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2] (정보) Excel for Everyone(엑셀공부자료) (8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기타]

너무 모범적이라 사람들이 잘 모르는 사실 .jpg

글쓴이 : 시티은행 날짜 : 2019-03-05 (화) 08:09 조회 : 100006 추천 : 352  
이토 공식 기자 / 호불호 / 아재 테스트
近墨者黑 近朱者赤 (근주자적 근묵자흑)

Watch out,boy
시티은행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모두쟁이 2019-03-05 (화) 08:09 추천 108 반대 5
돈 안되는 교보문고 꾸준하게 영업해주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하죠.
노란가오리 2019-03-05 (화) 13:07 추천 44 반대 2
교보문고가 스스로는 적자일지 모르지만 업계전체로 보면 엄청난 역할을 하고 잇죠 사람들에게 책을 가까이 느끼게 해주고 사고싶은 책을 손쉽게 접하게해주죠
혈마도 2019-03-05 (화) 14:58 추천 26 반대 4
아이러니 하게도 그렇기 때문에

각종 언론에서 보험 가지고 깔때 교보부터 까고봄 (뒷돈을 워낙 안주기로 유명해서..)

실상을 들여다보면 진상 고객인 경우

예로 애초에 보험비 줄인다고 특약에 안 넣어놓고 해당 질병 혹은 사고 보험금 왜 안주냐고 드러눕는 경우가 태반...
신제공녀 2019-03-05 (화) 19:33 추천 4 반대 0
글몆자의 사진 단한장 만으로도 환심을 살수있다니 대단한 홍보네
봉섭이 2019-03-05 (화) 12:13 추천 3 반대 0
교보로 갈아타야겟네
     
       
앤더슨 2019-03-30 (토) 13:47
보험사 다 똑같죠,,

교보 시작되면서  전국 책방 거의 문닫았죠...
dnglglal 2019-03-05 (화) 11:44
레알 요새 무슨 기업이미지 메이킹하는 알바들을 풀었나...... 오뚜기때도 그렇고.....
nick4 2019-03-05 (화) 12:08
사적 보험 이라는 것 자체가 대한민국에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정하기 힘들다고 볼 수 있을듯 합니다.
보험회사가 큰 이윤을 얻어서 다른사업등으로 진출하는 것은 어찌보면
과다함 보험료를 책정하고 보험금을 적게 지급 하고 등등을 의심할 수 있는듯 합니다.

https://namu.wiki/w/보험
https://namu.wiki/w/보험설계사

등등을 참고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국가에서 하는 공적보험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도 말도 많고 탈도 많습니다.
하지만 사적 보험 의 경우

"보험료로 들어오는 돈과 보험금으로 나가는 돈이 너무 차이가 나면 안 된다. 당장 보험금이 보험료보다 많아 적자가 나도 안되지만 그 반대로 보험료가 너무 많아도 안 된다. 그래서 '수지상등의 원칙'이라는 확률적인 법칙을 이용하는데 쉽게 말해서 순보험료로 들어오고 나가는 돈은 이론적으로 같아야 된다는 법칙이다. 이 원칙을 기준으로 순보험료를 계산하게 된다. 수지는 상등해야 하는 것이다. 이론적으로는."
"보험사는 영리법인으로 수익을 추구해야 하므로 당연히 이윤이 책정된다."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보험기업들이 엄청난 이윤을 낸것을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봉섭이 2019-03-05 (화) 12: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교보로 갈아타야겟네
잠만잔다 2019-03-05 (화) 12:45
교보 서적 많이 이용해야 겠네요.
◇에오구스◇ 2019-03-05 (화) 13:05
교보를 사랑합니다♡
노란가오리 2019-03-05 (화) 13: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교보문고가 스스로는 적자일지 모르지만 업계전체로 보면 엄청난 역할을 하고 잇죠 사람들에게 책을 가까이 느끼게 해주고 사고싶은 책을 손쉽게 접하게해주죠
MrBlank 2019-03-05 (화) 13:36
협력업체였는데, 결제도 잘 해주고 좋은 거래처였어요..ㅜㅜ
사신님 2019-03-05 (화) 13:55
곰맛 2019-03-05 (화) 14:14
혜택이 많아서 예스24많이 썼는데 페미이슈도 있었고

걍 교보 써야겠네요
시민k 2019-03-05 (화) 14:14
오오 오늘부터 갓보생명~ 갓보문고~
그녀와향신료 2019-03-05 (화) 14:14
저런 기업이 존경받고 성장해야되는데

매국노들이 지배를 하고 있으니 뭐...
혈마도 2019-03-05 (화) 14: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그렇기 때문에

각종 언론에서 보험 가지고 깔때 교보부터 까고봄 (뒷돈을 워낙 안주기로 유명해서..)

실상을 들여다보면 진상 고객인 경우

예로 애초에 보험비 줄인다고 특약에 안 넣어놓고 해당 질병 혹은 사고 보험금 왜 안주냐고 드러눕는 경우가 태반...
리앤 2019-03-05 (화) 15:16
별로... 교보리얼코 는 여느 용역브로커회사나 마찬가지라고 생각됨 임금이나 복지나.....
팔십원빈 2019-03-05 (화) 15:34
교보문고는 페미에 물 안들었죠????
요즘 온라인 서점도 페미에 물든 곳이 많아서 일단 경계하게 되더라구요..
딸기음료수 2019-03-05 (화) 19:22
교보생명 가입했음 왠지 뿌듯하네
신제공녀 2019-03-05 (화) 19:3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글몆자의 사진 단한장 만으로도 환심을 살수있다니 대단한 홍보네
비야흔 2019-03-05 (화) 19:46
상속세 내는게 당연한건데, 그 당연한걸 하게되면 칭찬받는 세상.
     
       
월월월 2019-05-04 (토) 01:15
검은머리 외국인들 상속세 외국에다 내야되는건데 왜 안억울하겠어요
ehlsxnd 2019-03-05 (화) 19:54
광화문 교보생명 인가요? 모레 광화문 교보빌딩에 건강검진 받으러 가는데...저기구나...
미친토끼 2019-03-05 (화) 22:17
교보같은 기업들이 많아져야되는데...
hayasi 2019-03-06 (수) 19:56
요즘 교보생명 복지 거꾸로 가는거 때문에 난리도 아니에요~ ㅎ
디아블로진진 2019-03-07 (목) 13:13
야  참  기분좋다  이런  기업도  있구나  재용아  보고  배워라  이게  재벌이다
jinoLK 2019-03-07 (목) 18:01
또하나가, 교보문고는 책을 모두 볼수있게하라하여 대부분의 서적을 그자리에서 읽으실수있습니다.
오래있는다고 뭐라고 하지도 않죠...
(만화책은모르겠네요.;;)
그리고 매장닫을때,
사람은 책을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라는 맨트가 나오는데..
좋더라구요.ㅋ
     
       
結月 2019-03-07 (목) 20:37
서점간지가 오래되서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마지막으로 확인했을때는 만화책, 라이트노벨류랑 장르소설쪽은 다 밀봉되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치푸의삶 2019-03-31 (일) 12:03
지금은 잡지들도 밀봉 되어 있는 경우 많습니다. 읽고 안사는 분들 많아서
               
                 
제니트 2019-04-03 (수) 21:44
그걸 교보문고에서 밀봉했을까요?
동네바보兄 2019-03-08 (금) 00:22
바버의꿈 2019-03-08 (금) 09:55
좆소기업 대비 복지는 좋은편인데 사원급 급여는 별차이 없음
기업문화가 폐쇄적이고 다들 윗선 눈치보느라 바쁨
주력 사업이 실제 부동산임
rustyrya 2019-03-08 (금) 11:01
기업경영은 좋더라도 한국에서 보험회사 이미지 자체가 워낙 나쁘니 그럴지도
커피둘프림하… 2019-03-08 (금) 18:56
이런 기업도 있군요...
숙오용 2019-03-09 (토) 12:26
유한과 교보 오래오래 잘 되었으면
미국패씽 2019-03-10 (일) 11:25
보험사도 해서 좀 그러네요.
빈빈00 2019-03-11 (월) 09:51
세금 잘내고 법잘지키면 좋은기업임
해피네 2019-03-11 (월) 10:21
교보로 갈아타야겠군요
엘지랑같이 하는거 있던데 그걸로 해야겠군요.
Dusic 2019-03-12 (화) 10:47
이런 기업이 있는 줄 몰랐군요
식빵엔딸기쨈 2019-03-12 (화) 21:23
보험회사라 별로 빨아주고 싶진 않네요
niwiht 2019-03-12 (화) 23:17
기업 홍보까지는 아니겠고...
유한양행이나 오뚜기, LG처럼 비교적 정상적인 기업은 칭찬해줘도 될 듯.
(정상기업도 평소 플러스 마이너스가 항존하겠죠)
교보는 이전 회사명이 대한교육보험인데
이제는 일흔이 훌쩍 넘은 저희 모친께서 젊고 고우실 때
여기에 제 보험 하나 든 게 있다고 초등학생인 저에게
대학 걱정 없을 거라고 한 얘기를 들었던 기억이...
유산균z 2019-03-13 (수) 11:40
가전은 LG 보험은 교보로 가는건가요ㅋ
호므런왕 2019-03-14 (목) 08:55
오뚜기랑 체르노빌 찾아보면 갓뚜기같은 소리 안함
Piaget 2019-03-15 (금) 09:23
언제부턴지 착한 기업이니 이렇게 인터넷에서 빨아주는 것만 보면 잘 이용하다가도 반감이 생김...

가만히 있어도 LG,오뚜기,교보문고.. 잘 이용했는데... 인터넷에서 착한 기업이니 뭐니 하면서 그러면

오히려 오그라들고 하나의 마케팅수단이라고 생각되고 반대로 반감생기더군요.

별 생각없이 착한 기업 제품 안쓰고 경쟁사 제품 쓰면 적폐몰이하고 ㅋㅋㅋ

기업이나 물건도 좌우 정치몰이 하는것 같아서 오히려 이런 마케팅은 역효과라고 보네요.

대기업 다니지만, 어디든 하나하나 파보면 안구린 재벌들 단한명도 없는데 말이죠...
     
       
늑대사냥꾼 2019-03-24 (일) 11:12
착한 기업 마케팅이랑 좌우정치몰이랑 무슨상관임? 세금잘내고 일감몰아주기 없으면 좌파기업이고 탈세하고 땡깡부리면 우파기업이고 이렇게 생각하시는건가?

잘하는 기업 칭찬해서 그런게 더 좋다고 사회적 분위기 만드는게 좋다고봐서 마케팅이라도 저는 이런거 긍정적으로 보는 입장인데 뜬금없이 좌우 정치몰이드립이보여서 ㅋㅋㅋㅋ
          
            
Piaget 2019-03-24 (일) 11:58
LG,오뚜기... 여기도 각종 더러운짓 많이 하는데, 그런 기사는 그냥 못들은척 눈가리고 귀막고 착한기업이라고만 하죠. LG만 해도 3대세습을 넘어선 4대세습이고 정경유착에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탈세... 재벌들이 하는 더러운짓 다하지만... 그런거 애써 못들은채 하죠. 똑같은 잣대로 까일껀 까여야죠. 무조건 삼성이 싫으니까 차선책으로 LG를 빠는걸로 밖엔 안보이네요. 그리고 빨기만 하고 정작 사진 않음 ㅋㅋㅋㅋ LG 스마트폰 사업부 15분기 연속 적자에 누적적자가 3조라던가? ㅋㅋㅋㅋ

https://www.insight.co.kr/news/206438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3/19/2019031901478.html
               
                 
늑대사냥꾼 2019-03-25 (월) 04:05
그런거는 다 공감하는데 정치몰이드립이 왜나오냐구요 ㅋㅋㅋㅋㅋㅋ 그건 사회 이슈지 정치이슈가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ㅋ
     
       
fmqmfhs 2019-03-31 (일) 11:58
블랙기업 착한기업을 소비자들이 찾아내는걸 도대체 어떻게 정치랑 연관시킬수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뒤에서 정직하게 장사하고 사회공헌하는 착한기업은 더 소비해주고 범법과 갑질 나쁜짓만 일삼는 블랙기업은 불매운동으로 바로잡는게 소비자들의 기본적인 태도인데 갑분싸 정치얘기가 왜 나옴 어휴ㅋㅋ
로열스타 2019-03-16 (토) 22:15
포르토스 2019-03-17 (일) 14:35
원래 진짜는 앞에서 떠벌떠벌 거리는 것들 뒤에서 뒷짐짓고 그저 조용히 미소만 지을 뿐
만들어진신 2019-03-17 (일) 23:05
어렌지 2019-03-19 (화) 20:53
"오뚜기가 착한기업으로 불리던데"

왜 이런글 쓰는새키들은 다 똑같지?
오뚜기가 착한기업이라고? 언플잘해서 이미지 좋으면 착한기업이야?
정작 소상공인이나 거래처 관계자, 직원들한테는 농심보다 더 못한게 오뚜기다.
아스란자라짱 2019-03-20 (수) 06:36
세금 잘내고 법잘지키는 기업을 키워줘야
띠용Eldyd 2019-03-20 (수) 19:44
교보생명 바로 앞에 이순신 장군 동상도 있죠.
문제는 동아일보 조선알보 빌딩들이 그 맞은편에 줄줄이 있다는 것.
동상이 움직여서 매국일보들 다 때려 부수는 걸 상상해봅니다.
판에미로 2019-03-22 (금) 01:44
인터넷 교보 종종 이용함..
그리피티 2019-03-24 (일) 20:49
그냥 볼때.. 저자리에 서점 운영하는것만 봐도 대단해보임
천재의긍지 2019-03-25 (월) 07:09
남조선
미드매니아남 2019-03-27 (수) 12:24
증권사 돈어떻게 버는지 잘 모르시나
하니우 2019-03-28 (목) 07:29
주력사업이... 증권이죠... 보험증권 이자놀이.... 가입자는 분배없음 ㄷㄷ
말mal 2019-03-28 (목) 08:04
마징z 2019-03-28 (목) 11:14
이런글 볼때마다 항상 궁금한점이...
상속세 1830억원은 어떻게 마련했는가 입니다.

증여받아서 냈다고 한다면 증여세가 40%인가 50%이니까..
40프로라 쳐도 3050억원을 증여했어야 합니다.
카본스틸맨 2019-03-29 (금) 02:02
인턴 집안 돈 많다고 수십억 배임.
물론 총수일가의 행위는 아니리라 믿습니다.
마루s 2019-03-29 (금) 07:22
대기업 보험사 전산실 근무해서 알고 있는 내용인데 보험업계에서 가장 돈 안주는  곳이 보험사 1위 삼성인데 왜 교보가 나옵니까?
그리고 오뚜기가 착한기업은 아닙니다. 이슈화 안돼서 그렇지 유통구조는 남양유업과 똑같습니다.
다만 오뚜기가 삼성 현대처럼 시중에 풀리는 물품을 덤탱이 안씌우는데 식품이라는 구조상 어쩔수 없는 시장구조입니다.
     
       
fmqmfhs 2019-03-31 (일) 12:06
보험얘기는 님이 횡설수설해서 뭔얘기인지 모르겠고
오뚜기 착한기업 맞습니다.. 유통구조는 당연히 같을거고 그건 당연한건데 말이라고합니까? ㅋㅋ
그리고 식품도 덤탱이 씌울수있는데요..-_-;; 그럼 님말대로 식품회사들은 전부 블랙기업이 아니겠네요 구조상 ㅋㅋㅋ 그럼 같은 식품회사인 농심은 왜 욕먹나요?ㅋㅋ
녹토 2019-03-29 (금) 13:18
교보생명에서 텔레마케터 일을 잠깐 한 적이 있는데.. 교육 받을 때 위에 말한 저런 내용을 소개해주더라고요. 저거 보고 교보라는 기업의 이미지가 더 좋아졌던 기억이 나네요. 교보문고는 이익을 떠나서 계속 운영하라고 회장인가 되시는 분께서 지시한 덕에 손익을 따지지 않고 계속 운영한다고 했던거로 기억나구요. 그리고 앉아서 책을 읽든 신경쓰지 마라고 했다던가.. 그런 부분들도 기억나네여.
마루얍 2019-03-30 (토) 17:06
페미묻은 서점중 교보가 있던가 없던가...
jadoil 2019-03-30 (토) 23:22
근데 보험 자체가 도둑 산업 아닌가
풍선맨 2019-03-31 (일) 10:34
7번 진짜 감동입니다....
홍삼이좋아 2019-03-31 (일) 11:27
감동입니다~ 교보 같은 기업이 많아지길~
fmqmfhs 2019-03-31 (일) 12:07
나 보험은 교보, 책은 동네서점 가고 없으면 교보문고♥
쥬피터리 2019-03-31 (일) 12:24
따뜻한 면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전국의 교보빌딩에서 관리일을 맏고있는 하청에 하청에 하청 근로자는 최저임금에 시달리고 막중한 근무시간에 더 시달리고있습니다
준호이 2019-03-31 (일) 12:26
은근히 현 정권 비호하는 문슬람의 여론조작...
산삼꽃 2019-03-31 (일) 20:38
기옵들이 돈 많은데 이미지 메이킹 안하는 게 이상하지 ㅎㅎ
마징z 2019-04-02 (화) 22:09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4189985

상속세 열심히 내다가 경영권이 흔들거리는....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후기로 검증된 판매 1위! 어떤룩에도 어울리는 스니커즈 3.5cm 키높이는 비밀! 파스코로젠 05-22
20094  [정보] Excel for Everyone(엑셀공부자료) (88) dadapapa 10:30 9379 45
20093  [공개자료실] 4k Video Downloader v4.7.0.2602 설치버전+Portable (4K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32) 스샷첨부 PzGren 08:32 5353 15
20092  [공개자료실] WifiInfoView v2.45 (무선 네트워크 WiFi 정보 표시) (28) 스샷첨부 PzGren 07:41 5014 6
20091  [유머] 모델 김우현 일침 (155) 스샷첨부 posmall 04:28 37271 38
20090  [회원게시판] 결혼을 결심하게된 원인은 '빤스'때문... (149) 칫솔과치약 05-21 27261 233
20089  [연예인] 방심한 레깅스 모모 (61) 사나미나 05-21 44262 27
20088  [유머] 현직 경찰인데... 여경이 원망스럽네요...ㅠㅠ.jpg (130) yamato 05-21 35250 129
20087  [기타] 전세계 최고의 기술자 (12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21 57441 120
20086  [유머] 무서운 사채업자 이야기 (68) 스샷첨부 기범 05-21 41036 83
20085  [반려동물] 짧은ㅠㅠ 브라우니 (39) 칫솔과치약 05-21 20308 36
20084  [기타] 대천항 수산시장 갑질 근황 (63) 스샷첨부 사니다 05-21 37902 93
20083  [기타] 졸업생 모두 광분시킨 졸업식 연설 (87) 스샷첨부 블루복스 05-21 35094 102
20082  [유머] 볼트 하나로 롤 카타리나 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자작, 스압).jpg (188) 스샷첨부 대장장이코호… 05-21 31379 91
20081  [연예인] 방송중 계속 혀 보여주는 임나연 ㄷㄷㄷ.GIF (53) 패션피플 05-21 41652 45
20080  [기타] 산이 근황.. (91) 스샷첨부 사니다 05-20 41051 114
20079  [회원게시판] 화웨이 사형 선고.. (192) 스샷첨부 김윤이 05-20 36348 69
20078  [반려동물] 숲속의 요정 노르웨이숲 냥이 뚜루 (33) 스샷첨부 analoytoy 05-20 14370 29
20077  [유머] 데프콘 인생 역전의 순간 (104) 스샷첨부 posmall 05-20 47965 49
20076  [감동] 박찬호 팬서비스 근황 (82)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5-20 30306 123
20075  [유머] 하루를 100만원에 파시겠습니까? .jpg (294)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0 47922 40
20074  [회원게시판] 여경사태는 사실 간단히 해소할수있음 (136) 스샷첨부 jinoo218 05-20 27185 145
20073  [연예인] 남모델 영혼 탈곡하는 트와이스 (45) 스샷첨부 기범 05-20 42372 50
20072  [엽기] 우.리.은행 갑질 (88) 스샷첨부 조니미첼 05-20 37724 66
20071  [회원게시판] 대림동여경을 보고 현직소방이 남긴 글 (89) 스샷첨부 노란레몬향 05-20 21203 113
20070  [반려동물] 발톱깍기 꿀팁 공개 - 숙달된 조교 브라우니 앞으로!! (46)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20 18909 39
20069  [연예인] 미나 ㅓㅜㅑ..이거는....gif (4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0 43278 30
20068  [유머] 미래를 예견한 47년 전 영화.jpg (55) 스샷첨부 서울팽 05-20 35496 116
20067  [기타] 여경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디씨인....... (76) 스샷첨부 사니다 05-20 31726 88
20066  [정보] 옛날 게임을 찾을 때 도움 되는 사이트.JPG (66) 스샷첨부 건전하게살자 05-20 24411 48
20065  [기타] 대한민국이 걸린 집단최면 (173) 스샷첨부 기범 05-19 43048 141
20064  [기타] 어떤 직종에 여자들이 몰리면 (125) 스샷첨부 유일愛 05-19 47303 117
20063  [엽기] 이래도 남자 탓 할건가요? (163) 스샷첨부 엄마친구 05-19 48860 107
20062  [기타] 경찰을 준비하는 여자 준비생 클라스 (89) 스샷첨부 M13A1Rx4 05-19 46992 99
20061  [영화게시판] 왕좌의 게임 탑6 에피소드 (92) BoltWins 05-19 23244 32
20060  [유머] 앞으로는 여경이라 부르지 말자는 네티즌의 의견.jpg (98) 스샷첨부 킹짱닌자 05-19 42298 125
20059  [기타] 1주일이 지난 MBC 장애인 주차장 풍경 (107) 스샷첨부 파리채 05-19 36289 80
20058  [연예인] 섹시 박수영 (59) 스샷첨부 posmall 05-19 52075 50
20057  [유머] 걸캅스 vs 엄복동.gif (108) 스샷첨부 서울팽 05-19 35843 84
20056  [회원게시판] 친구 장례식장에 다녀 왔습니다. (86) 아쉬워서 05-19 22867 66
20055  [기타] 유튜버 정호씨 근황 (8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19 44280 98
20054  [연예인] 시구 행사 우천취소된 아이돌 (82) 스샷첨부 기범 05-18 38842 106
20053  [회원게시판] 저는 올해 국제결혼 합니다... ^^ (104) 스샷첨부 짱구아빠6 05-18 26329 110
20052  [취미생활] 레고 아포칼립스 버그 무려 6,000장 스톱모션! (15) 스샷첨부 잭피디 05-18 17169 15
20051  [회원게시판] 아들이 제 지갑에 손을...♥ (100)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18 25148 80
20050  [유머] 조작된 대림동 경찰폭행사건 반박영상 (157) 스샷첨부 카자마 05-18 29242 91
20049  [유머] 가슴 큰 여자 싫어하는 남자도 있어요 (164) 스샷첨부 티긋 05-18 50641 88
20048  [동물] 땅에 떨어진 새끼 부엉이를 보살펴준 결과 .jpg (39) 스샷첨부 천마신공 05-18 33400 116
20047  [연예인] 손님 혼내는 스튜어디스 아이유 (79) 스샷첨부 갓커리 05-18 46579 70
20046  [기타] 의경 출신이 밝히는 여경들의 실태.jpg (168) 스샷첨부 뚝형 05-18 43716 126
20045  [컴퓨터] 여기서 도움받아서 컴퓨터 잘 도착했습니다 (25) tpsk 05-18 18520 4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