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세계최초 비대면강간으로 징역 6년.jpg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3-25 (월) 09:06 조회 : 102414 추천 : 339  


  요약 

1. 남성 A가 성폭행범으로 지목당함
2. 본적도 없는 사람이다 억울하다 주장 
3. 경찰 : 피해자가 너가 범인이래 + 수사 개판 (피해자 진술 오락가락에 CCTV 확인도 안했지만 너가 범인임) 
4. 징역 6년 선고 (A : 나 억울함. 나 무죄임 > 판사 : 어라? 반성안하네? 너 6년 징역)

5. 실제 진범 따로있고, 진범은 성폭행 피해자 친인척으로 피해자에게 A가 성폭행했다고 말하라 시킴 
6. 진범 징역은 2년 6개월 (성폭행범 : 죄송합니다. 잘못했어요. > 판사 : 반성하는구만. 너 2년 6개월)

7. 아무런 잘못 없는 사람 한명 성폭행범에 징역 6년살게 할뻔 하고선 당당한 경찰 

 진실은 하늘만이 안다는 경찰의 말이 압권이네요 ㄷㄷㄷㄷ

모두가 좀 더 관심가지면 좋겠습니다.
다시는 이런 억울한 경우가 없도록요.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찬란하神김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7-11] 밥 반찬? 술안주? 둘다 안성맞춤!!! [더명태] 양념순살코다리 모음전! (5)  (eTo마켓)

폭풍속으로65… 2019-03-25 (월) 09:06 추천 190 반대 2
저 경찰년은 직무유기로 정말 잡아넣어야함...
싸가지 없는년... 저지랄해놓고선 지난번 인터뷰보니까 피해자가 적극적으로 이래저래 해명을 않했다고 하던데...
크크다쓰 2019-03-25 (월) 12:55 추천 84 반대 0
저 여자 경찰?인가 뭔가 마인드 개쓰레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가 없는게 보인다..
제주밤바다 2019-03-25 (월) 09:06 추천 71 반대 0
씨발년 어디서 많이본 쌍판이다 싶더라니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1&wr_id=1713636#c_1716672
이 년이었네
인천뱃놀이 2019-03-25 (월) 11:21 추천 51 반대 0
진실은 하늘만이 안다니...
이게 경찰이 할 말인가...

이런 박 계장 수박 씨발라먹을려나, 그냥 먹을려나.
오기어 2019-03-25 (월) 11:19 추천 25 반대 8
정부놈들 다 죽여버려.,,
animas 2019-04-05 (금) 03:25
더 X 같은게 무고 당한 사람은 6년 나왔는데

실제로 성폭행하고 위증 강요에 협박, 갈취까지 한 사람은 2년 6개월 밖에 안 나왔네?

ㅅㅂ 이게 나라냐?
ehlsxnd 2019-04-05 (금) 19:25
계장년이 잘못했네...저런게 계장이라고...앉아있냐...뻔뻔하다...
ehlsxnd 2019-04-05 (금) 19:26
우리나라 수사하는 사람들은 좀 선진국 마인드가 없어서 그런지...답답하네요...
EksEkfk 2019-04-06 (토) 00:49
ㄷㄷ
물거품 2019-04-06 (토) 13:18
국가에 손해배상 청구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억울하게 옥살이 한거잖아요.
잔춘삼 2019-04-06 (토) 14:27
견찰,판사,검사새끼들 대가리 쪼개야됨. 나라면 어휴..
하루또 2019-04-06 (토) 22:07
저 개년도 똑같이 성폭행 무고로 잡아 넣어야 하는데
미농 2019-04-07 (일) 13:59
근데 이 글 보고 정부 욕 하는 애들은 웃긴게

저 문제의 경찰 언제 뽑은 애들이냐?

원인과 결과에 대한 생각은 없나?
     
       
아자토스 2019-04-11 (목) 21:10
뽑았을때 정권 잘못이라는 소린가요?
임명직 공무원도 아닌데 이해가 안되서
     
       
KEnMI 2019-04-13 (토) 02:35
뽑아놓았을때만 문제인가요? 관리를 안해도 충분히 정부가 욕먹어야하는게 맞는거죠.
산불관리는 잘하는데, 이상하게 여성만 얽히면 어벙벙 어벙벙 해대니 칭찬하다가도 욕나오는게
현 정부인데.
          
            
시콜 2019-04-14 (일) 10:31
벌써 대통령을 비하하는데 칭찬은 해 보셨습니까 이미 욕으로 가득 차 있그만.
               
                 
KEnMI 2019-04-16 (화) 01:34
? 산불관리 잘한다고 칭찬부터 했는데요? 난독증이세요?
제라드요 2019-04-07 (일) 15:55
미국은 지적장애인의 진술은 증거로 채택하지 않습니다.
잉벨 2019-04-08 (월) 09:44
할말 많은데 돈없어서 그냥 간다 진실은 하늘만이 알고있다는 개소리 씨부리는 경찰아
술킬러 2019-04-08 (월) 21:37
이강자의 재례인가...
쉐프 2019-04-08 (월) 21:43
미안함이라곤 1도 없는 표정이네
냥이삼춘 2019-04-10 (수) 15:33
조카를 성폭행 하고 다른 사람에게 누명을 씌웠는데, 반성한다고 2년6개월이라... 심난하네요. 심난해...
재미난녀석 2019-04-10 (수) 18:01
훔 이게  한국 현실인데요  어쩔수 없죠 인력 부족  이라 하고    경찰은 사건  만들고  피해자 말  우선  서류만  잘 만들어서    검찰로  ~사건  된거 같으면  구속  소설  잘만들어서  판사 ~앞으로~  그럼 판결    우리 나라  검사  판사 바보아니죠~현명하게형사님들이  서류  작업  잘만들어  드려야하죠~  안그럼 빠꾸당하니~그냥  없으면  바보  모르면 바보~그게  한국의  대부분 모습이니  ...하지만  머 이런 수사방법으로  지금껏  버텨온  경찰이니  ...거저  떠먹여 주는 사건  숟가락 만  올리는 게....현 경잘  ..머  100 퍼센트 다는 아니지만  ㅋㅋ  cctv가 우리 나라  경찰 아닌가 전 생각합니다 진실도  증거도  사실도 모두 입증하는  ^^ 요즘  살면서 느끼는건데  거짓말 잘하면 장땡  연기 잘하면 장땡~!
졸린데잠들지… 2019-04-11 (목) 06:20
아니 그래서 경찰은 왜 구속 안 시키냐구 명백히 직무유기에 공갈협박에 아우 짜증나
봉봉군 2019-04-11 (목) 10:19
요즘은 개라는 말조차 아깝다..
제라드록바 2019-04-11 (목) 16:20
진실을 하늘만이 안다고? 저게 경찰이 할 말인가 그럼 경찰이 뭔 필요가 있나? 수사 할 필요도 없네? 미친 년
handam 2019-04-11 (목) 22:01
미처 돌아가는 세상이네요
ㅇㄹㄴㅁㅇ2 2019-04-12 (금) 00:48
진짜 인생 밑바닥까지 보면 무서울꺼없음. 저런짓하고 살아있는거에 감사해야됨. 나같으면 걍 쳐죽이고 자살함.
숲속의낭만파 2019-04-12 (금) 03:55
국민이 신뢰하지않는 사법부 왜 존재하는지도 의문입니다.....
toshibal 2019-04-12 (금) 08:50
제가 아는분도 어떤 정신나간년이 지 미성년자시절에 건들였다고 신고해서 체포됬었다가 지금은 보석금내고 나와있어요.
변호사 통해서 조사해보니 성범죄가 일어났다는 그 시기엔 피해자라는년은 미서부에 살고 제 지인은 동부에 거주중이였는데 심지어 그 피해자라는년은 정신과 치료기록도 있고..
간단한 조사만해도 성범죄는 커녕 만나기 조차 불가능한걸 알수 있었는데 조사 않하고 체포해서 파혼당하고 직장 잃고...
한국 경찰뿐만이 아니라 미국경찰도 한심해요.
카스텔라노스 2019-04-12 (금) 10:31
저 여자 경찰 이상함
파파주노 2019-04-12 (금) 13:56
피해자의 심정에 맘이 아프다
엄마친구 2019-04-12 (금) 15:55
저런건 인간 취급해서는 안됨. 개만도 못한 종자.
BattlePK 2019-04-12 (금) 22:29
만약 내가 저런 누명받고 감옥에 가면
어차피 인생 조진거 해외로 튀든 다시 잡혀 감옥에 들가든 내인생 조진 새기들 똑같이 다 조져놓고 가겠음.
영화 모범시민같은 일이 진짜로 일어나봐야 판사 검사 경찰 새기들이 피해자들 무서운줄 알고 똑바로 일하지 지금처럼 매번 당하고 손 놓고있으면 그냥 본인 인생만 조진거임. 적어도 어차피 인생조진거 똑같이 복수는 해야지.
네메시스 2019-04-13 (토) 11:23
와.. 저 여자 계장 역겹고 토쏠리네..
ManCity 2019-04-13 (토) 17:59
하늘만이 진실을 안다고? 그게... 하 ㅋㅋ 이게 저 사람의 직급과 위치에서 할말이냐? 하... 와... 저런 하.... 후...
닭이잘못했네 2019-04-13 (토) 21:21
와 ㅁㅊ년이 경찰이네 허...저여자도 누명써서 ㅈ되쓰면 좋겠다
아름다운세상… 2019-04-14 (일) 01:51
개 ㅎㄹ 씨발ㄴ 나가 디져라 진짜
미친강아지 2019-04-14 (일) 08:35
조까튼
카본스틸맨 2019-04-14 (일) 15:17
역시 공무원 중에 경찰이 가장 일 못하는 건 맞는 것 같습니다.
윗선부터 개혁을 해서 일선이 일을 잘 할 수 있는 구조로 개선해얄 것 같습니다.
shortb 2019-04-14 (일) 15:22
여경은 상습이네 무능한 여경보단 돈받고 그랬다는게 덜 부끄럽겠다
이슈카 2019-04-14 (일) 17:08
경찰과 판사중에 범죄와 손잡지 않거나, 범죄에 손대지 않는 인간이 있다면.....
거긴 지상이 아닌 나라가 분명함........범죄집단이라고 해도.....당연하지란 말이 나올 정도지...쯔쯔.....
녹색나무 2019-04-15 (월) 16:36
난 경찰보다 판사가 더 이해 안가네....
Oops3110 2019-04-15 (월) 18:23
견찰수사관이나 판사나....이게 ㄷㄷㄷㄷㄷ 그냥우기기만 하면 죄인되는 나라 ㅅㅂ
포에포프 2019-04-15 (월) 22:19
저런넘 죽여야 함 ..
글적글적 2019-04-16 (화) 21:15
ㅈ같은 나라
화려한일족 2019-04-17 (수) 10:06
무고죄가 약하니 저런말 함부로하지
영화보는베토… 2019-04-17 (수) 19:56
판사보다 똑똑하고 집요한 가족이 있어야 되고요.
경찰보다 더 증거확보를 할수 있는 가족이 있어야 되네요
알수없는시드 2019-04-17 (수) 20:38
억울한 옥살이와 가족파괴 등 이런 보상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건가요? 그냥 국가가 잘못했다 미안. 그냥 살어 이렇게 되는건가???
프라이오 2019-04-19 (금) 00: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을 하늘만 알면 수사는 왜해 기도나 해지
필라이프 2019-04-19 (금) 02:24
이건 뭐 떨어지는 낙옆을 피해 다녀도
날벼락 맞는 꼴이네...
쌍둥이자리 2019-04-19 (금) 14:26

민중의 지팡이가 아니라.....
민중의 몽둥이네....
진실은 하늘만이알아......허~얼???
반성의 기미가없구먼...?
     
       
쌍둥이자리 2019-04-19 (금) 14:27
직위 해제
phs02270 2019-04-19 (금) 21:05
박송희 전남경찰청 계장.....
칠동주 2019-04-20 (토) 09:00
누명 피해자 가족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승소하고 국가는 관련 검, 경 공무원들로 부터 구상권 청구 및 파면해서 퇴직금도 회수하는 청원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발로 뛰는 수사가 아니라 사무실에서 전화질로 수사를 하려면 재택을 하지 그랬니. 현장에서 cctv 한번만 봤으면 저장기간을 물론 증거도 확보했을텐데.
새콤한코딱지 2019-04-20 (토) 12:46
저런년이 계속 이런거 수사하면 이런일 또일어날듯.. 멀쩡한 사람 병신만들어놓고 한다는 말이 하늘만이 알어?? 기가 찰노릇이다
완고한무지 2019-04-20 (토) 14:30
funkman 2019-04-20 (토) 15:27
아몰랑 그냥 비리가 너무 많아!!!
현실은 더 막장이네
검은보호지 2019-04-20 (토) 18:17
저 경찰 얼굴이름 외웠네요
테스터기 2019-04-21 (일) 04:03
저 경찰 x 같은 x
ㅅㅂ..
연민정 2019-04-22 (월) 08:21
경찰 검찰 판레기들 어휴 콜라보 지렸죠
라즈베리천국 2019-04-22 (월) 16:09
피해자의 목소리가 증거입니다.
에스노트 2019-04-23 (화) 08:53
진술과 증거도 구분 못하는 우리나라 견찰 ㅡㅡ.
낚시꾼2 2019-04-23 (화) 22:51
와~~~ 아무생각 없이 읽다가 피가 거꾸로 솟는다~~~ 저 경찰year 찢어죽이고 싶네
태엽감는새 2019-04-24 (수) 12:55
계장 뻔뻔한 거 봐. 화가 치민다. 사람 인상은 진짜 정확한 듯
태양왕 2019-05-17 (금) 14:10
저 개가튼년 방송보니까 웃으면서 헤헤 더 잘해야죠 이런일없도록 이러던데
개씨부라 간장 계장 닭계장가튼년
쿠사마 2019-06-26 (수) 10:17
개년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NEW 10%] 클래식하지만 포인트 있는 '윙팁 신사화 포스터' 파스코로젠 07-18
1025  [기타] 베트남전 파병의 결과 (267) 스샷첨부 Baitoru 05-02 46849 83
1024  [기타] 실종 23년 만에 돌아온 엄마...그동안 무슨 일이... (104) 스샷첨부 간지큐 05-01 34751 83
1023  [기타] 대박 국민 대사기극이 터졌다 (87) 스샷첨부 블루복스 05-01 49340 94
1022  [기타] 그저께 그것이 알고싶다. 견찰관 인터뷰 (67) 찬란하神김고… 04-30 32548 63
1021  [기타] 유부남들을 감동시킨 오연수누님 (80) 스샷첨부 하데스13 04-29 51936 83
1020  [기타] [펌]현재 일본에서 난리난 사건 (141) 스샷첨부 사니다 04-28 65203 95
1019  [기타] 치어리더 부채질 사건의 진실.. (8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8 60503 47
1018  [기타] [펌]역대급으로 추했던 야구선수 (243) 스샷첨부 사니다 04-28 63806 81
1017  [기타] 결국..유노윤호도 터짐 .jpg (179) 스샷첨부 천마신공 04-27 69049 134
1016  [기타] KBO 야구선수 팬서비스 수준 (252) 스샷첨부 Z9소년 04-27 43410 54
1015  [기타] CU가 잘하고 있는 시스템.. (12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6 47876 128
1014  [기타] (스압) 골목식당 역대급 인성킹 사장님 등장 (99) 스샷첨부 사니다 04-26 37224 106
1013  [기타] 스탭 피 빨아 만드는 드라마 (109) 스샷첨부 하데스13 04-26 57329 59
1012  [기타] 진심 빡친 홍진영.. (15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5 64069 67
1011  [기타] 한일 해저 터널을 반대하는 이유 (242) 하데스13 04-25 45768 208
1010  [기타] 디씨의 어떤 소년가장 (165) 사니다 04-24 50043 74
1009  [기타] 어느 공무원이 짤린 이유 (7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24 53244 167
1008  [기타] 진정한 나라란 (16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23 42704 145
1007  [기타] 버닝썬 폭행 피해자 김상교씨 근황.jpg (99) 스샷첨부 간지큐 04-23 41890 130
1006  [기타] 박지훈 번역가 덕분에 몰랐던 사실 .jpg (134) 스샷첨부 시티은행 04-23 51572 104
1005  [기타] 자기공연 되팔렘 암표상 참교육하는 가수 (119) 스샷첨부 M13A1Rx4 04-23 44700 76
1004  [기타] 녹화중단된 역사저널 그날 (112) 스샷첨부 Clothild 04-23 41443 170
1003  [기타] 한국에서 불법주차 신고하면 생기는 일 (254) 스샷첨부 Baitoru 04-22 45378 138
1002  [기타] 여자한테 절대 잘해주지마라.jpg (192) 스샷첨부 뚝형 04-22 61641 110
1001  [기타] 무고녀 사이다 참교육중인 박진성 시인 트윗.jpg (78) 스샷첨부 뚝형 04-22 40307 115
1000  [기타] Lg v50 듀얼스크린 근황.. (25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0 62718 49
999  [기타] 일본에서 대도서관보다 더 많이번다는 한국 유튜버.jpg (10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19 59037 108
998  [기타] SJ 레스토랑 근황.jpg (58) 스샷첨부 노랑노을 04-18 48037 125
997  [기타] 보잉737 MAX 항공기 추락사고의 원인.jpg (79) 스샷첨부 jamiexx 04-18 37245 76
996  [기타] 한국이 WTO 2심에서 뒤집을 수 있었던 이유 (94) 스샷첨부 하데스13 04-17 36803 154
995  [기타] 조양호 운구행렬.. (23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7 49648 148
994  [기타] 엄마가 지옥 갈게.jpg (170) 스샷첨부 간지큐 04-17 53278 196
993  [기타] 댓글 4000개가 넘을 정도로 논란인 떡볶이 매너.. (41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7 68030 59
992  [기타] 세월호 침몰 당시 철문을 부수면서 탈출 시도를 했던 아이들.jpg (138) jamiexx 04-16 46640 155
991  [기타] 윤종신 어제자 인성논란.. (15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6 64476 65
990  [기타] 외국인 눈에 비친 이순신 (80) 스샷첨부 하데스13 04-16 49848 87
989  [기타] 디씨 헬스갤러리 레전드 몸매.jpg (151) 스샷첨부 잇힝e 04-15 81716 36
988  [기타]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근황.jpg (205) 스샷첨부 잇힝e 04-15 68006 25
987  [기타] 사람들이 혼내주려고 수소문중인 닭갈비집 - 검거 완료 - (110) 스샷첨부 간ㅇㄴ 04-15 57477 45
986  [기타] 육아예능 프로그램을 안보는 이유 (146) 스샷첨부 사니다 04-15 48410 91
985  [기타] 프레디머큐리 피규어 만들기 (103) 스샷첨부 아라크드 04-14 36696 70
984  [기타] 영화 "300"의 숨겨진 사실.jpg (10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14 56288 94
983  [기타] 어머니 제사 안 지내겠다는 큰형.ssul (177) 스샷첨부 하데스13 04-13 45546 104
982  [기타] 미국 의사가 말하는 낙태수술 (167) 스샷첨부 클린한세상 04-13 36224 96
981  [기타] 월세 받으면 일 안하나요? (316) 스샷첨부 잇힝e 04-13 51258 25
980  [기타] 죽은 남성의 사회.JPG (97) 스샷첨부 흐노니 04-12 46931 98
979  [기타] 이토 드루이드님 정체 ㄷㄷㄷ (125) 스샷첨부 먼동이트면 04-11 56276 83
978  [기타] 오늘도 역사를 쓴 손흥민 골 (87) 스샷첨부 M13A1Rx4 04-10 40793 136
977  [기타] 여대생의 택배 알바 후기.jpg (140) 스샷첨부 봄맞이 04-09 64608 76
976  [기타] 조두순 출소날 담구면...jpg (177) 스샷첨부 뚝형 04-09 50015 115
975  [기타] 강원도 산불 잔불진화 마지막 투입조... (117) 스샷첨부 사니다 04-08 40290 115
974  [기타] 백주부의 그녀 근황.JPG (12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7 72761 51
973  [기타] 속초 시내에 전남소방차.. (14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06 62823 217
972  [기타] 망양휴게소 현재상황.. (16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05 50737 122
971  [기타] 정준영 해외 생매매의혹 멤버 실명깜.. (8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05 70124 38
970  [기타] 가슴을 울리는 사진 한장 (66) 스샷첨부 욱나미 04-05 43093 71
969  [기타] 송골매를 접고 DJ를 하게 된 이유 .jpg (69) 스샷첨부 천마신공 04-05 49561 61
968  [기타] 한국 패키지 게임이 망한건 복돌이 때문? (340) 스샷첨부 미꾸쭈 04-05 48524 79
967  [기타] 법정에서 엄마를 변호한 8살 딸아이 (168) 스샷첨부 M13A1Rx4 04-04 48485 61
966  [기타] 오늘자 서울 소방훈련 사진.. (2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04 55610 193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