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17] (특가판매) 담원 게이밍모니터 특가판매 32인치 커브드… (11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나눔쿠폰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기타]

음주운전 신고 너무했다 vs 잘했다

글쓴이 : 피노코쿠 날짜 : 2019-01-16 (수) 23:24 조회 : 54176 추천 : 180  


피노코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윤돌사마 2019-01-16 (수) 23:24 추천 105 반대 1
당신 뭔데...
너무 잘하심~!!!
음주운전은 살인자입니다.
당신의 결심에 추천 한방을
둥근자갈 2019-01-17 (목) 09:23 추천 8 반대 0
"의인이 침묵하면 악인이 판친다"
라는 말이 있죠...
qweqeq 2019-01-17 (목) 09:03
저 분들은 면허정지 당하면 생계에 바로 타격 오는 것 아닌가요?
잘됫네요
귀마개 2019-01-17 (목) 09:04
생명두개이상 구하셨네요
빠락빠락 2019-01-17 (목) 09:11
추천을 안할수가 없군요 ㅎㅎ
멋지십니다.
둥근자갈 2019-01-17 (목) 09: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의인이 침묵하면 악인이 판친다"
라는 말이 있죠...
햄볶는바보 2019-01-17 (목) 09:39


좋은일 하셨네요..
다다다당 2019-01-17 (목) 09:43
귀인이지 ~ 운전자도 살고 다른 사람도 살고 당연히 잘했다지
h2wise 2019-01-17 (목) 09:48
한생명을 살렸네 잘한거 가지고 이게 논란까지야
워드맵 2019-01-17 (목) 09:50
누군가의 살인행위를 미연에 방지한 거죠. 진짜 훌륭합니다.
삼사장군 2019-01-17 (목) 09:57
기사는 글쓴이에게 고마워 해야죠.
음주운전할때 누가 사고날거라 생각하고 하겠어요 한방에 훅 가는건데
매너매너 2019-01-17 (목) 09:58
타인의 생명이 위험할 수 있을 상황을 미리 방지 하셨네요. 잘하셨습니다!
양념대군 2019-01-17 (목) 10:01
평소에 항상 저 짓을 했다는거죠
양념대군 2019-01-17 (목) 10:02
이런 건 포상금을 많이줘서 신고를 활성화해야됨
소희an 2019-01-17 (목) 10:08
저거 잘못하면 여럿 죽었을듯 잘하셨어요!!!
제로썸 2019-01-17 (목) 10:09
천구백구십사 2019-01-17 (목) 10:43
저렇게 큰 화물차를 몰면서 음주운전이라니...참 인생이 답이 없구나.
template 2019-01-17 (목) 11:02
당신은 천사요.
짱스 2019-01-17 (목) 11:42
이건 잘한거지 저 트럭이 누구 죽일려고
앓음다운인생 2019-01-17 (목) 11:46
음주하는 인간들 중, 한 번만 한 인간들은 없는 거 같음..

걍 습관이랑 비슷한 듯...
디따마 2019-01-17 (목) 11:47
추천 꾹~
에드워드엘릭 2019-01-17 (목) 11:52
제천고속도로 저번에 탔는데 ㅎㄷㄷ 저런 악인들이 사라지길 바랍니다
니미쉬 2019-01-17 (목) 12:01
근데 그거 암? 음주운전보다 더 위험한게 졸음운전인데 본인 졸음운전 신고할 수 잇음? 혹은 본인이 졸음운전 해보셧는지?
     
       
나메 2019-01-17 (목) 12:13
졸음운전을 어떻게 신고해요. 위법이 아닌데.
     
       
Paradox 2019-01-17 (목) 12:20
멍멍...멍.....왜 이런이야기하는지 논리회로가 이해가 안됨.....
갑자기 뜬금 졸음 운전..ㅋㅋㅋ......
     
       
세계수 2019-01-17 (목) 12:48
일단 졸음운전은 나중에 잡더라도, 눈에 보이는 확실한 음주운전 일단 잡았다는건데 왜 여기서 물타기를??
     
       
여름하늘 2019-01-17 (목) 13:09
술 마시면 졸린 사람들도 있어서 더 위험함.
'그런데'가 아니라 '그리고'라고 붙였어야함.
     
       
계색히 2019-01-17 (목) 13:33
뭔?
     
       
Renerd 2019-01-17 (목) 14:04
음주로 한번 걸려봣냐?

너만 좆되는거 아무도 상관안해

근데 니가 술쳐먹고 운전하면 죄없는 남도 좆될확률이 존나 높아
          
            
니미쉬 2019-01-17 (목) 16:47
ㅋㅋㅋ 난 기사가 따로 잇는데? 음주로 걸린건 너 같은데? 졸음으로 사고쳣거나 ㅋㅋ 먼 말을 해줘도 이해못하고 개 소리를 하고잇으니
               
                 
Renerd 2019-01-17 (목) 20:01
기사 따로있는놈이 퍽이나도 여기서 저딴댓글 싸지른다
한심하다
ㅉㅉㅉㅉ
                    
                      
보차 2019-01-20 (일) 20:33
기사가 따로있죠 택시기사님 버스기사님 전철기사님
그냥 애같은데 너무 관심주지 마세요
               
                 
디모나 2019-02-14 (목) 08:58
어디서 개 족같은 ㅄ소리를 처 싸지르냐? 기사? ㅈㄹ 까고 자빠졌네 ㅁㅊ ㅄㅅㄲ ㅋㅋㅋㅋㅋㅋ 어디가서 피해주지 말고 걍 땅속으로 들어가서 흙 이불 덮고 잠이나 처자빠져서 자라 ㅁㅊㄴ아
               
                 
폐비윤씨2 2019-02-14 (목) 17:17
기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스기사님 말씀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방부제 2019-02-15 (금) 00:35
     
       
점보비행기 2019-01-17 (목) 17:32
암걸리겠네... 뭘 암?  음주운전 잡는데 졸음운전은 왜 튀어나오는지..
          
            
니미쉬 2019-01-17 (목) 17:47
그니까 음주운전에 졸음운전이 왜 튀어나오냐고 생각하는 당신 머리가 문제라는걸 지적하는건데. 저 사람은 정의를 구현햇다고 생각하겟지만 정의 구현은 모든 경우와 사람에게 똑같이 적용되야 되는거고 그건 불가능하니 보이는 것만 자기가 막앗다고 우쭐해잇는걸 지적하는건데 머리가 나쁨?
이 글에 더이상의 댓글이 달린다면 읽지않고 또 라이 들의 열린 주둥이로 발 광하는걸로 치고 안읽겟음.
               
                 
점보비행기 2019-01-17 (목) 19:14
뭔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있어요????
졸음운전은 졸리면 쉬었다 가면 되는 부분이고 음주운전은 지가 술처먹고 고의적으로 운전하는건데..

그리고 음주운전하는놈 기다렸다가 잡았다는 인증에 왜 논점을 흐리고 흐린 논점에 발기하세요...
     
       
삼육두유 2019-02-14 (목) 15:06
니 기사가 졸음운전 하거든 신고 하거라 ㅋ
     
       
Deloen 2019-02-14 (목) 22:13
이 분 쓴 댓글 수준 보니까 안타까울 따름...
엘리친위대 2019-01-17 (목) 13:20
너무했다가 아니라 너무 "잘"했다겠지
시민군 2019-01-17 (목) 13:26
논란이 될 이유가 없는데..
당연히 신고 해야..
필브리안 2019-01-17 (목) 13:45
독일에 교통 법 잘지키는 이유 중에 하나가 시민들의 신고정신이라고 하더라.
신호등 하나 법 어겨도 신고 들어와서 벌금이....
신짱구™ 2019-01-17 (목) 13:56
당연히 잘한거 아니냐???
남의 가족 목숨 끊는거 보다야 100배 잘한거지
두번찢어진앞… 2019-01-17 (목) 13:59
제목 두 단어 합치면 되겠네요.
너무 잘하심.
조선협객NO 2019-01-17 (목) 14:01
너무 잘하셨습니다. 고생하신만큼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
sS조조Ss 2019-01-17 (목) 14:53
불법을 잡으려 불법을 한다...신호위반....음...
무의사결정 2019-01-17 (목) 14:57
알콜은 안됩니다 말레이시아처럼 해야함
아이언엉아 2019-01-17 (목) 15:12
살인을 미연에방지 상드려야죠
FHDAV 2019-01-17 (목) 15:43
음주운전 근절은
현장 사살만이 답이다!
새벽눈꽃 2019-01-17 (목) 15:59
음주운전 신고는 너무 잘하는 일이죠!
은풀 2019-01-17 (목) 16:00
잘한 일이라는 건 이견이 없는데
댓글들 보니 과속이랑 신호위반 정도는 괜찮지라는 헛소리하는 인간이 몇 있네요
인천뱃놀이 2019-01-17 (목) 16:25
당연히 신고해야죠.
그냥 두고보면 혹시나 일어날지 모르는 음주사고의 피해자가 여러분의 지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yji5502 2019-01-17 (목) 16:35
어이구.. 음주운전에 고속도로야...
santax 2019-01-17 (목) 16:47
진짜 이런거 포상금 줘야함
shhels 2019-01-17 (목) 16:51
살인 미수범 잡앗네. 포상 필요
오돌돌돌 2019-01-17 (목) 17:36
사람 몇 살리신겁니다
푸룬이 2019-01-17 (목) 19:56
파놉티콘이 점점 확장되고 세밀해져 가는 현실이네.
온종일천 2019-01-17 (목) 20:10
오늘 나의 추천은 당신!
아힝힝헹 2019-01-17 (목) 22:35
이걸 못했다고 하면 그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
어른코스 2019-01-18 (금) 01:28
그래도 다행히 경찰이 출동했군요.
한응대지발춘… 2019-01-18 (금) 01:53
이분때문에 어쩌면 수많은 사람들의 삶이 지켜진거.ㄷㄷ
데쓰서번트 2019-01-18 (금) 09:32
저 트럭으로 음주운전해서.. 대형사고나면...아니 그것보다 차 한대 박살은 기본이고 자칫잘못하면 휴가즐기고 오던 단란한 가족 하나 몰살시킬수도 있었다. 쓰니 잘했다.
秘密 2019-01-18 (금) 22:00
박수 3번 시작 짝짝짝
벼락이아빠 2019-01-19 (토) 11:38
저 운전합니다. 잘 하셨습니다. 저런늠들때문에 저도 욕 먹습니다.
cndfuf 2019-01-21 (월) 13:46
추후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대형 사고를 예방 하신거라 추천~!
라르고 2019-01-25 (금) 02:02
너무 잘한거
sandboy 2019-02-01 (금) 10:35
술먹고 악질적으로 운전하는 인간들 면허박탈 시켜야 하졍,
애먼사람 죽게 만들 위인들인데..
아키히토 2019-02-08 (금) 22:52
예비 살인자로 부터 몇 사람을 구한 것 아닌가요??
미국패씽 2019-02-12 (화) 13:45
정의로운 일을 보면 왜 감격의 눈물이 나는 걸까?..
우리나라는 언제쯤 유럽 선진국처럼 될까..
아마 통일이 된 다음이겠지..
가즈아...통일 가즈아..
클매니아 2019-02-12 (화) 14:16
당연히 잘한 일입니다.
고속도로에서 그것도 대형화물차로 음주운전을 했다니 모골이 송연해지네요.
음주운전에 대한 벌칙을 좀 더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hahaha99 2019-02-13 (수) 02:18
몇사람 살린거 같은데.
적사요나라 2019-02-13 (수) 05:42
vs가 왜 붙어?
이게 논쟁거리인가..
애초에 술쳐먹고 운전을 안하면 될 일.
맑은바람 2019-02-13 (수) 09:52
처음으로 댓글 답니다...
잘 하신 일입니다.
^^
양호백 2019-02-13 (수) 17:46
일반인도 음주운전은 절대 하면 안 되는데... 운전으로 먹고 사는 사람이...
LUVTOME 2019-02-13 (수) 18:55
저정도면 국밥값 만원 국가에서 챙겨줘라..
FF맨 2019-02-13 (수) 20:41
댓글에 보니 차단인원 또 하나 더 늘어나네 ㅋ
마다오레오 2019-02-13 (수) 22:22
신고했으면 됐지 신호위반하면서까지 따라가야하나
처리과정 다 알려줄텐데 굳이 그걸 보겠다고...
닭먹는장금이 2019-02-14 (목) 03:31
정말 잘하신겁니다
만약에 사고라도 났으면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강나리 2019-02-14 (목) 04:22
너무 잘하셨네요
당신같은 사람들 덕분에 세상이 좋아집니다 감사합니다
소나찡 2019-02-14 (목) 06:54
여기서 글쓴이님 욕 하는 놈들은 밥먹듯 음주운전 하는 놈들밖에 없을듯
백번 잘하셨습니다!!
칼있을까 2019-02-14 (목) 10:15
먹고살만한 사람이든 힘든 사람이든 음주운전은 절대 안되는건데 너무했다는말이 왜 나오는지 이해가 안가네...
티아노 2019-02-14 (목) 12:01
너무했다는 이야기가 왜나왔는지도 모르겠네요
조오단2 2019-02-14 (목) 14:23
너무 잘했다
제트짱 2019-02-14 (목) 15:48
짐 실어 놨을텐데 몇배로 곤란해짐
졸라졸라 2019-02-14 (목) 20:57
혼자만 죽으면 그나마 다행이지

하지만 저런 대형차량이 음주운전 사고라

생각만 해도 무섭군요
Deloen 2019-02-14 (목) 22:13
엄지 척!
생각좀해봅시… 2019-02-15 (금) 01:02
이거 몇 일 전부터 계속 인기게시판에 보이길래 댓글답니다.
범법행위는 처-벌이 당연한거.
리벤지 포르노도 당연히 처-벌.. 근데 전면 차단은 에바인거임.
이를테면 음주운전 막겠다고 술집 문 강제로 닫아버린거나, 게임의 폭력성을 막겠다고 게임산업체 다 없애버리는 것과 같은거.
니미쉬 2019-02-15 (금) 16:15
음주운전할려고 하면 못하게 해야지 그렇게 걱정하는사람이 경찰출동하는 동안 사고날거는 생각안하나?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2
 [슬림프로젝트 1+1] ♥ 유튜브,SNS에서 인기템!! ♥ 뚱보탈출! 나도 슬림핏! 4XR 04-22
19789  [연예인] 방심한 사나 ㄷㄷ (57) 사나미나 04-21 29753 38
19788  [연예인] 게임과 현실 혼동중인 태연.gif (49) 스샷첨부 탱폭도 04-21 35184 59
19787  [반려동물] 선유도공원 연못에서 신나게 노는 개냥이 (33) 스샷첨부 analoytoy 04-21 16894 30
19786  [블박] 운전이 직업인데.. (124)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21 34372 72
19785  [컴퓨터] 공문서 등본,초본등 프린터 없이 출력하는법 (158) 잭슨형 04-21 22113 148
19784  [연예인] 여아이돌 싸움꾼들 (93) 스샷첨부 라돌 04-21 33051 68
19783  [반려동물] 로트와일러..아니 댕댕이는 처음 키우는데요. (131) 스샷첨부 환영나비 04-21 15000 24
19782  [회원게시판] 제 여자친구는 페미니스트입니다. (84) 마룽시 04-21 24745 40
19781  [정보] 맨즈헬스 추천 집에서 몸짱되는 10가지 운동.gif (209) jamiexx 04-20 35439 72
19780  [회원게시판] 친구 결국에 파혼하네요 (252) 인증메일안날… 04-20 37388 133
19779  [유머] 어제자 뼈때리는 유튜버 처자.JPG (12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20 46517 216
19778  [회원게시판] 망고스틴, 몽키퍼즐트리 나눔 발송에 관하여 (55) 스샷첨부 네모홀릭 04-20 17997 59
19777  [기타] Lg v50 듀얼스크린 근황.. (24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0 53419 44
19776  [연예인] 임나영 아이오아이 시절 각선미 ㄷㄷㄷ (89)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0 40702 42
19775  [유머] 홍진호의 손을 보고 감격한 심형탁 (116) 스샷첨부 프로츠 04-20 51537 55
19774  [회원게시판] KT 가 5g한다고 LTE개판만든게 사실이었네요. ^^ (135) 스샷첨부 djfid2 04-20 28900 60
19773  [컴퓨터] ㅎㅎ 윈도우 샇다 ㅎㅎ (90) 스샷첨부 없습니다아 04-20 25306 50
19772  [연예인] 진짜 진짜 섹시한 아이유 (123) 스샷첨부 4Leaf 04-20 36263 36
19771  [회원게시판] 별걸 다 만드는 샤오미 (150) 스샷첨부 거스기 04-19 45609 34
19770  [연예인] 에이핑크 오하영 리허설 레깅스 핏 (56) 사나미나 04-19 43667 58
19769  [블박] 대전 머스탱 사고.gif (188) 스샷첨부 뚝형 04-19 50254 76
19768  [베스트10] 바이올린 협주곡 10 (비기너를 위한) (32) 스샷첨부 기범 04-19 8619 19
19767  [기타] 일본에서 대도서관보다 더 많이번다는 한국 유튜버.jpg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19 53120 99
19766  [유머] 존재 자체가 싫었던 카페 (240)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19 60701 51
19765  [게임게시판] 유플) 어쎄신 크리드 유니티 무료배포 (71) 스샷첨부 농천썽큰 04-19 23285 52
19764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임신 했습니다 (196) 집행자 04-19 33955 107
19763  [기타] SJ 레스토랑 근황.jpg (58) 스샷첨부 노랑노을 04-18 43331 122
19762  [유머] LG 모니터 사면 안되는 이유 .jpg (240) 스샷첨부 시티은행 04-18 59813 96
19761  [베스트10] 마트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레드와인 톱10 [자필] (210) 스샷첨부 FusRo 04-18 20011 128
19760  [정보] 컴퓨터로 가운뎃점을 쉽게 입력해보자 (234) 스샷첨부 기범 04-18 35955 145
19759  [연예인] 아이유 반짝이는 가슴 (101) 스샷첨부 재래식119 04-18 57863 32
19758  [연예인] 소미의 대단한 볼륨감 ㄷㄷㄷ.GIF (48) 스샷첨부 패션피플 04-18 58670 48
19757  [회원게시판] 빈집 현상 (194) 국가안보실 04-18 44651 33
19756  [연예인] 허벅지 ㅎㄷㄷ한 오마이걸 아린 (65) 스샷첨부 재래식119 04-18 47163 57
19755  [기타] 보잉737 MAX 항공기 추락사고의 원인.jpg (79) 스샷첨부 jamiexx 04-18 34140 68
19754  [영화게시판] 뤽베송 신작 안나(Anna) 공식예고편.. (57) 굿모닝입니다 04-18 22483 20
19753  [기타] 한국이 WTO 2심에서 뒤집을 수 있었던 이유 (94) 스샷첨부 하데스13 04-17 33667 150
19752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직장에서 연수를 갔습니다 (110) 토기토기 04-17 41510 60
19751  [기타] 조양호 운구행렬.. (22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7 45699 140
19750  [기타] 엄마가 지옥 갈게.jpg (168) 스샷첨부 간지큐 04-17 48828 190
19749  [기타] 댓글 4000개가 넘을 정도로 논란인 떡볶이 매너.. (39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7 63057 56
19748  [사용기/후기] 중소기업 65인치 스마트TV 구매대행 후기 겸 간단 품질 평가 후기 (96) 스샷첨부 어2오군 04-17 33582 87
19747  [회원게시판] 울나라 인간들이 미쳤다는 증거 하나 (236) 스샷첨부 아이유넘 04-17 44014 124
19746  [기타] 세월호 침몰 당시 철문을 부수면서 탈출 시도를 했던 아이들.jpg (138) jamiexx 04-16 42971 148
19745  [유머] YG 안 깐다고 욕 먹었던 유병재 .jpg (131) 스샷첨부 천마신공 04-16 54404 73
19744  [유머] 솔직히 마블은 내가 키웠다.jpg (147) 스샷첨부 노랑노을 04-16 55525 37
19743  [정보] 개입마개에 대한 개통령의 생각 (133) 스샷첨부 블루복스 04-16 31918 125
19742  [반려동물] 3년만에 고양이 목욕을 시켜봤어요. (냥이 비명주의;;;) (115) 스샷첨부 냥냥쿤 04-16 21446 69
19741  [영화게시판] [ 라이온 킹 ] 국내 공식 예고편 (46) 스샷첨부 마이센 04-16 21250 51
19740  [기타] 윤종신 어제자 인성논란.. (15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6 60140 6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