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인생 꼬인 블박차주..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18-11-18 (일) 13:30 조회 : 75670 추천 : 98  

https://1.bp.blogspot.com/-u0UK-lwjS0U/W_AFM0-9vDI/AAAAAAAApRo/je9Aq8KKd-4Yps1xJHXJBFgc4cDOce0ogCLcBGAs/s1600/1.gif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블박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여보게웃게]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전상품 모음 (무료배송) (7) 

kjm6298 2018-11-19 (월) 01:05 추천 62 반대 4
속도도 그리 빠르지않은데 무단횡단을 그것도 교차로 한가운데로 동네공원에 마실나가는것처럼 헛둘헛둘 하면서 건너시는건 그냥 자살행위로밖에 생각안되네요. 차가 강자인것은 맞지만 그럴거면 교통신호고 신호등이고 뭣하러있나요. 그냥 다 건너다니지. 이건
안타깝지만 무단횡단하신분이 백이고 천이고 잘못한거고 운전자분께
씻을수없는 큰 민폐끼친걸로밖에 안보이네요. 내 가족, 내 부모님, 내 자식들이 무단횡단자였다고 해도 마땅히 질탄받고 심판받는게 당연하다고 보입니다. 애초에 하지를 말아야죠. 그럼에도 블구하고 운전자가 잘못햇다고 한다면 참 안타까운거겟네요.
nalsse 2018-11-19 (월) 02:32 추천 51 반대 1
운전해보신분들은 저상황이 아주 쌍욕나오는 상황인것을 모두 동의하실듯합니다. 야간에는 앞에 차들 불빛때문에, 저런 무단횡단자들 잘 안보입니다. 블랙박스에서 저정도로 보일 상황이면 운전자 눈에는 갑자기 사람하나가 뛰어드는 상황입니다. 심지어 옷도 검은색계통이고요. 저건 자살이나 마찬가지인 상황인데, 저걸 옹호한다니요. 차 속도도 전혀 문제없어보이고, 무단횡단자는 차 오는것도 안보고 앞만보고 8개차선을 질러가는 중입니다. 횡단보도 신호등도 다 빨간색이고, 신호도 바뀐지 꽤 된 상황인것 같네요. 운전자 입장에서는 진짜로 재수없게 앞 정차된 차들 라이트 불빛에 무단횡단자가 안보이다가 갑자기 차앞에 뛰어들듯 나타난 겁니다. 카레이서도 아니고 일반인들 저거 못피합니다.
무단횡단자가 부상정도로 끝났으면 보험 할증정도로 되겠지만, 죽기라도 하면 운전자만 아주 피곤해지는 상황입니다.
운전을 못할정도로 트라우마가 생길수도 있어요.
운전을 전혀 안해보신분들이 진짜 많은듯. 편들걸 편들어야지요. 전방주시해도 저런 상황에서의 무단횡단자들을 발견하기가 아주 어렵습니다. 저 영상은 한밤중에 블박때문에 화면이 밝게보여서 그나마 무단횡단자가 잘보이는겁니다.
아무리 빨라도 시속 40km정도로 밖에는 안보이네요. 과속했으면 저정도로 빠르게 멈추지도 못합니다.
제발 무단횡단자분 안죽고, 운전자분 차량 수리비라도 보상받았으면 좋겠네요.
도라지왕 2018-11-19 (월) 07:51 추천 47 반대 1
법 개정이 시급합니다

무단횡단시 사고는  무단횡단자가 100% 가해자가 되어야 합니다.

솔직히 블랙박스로 봐서 그렇지 실제로는 불빛 반사로 인하여

구분되지도 않을것 같네요
물고기날개 2018-11-18 (일) 13:30 추천 43 반대 8
그냥 디지느게 덜 피해됨
키스톤 2018-11-18 (일) 16:13 추천 37 반대 5
무단횡단은 보행자 과실 100퍼센트 해야하는거 아님? 그것도 야간에??

아니면 전 국민 눈을 터미네이터 수준으로 개조해주던가
라이트닝76 2019-01-01 (화) 02:21
아... 끔찍하다...
햄촤딩 2019-01-20 (일) 14:16
낯이익다 했더니 수원 글로벌드림센터 근처 삼거리네요
저기서 무단을 하는 사람이 있나.. 미친
카쉬미르 2019-01-23 (수) 22:34
무단횡단 하면서 앞 만 보고 달릴거면 뭣 하러 살어~ x져 그냥~

무단횡단시 사고에 대한 법 개정이 시급합니다. 대통령 각하!
리얼라이징 2019-01-29 (화) 23:46
수원 화서문에서 수원역 가는 길이네요. 영상에서 맞은편 보이는 파출소는 화서문 지구대 고.  저기 가

약간 경사진 길이라 조금 언덕빼기 길인데 저녁때는 반대편 차량 헤드라이트로 눈 부십니다.
도사로소이다 2019-01-31 (목) 04:53
성불 하시길...
컬린 2019-02-16 (토) 09:31
시ㅂ년 뒤질라면 혼자 뒤지지 남을 괴롭히냐
어른아이 2019-02-20 (수) 23:31
속도 이야기 나오는데 서행(30km 이하) 사고도 사망자 나옵니다.
차조심 사람조심 합시다..
llIIIIlI 2019-03-21 (목) 00:07
바로 옆에 횡단보도 있는데 왜 굳이 저기로 무단횡단 한 건지 당최 이해가 안가네요;; ㅁㅊㄴ
     
       
신규야 2019-08-02 (금) 11:53
무단횡단 하는데 횡단보도를 이용하는게 더 이상한거죠. ㅋㅋ
Marco316 2019-04-01 (월) 18:16
전방 주시가 힘든게 반대편 차선 라이트 어쩔꺼여.......ㅜㅡ
불빛속에서 갑자기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 맹키로 나타나는대 저걸 어떻게 보고 판단해
가만 보면 불빛에서 나오는 사람 발견하고 브레이크 이빠이 발 받는대도 못섰내
토일다드이트 2019-04-01 (월) 18:23
서행 관련 논란이 나오는 이유는 법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도로교통법 상 서행은 '즉각적으로 차량을 멈출 수 있는' 이라고 명확하지 않은 기준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는 운전자 숙련도나 당시 사고현장의 여건에 따라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이 글에서 나타나듯 교차로 서행을 했다. 안 했다. 당시 도로상황이 이랬다. 가능하냐. 불가능하냐.
와 같은 여러 논쟁거리가 생기는 거죠.
아마도 변호사들 굶어죽을까봐 모호한 기준을 두고 다툼거리를 유발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참고로 과학적으로 분석한 바에 따르면 20km/h 정도의 낮은 속도로 주행할 경우에도 공주거리가 5m이상이 된다고 합니다.
즉각제동이라는 기준으로 엄격히 적용하면 서행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속도는 5km/h이내여야 한다고 하니,
이럴 거면 차라리 서행을 지우고 일시정지하라고 하는게 사회적으로 유익하지 않을까 합니다.
소드마스터척… 2019-04-04 (목) 16:14
죽을만하네요 차주가 불쌍하네
별이랑 2019-04-12 (금) 02:11
파출소 앞에서 무단횡단 사고라니...
네스의왕 2019-06-01 (토) 13:02
그냥 제 생각이지만(잘 아시는분 ?), 도로교통법상 차도가 있긴 한데, 그 상위개념엔 도로는 차마와 보행자 자전거 인력거등이 다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아무리 무단횡단이라도 보행자위주로 판단하는듯 합니다. 도로교통법상의 차도는 그보다 하위 개념 아닌가 합니다 결국 빠른 속도 무거운 무게는 약자를 보호한다는 대원칙 때문이 아니가 말이죠.
 그래도 정상속도에서 이건 절대 못피한다는 보행자 사고라도 요즘 무과실도 있다 하네요. 블박 필수입니다.
작은동전 2019-06-02 (일) 19:34
혐 표시해주세요,,
bluevamp 2019-06-04 (화) 05:16
진짜 이해할수가 없는게 자신들이 금강불괴라 생각하는건가 아니면 차들이 다 피해줄거라 생각하는건가....
     
       
비와이파이 2019-07-05 (금) 17:04
ㅋㅋㅋㅋㅋㅋㅋㅋ 금강불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호크 2019-07-13 (토) 10:03
본인이 운전안하는 뚜벅이라서 잘모르겠으면 헛소리 댓글좀 달지 마라.
태영서 2019-07-20 (토) 15:21
새벽일 가시다가...

아이고.. 할머니요~ 왜 무단횡단을..

너무 너무 슬프네요
이수리 2019-07-28 (일) 04:54
디질라믄 혼자 디질것이지 남의 인생을 꼬이게 만드노
보이굿 2019-07-28 (일) 22:38
상대 헤드라이트에 안보이다가 옷도 검은옷으로 에효
레인데디 2019-08-01 (목) 18:12
와........이건..........
충남85조성준 2019-08-13 (화) 16:25
브레이크 반응속도가 참 느리네
펄른엔젤 2019-08-19 (월) 11:31
옹호하는 새끼들 제정신인가.
신호등이 왜 있는데.

진짜 미친 새끼들.ㅉㅉ

니가족충들은 진짜 더 미친새끼들임.
아 참고로 우리 가족은 저딴식으로 무단횡단안함. 부모님이 저런거 엄청 깐깐하게 교육시켜서.
펄른엔젤 2019-08-19 (월) 11:33
횡단보도 위나 보행자보도 위가 아닌곳에서 차에 부딛히면 전후사정이 어찌됐든 보행자책임 100%인 법 만들어야된다,
태영서 2019-08-22 (목) 18:20
그저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긍정과열정 2019-09-05 (목) 15:39
나이드신 어르신들은 차안몰아 보신분들도 많고 개념자체가 없어보임.
물론 차주도 전방주시 의무를 다한거 같지는 않네요.
X되고 안타깝고...
헛헛허 2019-09-06 (금) 00:04
하..한숨만..
처음  1  2  3  4  5  6  7  8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안녕하세요 중고차 딜러 매매 입니다. 매매 09-19
21490  [기타] 헬조선 역사상 최고의 ㅅㅌㅊ 기업 (15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26711 20
21489  [기타] 공무원 강사가 말하는 대학교 (128)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9-18 31690 36
21488  [회원게시판] 원룸서 애아빠와 16개월 아기 숨진채 발견된 사건...jpg (78) 스샷첨부 후치 09-18 16884 40
21487  [기타] 일본이 섬기는 신의 문자 (7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32394 60
21486  [회원게시판] 스티븐유는 정말 도를 지나쳐도 한참 지나친듯.. (204) 디아블로하고… 09-18 18175 55
21485  [동물] 보배드림 강아지 폭행사건 (71) 찬란하神김고… 09-18 19062 47
21484  [유머]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17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8 36389 54
21483  [연예인] 수지가 JYP에 캐스팅된 이유.jpg (63)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09-18 38336 30
21482  [회원게시판] 주차관련 어이 털리는 멘트 (74) 부끄 09-18 24000 33
21481  [기타] 직원의 빠른 판단력 甲 ㄷㄷ (9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8 36240 70
21480  [기타] 가슴 큰 여자친구 사귄 후기.jpg (107) 스샷첨부 alllie 09-18 53696 69
21479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돌핀팬츠 뒤태 ㄷㄷㄷ (44) 사나미나 09-18 37348 43
21478  [회원게시판] 자살을 혐오하던 제가.. 당사자들이 이해가려고해서 무섭습니다. 너무 힘이 드네요.. (167) 적돈1111 09-18 16802 99
21477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의 지옥훈련이란 베스트글의 댓글 (13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8 29092 58
21476  [연예인] 가슴반칙인 아찔한 홍진영 (61) 재래식119 09-18 45614 60
21475  [정보] 계란토스트.gif (71) 스샷첨부 alllie 09-18 28354 62
21474  [기타] 미국이 일본에게 저지른 최악의 만행 (17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7210 129
21473  [유머] 전설의 솜사탕 먹는 만화 (50) 스샷첨부 붉은언덕 09-17 37164 115
21472  [정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목록 애니관련 (147) 스샷첨부 갓유리 09-17 23814 97
21471  [기타] 유부남이 되어서야 깨달은 진리 (133) 스샷첨부 피노코쿠 09-17 50754 99
21470  [기타] 태권도는 중국 기원? 반박하는 중국 격투기 선수 (91) 찬란하神김고… 09-17 29760 73
21469  [정보] 집에서 쉽게 삶은계란 까는법 완전꿀팁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1774 47
21468  [연예인] 과감하게 숙이는 락킷걸의 한이슬 (5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7 41790 46
21467  [정보]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 10.jpg (29) 스샷첨부 뚝형 09-17 24995 76
21466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자분들..정책이 쬐끔 바뀌었습니다. (66) 스샷첨부 거스기 09-17 22370 46
21465  [기타] 망한 PC방 인수해서 3년 운영한 이야기.txt (105) 산꾼 09-17 42407 49
21464  [기타]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 (154)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7 39844 86
21463  [유머] 보배드림 명륜 진사 갈비 논란.jpg (252)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17 43824 96
21462  [블박] 21억 민사 소송이 걸린 대리기사 무단횡단 사고.gif (193) 스샷첨부 간지큐 09-17 26970 61
21461  [회원게시판] 주차하고 차에 타 있는데 앞차가 후진하다가 박네요 ㅋㅋ (58) 다라나자마 09-16 22540 44
21460  [유머]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gif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9-16 50478 82
21459  [연예인] 윤아 의외의 운동신경 (78) 스샷첨부 레시탈 09-16 43946 89
21458  [기타] 이번 추석에 싸우고 이혼합니다.jpg (148) 웨이백 09-16 46939 123
21457  [기타] 기초생활수급자에서 시작했던 프로게이머.jpg (120) 스샷첨부 뚝형 09-16 40459 72
21456  [유머] 성폭행 당하는 여자를 봤을때 대처 방법 (193) 스샷첨부 라돌 09-16 49708 85
21455  [기타] 일본 후쿠시마 영화 근황 (55)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36493 87
21454  [베스트10] 전세계 유일 한국인만 먹는 음식 10 (10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31042 70
21453  [블박] 커브길.... (97)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25912 38
21452  [유머] 심상치않는 아내와 목사의 카톡 (11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49251 41
21451  [감동] 이번 추석 소방서에 명절 음식을 선물한 비제이 쯔양 (67)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24633 80
21450  [유머] 멸치의 층간소음 해결법 (94) 스샷첨부 라돌 09-16 38608 85
21449  [연예인] 서유기 여주인공 주인... (72)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40808 65
21448  [연예인] 신세경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 움짤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6 43861 62
21447  [동물] 아기 수달 자랑하는 엄마 수달 (2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25676 81
21446  [정보] 조리도구 올바르게 사용하기.jpg (59) 스샷첨부 뚝형 09-15 35834 59
21445  [기타] 다른 나라 무시하지 말라는 중국 파이터.jpg (93) 스샷첨부 왜죠 09-15 35644 123
21444  [기타] 노출로 찍은 비행기 이륙 사진 (70)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50011 45
21443  [회원게시판] 후원하는 아이들과 저녁식사하고 왔습니다^^ (8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15 18622 153
21442  [기타] 시골의 텃세 .jpg (16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9664 125
21441  [회원게시판] 오늘 동생이 결혼할 여자를 소개해줬는데요. (122) 블록틱스 09-15 39098 130
21440  [연예인] 나혼자산다 나오는 권나라.jpg (88) 스샷첨부 뚝형 09-15 51424 55
21439  [연예인] 송지효 : 선생님 너무 조이는데.. (3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5 68342 31
21438  [감동] 고등학생이 성남시 버스에 벌인일 (9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44682 192
21437  [블박] 어제자 블랙박스 없었음 X될뻔한 사고 (14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32088 102
21436  [기타] 위수지역 군인대우 한끗차이 (110) 스샷첨부 필소구트 09-15 36524 99
21435  [회원게시판] 어제 영자님 뵙고 왔습니다. (79) 스샷첨부 파리채 09-15 22017 61
21434  [동물] 새끼를 데려가는 이유 (2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25852 53
21433  [블박] 도로에 쏟아진 소주 600여병..시민들 수거로 5분 만에 해소.jpgif (65) 스샷첨부 뚝형 09-14 29773 95
21432  [동물] 시골 멍뭉이가 새끼를 낳았음.jpg (64) 스샷첨부 뚝형 09-14 24964 95
21431  [기타] 서울대가 현재 이지경이 된 이유 (239) 스샷첨부 수기2015 09-14 46456 12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