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유머) 오늘자 대륙 근황 (61)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동영상]

CG로 재현한 오드리햅번 ㄷㄷㄷ.avi

글쓴이 : Master30 날짜 : 2019-03-14 (목) 13:52 조회 : 32729 추천 : 43  
Master30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네모홀릭 2019-03-15 (금) 00:06 추천 7 반대 0
비누를 왜 먹나요?
당근로봇 2019-03-14 (목) 13:52
아주 오래전에 나온 영상이긴 한데 간만에 보네요
햅번처럼 우아하게 늙었던 배우도 드문듯
용왕 2019-03-14 (목) 13:52
배경이 어디인가요.
무언가 카프리 느낌이....
구화지문 2019-03-14 (목) 13:52
그레고리 펙과 주연으로 나온 로마의 휴일을 가끔 생각나면 보는데 볼수록 향수가 우러나오는듯 합니다.
빈잔을비우다 2019-03-14 (목) 13:52
와.... 정말 이쁘다.. 세기를 뛰어넘는 아름다움...
과연 최고의 미인이야..
세일러프리먼 2019-03-14 (목) 13:52
와 이거 저화질 소장하고 있었는데 고화질이당~~ 감사감사
엄마친구 2019-03-14 (목) 13:52
오드리햅번.... 진짜....  엄청 이뻤는데.... 
로마의 휴일에서 머리카락 자르고 아이스크림 먹는 장면...  몇십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잊을 수 없네요.
오랫만에 로마의 휴일 넷플릭스에서 또 봐야겠네요.
라이언K 2019-03-14 (목) 13:52
진짜 인형이라고 할만하네요. 완벽하게 이쁘당
그까이꺼뭐라… 2019-03-14 (목) 13:52
좋네요
dungno 2019-03-14 (목) 13:52
광고보니 도둑x이네
ililliil 2019-03-14 (목) 13:52
와~ 넉놓고 봤어요~
이천송영환83 2019-03-14 (목) 13:54
너무 하내 머머리에게
나야나3 2019-03-14 (목) 13:57
인성 ㄷㄷㄷ
맹덕조조 2019-03-14 (목) 14:00
cg 라 그런지 확실히 부자연스럽긴 하네..
     
       
유부5년 2019-03-14 (목) 19:06
오드리 생긴게 CG처럼 비현실적으로 생겼어요..
          
            
차당된코멘트 2019-03-14 (목) 23:25
오드리 나올때 부자연 스러워서 하는소리예요 돌려 말하는게 아니라 원빈보고 cg네 하는것 처럼이 아니라 진짜 부자연 스럽다는 말입니다
참고로 초코렛 입에 넣는 장면은 cg가 아니라 대역입니다 왜 대역을 섰을까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마파두부덮밥 2019-03-14 (목) 14:03
모자는 왜 훔쳐가 ㄷㄷ
     
       
투다다다다다 2019-03-14 (목) 14:23
ㅋㅋㅋㅋㅋ 그르게요 ㅋㅋㅋㅋㅋㅋ
     
       
사랑아빠다 2019-03-15 (금) 21:16
자기는 공주이기에 기사로 남자를 둔갑시키기 위해!
maybeee 2019-03-14 (목) 14:06
제니가 나음
SsoHee9 2019-03-14 (목) 14:06
깜찍하다
다크매터 2019-03-14 (목) 14:21
여름안의겨울 2019-03-14 (목) 14:31
ㅗㅜㅑ
이생망 2019-03-14 (목) 14:31
건방지게... 태워준다니깐 기사취급을 해??ㅡ.,ㅡ
한국 남자들의 현실을 보여주는 광고
     
       
뭔소리야 2019-03-14 (목) 14:55
너무 가신듯..ㅋㅋ
Audrey 2019-03-14 (목) 15:07
늘 사랑스럽죠.
如來神掌 2019-03-14 (목) 15:11


당대 최고의 미인~
     
       
아재다 2019-03-15 (금) 18:47
정윤희도 있습니다.
오순주도 있구요..(내 첫사..)
유세하 2019-03-14 (목) 15:14
CG는 상당히 어색하네요; 갈길이 멀군요.
종이학 2019-03-14 (목) 15:16
누가 뒤에 타래.
곰플레이야 2019-03-14 (목) 15:21
오드리도 이쁘고, 쯔이도 이쁘고...

뭐랄까 그냥 미인 이라는 칭호로는 표현이 힘든 뭔가 인간계를 초월한듯한 미모..
누가라 2019-03-14 (목) 15:35
메이킹도 보고싶다.
연기는 모션캡쳐했을텐데 누가 저리 우아하게 했을고...
정시퇴근 2019-03-14 (목) 15:37
햅번 보다가 쯔위 보니 순간적으로 오징어가...
jjm18506 2019-03-14 (목) 15:42
햅번의 미모는 지금봐도.ㄷㄷ
그래도 전 올리비아 핫세가.최고라고 생각함.
닭뇬꺼져 2019-03-14 (목) 16:18
궁금한게 있는데
만약 CG로 누군가를 본따서 그린다면 거기엔 초상권이 적용이 되나요?
저 내용도 오드리 햅번을 본딴거일수도 있지만 비슷하게 생긴 가공의 인물이라하면
또 그것도 틀린 말도 아닐텐데... 그냥 갑자기 궁금해 지네요
말도마라말도… 2019-03-14 (목) 16:24
내 사랑 오드리..
후려칠꺼 2019-03-14 (목) 16:29
아직까진 cg가 못하네요
 돈을 덜 들여서 그러나
카스텔라노스 2019-03-14 (목) 16:41
죽인다...ㅋㅋㅋㅋ 행동도 영화 속의 오드리랑 비슷하네요..ㅋㅋ
트롤조종사 2019-03-14 (목) 16:46
버스기사 모자는 왜 ㅠㅠ
     
       
sandboy 2019-03-16 (토) 17:32
날 모실 기사는 니가 아니야~
기사될 남자에게 하사!! ㅎㅎㅎㅎㅎ
이런 마인드겟죠 ㅎㅎ
골드라이탄 2019-03-14 (목) 16:49
영화봣다 생각할게요.멋지네
유월이97461 2019-03-14 (목) 17:01
왜 모자는 훔쳐가는거임?
     
       
뜨끔따끔 2019-03-15 (금) 09:45
헵번은 원래 공주이고 왕실차의 기사는 왕가의 예의에 맞는 복장을  갖춰야 하기에.....
뒷자석은 당연.
그리곤 도도하게 앞을 주시.
          
            
울트라마니악 2019-03-16 (토) 12:26
그거야 왠만하면 다들 아는거구..
공주던 뭐던 기사가 필요하던 어쨌든... 훔치는건 안된다고 말하는거잖아요~
               
                 
1ws12f 2019-03-17 (일) 13:16
왕국의 물건들은 왕실소유에 있는거라서 괜춘
ㅋi엘 2019-03-14 (목) 17:11
캬... 이쁘시다...
해피롱롱 2019-03-14 (목) 17:18
내기준으로 이쁜건 아닌듯 올리비아핫세가 100배 이쁜듯
드라고노스 2019-03-14 (목) 17:23
모자 절도범
오마갓 2019-03-14 (목) 17:31
범죄
희망을싣은돛… 2019-03-14 (목) 17:40
오드리햅번 지성과 미모를 겸비하고
2차 세계대전까지 겪었던 최고의 배우네요
껨광 2019-03-14 (목) 17:51
제가 살아있는 동안에는 제 기억속에 최고는 이분입니다.
지성 미모 인품까지 최고 ^^
無間地獄 2019-03-14 (목) 17:52
아니 왜!!! 왜!!!
남자는 초콜릿 안줌??
설류 2019-03-14 (목) 18:13


싸이언시절 김태희가 더 이쁘지 않나요??
     
       
아재다 2019-03-15 (금) 18:48
신토불이~ 신토불이야..
저도 김태희가 더 이뻐보입니다.
     
       
무천도사무천… 2019-03-16 (토) 00:54
우즈벡에서 밭 갈고 계신다는 분?
     
       
sandboy 2019-03-16 (토) 17:30
아줌씨는 제낄겁니다만... ㅎㅎ;;
성원성원 2019-03-14 (목) 18:25
겁나 이쁜 오드리 햅번~~~
허니버터야옹 2019-03-14 (목) 18:57
모자 도둑이네
화려한일족 2019-03-14 (목) 19:12
저기 배경이 더 궁금하네요
어디죠? 이태리 남부인가요?
난두 2019-03-14 (목) 19:15
이 광고 꽤 된 광고에영
kinokid 2019-03-14 (목) 19:27
넘사벽 분위기 ^^
히다마리☆ 2019-03-14 (목) 19:47
제 카톡 프사 오드리 햅번 ㅋㅋ 어쩜 저렇게 우아하게 아름다울 수가 있을까요
나가1 2019-03-14 (목) 20:05
역시 기술이 발전할수록 복원력은 엄청나겠네요
아톰이다 2019-03-14 (목) 20:10
이분은 마음까지 완벽하신분.
초코초코a 2019-03-14 (목) 20:30
정말 이쁘다
라키77 2019-03-14 (목) 21:09
학생때 '로마의 휴일'보고 제일 반했던 여배우...
울퉁불퉁 2019-03-14 (목) 21:09
햅번 보다가 한국 연예인들 보니.. 음.. 햅번이 얼마나 이뻤는지 다시 알게 되네요.
thxx 2019-03-14 (목) 22:03
bb
시규어로스 2019-03-14 (목) 23:35
소렌토인가...포지타노인가... 역시 남부 이탈리아 넘 좋다...하아
rtwwwwww 2019-03-14 (목) 23:38
perpect
네모홀릭 2019-03-15 (금) 00: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비누를 왜 먹나요?
녀차 2019-03-15 (금) 00:06
오드리될뻔
Origa 2019-03-15 (금) 00:22
진짜 이쁨ᆢ
bluevamp 2019-03-15 (금) 02:44
이거 순수 CG가 아니라 오드리 햅번 닮은 모델들 2명인가 캐스팅하고 그위에 CG입힌걸로 압니다. .마치 분노의 질주 폴워커 사망후 동생이 연기하고 그위에 CG입힌것처럼요..
Blackiez 2019-03-15 (금) 17:53
갑자기 분위기 대머리
Mansun 2019-03-16 (토) 14:10
그냥보면 되는거지 그걸 진지충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는 어떻게 보나 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
sandboy 2019-03-16 (토) 17:29
김기~사  운전~해~
1ws12f 2019-03-17 (일) 13:17
cg로 재현되면.. 그것도..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안녕하세요 중고차 딜러 매매 입니다. 매매 05-24
20113  [유머] 오늘자 대륙 근황 (61)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9:52 29474 18
20112  [회원게시판] 띠동갑이 여자로 보이면 비정상인가요? (228) 친절한바텐더 08:06 16301 39
20111  [공개자료실] 구라제거기 v2.19 (5월 19일자) (63) 스샷첨부 빈폴 04:34 9357 58
20110  [영화게시판] 존 윅: 챕터3 보고 왔습니다. (스포일러 아주 약하게 있음) (71) 스샷첨부 이방인의꿈 05-23 11750 23
20109  [취미생활] 락카 스프레이로 그린 그림 입니다. (75) 스샷첨부 코온v 05-23 14201 93
20108  [자동차] 아내와 자동차 자랑 (79) 스샷첨부 사향바타나 05-23 30206 50
20107  [감동] 전설의 키아누 리브스 인성 논란.jpg (91)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3 43477 61
20106  [반려동물] 오랜만에 보는 동네 인싸 길냥이ㅣ이녀석이 그동안 너무 아팠어요 (24) 스샷첨부 analoytoy 05-23 13571 29
20105  [기타] 게임중독관련 김희철이 한 말 .jpg (86)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3 40675 93
20104  [기타] 100분 토론 꿰뚫어본 현자 (89) 스샷첨부 사니다 05-23 44636 93
20103  [연예인] 시원한 아이린 실물느낌 이쁘긴 진짜이쁘네 (99) 스샷첨부 재래식119 05-23 44152 33
20102  [연예인] 크레용팝 엘린 비키니 (86) 스샷첨부 재래식119 05-23 49248 42
20101  [기타] 경찰때문에 너무 분하고 원통해서 목숨을 끊을 생각중인 보배인 (64) 찬란하神김고… 05-23 34348 59
20100  [회원게시판] 합격했습니다........ㅠ (162) 스샷첨부 우하핫아하핫 05-22 32873 163
20099  [엽기] 실시간 100분 토론 군인녀 발언.jpg (278) 스샷첨부 한계를넘어서… 05-22 53589 99
20098  [사용기/후기] 알리 익스프레스 환불 후기 (66) Smile에스 05-22 30133 67
20097  [회원게시판] 유부남의 개꿀팁 (158) 스샷첨부 닐삼촌 05-22 36240 59
20096  [블박] ㅅㅂ놈이 바뀌는 상황 (9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5-22 39856 85
20095  [기타] 해외 아미는 정말 알고있을까?.jpg (110) 스샷첨부 왜죠 05-22 37259 90
20094  [정보] Excel for Everyone(엑셀공부자료) (148) dadapapa 05-22 17536 114
20093  [공개자료실] 4k Video Downloader v4.7.0.2602 설치버전+Portable (4K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46) 스샷첨부 PzGren 05-22 10465 36
20092  [공개자료실] WifiInfoView v2.45 (무선 네트워크 WiFi 정보 표시) (28) 스샷첨부 PzGren 05-22 8855 11
20091  [유머] 모델 김우현 일침 (170) 스샷첨부 posmall 05-22 48612 62
20090  [회원게시판] 결혼을 결심하게된 원인은 '빤스'때문... (180) 칫솔과치약 05-21 41132 338
20089  [연예인] 방심한 레깅스 모모 (61) 사나미나 05-21 51670 33
20088  [유머] 현직 경찰인데... 여경이 원망스럽네요...ㅠㅠ.jpg (138) yamato 05-21 39424 146
20087  [기타] 전세계 최고의 기술자 (13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21 62201 137
20086  [유머] 무서운 사채업자 이야기 (70) 스샷첨부 기범 05-21 43543 89
20085  [반려동물] 짧은ㅠㅠ 브라우니 (39) 칫솔과치약 05-21 21982 38
20084  [기타] 대천항 수산시장 갑질 근황 (64) 스샷첨부 사니다 05-21 40209 99
20083  [기타] 졸업생 모두 광분시킨 졸업식 연설 (91) 스샷첨부 블루복스 05-21 37047 109
20082  [유머] 볼트 하나로 롤 카타리나 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자작, 스압).jpg (192) 스샷첨부 대장장이코호… 05-21 32937 95
20081  [연예인] 방송중 계속 혀 보여주는 임나연 ㄷㄷㄷ.GIF (55) 패션피플 05-21 44242 48
20080  [기타] 산이 근황.. (94) 스샷첨부 사니다 05-20 42918 117
20079  [회원게시판] 화웨이 사형 선고.. (201) 스샷첨부 김윤이 05-20 38574 72
20078  [반려동물] 숲속의 요정 노르웨이숲 냥이 뚜루 (33) 스샷첨부 analoytoy 05-20 15353 30
20077  [유머] 데프콘 인생 역전의 순간 (104) 스샷첨부 posmall 05-20 49718 51
20076  [감동] 박찬호 팬서비스 근황 (83)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5-20 31466 126
20075  [유머] 하루를 100만원에 파시겠습니까? .jpg (298)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0 49327 41
20074  [회원게시판] 여경사태는 사실 간단히 해소할수있음 (145) 스샷첨부 jinoo218 05-20 30174 160
20073  [연예인] 남모델 영혼 탈곡하는 트와이스 (45) 스샷첨부 기범 05-20 44093 52
20072  [엽기] 우.리.은행 갑질 (90) 스샷첨부 조니미첼 05-20 38914 70
20071  [회원게시판] 대림동여경을 보고 현직소방이 남긴 글 (93) 스샷첨부 노란레몬향 05-20 22295 120
20070  [반려동물] 발톱깍기 꿀팁 공개 - 숙달된 조교 브라우니 앞으로!! (46)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20 19801 39
20069  [연예인] 미나 ㅓㅜㅑ..이거는....gif (4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0 44991 31
20068  [유머] 미래를 예견한 47년 전 영화.jpg (57) 스샷첨부 서울팽 05-20 36947 122
20067  [기타] 여경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디씨인....... (77) 스샷첨부 사니다 05-20 32873 90
20066  [정보] 옛날 게임을 찾을 때 도움 되는 사이트.JPG (66) 스샷첨부 건전하게살자 05-20 25285 50
20065  [기타] 대한민국이 걸린 집단최면 (175) 스샷첨부 기범 05-19 44304 143
20064  [기타] 어떤 직종에 여자들이 몰리면 (126) 스샷첨부 유일愛 05-19 48344 12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