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조작된 대림동 경찰폭행사건 반박영상

글쓴이 : 카자마 날짜 : 2019-05-18 (토) 19:53 조회 : 31618 추천 : 93  



공중파에서 대놓고 조작뉴스 방영하는 kbs 클라스~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19&v=Pc6H01_HBk4


진짜 원본 영상.


출저 :와이고수

유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나눔이벤트] 무안 황토 양파즙 100포 3개 나눔 (607) 

패션피플 2019-05-18 (토) 19:53 추천 25 반대 0
아니 근데 여경이 제압을 했던 못했던 그것보다 더 중요한게
공중파 뉴스가 영상을 조작해서 자기들 의도에 맞게 만들어 국민들에게 보도 했단건데ㄷㄷㄷ
이건 진짜 심각한거 아님??
언론조작이 공중파에서 자행되고 있고
대중선동이 일어나고 있단거임
운좋게 원본영상이 있어서 이것도 밝혀진거지
진짜 한국 큰일났다...
또이 2019-05-19 (일) 02:15 추천 14 반대 0
언론 조작에 대한 청와대 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cbR1Uy

공권력 포기 여경 파면 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t0NemC
USNewYork 2019-05-18 (토) 20:28 추천 13 반대 3


우화핫하하ㅋ
대한민국 곧 이러다 망한다에
내 허벅지 다하고 전재산을 걸다
난싱글이다 2019-05-18 (토) 20:23 추천 12 반대 1
ㅋㅋ
KBS가 대통령은 무시해도 페미는 무시 못하는것 같군요...
페미를 위해 조작방송까지 해주고...ㅜㅜ
맹꽁휘 2019-05-18 (토) 19:53 추천 6 반대 0
조작한 영상 조차도 이해 안되는데

그걸 제압한거라고 떠드는 페미년들 지능이 아메바라는 방증만 남겼음. 케병신이 달리 케병신이 아님.
패션피플 2019-05-18 (토) 1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니 근데 여경이 제압을 했던 못했던 그것보다 더 중요한게
공중파 뉴스가 영상을 조작해서 자기들 의도에 맞게 만들어 국민들에게 보도 했단건데ㄷㄷㄷ
이건 진짜 심각한거 아님??
언론조작이 공중파에서 자행되고 있고
대중선동이 일어나고 있단거임
운좋게 원본영상이 있어서 이것도 밝혀진거지
진짜 한국 큰일났다...
맹꽁휘 2019-05-18 (토) 1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조작한 영상 조차도 이해 안되는데

그걸 제압한거라고 떠드는 페미년들 지능이 아메바라는 방증만 남겼음. 케병신이 달리 케병신이 아님.
난싱글이다 2019-05-18 (토) 20: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
KBS가 대통령은 무시해도 페미는 무시 못하는것 같군요...
페미를 위해 조작방송까지 해주고...ㅜㅜ
USNewYork 2019-05-18 (토) 20: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우화핫하하ㅋ
대한민국 곧 이러다 망한다에
내 허벅지 다하고 전재산을 걸다
     
       
비융신감별사 2019-05-18 (토) 22:25
빗쟁인가 보네.
          
            
충혈된노을 2019-05-20 (월) 07:40
     
       
다뽀사삐 2019-05-19 (일) 00:02
이명박그네 9년도 버틴 대한민국임
          
            
USNewYork 2019-05-19 (일) 00:05
9년 ㅎㄷㄷㄷㄷㄷㄷㄷ;
     
       
네멋대로해라 2019-05-19 (일) 02:04
곧 이라면 몇 년 정도 보시나요?
허벅지 외상 상태나 전재산은 어느정도 되시는지요?
그리고 걸 정도면 폰번호 정도는 남겨놓으세요.
곧 안 망하면 거신 거 수거해갈 수 있을 정도는 해놓으셔야죠...
          
            
USNewYork 2019-05-19 (일) 02:43
-_-~
ㅈㅅ
     
       
cdoeoo 2019-05-19 (일) 02:39
저정도로 망했으면 전두환때 진작에 망했어 이양반아
          
            
USNewYork 2019-05-19 (일) 02:43

^^;
     
       
TigerCraz 2019-05-19 (일) 02:58
그 정도로 망하면 나라가 아니죠~ 망하는 게 그렇게 쉬운 줄 아셈?
치즈오라 2019-05-18 (토) 20:34
어차피 공중파 자체를 안본지 오래
     
       
또이 2019-05-18 (토) 23:07
저도 ㅋㅋ 이제 뉴스를 그냥 안 봄

다방면 인터넷으로 찾아보는게 차라리 더 정확하다고 느낌
Mars8 2019-05-18 (토) 20:43
뉴스가 조작 하다니  여경은  시민에게 도와달라고 하고
1moon 2019-05-18 (토) 20:44
치안조무사 얘기가 괜한 얘기가 아니였구나...
이럴거면 차라리 남경을 더 뽑지 뭐하러 여경을 뽑아야 되나.
아니면 메갈들 원대로 올 여경 체제 한번 가보자.
치안 개판 되고 나서야 질질 짜면서 남경 뽑아달라고 매달리겠지.
생각 없는 것들은 직접 몸소 겪게 해줘야 압니다.
그래도 정신승리 하면서 꽥꽥댈 가능성도 많지만요.
카타키 2019-05-18 (토) 20:48
박근혜때 이랬으면 촛불들고 시위했을텐데....
     
       
맨슨 2019-05-18 (토) 22:11
?
     
       
다뽀사삐 2019-05-19 (일) 00:03
국정농단정돈해야 대국민 촛불시위를하죠..
     
       
illillill 2019-05-19 (일) 00:15
이소리는 순실이가 싼 똥을 박ㄹ혜가 빨아 먹다 채한 소리 입니다
     
       
네멋대로해라 2019-05-19 (일) 02:05
?? 친구한테 맞았다고 촛불들 인간일세....ㅉㅉ
     
       
용왕 2019-05-19 (일) 02:59
맞는 말씀입니다.
문재인이 박근혜처럼 국정을 운영한 상태에서
이런 일이 터졌다면 당연히 촛불들고 시위했을겁니다.
     
       
닭이잘못했네 2019-05-20 (월) 00:41
뭔 믜친소리지 ㅋㅋ
악마의게임 2019-05-18 (토) 20:53
짤린듯 안보여요 원본이 ㅜㅜ
     
       
또이 2019-05-18 (토) 23:08
조작 들켜서 삭제하고 튐
삭슈 2019-05-18 (토) 21:10
심각하네요. 저 정도 직무유기면 짤려야하는건데, 공중파까지 조작영상으로 여경을 옹호하다니, 사태가 더 나빠지겠네요. 걍 여경 다 짜르고, 알바생 고용하는게 나을듯합니다.
장충동왕존박 2019-05-18 (토) 22:09
짭새 지가할일을 시민에게 부탁을하네. 좆나 쪽팔리지도 않나? 여경이라하지말고 경찰이라 부르라며.
저게 경찰이냐 치안조무사도 안되것다.
     
       
길가던행인 2019-05-18 (토) 22:25
심지어 말투가 명령조 ㅋㅋ... 어투만 반존대이지 명령하는게 아주 ㅋㅋ 지가 상전임
보통의존재 2019-05-18 (토) 22:50
괴한이 칼을 들고 있어서 경찰을 불렀는데 저런 여자 경찰 5명이 온다면 어떻게 될까요? ...

하지만 지금 페미단체가 요구하고 있는 것이 위와 같은 것입니다...

여자를 혐오하는게 아니라 저런 여자를 경찰로 뽑은 윗사람들이 문제에요. 남자든 여자들 체력검정 동일하게 할것이고 시보기간에 월급은 절반만 주고 일도 절반만 시키고 무술시험 합격해야 정식 채용되게 해야합니다.
국민의 치안을 지키는 사람이 위험하니까 시민을 비키라고 해야지 자기 위치를 지키는 것이지, 시민에게 월권 행위를 시키다니요...
있어서는 안됩니다.
     
       
wrhq 2019-05-18 (토) 23:09
윗사람들이 문제가 아니라 정부에서 추진 중인데 자기들이 뭘 어쩌겠나요. 정부에서 까라는 대로 까야지.
또이 2019-05-18 (토) 23:09
시민이 경찰을 불렀는데 경찰 대신 시민이 해결해야함
으흐흐후후후 2019-05-18 (토) 23:29
나....나라가 개판이다
새대갈 2019-05-18 (토) 23:29
와씨...공중파가 조작방송을하다니..

난 tv없애버리고 전기세에서 tv수신료 안나오게했으니 욕하면 안될려나..ㅋ
외계존재 2019-05-18 (토) 23:35
KBS 여경 조작 방송 의혹보다 더 소름돋는 게 뭐냐면

보도 후 3~4시간 만에 이슈가 되고 여론이 악화될 것 같으니

어느 기관인지는 모르겠지만 귀신처럼 나타나서 각 커뮤니티에 삭제 공문을 날렸다는 것..

합리적 의심을 하자면..

이번 보도는 기관과 언론이 최소한의 교감을 통해서 의도적으로 이루어졌고

누군가 실시간으로 인터넷여론을 모니터하고 있으며

의도된 여론과 다르게 흐르면 바로 개입해서 여론에 개입할 수 있다는 것..ㄷㄷ

또한 KBS는 정정보도가 아니라 다시 재편집한 것을 원본처럼 수정함으로써

여론을 힘으로 밀고나가 덮으려는 의도가 보인다는 것..

진짜 유튜브가 없었으면 새벽 몇 시간 만에 진실은 묻히고 세상은 달라졌을 거임.



여성계의 주작, 침소봉대는 그 뿌리가 오래됨.
https://imgur.com/a/UIL3J82
무인황 2019-05-18 (토) 23:38
이거 뒷배경 여성부 일수도~~~
상아마니 2019-05-18 (토) 23:50
여경문제도 심각하지만 방송 조작은 더 심각하네..이건 여론조작할려는의도인데...80년대도 아니고...
빅토리아송 2019-05-19 (일) 00:32
동영상찍은사람이 잘알것지 ㅋ
진리탱 2019-05-19 (일) 00:32
언론에 여경에 ㅋㅋ 이게 나라다 ㅋㅋㅋ
딸기음료수 2019-05-19 (일) 00:56
이젠 군복무에 치안까지 남자들 의무냐
starHS 2019-05-19 (일) 01:26
공문날려서 커뮤니티에 삭제협박하는 국가기관 클라스ㅋㅋㅋㅋ 그짓거리 하고 모니터링 잘했다며 세금받아먹을거 생각하니 진짜 하...
소불알 2019-05-19 (일) 0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저걸 어떻게 방송까지 주작질하게 하냐. ㅋㅋ 대단한데 ㅋㅋ
또이 2019-05-19 (일) 02: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언론 조작에 대한 청와대 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cbR1Uy

공권력 포기 여경 파면 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t0NemC
뒹굴푸우 2019-05-19 (일) 02:42
술취해서 빌빌대는 노인하나 제압하지 못해서 어떡함?
당당히 남자분 와서 잡으라니.
범죄자 잡는건 경찰인데.
도와주면 수당 나눠줄려고?
하이바라 2019-05-19 (일) 03:28
나라꼴 참..... 오늘 간만에 버스탓더니 임산부석이 6개더라. 1인석은 맨앞 불편한 2자리 빼곤 다 임산부석..
점점 나라가 미쳐가고 있다.
숲속의낭만파 2019-05-19 (일) 05:18
매달 내는 시청료가 아끕다.전국민이 내는 시청료 왜받는건지....지들 맘대로 조작방송하는 뉴스에 국민이
호응 하는꼴인겨?....
Hwanyz 2019-05-19 (일) 05:19
kbs~ kbs~ kbs~ 조작방송~~~
TorrentL 2019-05-19 (일) 06:28
근데 저럴꺼면 뭐하러 경찰지원하냐?ㅋㅋ "남자분 한분나오세요?"월급은 왜받냐? 너할줄아는게뭔데 장애인인가?..ㅋㅋ
저번에 경찰서 사이버수사대 유튜브 댓글관련 인신공격상담하러 사이버팀들어갔더니 "인신공격댓글 고소하려면 님이 증거까지다증빙해서 고소하세요그럼~"아니 날 공격한놈 찾아서 잡아넣으라고갔더니 사건의뢰하러온 사람을 잡고있네? ㅋㅋ 그래서 넌 할줄아는게뭔데? 장애인인거야? 참 병신들이 월급만 축내는꼴이라니...ㅆㅂ놈들아 진짜 그럴꺼면 경찰때려쳐라 어디서 좆병신들이...아니 그렇게 하면서 자기들은 뭐뭐때문에 육하원칙 존나따져가면서 지들능력 안돼서 그래서못한다라는걸 굉장히 마치당연하다는듯 지리멸렬하게 떠드는데 그게 유능한게 아니라 니들입으로 나 멍청하오 이러는거야..제발 말좀하지마라 혓바닥 작두로갖다 절단 내버리고싶으니깐..
NeCe 2019-05-19 (일) 07:52
헐..... 조작
설탕사과 2019-05-19 (일) 10:22
조작과 날조 선동... 니들이 인터넷 SNS 뉴스냐 ㅋ
철철이다 2019-05-19 (일) 11:18
여경의 미숙한 대처보다 kbs의 언론 조작이 훨씬 큰 문제입니다, 이새끼들 저번에도 이런짓 몇번 했을지도 몰라요
우유빛깔연탄 2019-05-19 (일) 13:21
나라 자~알~ 돌아간다!!!
풀아우터 2019-05-19 (일) 16:04
대통령한테 인상쓰고 무례하게 굴때부터 알아 봤다 에혀 대체 은제 정신차릴려나ㅉㅉㅉ
생쭘뻘쭘 2019-05-19 (일) 22:46
이거는 방통위에서 조사 들어가야 하고 확실한 징계 줘야 할 것 같네요..
닭이잘못했네 2019-05-20 (월) 00:47
치안조무사 답구만 ㅋ 지가할일을 시민시키네 어이쿠
수박바져아 2019-05-20 (월) 05:25
에휴..
앞으로달릴까 2019-05-20 (월) 12:44
무슨 예능도 아니고 뉴스에서 조작된 영상을 쓰냐..
미쳤구나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괴물용량 180매 니플밴드 유두패치 젖꼭지가리개 남자 여자 갓샵 09-20
21509  [연예인] 성유리 노팬티 논란 (17) 스샷첨부 재래식119 21:04 22082 2
21508  [정보] 배트맨 컬렉션 무료 (51)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18:01 20507 22
21507  [유머] 펨창이 예언한 구혜선 행보 적중 (93) 스샷첨부 김이토 14:57 44083 25
21506  [회원게시판] 30명이 주택 1만 1천채 넘개 보유하고 있네요 (111) 초코초코a 14:48 14529 40
21505  [유머] 약물 끊은 보디빌더 벤치프레스 테스트 (9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56 43121 35
21504  [영상] 역대급 티저 예고편 ㅋㅋ (136) 황금복돼지 12:41 35199 22
21503  [기타] 왕따 남학생을 짝사랑한 여고생 (57) 스샷첨부 사니다 10:46 44071 39
21502  [기타] 외국인 천국.....대한민국...태국에게도 당함ㄷㄷㄷ (125) 스샷첨부 패션피플 07:51 41161 81
21501  [유머] 장교를 그만둔 이유.jpg (107)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4:12 49663 43
21500  [연예인] 진짜 진짜 예쁜 장원영 (61) 스샷첨부 4Leaf 00:49 36466 31
21499  [기타] 레전드로 남을 퀸연아의 표정 (9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00 39460 106
21498  [유머] 상식) 우주에서 섹스를 할 수 없는 이유 (76) 스샷첨부 맛있는팝콘 09-19 49683 47
21497  [정보] 인간에게 털이 없어진 이유.jpg (110) 스샷첨부 뚝형 09-19 35961 57
21496  [회원게시판] 일본 여행가서 자랑하는 사람. (105) 스샷첨부 겨울아가지마 09-19 26115 91
21495  [연예인] 헐..미나의 과감한노출 (5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56170 59
21494  [연예인] 역대 걸그룹 몸매 1등인 권나라 (85)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42576 50
21493  [기타] 유승준이 한국에 돌아오고 싶은 궁극적인 이유 (18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9 34041 84
21492  [유머] 생각보다 ㅁㅊ년이 이사왔다.JPG (12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9 53751 60
21491  [회원게시판] 저도 이제 딸바보입니다 ㅎㅎ (165) 스샷첨부 퉤잇 09-19 16049 73
21490  [연예인] 접촉사고 조현... (6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9 50136 74
21489  [회원게시판] 방금 어르신 한분 구했습니다. (60) 듀랜달 09-19 18844 76
21488  [정보] 포맷후 유틸리티 한번에 설치하는 방법 (102)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9 30445 45
21487  [기타] 양준혁 미투 현재상황....(+인스타 입장문).jpg (184) 스샷첨부 간지큐 09-19 50070 119
21486  [기타] 헬조선 역사상 최고의 ㅅㅌㅊ 기업 (31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54464 117
21485  [기타] 공무원 강사가 말하는 대학교 (155)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9-18 44087 79
21484  [회원게시판] 원룸서 애아빠와 16개월 아기 숨진채 발견된 사건...jpg (101) 스샷첨부 후치 09-18 29610 91
21483  [기타] 일본이 섬기는 신의 문자 (9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43043 114
21482  [회원게시판] 스티븐유는 정말 도를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듯.. (222) 디아블로하고… 09-18 25512 77
21481  [동물] 보배드림 강아지 폭행사건 (87) 찬란하神김고… 09-18 24883 68
21480  [유머]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21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8 43054 84
21479  [연예인] 수지가 JYP에 캐스팅된 이유.jpg (68)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09-18 43156 40
21478  [회원게시판] 주차관련 어이 털리는 멘트 (78) 부끄 09-18 26978 43
21477  [기타] 직원의 빠른 판단력 甲 ㄷㄷ (94)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8 40318 88
21476  [기타] 가슴 큰 여자친구 사귄 후기.jpg (110) 스샷첨부 alllie 09-18 57967 79
21475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돌핀팬츠 뒤태 ㄷㄷㄷ (46) 사나미나 09-18 40461 49
21474  [회원게시판] 자살을 혐오하던 제가.. 당사자들이 이해가려고해서 무섭습니다. 너무 힘이 드네요.. (167) 적돈1111 09-18 18125 110
21473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의 지옥훈련이란 베스트글의 댓글 (14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31182 63
21472  [연예인] 가슴반칙인 아찔한 홍진영 (65) 재래식119 09-18 49415 67
21471  [정보] 계란토스트.gif (76) 스샷첨부 alllie 09-18 30503 69
21470  [기타] 미국이 일본에게 저지른 최악의 만행 (17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9464 141
21469  [유머] 전설의 솜사탕 먹는 만화 (50) 스샷첨부 붉은언덕 09-17 38675 122
21468  [정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목록 애니관련 (153) 스샷첨부 갓유리 09-17 24907 102
21467  [기타] 유부남이 되어서야 깨달은 진리 (133) 스샷첨부 피노코쿠 09-17 53000 104
21466  [기타] 태권도는 중국 기원? 반박하는 중국 격투기 선수 (91) 찬란하神김고… 09-17 30932 77
21465  [정보] 집에서 쉽게 삶은계란 까는법 완전꿀팁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2844 51
21464  [연예인] 과감하게 숙이는 락킷걸의 한이슬 (55)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7 43588 48
21463  [정보]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 10.jpg (29) 스샷첨부 뚝형 09-17 25952 80
21462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자분들..정책이 쬐끔 바뀌었습니다. (68) 스샷첨부 거스기 09-17 23265 48
21461  [기타] 망한 PC방 인수해서 3년 운영한 이야기.txt (105) 산꾼 09-17 43766 52
21460  [기타]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 (154)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7 41193 88
21459  [유머] 보배드림 명륜 진사 갈비 논란.jpg (254)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17 45418 98
21458  [블박] 21억 민사 소송이 걸린 대리기사 무단횡단 사고.gif (194) 스샷첨부 간지큐 09-17 28240 66
21457  [회원게시판] 주차하고 차에 타 있는데 앞차가 후진하다가 박네요 ㅋㅋ (61) 다라나자마 09-16 23356 45
21456  [유머]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gif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9-16 51722 82
21455  [연예인] 윤아 의외의 운동신경 (78) 스샷첨부 레시탈 09-16 45055 92
21454  [기타] 이번 추석에 싸우고 이혼합니다.jpg (149) 웨이백 09-16 48026 125
21453  [기타] 기초생활수급자에서 시작했던 프로게이머.jpg (120) 스샷첨부 뚝형 09-16 41316 74
21452  [유머] 성폭행 당하는 여자를 봤을때 대처 방법 (194) 스샷첨부 라돌 09-16 50916 89
21451  [기타] 일본 후쿠시마 영화 근황 (5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37246 90
21450  [베스트10] 전세계 유일 한국인만 먹는 음식 10 (10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32118 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