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버닝썬 김상교씨 인스타

[댓글수 (61)]
글쓴이 : 하데스13 날짜 : 2019-03-18 (월) 16:18 조회 : 53062 추천 : 98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루츠 2019-03-18 (월) 16:18 추천 60 반대 2
틀을 깨는 큰일은 저런 또라이 소리 듣는사람이 만들어냈죠
앞뒤 안가리고 옳다고 생각하는 일은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
학생운동 3.1운동 프랑스혁명 등을 일으킨 불씨가 된 사람들도 그 시작에선 또라이 소리 듣는 사람이었을거같아요
아갓씨 2019-03-18 (월) 16:18
대단하다..
루츠 2019-03-18 (월) 16:1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틀을 깨는 큰일은 저런 또라이 소리 듣는사람이 만들어냈죠
앞뒤 안가리고 옳다고 생각하는 일은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
학생운동 3.1운동 프랑스혁명 등을 일으킨 불씨가 된 사람들도 그 시작에선 또라이 소리 듣는 사람이었을거같아요
     
       
뙈지바 2019-03-18 (월) 16:18
솔직히 이런거 말고 이명박 보석이랑 다른 큰사건이나 파줬으면 좋겠음

장자연 사건도 조용하고

팼던 vip는 정체도 모호하고


그냥 돈많고 권력은 그닥인 연예인만 자극적으로 뚜까패는중



술집에서 어떤사람이 사람을 팻는데 그 술집이 불법이라 술집사장만 처벌에 집중

사람을 팬 사람을 어디가고???!
          
            
루츠 2019-03-18 (월) 16:18
승리가 화살 거의다 맞고있던데
제 생각에는 버닝썬 뒤에 양현석이 있고 그 주변으로 거미줄처럼 신문,방송,인터넷포탈등 언론,정치,기업,경찰,검찰 사회적 지위좀 있다 싶은 집안은 다 엮여있을거라 봐요
부패한놈은 직접 엮고 그렇지 않은자도 그 자재들을 꼬드겨서
연예인이랑 신나는 파티 하지 않겠냐는 식으로 친분을 튼 후에 분위기 태워서 약도 맞고 하면서 엮어서
건드릴 수 없는 바벨탑을 만들었겠죠

한순간의 이슈로 끝나지 않고 버닝썬 껀이라도 계속 물고 늘어지면서
국민들이 관심이 식지만 않는다면 껍질이 한층씩 벗겨져 나오다가
부패의 싹이 자라버린 부패의 나무의 가지를 상당부분 쳐낼 수 있을거같아요

그렇게라도 부패로 뭉쳐서 서로 봐주는 그들의 힘이 약해진다면
장자연 사건도 들어가고 재수사 하면서 더 많은 가지를 쳐 내고
그러다가 이명박이나 전두환까지 정의의 심판을 받게 할 수 도 있겠죠

우리가 냄비근성으로 이슈에 자극받다가 식어버리지만 않으면,
계속해서 관심을 보이면 그게 힘이 되어 수사의 원동력이 될거라 생각해요
버닝썬이 그저 한때의 이슈거리가 되느냐 고구마줄기마냥 줄줄이 나올 실마리가 되느냐는
국민의 관심이 지속되는지에 따라 달라질거라 봐요
               
                 
뙈지바 2019-03-18 (월) 16:18
위에 타고 타고 올라와서 까고 까서 다 털어야지 부터 전 그다지 .....

이미 vip부터 털었어야 하는데 사건 자체의 vip는 누구였고 어떤 멤버였는지 연예인과 어울리면서

솔직히 어울린거 아니죠 연예인들이 마춰주는거죠 친한사이지만 반 주종관계

그 주인들은 아무것도 안나옴

거기서 시작된 사건인데 그건 일언반구 없음




말그대로

승리 : "형 형이 애를 패가지고 이렇게 된거 아니야 우리 가게에서"
vip: "언제부터 형이래 이새끼 형형 동생 하니까 진짜 우리가 같은 레벨인줄아냐?"

이런거라고 보는데요

장자연 이명박 사건부터 덮는것도 그렇고 사건발단 vip들의 행태는 아무 관심도 없고 걔들이 장난감 소모품 연예인들이 소모품 처럼 버려지는 중인데

사람들은 아는 유명인의 부도덕하고 물란한사생황에 쒸익쉬익하고있음


이미 그 위가 손절하고 있는데 뭘 타고 타고 올라가서 다 근절해요


솔직히 물뽕과 클럽에서 그렇게 노는거 저 20대 초반부터 그리 놀았어요 술집에서 탈세요? 말해 뭐합니까....


이렇게 밝혀지고 까발려지고 잘못된거 응징당하는건 맞는거지만 자극성 사건에 온갖 이목이 집중된건 아니라고 보네요

이 사건발단의 시점의 주인공은 어디가고 정준영 승리 그걸로 모자르니 차태현만 남음
                    
                      
루츠 2019-03-18 (월) 16:18
그렇게 할 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수사 하는 사람들도 가족이 있고 무서운게 있는데

지금 당장은 건드리고 싶어도 건드릴 수 없는 현실이라는게 있다는걸 이해 해주세요

누군들 머리부터 치고싶지 않을까요

뒤에 숨어있는 검은손들이 뻔히 보이는데.

체스에서도 왕을 치려면 폰부터 잡아야 체크메이트를 만들 수 있잖아요
          
            
한아비 2019-03-18 (월) 23:14
우리 엠비는 진짜 먼가 천운이 함께하는것 같음 운이 너무너무 좋음 말도 안돼게 휴...
     
       
니미쉬 2019-03-19 (화) 13:14
그냥 경찰한테 퍼맞고 꼭지돌아서 그때부터 걍 연예인 까기좋아하는 이토같은 키보더들 야동찾는 매니아들 든든한 머릿수가 조준하기 쉬운 타겟에 얹혀서 시너지로 어찌저찌 이렇게 커진거지 일부러 전부 시나리오대로 성추행 퍼맞는거 이런걸 짜논게 아님
앞뒤 안가리기는 개풀ㅋ
워어나앙 2019-03-18 (월) 16:18
ㄷㄷㄷㄷ 영화제작 언제하나요
열혈28 2019-03-18 (월) 16:18
처음엔 이 사람이 어느정도 언론 플레이도 하는걸거라고 생각했음
저렇게 일방적 피해자 입장이 되기가 쉬운게 아니라서
근데..이게 이런 대빙산의 일각이었을 줄이야;;;
널지운다 2019-03-18 (월) 16:18
허허허
GoodEnd 2019-03-18 (월) 16:18
계획된 스토리에 영웅심리인가..?  당한건 있을듯.. 잃을게없으니 복수인것도같고.. ㅎㅎ 그래도뭐 화이팅~
     
       
울리3 2019-03-18 (월) 16:18
영웅심리라니요.
당한만큼 피해입은만큼
비율대로 갚아주는게 당연한것을
     
       
아다리구구 2019-03-18 (월) 16:18
시작이 물뽕 당한 여자가  도와달라고 해서  구해주다가 vip한테 맞고 경비 한테 맞은 거라던데
영웅심리?
ueno 2019-03-18 (월) 16:18
이분 자살당하지 않나 모르겠네 잠잠해질때쯤 위협느끼고 경찰서 찾아가도 나몰라라 막이러고 ㄷㄷㄷ
아까 위협에 견디지 못하고 한강에서 투신한 게시글있던데 ㄷㄷ
     
       
칼있을까 2019-03-18 (월) 17:06
2010년 버닝썬 수사하던 형사도 살해당했는데 일반인이시니 더욱 위험하지요...
          
            
긴팔티 2019-03-18 (월) 19:19
살해당한거로 판결났나요? 개인생각인가요?
               
                 
칼있을까 2019-03-18 (월) 20:24
거꾸로가는세… 2019-03-18 (월) 16:18
내장을 후벼파세요, 응원합니다,
backma1 2019-03-18 (월) 16:18
이소재로 영화찍겠네
티업프로 2019-03-18 (월) 16:18
자 내년에 영화로 어떻게 나올지 기대된다
니미쉬 2019-03-18 (월) 16:18
이 사람은 그냥 경찰이 자기를 폭행햇다로 시작한거 아닌가? 나머지도 자기가 의도한거처럼 얘기하네
     
       
김사범 2019-03-18 (월) 16:18
그걸로 신고했는데 경찰이 덮었는지 모르겠는데 이렇게 되는데 1년 정도 걸렸다고 하더군요. 그동안 주변에서 말렸겠죠.
     
       
쨔아응 2019-03-19 (화) 11:25
사건 터트리기 전에 vip룸 들어가서 영상까지 찍어놓고 증거 다 장전해둔 다음에
지금 처럼 터트린거니까 의도한거 맞죠.
단순 폭행사건으로 사람들이 이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는게 아니어요 ;;
이름따위없음 2019-03-18 (월) 16:18
그래도 대단하다
으이이이잉 2019-03-18 (월) 16:18
영국인들: 뭐야 이 옐로우 몽키들은?
     
       
Nesta13 2019-03-18 (월) 17:02
영국인이세요?
     
       
오일메이커 2019-03-18 (월) 17:40
열등감 지린다. ㅋㅋㅋㅋㅋ
     
       
윈더 2019-03-18 (월) 17:58
와 열등감 ㄷㄷ
본인은 아니라하겠지만
뼛속까지 새겨져있는 열등감이 이런식으로 ㄷㄷ
     
       
닝기기라루 2019-03-18 (월) 22:01
니 스스로 몽키라고 인정하네 ㅋㅋㅋㅋㅋ
덴마크모카라… 2019-03-18 (월) 16:18
무슨 일만 생기면 연예인들 사건 터지는 걸 보면 연예인 공화국이라기엔 좀...
그 뒤에 숨은 놈들 공화국이겠지
말술소녀밍키 2019-03-18 (월) 16:18
뭔가... 얘도 좀 이상하다는게 내 생각이긴한데.... 저위에서 시나리오 쓰시는 분은 좀 천재인듯?
Seher 2019-03-18 (월) 16:18
이런 게시물에서 자꾸 피해자도 이상하다는 식으로 약 뿌리는 댓글들
솔직히 의심스러운데...
닥똥집똥침 2019-03-18 (월) 16:18
세월호 희생자 가족들 단식할때 일베충들이 폭식한거 삼성이 돈 댄거 다 아는데
외국 언론에 안 나옴... 그것도... 제발 나왔으면...
BabyBlue 2019-03-18 (월) 16:18
윗대가리까지 제대로 수사해라
바버의꿈 2019-03-18 (월) 17:32


ㄷㄷ
     
       
asdfoein 2019-03-21 (목) 21:56
이거 아니래요. 사건반장에 나오시는 그 전직 경찰분이 이건 말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입은 옷하고 모자가 계급이 달라요. 옷은 다른 사람거 주워입고 모자는 또 다른 사람거라고 합니다. 계급도 맞지 않구요. ㅋㅋ
오십구키로 2019-03-18 (월) 17:36
김현정 뉴스쇼에 오늘 나오려다가 더 가다듬어서 나온다했음 내일 나올수도 ㄷㄷ
언제나불타오… 2019-03-18 (월) 17:59
이분하고 윤지오씨는 정말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건마매니아 2019-03-18 (월) 18:27
전 이번 버닝썬 사건 왠지 북한군이 개입한것 같네요.
손나코토 2019-03-18 (월) 18:40
국회 출마하세요.
여보세요 2019-03-18 (월) 18:57
승리의 버닝썬 사건과 장자연 사건은 어찌보면 비슷한 성격의 사건인데
장자연 사건보다 더 난리를 치는 기레기들을 보니 역시 조선일보가 대한민국에서
어느 정도의 파워를 지니고 있는지 체감이 됩니다.그려..
만든건펀 2019-03-18 (월) 19:45
쎄인트 쿄 성교 아님?
적사요나라 2019-03-18 (월) 21:04
시팔 조올라 멋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일부 븅신같은 댓글러들 댓글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멋지다.
럼블린 2019-03-18 (월) 21:24
진짜 대단하다
초코초코a 2019-03-18 (월) 21:44
멋진데
노고리 2019-03-18 (월) 21:48
영화 제목으로도 뭔가 어울리네. '버닝썬'
닝기기라루 2019-03-18 (월) 22:01
와 리얼 사람 잘못건드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전있는나날 2019-03-18 (월) 22:50
살을 주고 뼈를 취한다....  무협지의  한 대사를 보는 것 같다..  대협... 강호의 정의를 세워주시지요. 저 사악한 무리들을 응징해주세요......
가마카츠 2019-03-19 (화) 00:06
떡고물 먹다보니 떡먹고 싶었던 지구대견찰의 욕심이 여까지 왔다고봄...걍 떡고물이나 핥아먹을것이지 주제파악 못한결과.
김왕장 2019-03-19 (화) 02:24
아우 오그라들어;; 중2병있는듯
     
       
왼손재비 2019-03-19 (화) 16:37
어디가 오그라들죠?
이런 사람들이 순응 존나게 잘함
     
       
무적어징어 2019-03-19 (화) 20:21
저도 사실 인스타에 저 글 스타일이 맘에 들진 않습니다
꼭 저런 말투로 썼어야 했을까요? 생각해보면 인스타의 대화법 일종의 프레임이라고 느껴지네요
거기에 맞게 쓴거 같고
하지만 진실과 용기를 말투 하나로 폄하 하는건 너무 어리석은 생각 같군요
H마스 2019-03-19 (화) 02:57
그냥 소설쓰자면. 양현석이 승리 이름으로 클럽하나 만들어주고, 클럽을 통해서 재력,권력이 있는 자제들과 접촉 연예인,연예인급 여자들 대주면서 yg를 키워오지 않았을까하고,,, 지디 대마초라던지 박봄 뭔 주사맞았다고 할 때도 잠깐 뉴스뜨고 소리없이 사라진거 보면 양현석이 뭔가 있긴하다는 의심이 이번 버닝썬으로 그 단초가 되지 않을까 함.
CHOCOMO 2019-03-19 (화) 05:30
저 사람도 좀 의심된다
 모피어스 2019-03-19 (화) 08:32
지난해 12월, 김상교씨 첫 언론 인터뷰 기사 ==> http://www.ilyosi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621
가을에에 2019-03-19 (화) 08:54
정의가 실현되는중~
wkjd1 2019-03-19 (화) 09:09
왼손재비 2019-03-19 (화) 16:36
한국은 본성이 잘사는나라애들에게 까발려지면 존나 부끄러워해서
바로잡아짐 저렇게 외국으로 퍼뜨리면.
김상교씨가 아주 영리하고 대범하게 잘 대처한거임
스고이구슬 2019-03-20 (수) 09:03
버닝썬 들어갈 정도면 어느정도 재력이 있는.
김상교도 재력가 집안에서 만들어준 회사 오너로 있는 놈이고.
역시 개한민국은 돈이면 됩니다.
일반애가 가서 두들겨 맞다 경찰불렀으면 지금 실형살고 있을 듯.
     
       
왼손재비 2019-03-20 (수) 11:20
그래서 멋잇고 대단한걸 떠나서 영웅화시키면 안되는 이유임
   

  • 제주렌트카
  • 차량용품
  • 통신의달인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 리니지m
  • 걸카페
  • 넥산타이어
  • 라크나로크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스폰서박스] [더맨쉽]꾸민듯 안꾸민듯, 꾸안꾸의 정석, 데일리룩 맛집! (120) 더맨쉽
1757  [기타] 부먹찍먹 마우스버전 (127) 이미지 행복하세욤 04-20 39314 83
1756  [기타] 마이클 조던을 역대 2위로 끌어내리려면... (148) 이미지 jollypong 04-20 46183 142
1755  [기타] 지난 밤 이태원.jpg (107) 이미지 아이언엉아 04-20 55285 181
1754  [기타] 여중생의 유서.jpg (59) 이미지 뚝형 04-20 39117 168
1753  [기타] 4월 19일 코로나 세계 현황. (59) 이미지 春秋 04-20 20433 98
1752  [기타] 민주화 발언 이후 전효성의 행보.jpg (103) 이미지 뚝형 04-20 38694 158
1751  [기타] 일본 TV 토론에 나온 한국교수 (81) 이미지 사나미나 04-19 38217 170
1750  [기타] (스압) 국뽕코인 등등.. 최근 논란 해명하는 올리버쌤 (111) 이미지 사나미나 04-19 32993 123
1749  [기타] 구피 이승광의 종교 .jpg (102) 이미지 천마신공 04-19 41915 97
1748  [기타] 우즈백에서 한국 방역의 위엄.jpg (54) 이미지 뚝형 04-19 40635 175
1747  [기타] 4월 18일 코로나 세계 현황. (64) 이미지 春秋 04-19 20781 83
1746  [기타] 자연사한 시베리아 호랑이 박제한 서울대공원 (137) 이미지 사스미리 04-18 39684 97
1745  [기타] 독일, 미국 누나가 말하는 만나면 안되는 여자 유형 (93) 이미지 사나미나 04-18 47840 131
1744  [기타] 세계가 보면 부러워서 경악할 사진 (134) 이미지 포이에마 04-18 56564 80
1743  [기타] 치과의사기꾼들에게 호갱 안 당하는 법 (92) 이미지 posmall 04-18 36828 79
1742  [기타] 4월 17일 코로나 세계 현황. (48) 이미지 春秋 04-18 20815 62
1741  [기타] 일본의 노답 인터넷 뱅킹 (106) 이미지 posmall 04-18 43541 62
1740  [기타] 세월호 공소시효 1년 남은 순범이 누나의 호소 (117) 이미지 블루복스 04-18 27717 70
1739  [기타] 지금까지 번 유튜브 수익 전부 기부한 강민경 (75) 이미지 사스미리 04-17 28072 121
1738  [기타] 4월15일 일본 코스트코 마스크 쟁탈전 (127) 이미지 블루복스 04-17 33914 95
1737  [기타] 팔도 비빔면의 비밀 (134) 이미지 사나미나 04-17 39622 108
1736  [기타] 쿠웨이트 : 돈으로 날 살순 없다 (81) 이미지 히잉 04-17 42371 79
1735  [기타] 석가탄신일이 공휴일이 된 이유 (69) 이미지 posmall 04-17 34963 170
1734  [기타] 초딩이 여경 체력시험에 도전해봤다 (164) 이미지 jollypong 04-17 48065 92
1733  [기타] 4월 16일 코로나 세계 현황. (50) 이미지 春秋 04-16 25718 125
1732  [기타] 세월호때 미국이 지원하겠다고 한 배 (233) 이미지 제미니 04-16 51446 296
1731  [기타] 뒷일을 부탁합니다.jpg (52) 이미지 왜죠 04-16 32442 165
1730  [기타] 인류역사상 가장 학살을 많이 한 나라 (98) 이미지 jollypong 04-16 41159 90
1729  [기타] 투표 현재 1위 .JPG (7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6 57093 90
1728  [기타] 박물관에서 일제강점기 시대를 보고온 일본 인 bj 반응 (56) 이미지 갓유리 04-16 33294 88
1727  [기타] 일터에서 왜, 예뻐야 하나요? (128) 이미지 한마루 04-15 49387 135
1726  [기타] 일본인들에게 일왕의 존재 (76) 이미지 jollypong 04-15 36570 97
1725  [기타] 4월 14일 코로나 세계 현황. (62) 이미지 春秋 04-15 29418 98
1724  [기타] 국내 도입이 시급한 여경 훈련 .GIF (13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5 42116 117
1723  [기타] 택배 도둑맞은 나사 직원의 복수 .JPG (7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5 48227 57
1722  [기타] 한국이 절대 안 망하는 나라인 이유 .JPG (9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4 44577 188
1721  [기타] 두꺼비 집 만들어준 디시인 .jpg (66) 이미지 천마신공 04-13 42720 65
1720  [기타] 한국에서 자가 격리 중 감동먹은 일본인 .JPG (7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3 42294 115
1719  [기타] 이세돌 리즈 시절 중국 인터뷰 패기 .JPG (5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3 34983 99
1718  [기타] 오늘 새벽 제주 은하수 .GIF (8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2 49022 114
1717  [기타] 대한민국 특수부대의 슬로건 (81) 이미지 jollypong 04-12 38124 141
1716  [기타] 사형수의 사형집행을 참관할수 있는 나라 (154) 이미지 사나미나 04-12 38808 63
1715  [기타] 해외 입국자의 격리생활기 (71) 이미지 사나미나 04-12 29525 105
1714  [기타] 한국 vs 일본 .JPG (7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1 40898 89
1713  [기타] 미국 대탈출 결심한 유학생.jpg (78) 이미지 뚝형 04-11 42237 70
1712  [기타] 한우가 비싼 이유 .JPG (21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10 53873 162
1711  [기타] 한국에 술 마시러 온다는 일본연예인.jpg (66) 이미지 왜죠 04-10 48754 77
1710  [기타] 갑질 아파트 레전드급 (113) 이미지 하나둘3 04-10 50137 115
1709  [기타] 치킨 처음 먹던날.jpg (86) 이미지 뚝형 04-09 38762 101
1708  [기타] 스티브유에 대해 알게된 미군 (93) 이미지 계란 04-09 40400 180
1707  [기타] 여성들이 맘놓고 잠들면 안되는 국가.jpg (132) 이미지 아이언엉아 04-09 51978 122
1706  [기타] 3년 사귄 예비신부랑 헤어진 남자 (146) 이미지 posmall 04-09 43045 78
1705  [기타] 물들어온다! 노를 저어라!.jpg (60) 이미지 왜죠 04-08 43252 70
1704  [기타] 메르스 때 징계 당했던 사람.....jpg (97) 이미지 아무도없네 04-08 37938 257
1703  [기타] 국민배우 송강호.jpg (64) 이미지 뚝형 04-08 32790 152
1702  [기타] 최근 일본 코로나 방송 근황 .JPG (9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08 44786 92
1701  [기타] 여자 클라이밍 한일전.gif (75) 이미지 아이언엉아 04-08 39973 93
1700  [기타] 택배 상자 사이즈 안맞을 때 꿀팁.gif (144) 이미지 뚝형 04-08 34672 134
1699  [기타] 스페인에서 마스크 쓰다가 조롱당한 교환학생 .jpg (142) 이미지 천마신공 04-08 41124 114
1698  [기타] 가수 故 구하라 오빠의 고백 (144) 이미지 jollypong 04-07 39007 99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