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길빵의 최후.jpg

글쓴이 : 야그러 날짜 : 2019-02-09 (토) 00:42 조회 : 61526 추천 : 72  




길빵아웃
안녕하세여어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야그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최고의 효도신발 엘라솝 2개나눔 (486) 

Hall 2019-02-09 (토) 01:02 추천 22 반대 8
단배 만원은 해야하는데...
환타마시고싶… 2019-02-09 (토) 01:40 추천 16 반대 7
길빵 새끼들 돌로 맞아도 무죄로 해야됨

암유포신지드들 ㅋㅋㅋㅋ
뒤도봐줘야 2019-02-09 (토) 15:32
쓰레기 투기경험자들이 담배에 발광하는거 보니까 진짜 너무 재수없네요.ㅋㅋ

그런 애들이 망상도 심하던데.

흡연자 편들었으니 난 흡연자겠네?!. 생각이야 뻔하지. 수준낮은 인성이니 사고체계가 그 꼴 아잉교.ㅋ
피피어스 2019-02-09 (토) 15:33
길빵하다가 담배꽁초 챙겨가는 사람을 본 적이 없음
휴대용 재떨이가 유행한 그때 잠깐 말고는
망고스 2019-02-09 (토) 15:47
벌금은 몰라도 흡연부스는 필요없을꺼 같다
길빵하는 인간들 이유는
그냥 멈춰서서 몇분 시간낭비하기 싫고
자기 옷에 담배냄새 배기싫어서
이동하면서 피우는건데
     
       
ewan1234 2019-02-11 (월) 20:16
길빵은 잘못된 거 맞습니다. 비흡연자들에게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라도 한 곳에 서서 피우는게 매너죠.
하지만.
길빵하는게 자기 옷에 냄새 배기 싫어서라고 단정지을 수 있나요?
그게 전부일까요? 아닌 경우도 충분히 많을 것 같구요,
담배로 걷은 세금 중 일부를 흡연자들을 위해 흡연부스 설치에 쓰는건 왜 반대인가요? 흡연자들에게 걷은 세금을 비흡연자들을 위해 쓰는 것은 정상인가요?

흡연자들에 대한 무분별한 혐오는 보기 안좋네요.
loudne 2019-02-09 (토) 15:48
댓글만 봐도 좋은 말로는 안된다는걸 알수 있음
후뚜루랏따 2019-02-09 (토) 15:55
누군가가 담배를 피는것에 대해서는 딱히 별 생각 없는데
진짜 길빵은 너무너무 싫음
20살때 사람많은데서 북적북적 다니는데 누군가가 피던 담배에 손등 데인적이 있어서
난 그저 성인이니 그렇다고 치는데, 그게 어린이 얼굴이었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함
제로니스랑 2019-02-09 (토) 16:04
길빵러들은 세금 90%더 내야함
skaldy 2019-02-09 (토) 16:51
이거 통과되면 보이는 놈들 다 신고하고 다녀야겠다 ㅋㅋ
리퍼o 2019-02-09 (토) 16:57
크으으으으으 사이다!
시아와세 2019-02-09 (토) 17:12
흡연 하는사람의 논리
흡연부스 있어도 자기 피는 담배냄새는 좋아도 남의 담배 냄새는 맞기 싫다고 했음 .
개인 적인 생각이지만 한국도 일본처럼 길거리에서는 담배 못피게 하고 일정 허용된 구간 안에서만 피고 개인용 재떨이도 들고 다녀야 된다고 생각함...
     
       
토일다드이트 2019-02-09 (토) 19:50
교이쿠가 또ㅋㅋㅋㅋㅋㅋ
일본처럼 되면 역주행인데?ㅋㅋㅋㅋㅋㅋ
일본은 단속이고 나발이고 모든 곳이 담배연기로 가득한 나라다.
해외 다니다보면 의외로 한국이 의외로 남 눈치를 많이 봐서 흡연문화가 괜찮은 편이구나 할 거야.
유럽도 포함해서 하는 말임.
내가 석달이상 살아본 나라만 일본, 이탈리아, 프랑스 얘네들 천장만 뚤려있으면 담배 피워.
우린 최소한 건물 옥상이나 밖으로 나가잖아ㅋㅋㅋㅋㅋ
한국은 이러니 저러니 까면 깨시민 같지?
응. 교이쿠 1승 적립.
          
            
ㅁㅇㅁㄴ알 2019-02-09 (토) 20:51
네 다음 부들거리는 흡연충
               
                 
토일다드이트 2019-02-09 (토) 21:28
일뽕을 까면 일뽕이 발끈해서 튀어나오지.
                    
                      
나는없고 2019-02-11 (월) 05:20
교이쿠는 또 뭐여... 님 말이 맞는듯...
처뤼뉨 2019-02-09 (토) 17:36
담배에 붙은 세금으로 국개의원들 월급주고 남은돈으로 흡연시설 만드니 부족할수밖에.
디모나 2019-02-09 (토) 20:16
ㅈㄹㅈㄹ 여기서 ㅈㄹ 해봐야 바뀌는거 없다 ㅋㅋㅋㅋㅋ 계속 부들대면서 ㅈㄹ해라 ㅋㅋ
검마독고구패 2019-02-09 (토) 21:49
담배냄새가 싫다
장충동왕존박 2019-02-09 (토) 22:50
길빵도 싫고 문앞에서 흡연도 싫다.
어제 다이소갔는데 노인네하나가 다이소입구에서 졸라 흡연.
사람들 드나들때마다 담배냄새 안으로 개들어와서 사람들 씨팔씨팔.
직원시켜 말하니 직원이랑 노인네 둘이 말씨름.
보이굿 2019-02-10 (일) 00:16
걍 담배 팔지마~~좀~~
라분고래 2019-02-10 (일) 00:18
제발 길빵좀 하지맙시다.ㅠㅠ
인간요 2019-02-10 (일) 01:22
우루쿵 2019-02-10 (일) 02:27
길빵 ㅅㅂㄹㄷ

극혐.. ㅅㅂㄹㄷ

어떻게 하루도 빠짐없이 길빵 넘들을 만나는지

앞에서 담배 꺼내물면 아.. 미침.. 진짜...

오늘 아침에도 멀쩡하게 생긴 넘이

앞에서 쓱 담배 꺼내물고 걸어가는데 아후.. 추워죽겠는데... 담배 냄새마져..

제발 법안 통과 되라.
설탕사과 2019-02-10 (일) 06:35
어자피 통과 되도 할놈은 안걸리겠지 하면서 할텐데...
아침에 출근할때마다 짜증이 --
FHDAV 2019-02-10 (일) 08:07
길빵은 차나 돌로쳐도 무죄라는 법을 만들면 되는데...
아야해써 2019-02-10 (일) 12:26
간단함. 그냥 누군가에게 피해가 갈것같으면 안하면됨. 그런데 그러지말라고 하고 부들거림. 지 싫은거해봐라. 살인 충동 느끼지.... 남들이 싫다고 하면 하지마라 ㅂㅅㄷㅇ
키타노세히치… 2019-02-10 (일) 14:47
담배길빵은 불도저로 밀어버려야함
산속의폐인 2019-02-10 (일) 18:15
길빵이던 모던 흡연 부스나 좀 많이 만들고 실행 했으면 세금으로 뜯어가는 돈이 얼마인대..
게르니카 2019-02-10 (일) 18:19
나도 초딩때 오락실 들어가는데 흡연충이 문앞에서 들어가는쪽으로
담배 쥐고잇는바람에 팔에 담배빵 당햇는데 아직도 흉터 아직잇다.
그때 제대로 사과도 못받앗던거로 기억되네 써글..
1moon 2019-02-10 (일) 19:50
흡연 구역 만들어도 거기서 안피우는 놈들이 흡연구역 타령이네.
제발 니가 뿜은 연기는 니가 다 들이마셔라...
그렇게 사랑해 마지않는 담배연기를 왜 뿜어대냐.
니들이 다 들이마시지.
     
       
1ws12f 2019-02-10 (일) 22:04
흡연구역이 제대로 안되있어서 그럼 관리도 안되고 환기도 안되는곳이라 흡연자들도 들어가기 싫어하는거고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6&no=247484
이런식으로 되면 좋고 아니면 환기라도 잘되면 흡연자들도 흡연 부스에서 피는데 부스도 적을 뿐더러 관리도 잘안되니 안에서 안피려고 하는거..
          
            
1moon 2019-02-11 (월) 15:07
개떡같이 사용해놓고 관리 안된다고 합리화 하는거죠.
그리고 환기가 왜 필요하죠? 본인들이 뿜어낸 담배 연기마저 사랑해야 애연가 아닙니까?
환기 시켜놓으면 그거 다 밖에 퍼지는데 주변 지나가는 사람이 마시라고요?
흡연 시설은 KT&G에 따지든가 말든가 하고 비흡연자의 권리나 인정해주시죠?!
담배사서 필 권리는 주구장창 주장하면서 남 담배연기 안마실 권리는 그냥 짓밟는
인성... 개떡 같기 그지 없습니다. 따지려면 한국담배인삼공사 앞에서 시워라도 하든가?
맨날 비흡연자한테 권리 따지고 난리부르스를 추는지...
               
                 
ewan1234 2019-02-11 (월) 20:44
그 논리라면 1moon님께서  담배 판매하는 KT&G에 가셔서 담배 왜 파냐고 따지셔야 할 것 같은데...
참고로 저는 흡연부스 있으면 거기서 잘 피웁니다.
안그런 사람들도 있지만 그걸로 일반화하지는 마세요. 그건 그냥 싸우자는거 밖에 안됩니다.
                    
                      
1moon 2019-02-12 (화) 12:18
전 담배 안피우는데 제가 왜 흡연자들 할일을 해줘야 합니까?!
제 논리는 그거랑 상관도 없는데요?!
최대8글자입… 2019-02-11 (월) 21:25
흡연부스 문제가 아니라 보행 중 피는게 문제라니까 ㅋㅋㅋ
담배피는 놈들 뇌세포도 같이 태우나 하여간 멍청;;
911킨더하임 2019-02-12 (화) 04:28
근데 대부분의 흡연자들은 담배 사서 비닐 바닥에 그냥 버리고
피고 난 뒤의 꽁초 바닥에 버리거나 날려서 버리지 않음? 침은 당연히 세트고
자기가 돈 주고 피는 건 맞는데 거의 모든 흡연자들이 남에게 피해를 주고 있긴 한 상황임
이오로이신라 2019-02-13 (수) 04:41
술은 참 관대하면서
담배는 못죽여서 안달이네...
거참...둘다 패지 ㅎㅎ
미처리 2019-02-13 (수) 07:39
이것만 확실히 단속해도 우린 정말 선진국이다. 제발 좀 하자.
굳이정구지 2019-02-16 (토) 04:38
진짜 빨리 통과됐으면 좋겠네요. 풀HD로 찍어서 모조리 신고할 자신 있습니다.
데빌리시 2019-07-23 (화) 03:39
나도 담배피지만 걸어가면서 담배피는새끼들 볼때마다 눈깔에 담뱃불 지지고싶음
걸어가면서 담배피는새끼들은 걍 씨발 이기적인거임
처음  1  2  3  4  5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4
 안녕하세요 이토 회원님들!! 중고차 딜러 살카입니다. 살카 08-24
21163  [회원게시판] 안젤리나 졸리 한국생활 한다. (71) 스샷첨부 fourplay 15:15 11906 4
21162  [기타] 휴가 망친 숙박어플 (7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2 37346 35
21161  [기타] 20대 고독사 여성 유품 정리후기.jpg (75) 스샷첨부 뚝형 11:53 39522 22
21160  [동물] 하이에나 20마리에게 둘러싸인 숫사자의 최후.JPG (5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3 22733 34
21159  [회원게시판] 옥천hub상하차 야간알바를 해봤습니다. (53) 버령 08:57 16358 38
21158  [기타] 중국인 악플에 참다참다 결국 터진 한국 배우.jpg (78) 스샷첨부 라비77 08:01 28590 105
21157  [블박] 늦었는데 언놈이 차를 막아놨냐.GIF (9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30 38823 50
21156  [반려동물] 멍청멍청 열매 먹은 브라우니! (43)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1:12 13600 28
21155  [기타] 일이커진 제주도 카니발 기사 (10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3 52515 61
21154  [기타] 엄청난걸 도입하려는 한국군 .jpg (204)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3 51344 48
21153  [유머] 최근 저가 코스프레 근황 (84) 스샷첨부 호감임 08-23 36587 70
21152  [연예인] [아이즈원] 묵직한 크롭티 은비 (4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23 25930 42
21151  [회원게시판] 캐논 총판에서 11년동안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103) 오빠믿으면홍… 08-23 25169 148
21150  [반려동물] 첫눈에 반한 고양이 (32) 스샷첨부 장멍청 08-23 14419 30
21149  [기타] 이경규 마음에 든 장성규의 솔직함.jpg (68) 스샷첨부 alllie 08-23 39542 52
21148  [연예인] 신재은 남친 1인칭 시점 (43)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3 49866 49
21147  [유머] 본인의 한국말 실력을 숨겨야했던 조나단.jpg (64) 스샷첨부 뚝형 08-23 38770 48
21146  [엽기] 한강 토막살인범 장대호 정체 (62) 스샷첨부 빅꾸이맨 08-23 47741 60
21145  [연예인] 모델 지수 (70) 열두빛깔의별… 08-23 45884 100
21144  [동물] 뽀뽀에 답하는 앵무새 (30)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3 19371 71
21143  [동물] 고양이를 위한 모자.gif (45) 웨이백 08-23 21007 89
21142  [유머] 연대 기숙사 인싸녀.JPG (9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22 66684 65
21141  [연예인] 속바지를 깜빡한 AOA 민아 (89)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2 51016 56
21140  [기타] 사기꾼 참교육 시키는법 (369) 스샷첨부 잇힝e 08-22 38644 280
21139  [유머] 딸바보가 되는 이유 (94) 스샷첨부 한마루 08-22 44851 112
21138  [유머] 인터넷 올라온 카톡보고 마누라한테 써먹어봄.. (76)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8-22 58693 107
21137  [동물] 시바!!!공만 달라고 (5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2 28914 87
21136  [정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영토 독도 (33)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2 23694 88
21135  [기타] 너무 예뻐서 대인기피증에 걸렸었던 여자 (88) 스샷첨부 김이토 08-22 57055 75
21134  [기타] 미주 한인들의 단결 (94)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2 35953 136
21133  [영화게시판] 엑시트 (EXIT, 2019) (71) 스샷첨부 제임스본 08-22 25001 36
21132  [기타] 방금 올라온 안재현 인스타 글 (223) 스샷첨부 이규뽀 08-22 42964 80
21131  [연예인] [프로미스나인] 채영이의 원피스핏........ (3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22 30974 39
21130  [블박] [블박]고속도로 레이스 사고.gif (121) 스샷첨부 산꾼 08-22 25682 88
21129  [회원게시판] 한국인이라 고용되고, 한국인이라 짤렸습니다 (87) 아갈쓰 08-22 21446 62
21128  [기타] 전세계에서 일본만 볼수 있는 현상 (8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2 36559 163
21127  [반려동물] 저스트 원 텐미닛! 브라우니 삐친 시간~ (1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1 14830 32
21126  [회원게시판] 미국 그냥 대학교와 서울대의 차이 (121) 스샷첨부 백년전쟁 08-21 28407 152
21125  [기타] 2d가 우월한 이유. JPG (85) 스샷첨부 패션피플 08-21 49655 10
21124  [유머] 쩍벌을 이해하게된 여성들.jpg (105) 서울팽 08-21 54851 67
21123  [회원게시판] 취직했어요 꺄홓!! (137) ImSoGood 08-21 25576 106
21122  [엽기] 피시방 알바한테 수면제 탄 커피 준 정신병자 (12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1 50321 114
21121  [감동] 한분이 천국으로 가셨습니다 .jpg (132) 스샷첨부 시티은행 08-21 41864 214
21120  [유머] 컬링 안경선배 근황 (51) 스샷첨부 이튼 08-21 54896 69
21119  [유머] 어린아내 (103)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8-21 56332 65
21118  [기타] 젊은 여자를 강간 안하면 남자가 아니지 (10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1 53163 85
21117  [연예인] 미스맥심 우승자 이예린의 치마 정리 (46)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1 52407 50
21116  [기타] 일본이 조금 부러운 것 한가지 (71)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1 35820 117
21115  [회원게시판] 아파트 관리사무실근무 참 힘드네요 (134) 리플레시아 08-21 18501 110
21114  [연예인] 러블리즈 지수 허리 골반라인 ㅎㄷㄷ (49) 사나미나 08-20 38784 51
21113  [동물] 심장이 살살 녹는다 ㅎㅎ (6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0 29759 98
21112  [엽기] 목동 어느 아파트가 소송을 낸 이유 .jpg (149)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0 42972 109
21111  [유머] 조국 끝났네요....jpg (140) 스샷첨부 노랑노을 08-20 56982 312
21110  [유머] 병뚜껑 챌린지 끝판왕.햘 (91) 스샷첨부 Leego 08-20 43529 57
21109  [회원게시판] 샌들을 처음으로 신은 날...ㅠㅠ (6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0 31996 119
21108  [기타] 결혼한지 2년차인데 이혼하고 싶은 주갤러.jpg (241) 스샷첨부 뚝형 08-20 58171 107
21107  [정보] 이사할때 유용한 꿀팁 (ver.2019.08월) (10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0 26296 110
21106  [영상] 역사강사가 재밌게(?) 설명하는 일본 경제보복 (108) 레시탈 08-20 32342 151
21105  [연예인] 오하영 드레스 투시(?)컷 ㄷㄷㄷ (64)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0 52664 51
21104  [유머] 한국어 패치된 요시키 근황 (82) 스샷첨부 워너샤이닝 08-20 43410 7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