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4] (연예인) 아이유 섹시 컨샙 (6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유머]

친구딸 가정교육을 의심하는 부녀

글쓴이 : 하데스13 날짜 : 2019-03-13 (수) 23:54 조회 : 50742 추천 : 48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하데스13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이지안 2019-03-13 (수) 23:54 추천 16 반대 1
예서는 회를 좋아하는 아입니다 어머님
Ajin 2019-03-13 (수) 23:54
이거 보고 올라간 광대 내리느라 얼마나 고생했는지..
딸바보가 왜 되는지 알겠더라구요.
토도시마코 2019-03-13 (수) 23:54
예전에 이 프로 다 봤던거 같은데.. 이런 장면이 있었군요.. ㅋㅋ 너무 오래전이라 다시 보고 싶네요 ㅎ
후려칠꺼 2019-03-13 (수) 23:54
성동일씨 딸이 한말이였군요
00700 2019-03-13 (수) 23:54
https://youtu.be/VV4XNNs3zag
이런건 동영상으로..ㅋㅋ
노노치킨 2019-03-13 (수) 23:54
하아.... 너무 귀엽다. 잘 먹는 애기들 너무 이뻐...
노노치킨 2019-03-13 (수) 23:54
광대야. 내려와
지옥사냥개 2019-03-13 (수) 23:54
예서 서울대의대 가야되는데
     
       
나야나왜이래 2019-03-15 (금) 21:49
해양대를 가는게...
이지안 2019-03-13 (수) 23: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예서는 회를 좋아하는 아입니다 어머님
     
       
bjknbj 2019-03-14 (목) 16:30
역시 이토인들이 심도깊은 베플은 .. 짱인듯 가볍지도 그렇지만 너무 깊지도 않은 전달력있는 메세지가 담겨져있는 ... 담백한 베플 .. 판이나 일베 뭐 이런 저급한 댓글에 비하면 너무 좋습니다 이토를 방문하는 매력중에 하나
ALPHAMON 2019-03-13 (수) 23:54
어이구 어쩜 저렇게 야무지게 먹을까 먹는것만 봐도 이쁩니다.
조커마인드 2019-03-13 (수) 23: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븅신만보면짖… 2019-03-13 (수) 23:54
ㅋㅋㅋㅋ진짜 사주는 맛이 날듯
배고파응 2019-03-13 (수) 23:54
첫 마늘 넣을 때 성동일 떨리는 목소리가 키포인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천구백 2019-03-13 (수) 23:54
예서도 웃기지만 결정타는 역시 성빈이....
그나이에 저런말이 방송중에 나올줄은 몰랐다
SBOMBER 2019-03-13 (수) 23:54
성동일 딸의 멘트가 무슨 아짐들이 날리는 멘트느낌... 헉.... 이거 백퍼 작가가 시킨거닷!!!
dbetdr 2019-03-13 (수) 23:54
산낙지는 아이가 먹기엔 위험하지 않을까요?
     
       
소나찡 2019-03-13 (수) 23:54
잘라먹으면 상관없습니당
     
       
네버님 2019-03-13 (수) 23:54
제 아들은 여섯살 때부터 아주 즐겨 먹었습니다. 움직이지 않으면 신선하지 않다고 싫어하더군요.
          
            
드라카 2019-03-13 (수) 23:54
모르긴 몰라도 아드님은 인생 n회차 이신듯...ㅋㅋ
          
            
Ledeus 2019-03-13 (수) 23:54
아버님께서 얼마나 맛있게드시면 애도 잘먹을까요ㅋㅋ
          
            
골러 2019-03-13 (수) 23:54
아마 애가 본인들이 신기해하고 좋아하는걸 보고 억지로 먹기시작한 걸겁니다. 잘보이기 위해서요 사실 저 여자애도 그럴거고요 아마 저런거 먹을 때마다 엄마 아빠가 좋아하고 칭찬해 줬겠죠 저 나이 때 상추는 쓰고 마늘은 너무 강하고 매워요 서양에서는 성인들도 생마늘 못먹으니까요 근데 다 먹는거 보면 엄마나 아빠 중에 회 조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거 따라했더니 칭찬받아서 나는 이런거 잘먹는다고 억지로 먹는걸거에요 산낙지가 안움직여서 안신선하다고 말한것도 아마 본인 따라하는 걸거에요 우리나라 이런 음식 몇개있죠 김치, 회, 한약 등등연
               
                 
천재소년3 2019-03-13 (수) 23:54
꼭 그렇지만은 않을 거에요.
사람마다  통증에 민감도는 다르니까.. 취향도 그렇고, 몸에서 받아들이는 차이도 분명히 있고..
물론 부모가 좋아하는 모습때문에 의식적으로 행위가 이뤄질 수도 있겠지만,
그걸 입안이 엄청 아리고 배가 아픈데도 불구하고 할 거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구름의끝에서 2019-03-14 (목) 10:41
전혀 긍정할 수 없는 이야기네요..
모든 애들이 애정결핍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애기들은 오히려 이기적이에요. 자기가 싫으면 안먹고 안합니다.
그냥 자기가 좋으니까 먹는거고 하는 거에요.
저도 이해가 안가지만 저도 어릴때 생양파 생파 씹어먹었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말려도 집어 먹었다 합니다 맛있다고.
                    
                      
bjknbj 2019-03-14 (목) 16:36
어짜피로다가 엄마나 아빠의 입맛과 식성을 물려받는 유전자이기에 어려도 좋아하는 애들이 있을거에요 전라도 애들이 홍어무침으로 시작해서 홍어애탕이나 삼합 먹는것처럼요. 아이들 편식 조기교육을 칭찬으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짜피 억지로 먹는다면 그 음식자체에 거부감이 생기고 유년기때는 못먹는 음식이 되어버리죠. 좋아져서 먹게 되는 참맛을?! 느끼는 경우는 드물다고 개인적으로 생각 됩니다.
림링 2019-03-13 (수) 23:54
ㅋㅋㅋㅋㅋㅋ
ABC초코 2019-03-13 (수) 23:54
나도 저렇게 잘먹고 싶다 잘 모르는 사람이랑 뭐 먹으러가면 스트레스가..
드라카 2019-03-13 (수) 23:54
저맘때의 아이들은 나랑 관계가 있든 없든 잘 먹는거 보면 흐뭇함 ㅋ
섹시캔디 2019-03-13 (수) 23:54
밥 먹일 맛 나겠다 ㅋㅋㅋㅋ
popocaca 2019-03-13 (수) 23:54
저렇게 잘먹는 애 중에 미운애를 못봤음...ㅎㅎㅎㅎㅎ

진짜 잘먹는다.ㅋ
실버크로스 2019-03-13 (수) 23:54
전설의 성동일 딸래미 친구 군요 ㅎㅎ
파이리꼬리 2019-03-13 (수) 23:54
이건 인생 2회차네
제로썸 2019-03-13 (수) 23:54
ㅋㅋㅋㅋㅋㅋㅋㅋ
붕가대장퍽퍽… 2019-03-13 (수) 23:54
먹는 모습만 봐도 사랑 받고 자란 아이란 게 보이네요~
아라아이 2019-03-13 (수) 23:54
진짜 졸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CNSP 2019-03-13 (수) 23:54
ㅋㅋㅋㅋ
e뻔한세상 2019-03-13 (수) 23:54
이 장면은 봐도봐도 재밌어ㅋㅋㅋ 졸귀
별공별공 2019-03-13 (수) 23:54
일반인 아이 중에 기억에 남는 아이가
아어가의 예서 무도의 하율이
널지운다 2019-03-13 (수) 23:54
친구딸이 아니고 딸친구
매력곰 2019-03-13 (수) 23:54
귀엽다 ㅎ
뇌출혈적호 2019-03-13 (수) 23:54
이래서 딸 부아보가 되는구나..
광대가 안내려가네.. 왜 내가 아빠미소를 짓고있지?
추억에잠기다 2019-03-13 (수) 23:54
참 야무진 아이네요. ㅋ 귀여워~! *^^*
광년이즐 2019-03-13 (수) 23:54
많이 컷겠네요.
다덤벼개박살 2019-03-13 (수) 23:54
아이가 먹는 모습만 봐도 흐뭇 할 수 있군요.
버섯도리 2019-03-13 (수) 23:54
정말 회장님집 맏며느리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대가 아직 안내려옴 ㅋㅋ
정서순화 2019-03-13 (수) 23:54
와 정말 맛있게 잘 먹네.

귀여워 죽겠다. ㅋㅋㅋ
삼사장군 2019-03-13 (수) 23:54
애를 키워보니 저게 참 신기한 광경이란걸 알겠어요.
빛의구원 2019-03-13 (수) 23:54
본방으로 볼때 진짜 아빠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ㅣCISCOㅣ 2019-03-13 (수) 23:54
예서는 멘탈이 약한아입니다..
독식 2019-03-13 (수) 23:55
홍이요 2019-03-13 (수) 23:59
저렇게 잘먹으면 사주는 사람도 흐뭇하죠
(어머님 예서 회는 얇게 써셔야 합니다)
일타싹슬 2019-03-13 (수) 23:59
대단한 아이들
딸기아빠™ 2019-03-14 (목) 00:06
dadapapa 2019-03-14 (목) 00:15
내가 나이먹어서 그런가
애들 잘먹는것만 봐도
흐뭇해지네요
저리 잘먹으니 더 시켜주고싶네
jae1004 2019-03-14 (목) 00:18
김치 한조각 앞에서도 기겁을 하는 우리딸...
오늘만큼은 예서 아빠가 부럽다...
만성주부습진 2019-03-14 (목) 00:21
지금쯤 중학교 갔을 라나?? 이때 엄청 귀엽네 ㅎㅎ 결혼은 싫은데 이런 딸은 있었으면 좋겠네 ㅡㅜ
PinnacleL 2019-03-14 (목) 00:28
짱 귀엽네요~
아이좋아 2019-03-14 (목) 00:31
아무리비싸도 진짜 사주는맛 나겠다아~~
회전다리걸기 2019-03-14 (목) 00:48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사신님 2019-03-14 (목) 07:09
판타지는계속… 2019-03-14 (목) 07:23
엄마가 애 대신 나온느낌
覆水不收 2019-03-14 (목) 07:24
저때가 몇살인가요?
NeCe 2019-03-14 (목) 07:52
흐뭇하고 귀엽고 ㅎㅎㅎ
풍호랑 2019-03-14 (목) 08:07
귀염귀염
불감자7 2019-03-14 (목) 08:22
귀엽다
척척 2019-03-14 (목) 08:28
ㅋㅋㅋㅋㅋ
아누비스 2019-03-14 (목) 08:31
Lolita 2019-03-14 (목) 08:37
저 식성이랑 커서 식성이랑 다를 수 있죠.
어릴 때 잘 먹는다고 커서도 잘 먹는건 아님.
     
       
닭뇬꺼져 2019-03-14 (목) 09:30
그건 그래요.
저도 제 불R친구 베프 집이 대를 거쳐 보신탕집을 하셔서
어릴때 부터 가면 멍멍이 수육이랑 탕을 미친듯이 먹었었는데
지금은 손이 거의 안가더군요.
마황21 2019-03-14 (목) 08:54
제목을 왜 이런식으로;;
꼰조 2019-03-14 (목) 08:55
방귀쟁이 2019-03-14 (목) 09:33
완전 귀여움 ㅋㅋㅋ
별지기짱 2019-03-14 (목) 10:04


이 아이는 커서...
리브팜 2019-03-14 (목) 16:59
우와... 부모님이 밥상머리 잘 가르친 것 같네요. 아이 특성도 있었겠고....
무인영상 2019-03-15 (금) 16:50
진통제 2019-03-17 (일) 10:32
밥사줄 때 잘먹는 사람이 제일 이뻐보이지 ㅋㅋㅋ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1등혜택] LG전자! 정수기 1개월무료! 공기청정기 10개월무료! 인덕션 10개월무료… LG전자렌탈 03-24
19544  [연예인] 아이유 섹시 컨샙 (63) 스샷첨부 4Leaf 15:29 18311 10
19543  [베스트10] 학술분야 종류별 추천 입문, 개론서 및 독서법 best 10 (22) 551525 14:39 6504 25
19542  [회원게시판] 인기게시판 헌혈 글이 역겨운 이유 (144) 거위털이불 10:12 18086 108
19541  [사이트추천] 상업적인 용도로도 사용가능한 무료 이미지싸이트! (41) 스샷첨부 img4 10:04 10563 26
19540  [사이트추천] 24시간 광고없는 멋진음악 Radio Swiss (47) 스샷첨부 빈폴 08:51 8857 61
19539  [공개자료실] 윈도우 업데이트 청소툴 (88) 스샷첨부 cusp 07:45 18158 61
19538  [유머] 군용품 수집 끝판왕.jpg (56) 스샷첨부 루다양 05:44 28252 37
19537  [연예인] 스시녀들 인성수준.GIF (66) 스샷첨부 패션피플 02:12 33973 50
19536  [유머] 반도 중딩의 취미 (107) 스샷첨부 진퉁미소 03-23 57218 74
19535  [회원게시판] 오늘 채정안 패션 ,, (100) 스샷첨부 yohji 03-23 36429 24
19534  [정보] LG 직원이 쓴 LG 스마트폰이 안 되는 이유 (250) 스샷첨부 오토봇 03-23 45981 58
19533  [감동] 불량에 대한 오뚜기의 대처 (119) 스샷첨부 하데스13 03-23 37954 75
19532  [연예인] 사나의 묵직함 (81) 스샷첨부 BoltWins 03-23 42880 57
19531  [회원게시판] 등록금 벌고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주방알바 썰 [스압] (85) 스샷첨부 상큼한자몽씨 03-23 28388 88
19530  [정보] 시미켄이 홍대에서 커피 쏜다.jpg (143) 스샷첨부 간지큐 03-23 29503 81
19529  [정보] 헌혈은 호오구 짓이다. (145) 흐아앙갱장해 03-22 45031 113
19528  [유머] 여자손님이 올때 여자를 출동시켜라. (78) 스샷첨부 하데스13 03-22 45882 131
19527  [연예인] 사장님네 지수 흰색 란제리..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2 45560 117
19526  [기타] 친일파 부들부들.jpg (6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22 37827 107
19525  [정보] 디자이너가 배포중인 바탕화면 (78) 스샷첨부 fourplay 03-22 40918 59
19524  [기타] 평소에 보기 힘든 사진들.jpg (86) jamiexx 03-22 35134 108
19523  [회원게시판] 여자친구 사육하기 ㅎ (59) 스샷첨부 이은주샘 03-22 31749 25
19522  [동영상] 좋은 기술 배운 중국 처자.swf (71) 감기엔소청룡… 03-22 26187 74
19521  [기타] 여자 얼굴도 모르는데 성폭행 누명쓰고 11개월 옥살이 (147) 스샷첨부 간지큐 03-22 35547 110
19520  [블박] XX : 아니 노템전이라면서 ㅡㅡ (51) 스샷첨부 은화 03-22 34184 72
19519  [기타] 서프라이즈 배우의 부업 알바.jpg (72) 스샷첨부 웨이백 03-22 50467 125
19518  [유머] 여자들 빵터지게 하는 맨트들.gif (106) 스샷첨부 뚝형 03-22 48486 95
19517  [연예인] 설현 한복 레전드 (82) 스샷첨부 BoltWins 03-21 45796 37
19516  [회원게시판] 연인이 고쳐 준 젓가락질 습관. (104) 알료샤 03-21 33896 83
19515  [기타] 노량진 노점상 강제 철거 논란 (239) 스샷첨부 하데스13 03-21 41762 71
19514  [베스트10] 클래식 오케스트라 곡 10 (비기너를 위한) (78) 스샷첨부 기범 03-21 11315 109
19513  [기타] 위기의 YG .jpg (116) 스샷첨부 천마신공 03-21 46851 77
19512  [기타] 성공한 열도의 오마이걸 덕후 (71) 스샷첨부 M13A1Rx4 03-21 42060 101
19511  [감동] 퀸연아의 센스와 인성을 한번에 보여주는 짤.gif (74) 스샷첨부 뚝형 03-21 43629 111
19510  [동물] 댕댕이의 놀라운 피지컬.. (9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1 37393 95
19509  [회원게시판] 롯데리아 정말 너무하네요..... (241) 스샷첨부 아고 03-21 41855 63
19508  [기타] 불길 번지는걸 차단하는 농부.gif (68) 스샷첨부 뚝형 03-21 45143 53
19507  [연예인] 복귀한 사장님네 지수 핫한 의상.. (10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0 55412 101
19506  [기타] 버닝썬이 현재 꿀잼인 이유. (97) 스샷첨부 하데스13 03-20 52134 136
19505  [동물] 목줄 입마개 안해도 인정받는 멍뭉이.. (1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0 42498 128
19504  [연예인] 승리 버닝썬 정준영 사건 현재까지 요약 (69) 권리다 03-20 33674 67
19503  [회원게시판] 한국은 차를 권하는 나라인듯 (204) 보이지않는형… 03-20 39885 83
19502  [유머] 서유리 겜하는데 아무도 못알아봄.jpg (113)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3-20 62405 64
19501  [회원게시판] 구형 컴퓨터를 모은지 30년이 되었습니다. (144) 스샷첨부 이쁜이21 03-20 30843 67
19500  [기타] ‘양예원 사건’ 실장 여동생,모델 카톡대화 공개...“실장님, 감사해요. 은혜 꼭 갚을게요” (145) 스샷첨부 yohji 03-20 49316 84
19499  [반려동물] 브라우니 생일 축하해~ (58)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3-20 15715 41
19498  [동물] 리트리버의 어마어마한 공격성 (69) 사니다 03-20 38944 70
19497  [연예인] 노림수 확실한 조현.gif (90) 스샷첨부 뚝형 03-19 58914 68
19496  [유머] 노라조가 우스꽝스러운 컨셉을 하는 이유.jpg (7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19 47873 132
19495  [연예인] 안유진 시강ㄷㄷㄷ.GIF (91) 스샷첨부 패션피플 03-19 57010 2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