40930 33
1120  [기타] 홍콩 시위대수준.gif (116) 스샷첨부 왜죠 06-16 41688 88
1119  [기타] 고깃집에서 당당해지기.. (8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5 45331 66
1118  [기타] 주윤발과 오맹달의 이야기 (59) 스샷첨부 욱나미 06-15 24858 65
1117  [기타] 열받은 여사장님 (140) 스샷첨부 욱나미 06-14 56997 119
1116  [기타] 엄청 강한 멘탈의 자주포 폭발 전신화상 피해자 근황 (104) 스샷첨부 욱나미 06-14 30323 109
1115  [기타] 주윤발 근황 (116) 찬란하神김고… 06-14 32738 116
1114  [기타] 서울 중국인 유학생들 근황 (94) 스샷첨부 사니다 06-14 42885 79
1113  [기타] 쌍방폭행이 되는 과정 (185)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3 40171 98
1112  [기타] 프랑스 여자가 말하는 한국치안 (135) 스샷첨부 아라크드 06-12 44703 130
1111  [기타] 미드 속 학폭 대처법 (78) 스샷첨부 욱나미 06-11 40842 91
1110  [기타] 8강전 이강인의 활약상과 인터뷰 (83)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1 29077 61
1109  [기타] 통영 뺑소니 여경 완전범죄를 꿈꿨나;;; (178)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1 43225 185
1108  [기타] 군대 편해진 결과 .jpg (207) 스샷첨부 천마신공 06-10 52755 119
1107  [기타] 자살하고 싶은 유부 (192) 스샷첨부 서브맨 06-09 60558 110
1106  [기타] 이게 여자다 (152) 스샷첨부 영길사마 06-09 67085 121
1105  [기타] 중국인만 모르는 30년전의 중국 (110) 스샷첨부 욱나미 06-09 43018 155
1104  [기타] 한국 무시하던 조선족 직원 퇴사 시킨보배인 (167) 찬란하神김고… 06-08 44986 243
1103  [기타] 교도소 밥과 비교되자 화가 난 국방부.. (40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08 49641 106
1102  [기타] 한지민 동창생의 과거 폭로 (10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6-08 51974 185
1101  [기타] 일본인한테 혼자 맞서싸운 미국 유튜버 (79) 스샷첨부 욱나미 06-07 47996 135
1100  [기타] 생얼을 공개했던 러시아 유투버 (119) 스샷첨부 Baitoru 06-07 64025 99
1099  [기타] 일본애들 질질싸게 만든 이강인 플레이 (134) 스샷첨부 블루복스 06-07 50749 95
1098  [기타] 김제동 40억 기부 (241) 찬란하神김고… 06-06 51230 152
1097  [기타] 요즘 한국 교권이 형편없는 이유 (215) 스샷첨부 하데스13 06-06 41747 73
1096  [기타] 미국가서 자존감이 높아진 언냐 (8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6-05 58069 62
1095  [기타] 보물 고블린을 발견한 군인들 (76) 스샷첨부 욱나미 06-05 50307 71
1094  [기타] 최근 아프리카에서 반중정서가 퍼지는 이유 (105) 찬란하神김고… 06-05 43342 93
1093  [기타] 보배드림 또 난리났네요 ㅎㄷㄷ (97) 찬란하神김고… 06-03 62891 29
1092  [기타] 중국 개그맨이 말하는 한국인 특징 (162) 찬란하神김고… 06-03 47135 86
1091  [기타] 한국인이 덴마크에서 가장 놀란 것 (173) 찬란하神김고… 06-02 51876 99
1090  [기타] (약혐)진짜 여경.jpg (95) 스샷첨부 잇힝e 06-01 57827 106
1089  [기타] 대한민국... 미친 군대 (183) 스샷첨부 하데스13 05-30 68458 111
1088  [기타] 속초 산불 근황 .jpg (97) 스샷첨부 천마신공 05-30 57889 75
1087  [기타] 개신박템 (86) 스샷첨부 블루복스 05-29 59772 71
1086  [기타] 지갑 찾아준 학생들에게 고마워 피자 604인분 쏜 지갑 주인 (121) 스샷첨부 간지큐 05-29 40084 146
1085  [기타] 주민등록 없었던 조하나양 이 유튜브에 남긴 댓글.jpg (81) 스샷첨부 간지큐 05-29 44560 69
1084  [기타] 말 한마디 안하고 여자 BJ 능욕하기.. (16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28 67462 77
1083  [기타] 논란이었던 버스 뒷문 승차녀 종결 (20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28 52194 108
1082  [기타] 이소라의 내로남불 (141) 스샷첨부 욱나미 05-28 57476 58
1081  [기타] 우크라이나에서 실제로 있던일.gif (98) 스샷첨부 뚝형 05-27 64982 81
1080  [기타] 대만여자의 한국남자에 대한 생각.jpg (60) 스샷첨부 패션피플 05-27 39659 100
1079  [기타] 경찰이 또 주작??? (141) 스샷첨부 엄마친구 05-26 38226 127
1078  [기타] 36가지 성범죄를 저지른 전직 경찰 (50) 스샷첨부 하데스13 05-25 38847 71
1077  [기타] 한국을 혐오한 영국할아버지.jpg (132) 스샷첨부 뚝형 05-24 47774 67
1076  [기타] 여경 친구를 둔 에펨 유저가 본 여경 (105) 찬란하神김고… 05-24 41654 121
1075  [기타] 게임중독관련 김희철이 한 말 .jpg (100)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3 47143 106
1074  [기타] 100분 토론 꿰뚫어본 현자 (93) 스샷첨부 사니다 05-23 50470 105
1073  [기타] 경찰때문에 너무 분하고 원통해서 목숨을 끊을 생각중인 보배인 (64) 찬란하神김고… 05-23 38634 73
1072  [기타] 해외 아미는 정말 알고있을까?.jpg (119) 스샷첨부 왜죠 05-22 40895 103
1071  [기타] 전세계 최고의 기술자 (13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21 66611 147
1070  [기타] 대천항 수산시장 갑질 근황 (64) 스샷첨부 사니다 05-21 42906 105
1069  [기타] 졸업생 모두 광분시킨 졸업식 연설 (93) 스샷첨부 블루복스 05-21 39884 116
1068  [기타] 산이 근황.. (97) 스샷첨부 사니다 05-20 45743 122
1067  [기타] 여경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디씨인....... (77) 스샷첨부 사니다 05-20 34603 90
1066  [기타] 대한민국이 걸린 집단최면 (176) 스샷첨부 기범 05-19 46437 147
1065  [기타] 어떤 직종에 여자들이 몰리면 (126) 스샷첨부 유일愛 05-19 50094 123
1064  [기타] 경찰을 준비하는 여자 준비생 클라스 (90) 스샷첨부 M13A1Rx4 05-19 49771 106
1063  [기타] 1주일이 지난 MBC 장애인 주차장 풍경 (109) 스샷첨부 파리채 05-19 38243 83
1062  [기타] 유튜버 정호씨 근황 (8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19 46912 10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