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부잣집 배달 갔다가 교수한테 욕 엄청먹었네요.

글쓴이 : 기범 날짜 : 2019-05-13 (월) 05:13 조회 : 46529 추천 : 165  






교수란게 이따위니까.

ㅅㅂ




날개는 누가 달아 주지 않아요. 내 살을 뚫고 나오는 거죠. 등가교환과 비슷하게요. 깃털이 살을 뚫을 때 얼마나 아프겠어요.\\\\\\\\\\\\\\\\\\\\\\\\\\\\\\\"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기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펀딩프로젝트] 믿고보는 후기들 두번째 펀딩 리워드 '일상 로퍼'…  

저거 2019-05-13 (월) 05:13 추천 79 반대 2
등신 같은 새끼들 어떻게 교수가 됐냐 ㅋㅋㅋ
일마레옹 2019-05-13 (월) 09:33 추천 54 반대 3
교수도 사람 입니다.
실수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병신짓은 하면 안되죠.
마징z 2019-05-13 (월) 05:13 추천 53 반대 2
녹음해서 해당 대학 앞에서 1인 시위하면 됨.
Obra 2019-05-13 (월) 09:15 추천 14 반대 0
갑질 오지구요
나가1 2019-05-13 (월) 22:16
쓰레기들이 많네요 에효
오늘도인생 2019-05-13 (월) 22:37
녹음 기를 항상 켜야하는 이유.
나같음 배달 완료하고 일그만두고 다시 전화해서 난 당신때문에 오늘 일도 그만 뒀고 . 명예회손으로 신고하겠다 할듯 ! 세상 진상 진짜 많아! 솔직히 부자들 갑질만 뭐라 할거 아님!
코장 2019-05-13 (월) 23:14
교수는 자기 전공만 잘알지 다른 건 ㅂㅅ일 가능성이 있어요 ㅎㅎ
지 전공도 잘모르는 가짜들도 많지만...
픽아텍 2019-05-14 (화) 00:15
개만도 못한 것이 교수라고 누굴 가르쳐??
텍산 2019-05-14 (화) 00:54
ㅋㅋㅋ
천룡 2019-05-14 (화) 01:45
녹음 되어 있으면 기레기 찬스 쓰시면
욕먹은거 좀 누그러 들지 않을까나....요
아이c 2019-05-14 (화) 01:59
하 진짜 저런 교수는 엿맥어야 정신차리는데
SylphiD 2019-05-14 (화) 03:43
교수면 외상해도되는건가? 개소리...
momotaro 2019-05-14 (화) 06:00
가장 기본적인 것도 지키지 못하는 사람이 교수라니;
캡틴하록 2019-05-14 (화) 08:00
쓰레기 부모에 쓰레기 자식이 나옵니다.
재덕이형 2019-05-14 (화) 09:50
자식들이 교육을 참..ㅋ 돈없이 주문하다니..
카스텔라노스 2019-05-14 (화) 10:47
교수들이 더 병신임.. 사회생활은 해봤을까?
暗黑鬪氣 2019-05-14 (화) 12:20
원래 교수는 실력보다 아부와 접대로 따는거 아니었음??
축구장 2019-05-15 (수) 02:46
돈도 많고 교수로 살면 저런 사고 가능 할 것 같은데....
카쉬미르 2019-05-15 (수) 11:50
교수님은 학교에서 이렇게 가르칩니다... 자~ 다들 배우세효....ㅋㅋ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7
 커피 마시고 가벼워지는 나만의 비법~! 다이어트커피 리빙클라우드 10-19
21463  [연예인] 뭔가 보이는 이희은 란제리 (61)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1 50025 76
21462  [기타] 심권호의 진짜모습.jpg (175) 스샷첨부 뚝형 09-20 56171 165
21461  [연예인] 성유리 노팬티 논란 (62) 스샷첨부 재래식119 09-20 80434 55
21460  [정보] 배트맨 컬렉션 무료 (72)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09-20 37700 59
21459  [유머] 펨창이 예언한 구혜선 행보 적중 (122) 스샷첨부 김이토 09-20 63338 67
21458  [회원게시판] 30명이 주택 1만 1천채 넘개 보유하고 있네요 (137) 초코초코a 09-20 26278 71
21457  [유머] 약물 끊은 보디빌더 벤치프레스 테스트 (11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58095 78
21456  [영상] 역대급 티저 예고편 ㅋㅋ (147) 황금복돼지 09-20 46285 41
21455  [기타] 왕따 남학생을 짝사랑한 여고생 (65) 스샷첨부 사니다 09-20 54535 73
21454  [기타] 외국인 천국.....대한민국...태국에게도 당함ㄷㄷㄷ (146) 스샷첨부 패션피플 09-20 50631 118
21453  [유머] 장교를 그만둔 이유.jpg (110)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20 56723 56
21452  [연예인] 진짜 진짜 예쁜 장원영 (65) 스샷첨부 4Leaf 09-20 43394 37
21451  [기타] 레전드로 남을 퀸연아의 표정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20 45628 124
21450  [유머] 상식) 우주에서 섹스를 할 수 없는 이유 (79) 스샷첨부 맛있는팝콘 09-19 56703 54
21449  [정보] 인간에게 털이 없어진 이유.jpg (117) 스샷첨부 뚝형 09-19 41203 67
21448  [회원게시판] 일본 여행가서 자랑하는 사람. (109) 스샷첨부 겨울아가지마 09-19 31469 101
21447  [연예인] 헐..미나의 과감한노출 (5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64605 64
21446  [연예인] 역대 걸그룹 몸매 1등인 권나라 (8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9 49455 57
21445  [기타] 유승준이 한국에 돌아오고 싶은 궁극적인 이유 (19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9 38395 99
21444  [유머] 생각보다 ㅁㅊ년이 이사왔다.JPG (13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9 60308 65
21443  [회원게시판] 저도 이제 딸바보입니다 ㅎㅎ (180) 스샷첨부 퉤잇 09-19 18683 81
21442  [연예인] 접촉사고 조현... (6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9 55778 80
21441  [회원게시판] 방금 어르신 한분 구했습니다. (60) 듀랜달 09-19 20697 79
21440  [정보] 포맷후 유틸리티 한번에 설치하는 방법 (107)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9 33358 52
21439  [기타] 양준혁 미투 현재상황....(+인스타 입장문).jpg (185) 스샷첨부 간지큐 09-19 54276 126
21438  [기타] 헬조선 역사상 최고의 ㅅㅌㅊ 기업 (31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60237 130
21437  [기타] 공무원 강사가 말하는 대학교 (156)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9-18 46823 84
21436  [회원게시판] 원룸서 애아빠와 16개월 아기 숨진채 발견된 사건...jpg (102) 스샷첨부 후치 09-18 31847 97
21435  [기타] 일본이 섬기는 신의 문자 (9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45729 121
21434  [회원게시판] 스티븐유는 정말 도를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듯.. (223) 디아블로하고… 09-18 27401 80
21433  [동물] 보배드림 강아지 폭행사건 (88) 찬란하神김고… 09-18 26818 74
21432  [유머]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21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8 46006 87
21431  [연예인] 수지가 JYP에 캐스팅된 이유.jpg (68)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09-18 46450 43
21430  [회원게시판] 주차관련 어이 털리는 멘트 (79) 부끄 09-18 29101 44
21429  [기타] 직원의 빠른 판단력 甲 ㄷㄷ (93)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8 44107 94
21428  [기타] 가슴 큰 여자친구 사귄 후기.jpg (112) 스샷첨부 alllie 09-18 62978 84
21427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돌핀팬츠 뒤태 ㄷㄷㄷ (47) 사나미나 09-18 44134 51
21426  [회원게시판] 자살을 혐오하던 제가.. 당사자들이 이해가려고해서 무섭습니다. 너무 힘이 드네요.. (186) 적돈1111 09-18 19402 115
21425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의 지옥훈련이란 베스트글의 댓글 (14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33183 67
21424  [연예인] 가슴반칙인 아찔한 홍진영 (66) 재래식119 09-18 54157 70
21423  [정보] 계란토스트.gif (76) 스샷첨부 alllie 09-18 32810 71
21422  [기타] 미국이 일본에게 저지른 최악의 만행 (18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42077 150
21421  [유머] 전설의 솜사탕 먹는 만화 (50) 스샷첨부 붉은언덕 09-17 40498 125
21420  [정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목록 애니관련 (158) 스샷첨부 갓유리 09-17 26516 109
21419  [기타] 유부남이 되어서야 깨달은 진리 (135) 스샷첨부 피노코쿠 09-17 57125 107
21418  [기타] 태권도는 중국 기원? 반박하는 중국 격투기 선수 (90) 찬란하神김고… 09-17 32297 79
21417  [정보] 집에서 쉽게 삶은계란 까는법 완전꿀팁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4238 52
21416  [연예인] 과감하게 숙이는 락킷걸의 한이슬 (5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7 46574 49
21415  [정보]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 10.jpg (29) 스샷첨부 뚝형 09-17 27607 84
21414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자분들..정책이 쬐끔 바뀌었습니다. (70) 스샷첨부 거스기 09-17 24672 50
21413  [기타] 망한 PC방 인수해서 3년 운영한 이야기.txt (105) 산꾼 09-17 45908 52
21412  [기타]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 (154)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7 43543 94
21411  [블박] 21억 민사 소송이 걸린 대리기사 무단횡단 사고.gif (194) 스샷첨부 간지큐 09-17 30349 68
21410  [회원게시판] 주차하고 차에 타 있는데 앞차가 후진하다가 박네요 ㅋㅋ (61) 다라나자마 09-16 24577 45
21409  [유머]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gif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9-16 53917 84
21408  [연예인] 윤아 의외의 운동신경 (78) 스샷첨부 레시탈 09-16 46958 95
21407  [기타] 이번 추석에 싸우고 이혼합니다.jpg (150) 웨이백 09-16 50443 127
21406  [기타] 기초생활수급자에서 시작했던 프로게이머.jpg (121) 스샷첨부 뚝형 09-16 42717 76
21405  [유머] 성폭행 당하는 여자를 봤을때 대처 방법 (194) 스샷첨부 라돌 09-16 53330 91
21404  [기타] 일본 후쿠시마 영화 근황 (5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38523 91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