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앞으로는 여경이라 부르지 말자는 네티즌의 의견.jpg

글쓴이 : 킹짱닌자 날짜 : 2019-05-19 (일) 10:01 조회 : 45482 추천 : 127  


Felix Felixis
유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킹짱닌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제2의토토가 슈퍼콘서트 티켓 10장 나눔 (801) 

나르는타잔 2019-05-19 (일) 10:01 추천 15 반대 2
구녕...

ㅡㅡㅋ
최가네아구 2019-05-19 (일) 10:01
역시 드립의 민족 ㅋㅋㅋ
오버플로우 2019-05-19 (일) 10: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삽질의나날 2019-05-19 (일) 10:01
진짜 머리가 비상해 ㅋㅋㅋ
앵철이 2019-05-19 (일) 10: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쿠민 2019-05-19 (일) 10:01
구경 잘하네 ㅎㅎㅎㅎ
Renge 2019-05-19 (일) 10:01
구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앤 2019-05-19 (일) 10:01
음....통신경
     
       
아자불곰 2019-05-19 (일) 20:06
통신병들이 싫어할꺼 같은데요? 비슷하게 불린다고
디스이즈잇 2019-05-19 (일) 10: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다 2019-05-19 (일) 10:01
이미 치안조무사 라는 적당한 호칭이 있죠
     
       
타마더 2019-05-19 (일) 11:30
조무사 비하하지 마요. 간호조무사가
환자분 주사 놔주세요 빨리 놓으라구욧
라고 하는거 봤나요?
간호조무사는 적어도 자기 일은 자기가 합니다.
          
            
터진벌레 2019-05-19 (일) 12:52
조무사 주사놓으면 안되지않나요?????
간호사나 의사만 가능한걸로 압니다만...
               
                 
우리보아 2019-05-19 (일) 13:08
의원급 의료기관에 한하여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의 지도하에 환자의 요양을 위한 간호 및 진료의 보조를 수행할 수 있다.

라고 의료법에 나와 있습니다. 의원급에서는 주사 가능합니다.
               
                 
그늘 2019-05-19 (일) 17:33
입원실 있는 중소병원 정형외과 같은데 입원실에 매일 주사 놔주러 오시는 분들...
3분의2는 조무사입니다 간호사같지만...
                    
                      
터진벌레 2019-05-19 (일) 23:41
네...주사 자체는 불법이라고 나와 있네요
     
       
시트로넬라 2019-05-19 (일) 22:37
조무사 분들 중엔 잘 하는 분도 있어요. 피도 잘 뽑으시던데...
나르는타잔 2019-05-19 (일) 10: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구녕...

ㅡㅡㅋ
rapkyo 2019-05-19 (일) 10: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웃기고 기발하네
yesimmad 2019-05-19 (일) 10:01
template 2019-05-19 (일) 10:01
이미 치안조무사라고 불리고 있...
빌닷 2019-05-19 (일) 10: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lsusdpa 2019-05-19 (일) 10:01
저들에게 혈세 뽑아 돈주는 우리 국민은 구경꾼이나 조무사가 아닌 경찰이 필요하다.
다운받는천사 2019-05-19 (일) 10:01
치안조무사란 단어를 만든사람 상줘야됨

입에 쫙쫙 달라붙음 ㅋㅋ
     
       
이지안 2019-05-19 (일) 10:01
그것도 잘못됨 조무사란 일단 업무를 보조해줘야 하는데 아무것도 못하니...
          
            
꽃다지 2019-05-19 (일) 16:07
옷 덮어주고 사진 찍어서 SNS 올리고 특진도 할 수 있거든요

sq5s 2019-05-19 (일) 10:01
치안조무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ylan 2019-05-19 (일) 10:01
대단한 드립력이로구만!
와드빌런 2019-05-19 (일) 10:01
수드래곤 : 콜라보 하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isen 2019-05-19 (일) 10:01
여경이 호루라기 부는 걸

 구경하며 휘파람 분다로 .. 해석..........
녹차한잔 2019-05-19 (일) 10:01
드립짱이네
스치면6개월 2019-05-19 (일) 10:01
9경보단 10경이라고 합시다. 발음도 찰지고하니
문의사항 2019-05-19 (일) 10:01
ㅋㅋㅋ
그니닷 2019-05-19 (일) 10:01
구경 좋네요 한자로도 입경찰(오토케만 할수 있는)
아르미22 2019-05-19 (일) 10:01
오또케 캅스.
닐삼촌 2019-05-19 (일) 10:01
오또맘에 이은 오또캅스 ㅋㅋ
그리피티 2019-05-19 (일) 10:01
해학과 창의성의 민족...
주입식교육때문에 창의력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이런거 보면 다 거짓말같음ㅋㅋㅋㅋ
스핏파이 2019-05-19 (일) 10:01
ㅋㅋㅋㅋㅋ
소불알 2019-05-19 (일) 10:01
경례를 이제 보면 구경~ 이라면되나 ㅎㅎ
판에미로 2019-05-19 (일) 10:01
ㅎㅎㅎ
자유종 2019-05-19 (일) 10:01
치안 조무사도 너무 과대 평가긴 했음
조무사들이 얼마나 열심히 의사를 보조해주는데,
보조도 안 하는 여경 따위가...
조무사들 기분 나쁠 듯.
블리츠 2019-05-19 (일) 10:01
댓글단 분들 대부분 정말 큰일 날 분들이군요...
왜 남경이든 여경이든 나누죠?
그리고 경찰분들 싸잡아서 왜 욕해요?
여경분들을 왜 욕해요?
공부해서 열심히 일하고 계신분들인데...
욕할려면 체력기준 합격기준 만든사람을 욕해야 하는거 아닌지 똑바로 생각해야하는거 아닙니까?
힘없거나 행동들이 죄는 아니죠
그렇게 가르치고 그렇게 교육한사람 잘못이죠
안배웠다면 안가르친사람 잘못이죠
     
       
도사로소이다 2019-05-19 (일) 10:01
공감 합니다 운전면허 따기 쉬워져서 요즘 따는 사람들은

운전을 개념없이 한다와 비슷한 코드로 볼수 있는데요

매년 체력검정등을 거쳐 못버티는 사람은 승진유보를

새로 뽑는 사람들은 확실한 측정을 하면 사람들이 인정하는

경찰조무사가 아닌 경찰로 볼것입니다
     
       
아이씨스 2019-05-19 (일) 10:01
경찰이라면 최소한 보통사람 한명정도는 제압해야죠?
그럴러면 체력기준을 남녀 나누지않고 똑같이해야죠?
그러면 여성합격자는 운동선수제외하고 없겠죠?
그러면 남녀불평등이라고 난리치겠죠?
그러니 체력기준정한사람보다 보통사람 한명도 제압못하는 여경이 욕을 먹어야죠
     
       
탈퇴할회원 2019-05-19 (일) 10:01
님 논리면 제대로된 사고를 하도록 가르치지 못한 댓글 단 사람들의 선생,부모님들 잘못인거 아니에요?
왜 댓글 단 사람들보고 뭐라고 그러시는건지
합격기준도 문제고 능력없는 경찰도 문제고 악플러들도 문제고 모두 문제라고 봐야겠죠
     
       
마테리아 2019-05-19 (일) 10:34
범법자를 무력화시켜야하는데 무력화시킬기준을 낮춰서 통과한다는것이 말이 안되

마치 소방관이 불길속에서 사람을 구조하기위해 힘과 체력을 소모하는데
여자소방관이면 구조해야할사람 몸무게가 저절로 줄어든다는 이야기를 하는거나 마찬가지
     
       
망나니22 2019-05-19 (일) 11:10
진짜 큰일날분이네...
합격기준때문에 능력이 딸린다고 합시다. 그럼 열심히 일한다는 기준이 뭡니까?
그 힘을 길러야 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합격만 했으니 '내 피지컬은 여기까지'라고 선그어놓고
할수있는것만 하는게 맞나요? 여경이 범인 제압하나 못한다고 스스로 느끼면
체력을 길러야 정상 아닌가요?
공부는 했을지언정 열심히 일하는 여경이 몇명이나 되나요? 본인 업무도 제대로 못하는게
열심히 일하는건지...남경이 시민에게 도움을 청해도 그냥 넘어갈껀가요?
어차피 합격기준 통과해서 붙은 사람이니 말이죠
     
       
철철이다 2019-05-19 (일) 11:23
자기가 체력이 딸리든 말든 동료가 옆에서 공격당하고 있고 주취자가 어떤 공격을 더 할지 모르는데
옆에서 손도 못쓰고 일반 시민에게 도우라고 명령하는게 열심히 일하는거 아닙니다.
자기가 몸을 날려서 주취자를 제압하고 수갑을 채워야지 어디서 국민에게 명령질입니까?
     
       
흔한회원 2019-05-19 (일) 12:07
니집에 강도가 들었는데 여경이 와서 오토케 이지랄해도 이딴말 나오는지 궁금하다
애초에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경찰이 범죄자 하나 제대로 제압못하는데 먼개소리를
장황하게 써놓냐
          
            
임감천林柑泉 2019-05-19 (일) 20:23
그 하나로 일반화하지 마세요. 그러면 남교사의 성범죄를 방지하기 위해 교단에 남교사는 아예 얼씬도 못 하게 법으로 막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임감천林柑泉 2019-05-19 (일) 20:24
겨우 그 어떡해 하나로 비난할 거면
남경의 수많은 비리와 범죄는 어떡할 건가요? 남자라서 남경의 범죄는 묵과할 것인가요?
     
       
워크워킹 2019-05-19 (일) 12:28
남자경찰 대부분은 능력이 됨
여자경찰 대부분은 능력이 안됨
남자경찰은 날 지켜주지만 여자경찰은 내가 지켜줘야할 수준임
날 지켜줄 경찰이 필요한거지 내가 지켜줘야할 경찰이 필요한게 아님
합격기준 만든사람을 욕하라구요? ㄴㄴ 그렇게 해달라고 했던 여경, 예비여경들도 욕먹어야죠
해달라는 사람 해준사람 두쪽다 욕먹어야죠
격투기운동+피지컬우월 이런 범인이었으면 남경도 맞다이하기엔 힘들기에 이해라도 하죠
일반인+주취자 이건 똑같은 일반인도 제압가능함 근데 경찰이 이것도 제압 못한다? 욕 존나 먹어도 할말이 없죠
그리고 학생때야 가르치고 교육한 사람이 욕처먹지 성인이면 본인이 책임지는거죠
성인이 되었으면 뭘 어떻게 배웠던 자기가 알아서 해쳐가고 자기가 배운게 잘못된거면 본인이 직접 따지고 안배웠다면 알아서 찾아 배워야하죠
왜 남이 그런걸 이해 해줘야하죠
     
       
터진벌레 2019-05-19 (일) 12:54
그것들이 하는짓이 똥이라지 않습니까...내근만할라하고 훈련싫어라 하고 .....욕먹을 짓이지요
     
       
Ryuzi 2019-05-19 (일) 13:21
싸잡아서 욕먹을만하죠. 대놓고 경찰이 조작하고있는대 ㅋㅋ
     
       
윤부장2 2019-05-19 (일) 16:23
욕할려면 체력기준 합격기준 만든사람을 욕해야 하는거
--> 이거 응시생들이 불평해서 계속 바꾸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남탓 어이없네요.
성인되어 갖고 가르쳐 준 사람 없어서, 못 배워서 그렇게 한다는 게 자랑이에요?
남탓하는 인간들치고 저 잘나서 가르쳐줘도 알아 먹지도 못합니다.
지금 댓글 다신 댁같은 분처럼 말이죠.
     
       
블루몽 2019-05-19 (일) 17:19
댓글을 쓰려고 보니 차단...흠... 현명한 나..
     
       
이누짜샤 2019-05-19 (일) 20:57
여기 ㅂ ㅅ 하나 추가요~
     
       
두번돌아뒷차… 2019-05-20 (월) 00:22
이토 몇년만에 두번째로 차단합니다. 즐거운인생누리세요~
으아닛챠 2019-05-19 (일) 10:01
구경하면서 응원가도 불러줌! AUTO-K, AUTO-K~ 신나는 노래~ 나도 한 번 불러본다~!!
맹물 2019-05-19 (일) 10:01
이러다가는 사건현장에 여경이 출동하면 동네꼬마들까지 늘어서서 구경하겠다!
한쪽에서는 동영상촬영하고, 한쪽에서는 '힘내라! 구경!'이라는 구호가 터져 나오고... 재미있겠네!
사탕발림 2019-05-19 (일) 10:01
ㅋㅋㅋ 창렬만큼 입에 감기네 ㅋㅋㅋㅋ
여우는고양이… 2019-05-19 (일) 10:01
부르기도 편하고 쓰기도 좋네
진리탱 2019-05-19 (일) 10:01
구경이 나은듯 조무사비하 ㅠ
튼튼닭 2019-05-19 (일) 10:01
저도 근래에 술 취한 사람 때문에 경험이 있습니다만 한발 뒤에서 근엄한 말투로 입만 일하고 행동은 동료경찰이... 진짜 서서 손도 까딱 안 함. 계속 뭐라도 되는 양 듣기 싫은 톤과 말투로 고압적으로 질문만 함.
'아... 진짜 이러는구나...'
샘。 2019-05-19 (일) 10:38
양념대군 2019-05-19 (일) 10:51
치안 조무사라뇨. 간호조무사가 주사를 놓을 때 밖에 환자한테 좀 도와달라고 하나요? ㅎㅎ
starHS 2019-05-19 (일) 10:56
이런 사안엔 어김없이 등장하는 pc충
혼자 깨시민인척 중립적인척
본질적인건 줫도 모르면서 희한한 부분에만 집착하지
루피아 2019-05-19 (일) 10:57
조경
vavada 2019-05-19 (일) 11:00
ㅋㅋㅋ 대단하다.
루피아 2019-05-19 (일) 11:07
여군에서 지원받아서 채용하면 좋을듯
예전 전경처럼...
여군 특채 여경은 외근전담으로...

검찰 경찰에서는 서로 보직 이동 한다던거 같던데..
백패킹고고 2019-05-19 (일) 11:17
진풍경이네
박근에 2019-05-19 (일) 11:23
구경년으로 하죠 ㅋㅋ
레크시에 2019-05-19 (일) 11:31
저~기 위에 뭐라 되도않는 글 싸지르는 분 있는디
어차피 합격기준 똑같아도 어차피 저리 할 여경이
태반일 겁니다. 애초에 꿀 빨라고 들어온거기 때문이고
개념이 없기에
더블티탄 2019-05-19 (일) 11:34
구경 온 사람이 왜 이리 많아^^;
abcd123 2019-05-19 (일) 11:44
Zzzzz
로아르 2019-05-19 (일) 12:03
좋네요
카스텔라노스 2019-05-19 (일) 12:45
구경 ㅋ
우리보아 2019-05-19 (일) 13:09
간호조무사 제도에 대한 호불호를 떠나서 치안조무사라고 하면 간호조무사한테 죄 짓는 느낌.
GRAZER 2019-05-19 (일) 13:31
와 ㅋㅋㅋㅋㅋㅋ
왼손재비 2019-05-19 (일) 13:35
이게 사회 전반적으로 존나 조롱거리가 크게 되야
움직임
안그럼 변화하려하지않고 정말 구경이 될거암
여경으로 살아간다는게 만만한게 아니란걸 시민들이 조롱해서 좆되게만들어야함
111111111111… 2019-05-19 (일) 13:51
소방직 여자는 잘하고 있겠지?? 할당율 감당 가능할까?
빠꼼군 2019-05-19 (일) 14:25
구멍이 많은(여러의미로;;;) 경찰?
지군O 2019-05-19 (일) 14:49
이건 드립이 아니라 그냥 맞는말인데?
콜라먹는곰 2019-05-19 (일) 16:57
9경이 아니라
동료를 死境(사경)을 헤매게 만드니...사경
그늘 2019-05-19 (일) 17:35
이게 맞다...중소병원보면 간호조무사 짬차니 수술실도 들어가더라...
불법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의사 어시도하더라..실력이 뛰어나니..
간호조무사는 본인일보다 보통 더 많이 함..그래서 구경추천
올리버 2019-05-19 (일) 18:52
아무도움이 안되니까 무쓸모캅스 라고 해야합니다!
메롱978 2019-05-19 (일) 19:24
고기 무전기
coco01 2019-05-19 (일) 20:34
보경은 어때요?
cantseeme 2019-05-19 (일) 20:37
세금도둑
필브리안 2019-05-19 (일) 20: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산호랑이 2019-05-19 (일) 21:14
배운분이시네 이마 뙇!!!
모래그릇 2019-05-19 (일) 21:36
다른 사이트에선 흉내경찰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줄여서 흉경
아르세이버 2019-05-19 (일) 22:49
치안중개사
illillill 2019-05-19 (일) 23:28
이런 상황을 왜 정치인들은 모를까 여성 인권이나 평등하고 상관 없는 일인데 뭘 그리 여자들 표 려만 의식해서 아무도 개선 하려 하지 않는가  특수 직군 공무원 뽑을때 남여  운동능력등 차별 두는게 진짜 여남 차별인데.. 국캐원 누구라도 좀 얘기좀 해라 이런 식으로 여경 뽑으면 진짜 남 여 갈등  감정만 더욱 더 나빠진다
     
       
시민k 2019-05-20 (월) 18:48
구캐의원들에게 뭘 바라십니까?
여야당 모두 똑같이 표가 중요하지 나라가 망하던 안하던 남녀갈등 지역갈등 좌우파갈등 조장해서라도 무조건 표 많이 얻는게 목표일텐데요. 국회의원 되면 얼마나 혜택도 많습니까? 표 얻을려고 무슨 짓이던 하는게 정치인들입니다.
더군다나 비례대표 국회의원수까지 늘어난다면 더욱 더 여성표에 의존할텐데요.
나무소나무 2019-05-20 (월) 00:07
호랑나나 2019-05-20 (월) 03:34
전지적 구경 시점으로 보면 오또케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일듯
오기어 2019-05-20 (월) 10:13
천잰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5
 장기렌트 & 오토리스 전문 컨설팅 업체 최&리 오토솔루션 인사드립니다. 최앤리오토솔루션 09-16
21451  [연예인] 신세경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 움짤 (44) 스샷첨부 재래식119 00:50 21103 17
21450  [동물] 아기 수달 자랑하는 엄마 수달 (1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37 12777 16
21449  [정보] 조리도구 올바르게 사용하기.jpg (44) 스샷첨부 뚝형 09-15 26674 25
21448  [기타] 다른 나라 무시하지 말라는 중국 파이터.jpg (77) 스샷첨부 왜죠 09-15 24744 60
21447  [기타] 노출로 찍은 비행기 이륙 사진 (54)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38585 18
21446  [회원게시판] 후원하는 아이들과 저녁식사하고 왔습니다^^ (62)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15 12448 91
21445  [기타] 시골의 텃세 .jpg (150)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3169 93
21444  [회원게시판] 오늘 동생이 결혼할 여자를 소개해줬는데요. (115) 블록틱스 09-15 33694 102
21443  [사회] 현직 아시아나 부기장이 일본항공권 매진에 대해 쓴 글.JPG (6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5 34727 76
21442  [연예인] 나혼자산다 나오는 권나라.jpg (79) 스샷첨부 뚝형 09-15 46154 35
21441  [연예인] 송지효 : 선생님 너무 조이는데.. (3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5 61729 20
21440  [기타] 중국인들이 신으로 받드는 모택동의 일화.jpg (116) 스샷첨부 뚝형 09-15 35841 40
21439  [감동] 고등학생이 성남시 버스에 벌인일 (8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37875 157
21438  [블박] 어제자 블랙박스 없었음 X될뻔한 사고 (1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28316 82
21437  [기타] 위수지역 군인대우 한끗차이 (104) 스샷첨부 필소구트 09-15 33316 89
21436  [회원게시판] 어제 영자님 뵙고 왔습니다. (78) 스샷첨부 파리채 09-15 19564 55
21435  [동물] 새끼를 데려가는 이유 (2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22974 46
21434  [블박] 도로에 쏟아진 소주 600여병..시민들 수거로 5분 만에 해소.jpgif (64) 스샷첨부 뚝형 09-14 27476 86
21433  [동물] 시골 멍뭉이가 새끼를 낳았음.jpg (58) 스샷첨부 뚝형 09-14 22839 84
21432  [기타] 서울대가 현재 이지경이 된 이유 (223) 스샷첨부 수기2015 09-14 42814 118
21431  [추천사이트] 포토샵 쩌리도 능력자 만드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7 (164) 스샷첨부 산꾼 09-14 18716 144
21430  [동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눈을 가진 고양이.jpg (24) 스샷첨부 뚝형 09-14 20079 137
21429  [블박] 터널 칼치기의 최후.gif (177) 스샷첨부 잇힝e 09-14 35592 56
21428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천안 식당들 (151)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4 26034 48
21427  [기타] 35살 9급공무원인 남친이 결혼하자고 하자 고민인 여자...+후기 (245) 스샷첨부 간지큐 09-14 50345 76
21426  [연예인] 팬티가 아님을 인증하는 핑크 전소미 ㅗㅜㅑ (37)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4 59642 29
21425  [연예인] 양궁에서 다현이가 5점쏘자 동생들 반응.gif (6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9-14 36132 64
21424  [유머] 스압) 러시아 레전드 아내 최신 근황.jpg (118) 산꾼 09-14 53644 98
21423  [회원게시판] 외국인이 욱일기에 대해 무감각한 이유. (102) 미췐 09-13 25647 80
21422  [유머] 고양이가 조카몬 물리친썰 .jpg (58)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3 40874 84
21421  [회원게시판] 롯데마트 창렬전 글 쓴사람입니다 (228) 스샷첨부 치맥의유혹 09-13 28545 58
21420  [유머] 무한도전 아내들 미모 순위.jpg (79)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3 58408 47
21419  [정보] 크롬 웹스토어 1위 광고차단 프로그램 ㄷㄷㄷ.txt (125) 스샷첨부 글쎄ㅋ 09-13 30400 65
21418  [회원게시판] [필독] 방사능이 위험한 이유.gif (93) 스샷첨부 bora42 09-13 20790 84
21417  [기타] 적장으로 만난 히딩크 VS 박항서 대결 박항서 완승...(+골장면).gif (86) 스샷첨부 간지큐 09-13 32544 44
21416  [연예인] 전설의 김사랑 대역 정현우 프로 ㄷㄷㄷ (56)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3 50126 51
21415  [유머] 여대생 치질 수술 집도한 후기 .jpg (7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3 56444 57
21414  [유머] 타짜1 진짜주인공 곽철용인 eu (6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3 49938 45
21413  [블박] 오늘자 무궁화호-승용차 충돌사고 (340) 스샷첨부 히게단 09-12 31321 67
21412  [기타] 딸 같아서 그랬습니다.JPG (4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2 41375 100
21411  [정보] 어쩌다 이끼 키우기 2탄 (81) 스샷첨부 프로개 09-12 25569 111
21410  [회원게시판] 직원들 오전에 다 퇴근 시켰습니다. (84) 블록틱스 09-12 29673 130
21409  [감동] 각시탈 거절했던 배우들 일침했던 곽철용.jpg (70) 스샷첨부 산꾼 09-12 47469 73
21408  [기타] 김연아 맥심 화보.jpg (129) 스샷첨부 차가운여름 09-12 48698 62
21407  [기타] 경찰한테 맞아서 허리뼈 골절 ㄷㄷㄷ (142) 스샷첨부 패션피플 09-12 39977 104
21406  [유머] 여초에서 욕먹는 원피스룩 (92) 스샷첨부 아라크드 09-12 59120 70
21405  [기타] 군대문제 조용히 묻혀가는 연예인 (11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2 47571 80
21404  [회원게시판] 2년여간 턱걸이하며 느낀점. (118) 無爲 09-12 30873 74
21403  [연예인] 가리지 않는 베리굿 조현 (64) 스샷첨부 백석 09-12 38889 46
21402  [영화게시판] 한국 영화 최고의 등장씬.gif (7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1 38492 67
21401  [연예인] 미드가 커서 샤워할때 불편하다는 설인아 ㄷㄷㄷ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1 50537 69
21400  [유머] 남자 10명이랑 잔 여자는 걸레, 그렇다면 남자는 뭐지? (119) 스샷첨부 히게단 09-11 56300 59
21399  [반려동물] 태풍이 지나가고 새끼 길고양이 찾아 삼만리 (30) 스샷첨부 analoytoy 09-11 12431 44
21398  [연예인] 이채영 - 확실한 슴골 노출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1 54730 44
21397  [기타] 몸을 무겁게 하지말고, 머리를 무겁게 하자 (63) 스샷첨부 라돌 09-11 35459 115
21396  [감동] 태풍 현장 구조 나선 크루즈 회사와 여행객들 (42)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1 28457 101
21395  [회원게시판] 이토분들이 원망 스럽네요. (95) 그치지않는비 09-11 27963 63
21394  [회원게시판] 교회뿐인 와이프.. 변화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161) 지질리아 09-11 26674 102
21393  [기타] 방학 때만 슬쩍 복직...급여 받아간 교사들 (14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1 37368 95
21392  [기타] 아빠와 딸의 카톡 (14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1 39941 1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