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1] (베스트10) 클래식 오케스트라 곡 10 (비기너를 위한) (19)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기타]

연예인 성희롱 레전드.jpg

글쓴이 : 웨이백 날짜 : 2018-12-21 (금) 23:28 조회 : 80759 추천 : 142  

여자아이돌이나 여배우들 모아놓고  저런 영상찍었으면......


잘하면 jtbc 뉴스에 여혐이 만연한사회 이러면서 나왔을지도...

추천/댓글 활성화
웨이백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바리에이션 2018-12-21 (금) 23:28 추천 109 반대 1
미친년들이 성상품화 노래를 부르던년들이 개소리는 씨팔
ㅋㅋㅋㅋ

아빠랑 아들이랑 같이나와서  이년은 질사하고싶고  이년은 펠라까지만~ 이년은 그냥 죽여야겠다
이랬으면  손석희가 대서특필  돼지년들 보력지원 신상털기  아빠 실업자됨
초보집사 2018-12-21 (금) 23:28 추천 31 반대 1
저기 연예인들이 고소해도 될 것 같은데...
아벨라 2018-12-21 (금) 23:28 추천 26 반대 1
미쳤네 미쳤어
IT난민 2018-12-21 (금) 23:28 추천 9 반대 0
이건 좀 심한데.... 아무리 유튜브 돈벌이 하고 싶어도 너무 나간듯
불감자7 2018-12-21 (금) 23:28 추천 8 반대 0
고소하길
초보집사 2018-12-21 (금) 23: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기 연예인들이 고소해도 될 것 같은데...
바리에이션 2018-12-21 (금) 23: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친년들이 성상품화 노래를 부르던년들이 개소리는 씨팔
ㅋㅋㅋㅋ

아빠랑 아들이랑 같이나와서  이년은 질사하고싶고  이년은 펠라까지만~ 이년은 그냥 죽여야겠다
이랬으면  손석희가 대서특필  돼지년들 보력지원 신상털기  아빠 실업자됨
     
       
양파카 2018-12-21 (금) 23:28
ㅇㄱㄹㅇ ㅂㅂㅂㄱ
     
       
유광석 2018-12-21 (금) 23:28
여자연예인중에 죽일년은 없습니다 올질싸
          
            
NewjackET 2018-12-21 (금) 23:52
ㄱㅇㅎ ㅇㄱㅈ ㄱㅇㅈ

추카드립니다! 올!!!
          
            
김상유 2018-12-22 (토) 00:35
닉값
     
       
푸이 2018-12-22 (토) 16:15
가끔 느끼는건데.. 인터넷에 글올리는 여자가 한 인격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는거 같네요..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데 왜 한인격체로 생각해서 이런 뻘소리를 적는건지도 모르겠고,

거기에 동조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것도 이해가 안되고..ㅋ

어디 일베같은데서 여자애들 강간하고 싶다 이런글 퍼와서 한남들 다 강간범이다 하는 메갈 이런애들이랑 뭔 차이가 있는건지?
          
            
바리에이션 2018-12-22 (토) 19:57
인터넷 하다보면 꼭 이런글 적는 사람 있더라.
yesimmad 2018-12-21 (금) 23:28
2016병신년은 당분간 계속된다.
     
       
라임파이 2018-12-24 (월) 11:46
아니죠 2016년 이후로 계속 될거 같습니다.
오료해 2018-12-21 (금) 23:28
위키트리 지랄하네 ㅋㅋㅋㅋ
FYBs 2018-12-21 (금) 23:28
일베 미러링 한다고 자빠졌는데, 일베 하는 애들이 공개적으로 저런 컨텐츠 만든 걸 본 적이 없음...
물론 관심도 없지만 ㅋㅋ
불타는궁댕이 2018-12-21 (금) 23:28
똥 퍼온 위키트리나 하란다고 하는 출연자나
양쪽다 머리가 없는듯
아벨라 2018-12-21 (금) 23: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쳤네 미쳤어
스하카늘이이 2018-12-21 (금) 23:28
성별이 바꿔었다면...
불감자7 2018-12-21 (금) 23: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고소하길
오늘도100 2018-12-21 (금) 23:28
지들이 하면 로멘스...;;??
비니아가 2018-12-21 (금) 23:28
ㅈㅅ,,스크롤하다 반대를
펀딕 2018-12-21 (금) 23:28
메갈 워마드 뭐하냐 일 안하네
유퍽 2018-12-21 (금) 23:28
심지어 여성 개그맨에게 허락된 코드임.

심의 하는 여성단체들은 기울어진 운동장 따지는 듯;
Phenom 2018-12-21 (금) 23:28
ㅈㄹ들을 하고있네
나은차 2018-12-21 (금) 23:28
진짜 씹팔년들이네 남자들한테 여자연예인 가지고 저렇게 했어봐라 와 진짜 대가리 수준
rfnidjp 2018-12-21 (금) 23:28
오른쪽애한테 깊게찔러서 목싸하고싶다
IT난민 2018-12-21 (금) 23: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건 좀 심한데.... 아무리 유튜브 돈벌이 하고 싶어도 너무 나간듯
놀아줄까요 2018-12-21 (금) 23:28
대가리 빻았네..
닥똥집똥침 2018-12-21 (금) 23:28
개상년들
아리카자뤼요 2018-12-21 (금) 23:28
ㄱㅋㅋㅋㅋㅋㅋ
반대엿다 생각하니 청와대 청원올라갓을듯

남자가 수지 설현 아이유 놓고
누구는 죽이고 결혼하고 섹스한다 햇어봐라ㅋㅋㅋ
쑤와쭌토끼 2018-12-21 (금) 23:28
내로남불

여성들 사고방식은 언제쯤 고쳐질 수 있을지...

역지사지를 모르나...
골아파덕 2018-12-21 (금) 23:28
그냥 지들끼리 현실도피...ㅋㅋ 지들한테 선택권이 있다고 생각하나
일이삼사나 2018-12-21 (금) 23:28
초큼 력겹다
durand 2018-12-21 (금) 23:28
조까튼 년들......
Rylan 2018-12-21 (금) 23:28
지랄도 가지가지 한다~
크래니 2018-12-21 (금) 23:28
엄마와 딸이 ㅎㅎ 외국물 잘 못먹고 저런 정신병 걸린게 안타깝네요..
LeinuJ 2018-12-21 (금) 23:28
이뭐병
개소리저격수 2018-12-21 (금) 23:28
형냐들 우리도 좆력지원가자 개더럽네 씨팔년들 애미나 딸년이나 집구석 잘돌아간다 예~미
뭘할까요ㅇ 2018-12-21 (금) 23:28
이정도면 신고 가능아닌가???  미쳐따리
리퍼가왔다 2018-12-21 (금) 23:28
커스틴던스트 2018-12-21 (금) 23:28
대놓고 성희롱하누
부천도경석 2018-12-21 (금) 23:28


미친년은.
림링 2018-12-21 (금) 23:28
ㅁㅊ
세린홀릭 2018-12-21 (금) 23:28
이거 미국에서 꽤나 유행하던건데 우리나라에서는 논란이 되는군요
     
       
Tzan 2018-12-22 (토) 02:28
문화가 다르고 역지사지로 남성 출연자들이 여자 연예인 셋 골라서 얘랑은 자고 싶고 누구는 죽이고 싶고 그런다고 생각해보세요. 당장 얼마나 큰 문제로 불거지겠습니까
     
       
뭐든 2018-12-25 (화) 16:48
왜냐면 남자가 했을 경우가 상상이 되고 그 반응이 공평치 않다는 걸 머리가 있으면 알 수 있으니까요.
남혐금지 2018-12-21 (금) 23:28
페미=뇌손상
띠용Eldyd 2018-12-21 (금) 23:28
우성형 이거보고 한소리 좀 해주지.
너무 도가 지나치는 거 아니냐고.
DeepMind 2018-12-21 (금) 23:33
남자들이 저렇게 여자 연예인으로 했으면

구라 안치고  뉴스룸 나오고 그후에 고소 당한다
막걸리세잔 2018-12-21 (금) 23:34
역시나 ㅡㅡ
M보통남M 2018-12-21 (금) 23:43
ㅋㅋ 이거 논란될 줄 알고 지운거 아님???
위크트리에 없는데...
키드오 2018-12-21 (금) 23:52
미러링이 무슨 면죄부인줄 아네 범죄행위를 따라하면 범죄야
산하짱 2018-12-22 (토) 00:12
뒷 이야기들은 참 안좋은 연얘인들 많네
Joker9 2018-12-22 (토) 00:19
남자 여자만 바꾸기

-> 아빠랑 아들이 여자연예인들 사진 9장을 두고..
"나 얘랑 자고싶어."
"얘는 잠자리에선 별로일듯.."
"야, 결혼하면 맨날 잘 수 있어ㅋㅋ"
당나귀웃음 2018-12-22 (토) 00:27
이런걸 ㅋㅋ.. 하는구나
시나모롤 2018-12-22 (토) 00:35
윤리라는게 없노?
ㅇㅁㅇㄻㄻ 2018-12-22 (토) 00:45
남자가 그랬다면?
다테 2018-12-22 (토) 07:32
솔직히 남녀바꿔서 누가 유튜브로 보여줬음 좋겠다
localess 2018-12-22 (토) 07:45
손석희가 잘못했네
     
       
집나간깜찍이 2018-12-22 (토) 11:27
여기서 그분 건들면 위험해요
죽기좋은날 2018-12-22 (토) 07:51
저런게 미러링인가보죠.
썩쑹 2018-12-22 (토) 07:52
좋아욤
지원요청 2018-12-22 (토) 08:16
내로남불
센터어린이 2018-12-22 (토) 08:25
ㅡㅡ
조르프 2018-12-22 (토) 08:39
전 저기에 나오는 여자들이랑 F,
PD를 K
저기에 관련 없는 여자와 M
로마휴일 2018-12-22 (토) 08:45
성 바꿔서 찍는것좀 봤으면 좋겠네요... ㅡㅡ;;
     
       
집나간깜찍이 2018-12-22 (토) 11:27
저두요
NeCe 2018-12-22 (토) 08:48
헐...
adev 2018-12-22 (토) 09:03
미친건가 저런 컨텐츠 만들면서 위화감이란걸 못 느끼나?
랜디113 2018-12-22 (토) 09:06
어휴~  ㅆㄹㄱ ㄱㅂㅈㄴㄷㅇ ㅆㅈㄹㄸㄱㅈㅃㅈㄴ
JKJoe 2018-12-22 (토) 09:08
세상은 넓고 ㅁㅊㄴ들은 많다...
jas669 2018-12-22 (토) 09:20
해당 게시물이 불편하시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원간의 불편함을 주는 댓글은 자제 부탁드리며 따뜻한 댓글로 배려해주세요.

게시물에 문제가 있다면 신고 또는 정중하게 이의제기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악성댓글/비방/욕설/반말 적발시 제재 대상입니다.
아라가자12 2018-12-22 (토) 10:07
애초부터 한국 젊은 여자란 쓰레기들은 양성평등을 원한게 아니라,
지들이 더 자주 성추행과 성범죄를 저지르고 싶었던 것뿐.
진짜 뇌가 없는 잠재 범죄자 쓰레기들 ㅎㅎ
코와이요 2018-12-22 (토) 10:25
쟤들은 니들 트럭으로 가져다 줘도 필요없어....
절용 2018-12-22 (토) 10:57
미친 ㅇㄷ 모녀
베르나르84 2018-12-22 (토) 11:14
근데 남자들끼리 커뮤니티든 방송이든 항상 해왔던건데 성희롱 어쩌구하는건 좀 웃기지않냐(나도 남자..) 근데 이 반응들을 보면 엄청 공격적이고 억압적인게 여자들이 말하는 여성혐오?? 그게 어떤건지 좀 이해가 갈려고함. 내로남불 어쩌구하는데 진짜 내로남불은 남자들이 더 심해
     
       
집나간깜찍이 2018-12-22 (토) 11:25
..
     
       
adev 2018-12-22 (토) 12:31
일부 인정합니다
이토만 봐도 자극적인 (후방)게시글에 야한 댓글이 많이 달리니까요
익명성 뒤에 숨어 인간의 원초적인 내면을 드러내는 대목이죠
남자는 전부 늑대라는 말이 사실이라는 증거이기도 하고요
헌데 그와 본문의 경우는 궤를 달리하는 경우 입니다
대놓고 성적인 주제의 컨텐츠에 저렇게 본인 얼굴을 노출시키며 당연하다는 듯이
매우 자극적인 품평회를 하고 있는데
한국의 여성은 근대에 이르러 지금까지
스스로 성적으로 굉장히 수동적이라는 자세를 고수해온 집단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매우 이중적인 모습이라 거부감이 드는 겁니다
한국여성이 서양의 여성들 처럼 성적으로 솔직한 이미지였다면
이 정도의 거부감은 들지 않았을 거라 생각되네요
제 글이 성급한 일반화라고 여겨질수도 있겠죠

그럼 다른 경우를 예로 들어보죠
남자들이 여자연예인들을 상대로 위와 동일한 컨텐츠를 만들어 공개했다고 해봅시다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사회적 성평등 인식이 올바르다면 그런 컨텐츠도 본문과 비슷한 수준의 비난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법적인 처벌은 물지 않아야겠죠
헌데 과연 현재 한국 여성들의 인식과 국내 분위기가 그렇게 되도록 가만히 놔둘까요?
내로남불이라는 무기를 남성과 여성중 누가 더 악용하고 있는지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불냄비 2018-12-22 (토) 12:42
내로남불이라니 ㅋㅋ
엄마랑 딸이랑 저러고 있는거면
저거 남녀를 떠나서 정신나간 방송인거 같은데요?
그리고 커뮤니티든 방송이든 항상 해왔다고 하시는데
커뮤니티는 그런거 있을 수 있겠지만 방송까지 묻혀서 보내지 마세요.
방송에서 여자 연예인 가지고 저렇게 직설적으로 자네 마네 하면 방송이 가능하겠습니까?
팩트만 말해야 설득력이 있어요.
저 방송을 만든 사람이 정신병자긴 하지만 이게 남녀 불평등을 말할 일인가에 대해서는
저도 부정적인 입장입니다.
     
       
개미굴1 2018-12-22 (토) 14:09
뭔 개소리를 하고 있는거야
남자들 보고 성적대상화니 뭐니 할거면 저딴 거 하지 말라고
     
       
무ㅇ 2018-12-23 (일) 10:20
ㅇㅇ 그런 의미에서 군대나 가자 여자들도  똑같으면 똑같이 의무도 부여 받아야지
     
       
뭐든 2018-12-25 (화) 16:51
뭐야 성희롱을 긍정하는거야 부정하는거야? 남자 니들이 하는 건 좆같은데 여자들이 하는건 니들이 성희롱하니까 괜찮다는거야? ㅋㅋㅋ
베르나르84 2018-12-22 (토) 11:19
댓글들을 다시보니 역시 심각하다. 비난을 넘어서 어떤 분풀이?공격? 같은걸 느낄수있고 도대체 왜 그런걸가 물음표가 뜬다 열등감때문일까 아니면 내재된 분노를 그저 여자를 타겟으로 해소하고 싶은걸까? 특히 20살전후 남자애들이 그런게 심한듯.  30대전후 남자들은 시덥잖은 이유라도 있지 어린애들은 그런거없고 지들도 이유를 모름.
     
       
집나간깜찍이 2018-12-22 (토) 11:26
...
     
       
ㅇㄹㄹㄴ 2018-12-22 (토) 15:24
여긴 그냥 지들이 성희롱 하는건 생각도 못하는 멍청이 집단이지만 님이 쓴 댓글에야 말로 평소 열등감이나 내제된 공격성을 회원들한테 분풀이 하는걸로 보이네요. 특히 20대 젊은 남자들한테 열등감이 있으신듯?
     
       
뭐든 2018-12-25 (화) 16:52
위에 나도 남자인데라고 왜 구라쳤냐 이렇게 댓글 달꺼면...... 제발 생각 좀...
prdtts 2018-12-22 (토) 11:20
이거 왜? 미국에선 남자들도 여자들 두고 하는건데...
     
       
집나간깜찍이 2018-12-22 (토) 11:26
여기가 미국임?
     
       
유메노아이카 2018-12-22 (토) 12:29
그니깐요. 님 말대로 미국에선 남자가 여자한테 해도 되니까 여자가 남자한테 해도 문제가 안 되죠. 우리나라에선 남자가 여자에게 저러는 거 영상 올렸다간 사회적으로 매장은 물론 거의 자살각입니다.
집나간깜찍이 2018-12-22 (토) 11:26
이거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퍼날라서 퍼져야됨 내로남불 진짜 어휴
뜸북 2018-12-22 (토) 11:39
아랍에 던져버리고 싶다
캡틴 2018-12-22 (토) 13:03
헉! 이거 뭐야??
다크왕 2018-12-22 (토) 15:33
고소 안당하고 그분 팬들한테 몰매 안맞은개 다행이네
웃자힘내자 2018-12-22 (토) 16:58
미첬네;;; 이런 영상을 올리다니 고소 당할듯한데 ㅋㅋㅋ

김치국부터 마시는 여자들이네 ㅋㅋㅋ 너네 같은 여자들이랑은 연애, 잠자리, 결혼 할생각도 안함ㅋㅋㅋㅋ

자기 주제를 알아야지 딱바도 얼굴들도 별루인거 같은데ㅋㅋㅋ 눈만 처높아가지고 아오~!!
샤무 2018-12-23 (일) 23:25
내로남불 오진다 진짜
최대8글자입… 2018-12-24 (월) 12:27
남자가 했으면.. 아시죠? 쒸불쟝
1ws12f 2019-01-27 (일) 17:52
와... 수지 간판에 올라탔다가 고소당했었는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인터넷 + TV = 월 2만원부터 [ KT / SK / LG / SKY / CJ 인터넷가입 16년]+[당일… 위즈통신 03-21
19514  [베스트10] 클래식 오케스트라 곡 10 (비기너를 위한) (19) 스샷첨부 기범 18:59 3396 16
19513  [기타] 위기의 YG .jpg (79) 스샷첨부 천마신공 18:54 25787 18
19512  [기타] 성공한 열도의 오마이걸 덕후 (50) 스샷첨부 M13A1Rx4 17:55 26023 35
19511  [감동] 퀸연아의 센스와 인성을 한번에 보여주는 짤.gif (61) 스샷첨부 뚝형 12:00 33820 70
19510  [동물] 댕댕이의 놀라운 피지컬.. (8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50 27789 58
19509  [회원게시판] 롯데리아 정말 너무하네요..... (208) 스샷첨부 아고 08:30 31771 53
19508  [기타] 불길 번지는걸 차단하는 농부.gif (61) 스샷첨부 뚝형 08:09 38769 40
19507  [연예인] 복귀한 사장님네 지수 핫한 의상.. (9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0 48295 92
19506  [기타] 버닝썬이 현재 꿀잼인 이유. (94) 스샷첨부 하데스13 03-20 47237 123
19505  [동물] 목줄 입마개 안해도 인정받는 멍뭉이.. (11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0 38977 120
19504  [연예인] 승리 버닝썬 정준영 사건 현재까지 요약 (64) 권리다 03-20 31164 63
19503  [회원게시판] 한국은 차를 권하는 나라인듯 (197) 보이지않는형… 03-20 36360 81
19502  [유머] 서유리 겜하는데 아무도 못알아봄.jpg (111)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3-20 58744 62
19501  [회원게시판] 구형 컴퓨터를 모은지 30년이 되었습니다. (144) 스샷첨부 이쁜이21 03-20 28069 67
19500  [기타] ‘양예원 사건’ 실장 여동생,모델 카톡대화 공개...“실장님, 감사해요. 은혜 꼭 갚을게요” (143) 스샷첨부 yohji 03-20 46501 78
19499  [반려동물] 브라우니 생일 축하해~ (55)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3-20 13903 35
19498  [동물] 리트리버의 어마어마한 공격성 (69) 사니다 03-20 36214 65
19497  [연예인] 노림수 확실한 조현.gif (88) 스샷첨부 뚝형 03-19 55485 65
19496  [유머] 노라조가 우스꽝스러운 컨셉을 하는 이유.jpg (7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19 45558 123
19495  [연예인] 안유진 시강ㄷㄷㄷ.GIF (87) 스샷첨부 패션피플 03-19 53614 23
19494  [회원게시판] 가드레일 밑에서 강아지를 주웠습니다 (99) IFBB 03-19 23884 62
19493  [기타] 미국 항공에서 항상 초특급 대우를 받는 VIP는..jpg (185) 스샷첨부 간지큐 03-19 46110 101
19492  [감동] 행복한데 슬픈 순간을 그려주세요.jpg (74) 스샷첨부 노랑노을 03-19 33805 106
19491  [유머]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한 gif (44)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19 54653 36
19490  [유머] 딸래미의 신종 무기 (120) 스샷첨부 한마루 03-19 56555 105
19489  [회원게시판] 작동되는 486컴퓨터..(윈도95내장) (100) 스샷첨부 시간여행 03-19 25803 41
19488  [연예인] 안유진 스키니진 (78) 스샷첨부 유일愛 03-18 49230 63
19487  [회원게시판] 마이크로닷 근황.jpg (59) 스샷첨부 시티은행 03-18 49116 74
19486  [유머] YG사태에 유병재 인스타 상황 (217) 스샷첨부 暗黑鬪氣 03-18 71078 87
19485  [기타] 버닝썬 김상교씨 인스타 (61) 스샷첨부 하데스13 03-18 48077 95
19484  [엽기] 중국의 기술력 ㄷㄷ.gif (140) 스샷첨부 뚝형 03-18 68551 80
19483  [회원게시판] 쿠팡 물류센터 일용직 갔다 와봤습니다! (157) 씨즐 03-18 41371 82
19482  [반려동물] 노르웨이숲 산책묘의 어린 시절 인형같은 모습 (54) 스샷첨부 analoytoy 03-18 27634 19
19481  [연예인] 관객 호응 유도했다가 급 민망해진 연우.gif (59) 스샷첨부 뚝형 03-18 51793 46
19480  [동물] 세계에서 가장 빠른 새 (118) 스샷첨부 하데스13 03-17 36889 83
19479  [기타] 메갈때메 망한 SJ레스토랑 근황 (153) 스샷첨부 피노코쿠 03-17 43638 266
19478  [블박] 한낮 도심속 보복운전 레전드.gif (116) 스샷첨부 뚝형 03-17 48929 63
19477  [회원게시판] 결혼을 꼭 해야할거 같네요. (148) 블록틱스 03-17 40551 134
19476  [정보] 운전자들이 은근 모르는 운전 꿀팁.jpg (109) 스샷첨부 뚝형 03-17 46357 128
19475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정도면 진짜... (75) 스샷첨부 BoltWins 03-17 46778 66
19474  [회원게시판] 집에서 만든 양지바베큐.jpg (45) 스샷첨부 아스라이7 03-17 29060 28
19473  [영화게시판] 어벤져스 : 엔드게임 - 공식 예고편 (한글 자막 CC) (79) emit123 03-17 19526 26
19472  [동물] 늑대가 애정표현하는 방법 (82) 스샷첨부 천마신공 03-17 40088 60
19471  [연예인] 이정진이 찍은 쯔위.jpg (78) 스샷첨부 MetalG 03-16 44881 78
19470  [반려동물] 이름은 루나 라고 합니다. (37) 스샷첨부 35mm 03-16 28016 56
19469  [연예인] 아이유 과한 노출.JPG (6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16 54381 49
19468  [기타] 공익제보 한 포렌식 업체 보복 중인 경찰.. (97) 스샷첨부 간지큐 03-16 43092 68
19467  [회원게시판] 여러분이 자영업을 하지 말아야 할 EU (228) 삐꾸네 03-16 28952 54
19466  [회원게시판] 정준영에 묻히고 있는 한 인물.. (47) 스샷첨부 Marco316 03-16 40494 76
19465  [연예인] 미스 마리댕 안유진 (46) 스샷첨부 아이즈원♡ 03-16 40676 4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