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3] (유머) 반도 중딩의 취미 (8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회원게시판]

아이유 유언비어 해명글

글쓴이 : 에더마스크 날짜 : 2019-01-08 (화) 21:09 조회 : 28153 추천 : 43  






http://naver.me/GtPTWRBc


팩트기사.




그리고 애초에 땅이 아니라 건물을 산 거였고


해당 부지가 그린벨트 해제된 것도 아니래요. 해제된건 근처 다른 곳.



아갓씨 2019-01-08 (화) 21:09
쿵쾅이들이 또 주작질했나...다 인실좆됐으면 좋겠네요
변화 2019-01-08 (화) 21:09
기레기와 메퇘지
그리고 열폭 네티즌들의 콜라보
     
       
모리살수 2019-01-09 (수) 09:30

캬! 핵심 요약 정리닷!
빙설냥냥 2019-01-08 (화) 21:09
마술사다!
음히릿 2019-01-08 (화) 21:09
좆문가 분들 버로우 타시겠네...ㅋㅋ
     
       
워드맵 2019-01-08 (화) 21:24


버로우 탈 리가 있나요.
얄리얄리얄랑… 2019-01-08 (화) 21:09
팩트들이밀어도 안믿을것들은 안믿던데말이죠 에휴
cleankor 2019-01-08 (화) 21:09
후배들을 위해 무상으로 작업실 제공, 팔 계획도 없음......팔아야 시세차익을 남겨도 남길 텐데....사실확인도 없이 보도한건가...소스 제공자와 기레기들이 한통속인가....
카라하 2019-01-08 (화) 21:09
암튼 이때다 싶어 까내리는 사람들이 문제.... 그린벨트면 허허벌판만 있는줄 아는 멍청한 사람들도 문제....
     
       
LCanis 2019-01-09 (수) 00:02
정말요...?
사람이 아무리 무식해도 그 정도로 무식한 사람이 어딨어욬ㅋㅋㅋㅋ
'사람'이 아니면 모를까
순수의식 2019-01-08 (화) 21:09
아이유가 땅투기할 필요가 있을까
아이유 자신이 사람투기급인데
     
       
인도랩터 2019-01-08 (화) 21:09
아이유 정도면 앞으로 20년은 탄탄대로죠.
그걸 유지하기 위해서는 시비거는 개병신들을 하나도 빼놓지 말고 털어줘야함.
     
       
쑤와쭌토끼 2019-01-08 (화) 21:09
zzzㅋㅋ 사람투기급 ㅋㅋ ㅋ표현이 재밌네요 ㅋㅋㅋ
아이유 정도면 사실 인생 돈 걱정은 끝났죠 ㅎㅎ
보증서거나 사기 당하는거 이런거만 아니라면 ㅋㅋ
          
            
noahe 2019-01-08 (화) 21:09
보증서고 사기당해도 아이유 본인 이미지손상이나 목소리나 뭐 몸이 크게 다치지않는이상 그냥 갚죠
사패 2019-01-08 (화) 21:09
예전 인터뷰에서 더이상 돈은 필요없다 지금 가진걸로 충분하다 말한거 본적있는데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조작이네ㅋㅋㅋㅋ
오드론 2019-01-08 (화) 21:09
이거 청와대 올린 쿵쾅이를 인실좆 시켜주세요
시간여행 2019-01-08 (화) 21:09
여초에서 나온거면 뻔하죠....쿵쾅이들 개가 똥을 참지...이런건 물고 늘어지는게  속성임..
미쳤습니까 2019-01-08 (화) 21:09
근데 좀 웃긴건.. 네이버 쪽 여성들은 아이유를 옹호하는 편이고 ..  다음쪽 여성들은 그냥 아이유 안티네  쭉빵 여시 으이구
미쳤습니까 2019-01-08 (화) 21:09
아몰랑 아이유 싫어~~~~~~~~~~
     
       
휴페리언 2019-01-12 (토) 23:03
왜? 니보다 잘 나가서? ㅋㅋ
자몽소다 2019-01-08 (화) 21:09
ㅋㅋㅋ 역시...갓이유...선동하고 악플달았던 애들 고소미좀 물려줬으면 좋겠당.
더딥 2019-01-08 (화) 21:09
아이유 투기 선동글 댓글 천개 넘어가는거 6백개로 댓글삭제로 뚝 떨어지고 회원정보도 없는 회원 ㅋㅋㅋㅋ 키보드 개똥 싸놓고 쫄리니깐 댓삭튀 하여간 그 사상집단 으이그 ㅋㅋ
월급루팡 2019-01-08 (화) 21:09
아이유 소속사가 법적으로 대응한다는 기사 나왔네
이제 루머 작업한 사람들 잠수타겠지
메뚝여포 2019-01-08 (화) 21:09
역시나 아몰랑 빼액 들의 지랄발광 ㅋㅋ
길사또 2019-01-08 (화) 21:09
시세차익 노리지 않아도 돈 많다.
지금도 계속. 많이 벌고 있다. 그러니 걱정 노노해.
라고 해줘야 입꼭다물지...
구름둥실 2019-01-08 (화) 21:09
여초까페에서 사과글 올리고 난리났다죠. 에휴..
     
       
donc 2019-01-08 (화) 21:09
비루하기 짝이 없는 역겨운 인생들...
대체 왜 그러고 밥만 축내며 살까요.. 그들은?
일베문슬람들과 함께 사라져야 할 버러지들
징쨩아이유 2019-01-08 (화) 21:09
크롬에서 해당페이지 PDF로 저장하는 방법
1. 크롬 오른쪽 상단에 "chrome맞춤설정 및 제어"(메뉴표시) 누르고 "인쇄" 선택,
2. "대상"->"변경"을 눌러 "PDF로 저장" 선택.
3. "저장"
보낼 이메일주소: [email protected]
바가모니 2019-01-08 (화) 21:09
이걸 해명까지 해야 하는 게 황당함
건물로 재테크 한 연예인들이 수두룩 빽빽인데.
     
       
본사직영 2019-01-09 (수) 01:00
일단 시세차익노린 재테크가 아니라 넘어 가구요 ㅋㅋ

만약 사실이면 문제가된다는거죠 ㅋㅋ
IGLi 2019-01-08 (화) 21:09
제발  행동에 대한 책임 이라는것이 생겼으면..
기레기 새끼들
1004신사 2019-01-08 (화) 21:09
아이유가 그럴리 없습니다 저는 믿습니다
유세하 2019-01-08 (화) 21:09
아이유는 악플에 대해서 강하게 나가는 편인대 주제 파악못하고 쿵광거렸던 인물들이 있었나보네요;
Ferreros 2019-01-08 (화) 21:09
쿵쾅이들이야 원래 저짓거리하는 얘들이라 그러려니 하는데

정말 기레기들은  법적으로 한번 제대로 처벌받앗으면 좋겟음
범톨 2019-01-08 (화) 21:09
어떻게든 아이유를 까내리고 싶었던
쿵광이들의 주작질... 몸은 킹콩인데 뇌는 호두알만한게 함정...
kk4437 2019-01-08 (화) 21:18
뒤에 더 있던데요
심지어 저기연습실을 후배 뮤지션들한테 지원해주기까지 했다고..
http://issuein.org/board/1189939
해명으로 미담만 추가생성
제목만 기억나서 검색한 사이트인데 이게 원출처가 맞는진 모르겠네요
겸둥세진 2019-01-08 (화) 21:29
아님말고 ㅋㅋㅋㅋㅋㅋ 좌빨식 물타기 오졌구요
삼사장군 2019-01-08 (화) 21:35
아이유 유언비어나 비방이런거 임요한 와이프만큼이나 빡시게 하는걸로 아는데 증거수집 들어갔음 심장이 쿵쾅쿵쾅 하겠네요.
이레니스 2019-01-08 (화) 21:47
사이다 가즈아~!!!
쪼꼬믹스 2019-01-08 (화) 21:57
여성 유리천정 어쩌고 하면서 성공하면 욕함,...
범고래솔피 2019-01-08 (화) 22:07
돈 벌든 말든... 자기 능력이지 뭐
lilou 2019-01-08 (화) 22:15
여초카페 조사 안하나
나가라 2019-01-08 (화) 22:15
어디서 대출받은 것도 아니고 범죄수익도 아니고 자기 돈으로 땡을 사던 건물을 사건 그게 욕할 게 뭐있나.
팔십원빈 2019-01-08 (화) 22:28
또 페미들의 패악질이였군요...
소불알 2019-01-08 (화) 22:41
쿵콰이들 고소 안먹을라고 아이유 사과릴레이 한다잖아요 ㅎ
어른코스 2019-01-08 (화) 22:49
어쩐지. 쿵쾅이들 소행인줄 진작에 알았음.
웃긴짱 2019-01-08 (화) 23:19
이준석 개소리 하드만
때대댕 2019-01-09 (수) 00:10
아이유는 사랑
18년시작 2019-01-09 (수) 00:29
iu  포에버
미냥이 2019-01-09 (수) 00:30
하다하다 아이유를 건드리네 멍청한 개돼지들보다 기레기 새끼들을 조져야 이런일이 줄어든다
아이유 정도면 해당 언론사까지 통채로 밟아버릴수 있을텐데 제발 소속사가 강경대처했으면 좋겠음
조토공주 2019-01-09 (수) 00:31
실망시킬 아이유가 아니야~~
스카웃짤짤이 2019-01-09 (수) 01:21
아니땐 굴뚝에도 연기는 나더라
맛있는파이 2019-01-09 (수) 01:29
ㅋㅋ
콸리스 2019-01-09 (수) 05:39
인실좆 가즈아~~~~
보운검 2019-01-09 (수) 07:18
기레시 진짜 십쌔끼들이다 ㅎㅎㅎ
아트루팡 2019-01-09 (수) 08:52
고소미 가자 기레기들... 투기 드립한 애들 전부다
SaSook 2019-01-09 (수) 10:05
혼 좀 나봐야 정신 차리겠죠...
FHDAV 2019-01-09 (수) 21:32
어자피 나라 법이 등신이라
고소해도 별거 없지 않나요?
미국처럼 인실좃되는것 같지 않던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 KT ] [ SK ] [ LG ] [최고현금] 03월 사은품 업계최대 @ 문의 010-8213-3358 효성통신 03-23
19536  [유머] 반도 중딩의 취미 (83) 스샷첨부 진퉁미소 20:36 39117 30
19535  [회원게시판] 오늘 채정안 패션 ,, (79) 스샷첨부 yohji 19:37 19867 12
19534  [정보] LG 직원이 쓴 LG 스마트폰이 안 되는 이유 (193) 스샷첨부 오토봇 16:20 37414 43
19533  [감동] 불량에 대한 오뚜기의 대처 (100) 스샷첨부 하데스13 15:22 31600 50
19532  [연예인] 사나의 묵직함 (70) 스샷첨부 BoltWins 11:36 34964 46
19531  [회원게시판] 등록금 벌고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주방알바 썰 [스압] (78) 스샷첨부 상큼한자몽씨 08:55 24101 73
19530  [정보] 시미켄이 홍대에서 커피 쏜다.jpg (137) 스샷첨부 간지큐 03:25 27269 77
19529  [정보] 헌혈은 호오구 짓이다. (139) 흐아앙갱장해 03-22 42919 110
19528  [유머] 여자손님이 올때 여자를 출동시켜라. (76) 스샷첨부 하데스13 03-22 44049 122
19527  [연예인] 사장님네 지수 흰색 란제리..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2 43615 112
19526  [기타] 친일파 부들부들.jpg (6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22 36300 102
19525  [정보] 디자이너가 배포중인 바탕화면 (72) 스샷첨부 fourplay 03-22 39439 58
19524  [기타] 평소에 보기 힘든 사진들.jpg (86) jamiexx 03-22 33849 105
19523  [회원게시판] 여자친구 사육하기 ㅎ (57) 스샷첨부 이은주샘 03-22 30053 25
19522  [동영상] 좋은 기술 배운 중국 처자.swf (71) 감기엔소청룡… 03-22 24797 73
19521  [기타] 여자 얼굴도 모르는데 성폭행 누명쓰고 11개월 옥살이 (146) 스샷첨부 간지큐 03-22 34638 108
19520  [블박] XX : 아니 노템전이라면서 ㅡㅡ (51) 스샷첨부 은화 03-22 33163 70
19519  [기타] 서프라이즈 배우의 부업 알바.jpg (70) 스샷첨부 웨이백 03-22 49391 120
19518  [유머] 여자들 빵터지게 하는 맨트들.gif (106) 스샷첨부 뚝형 03-22 47408 95
19517  [연예인] 설현 한복 레전드 (81) 스샷첨부 BoltWins 03-21 44716 36
19516  [회원게시판] 연인이 고쳐 준 젓가락질 습관. (104) 알료샤 03-21 33126 83
19515  [기타] 노량진 노점상 강제 철거 논란 (238) 스샷첨부 하데스13 03-21 40971 69
19514  [베스트10] 클래식 오케스트라 곡 10 (비기너를 위한) (78) 스샷첨부 기범 03-21 10886 106
19513  [기타] 위기의 YG .jpg (115) 스샷첨부 천마신공 03-21 46029 77
19512  [기타] 성공한 열도의 오마이걸 덕후 (71) 스샷첨부 M13A1Rx4 03-21 41370 100
19511  [감동] 퀸연아의 센스와 인성을 한번에 보여주는 짤.gif (74) 스샷첨부 뚝형 03-21 43037 110
19510  [동물] 댕댕이의 놀라운 피지컬.. (9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1 36792 94
19509  [회원게시판] 롯데리아 정말 너무하네요..... (240) 스샷첨부 아고 03-21 41165 62
19508  [기타] 불길 번지는걸 차단하는 농부.gif (68) 스샷첨부 뚝형 03-21 44549 53
19507  [연예인] 복귀한 사장님네 지수 핫한 의상.. (10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0 54718 101
19506  [기타] 버닝썬이 현재 꿀잼인 이유. (97) 스샷첨부 하데스13 03-20 51463 134
19505  [동물] 목줄 입마개 안해도 인정받는 멍뭉이.. (1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0 41952 128
19504  [연예인] 승리 버닝썬 정준영 사건 현재까지 요약 (69) 권리다 03-20 33265 67
19503  [회원게시판] 한국은 차를 권하는 나라인듯 (204) 보이지않는형… 03-20 39378 83
19502  [유머] 서유리 겜하는데 아무도 못알아봄.jpg (113)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3-20 61832 64
19501  [회원게시판] 구형 컴퓨터를 모은지 30년이 되었습니다. (144) 스샷첨부 이쁜이21 03-20 30391 67
19500  [기타] ‘양예원 사건’ 실장 여동생,모델 카톡대화 공개...“실장님, 감사해요. 은혜 꼭 갚을게요” (144) 스샷첨부 yohji 03-20 48805 83
19499  [반려동물] 브라우니 생일 축하해~ (57)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3-20 15369 41
19498  [동물] 리트리버의 어마어마한 공격성 (69) 사니다 03-20 38449 69
19497  [연예인] 노림수 확실한 조현.gif (90) 스샷첨부 뚝형 03-19 58313 68
19496  [유머] 노라조가 우스꽝스러운 컨셉을 하는 이유.jpg (7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19 47451 132
19495  [연예인] 안유진 시강ㄷㄷㄷ.GIF (91) 스샷첨부 패션피플 03-19 56310 25
19494  [회원게시판] 가드레일 밑에서 강아지를 주웠습니다 (101) IFBB 03-19 25249 64
19493  [기타] 미국 항공에서 항상 초특급 대우를 받는 VIP는..jpg (192) 스샷첨부 간지큐 03-19 48452 109
19492  [감동] 행복한데 슬픈 순간을 그려주세요.jpg (74) 스샷첨부 노랑노을 03-19 35344 108
19491  [유머]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한 gif (44)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19 56517 36
19490  [유머] 딸래미의 신종 무기 (122) 스샷첨부 한마루 03-19 58710 111
19489  [회원게시판] 작동되는 486컴퓨터..(윈도95내장) (105) 스샷첨부 시간여행 03-19 27434 43
19488  [연예인] 안유진 스키니진 (79) 스샷첨부 유일愛 03-18 51409 67
19487  [회원게시판] 마이크로닷 근황.jpg (60) 스샷첨부 시티은행 03-18 51049 7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