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37살 예비 애 아빠 배 넣는 방법 좀

 
글쓴이 : 지리산풍경 날짜 : 2020-09-17 (목) 13:11 조회 : 487 추천 : 4    

일주일 혹은 한달 지치지 않고 뱃살뺄 플랜좀 짜 주실분 안계시나요?! 좀 지속가능한 거루다.


환경은 집앞에 강변이 있어서 걷거나 뛰기 그리고 운동 시설도 있습니다.


하루 운동할 수 있는 시간은 약 두시간 정도??





gackt082 2020-09-17 (목) 13:57
결론:특정부위만 살을 빼는 운동은 없음
배,복근운동만 백날천날 해도 신체전부를 봤을때 뱃살만 더 빠지거나 하지 않음.
그래도 제가 운동시작 첫달에 이 루틴으로 뱃살뺀거 알려드릴께요. 자세한 동작은 유튜브등을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작 이름으로 검색하시면됩니다)
1.웜업(몸 달구기)
팔벌려뛰기 50회 ->  스탠딩 니업 30회 -> 사이드 레그레이즈 30회 X 3세트 (휴식 30초~1분)
(수행 후 땀이 폭발할겁니다.)
2.복근운동을 하면 뱃살이 빠졌을때 배가 예쁩니다. 결과물이 달라짐. 힘들게 했으니 이제 누웁시다.
크런치 20회 -> 레그레이즈 20회 -> 사이드 크런치 20회 -> 마운틴 클라이머 20회(양발 각1회를 1회) X 5 SET
(세트사이 휴식시간 1분, 체력이 따라가면 동작 1회 횟수를 25회,30회씩으로 늘려가주세요)

3.이제 유산소로 갑시다. 기초체력과 체지방을 분해합시다.
추천운동동작은 슬로우버피테스트 입니다. 천천히 하셔야합니다.(슬로우버피테스트 심으뜸영상을 참고하세요)
쉬지않고 100개만 합시다. 할수있으면요.(처음 엎드려뻗혀자세에서 푸쉬업1회를 하고 이어하면 아주 매우 좋습니다)

지금까지 했으면 2시간에서 남은 시간이 얼마 없을겁니다. 조깅하듯 뛰어도 됩니다만, 이미 버피테스트로 유산소를 하고있었으므로, 빡시게 마무리 지읍시다.

전력질주 체력되는데 까지 10초든 30초든 1분이든 2분이든 5분이든 빡! 하고 쉽시다.
한3~5분 쉬고 스트레칭 하고 마무으리~ 한달만 딱 해보시면 와..미쳤다. 나도 몸짱 한번 해봐? 라는 욕구가 생길지도.
     
       
gackt082 2020-09-17 (목) 14:05
슬로우버피테스트 할때 서서 -> 엎드려뻗혀(정석은 플랭크 자세라고 하죠) -> 푸쉬업1회(푸쉬업은 저도 100회할때 100개 못합니다. 많~이 힘듭니다. 할수있을때 까지만 푸쉬업1회를 추가해주세요) -> 왼발~오른발~ 적당히 본인 편안한 위치에 어깨넓이보다 조금 더 옆으로 데리고 오시고, 팔 뻗고, 상체 들어올리면서.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상체가 올라오면 기마자세가 됩니다. 기마자세에서 하체 허벅지에 힘을 주고 발바닥으로 밀어낸다는 기분으로 스쿼트동작을 취하며, 팔은 최대한 쭈욱 스트레칭 하듯 손들고서있어. 자세를 취합니다. 그러면 하체운동과 어깨운동도 어느정도 되면서 옆꾸리가 쫙 펴지기 때문에 배둘레햄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주의할점은 마지막 동작에서 힘들어 허리를 뒤오 젖히지 마세요. 나중에 허리아픕니다.

총7개 동작, 팔로 바닥 집기 1. 한쪽다리 뒤로 뻗기 2, 반대쪽 다리 뒤로 뻗기 3, 뻗은 다리 한쪽 옆구리로 이동 4, 반대쪽 뻗은 다리 옆구리로 이동5, 팔펴고상체 들어올려 기마자세 6, 스쿼트, 팔들기 7.

https://www.youtube.com/watch?v=4leACgpgUTI
심으뜸 슬로우버피테스트
김수로왕 2020-09-17 (목) 14:45
그냥 강변 산책하면서 식이조절 추천드립니다 ㅎㅎ
투갓 2020-09-17 (목) 17:09
식사 평소보다 쫌 덜 하시고
나와서 뛰세요 뛰시고 턱걸이하세요 최고에요
Globe 2020-09-17 (목) 18:12
우선 달리기만 30분-1시간정도 꾸준히 하셔도 빠질 겁니다.
화이팅!
부가세 2020-09-17 (목) 20:43
하루에 꾸준하게 10,000보씩 걸어보세요^-^

10,000보 걸으실려면 한시간 반 이상 걸으셔야하고

7~8km 정도 걸으시는거라 생각보다 힘들지만 할만합니다.
     
       
Schach 2020-09-18 (금) 01:25
정확히10km입니다
nick4 2020-09-17 (목) 23:04
https://namu.wiki/w/다이어트
https://namu.wiki/w/식이요법

https://namu.wiki/w/열량
https://namu.wiki/w/맛
https://namu.wiki/w/미각
https://namu.wiki/w/지방(화학)
https://namu.wiki/w/탐닉#s-4.1

https://namu.wiki/w/운동
https://namu.wiki/w/걷기
https://namu.wiki/w/달리기


https://ko.wikihow.com/분류:운동
https://ko.wikihow.com/체중-감량하는-법
https://ko.wikihow.com/분류:다이어트와-영양


등을 참고해 봅니다.

기본은 모두가 알죠.

적게 먹으면 됩니다.
단 운동을 하면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지만 그것보다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것으로 봐야 합니다.
재미 없는 운동 즉 자신의 취향등에 맞지 않는 운동의 경우 꾸준하게 오랜기간 하기는 어렵습니다.

등등 원론적이고 누구나 아는 이야기를 할 수 밖에 없는듯 합니다.
쌀집김씨 2020-09-18 (금) 11:28
다이어트는 식단이 최우선. 아점은 최대한 늦게, 저녁은 최대한 일찍. 건강식으로 넉넉하게 드시되, 야식과 과자류, 술, 음료수 엄금.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 운동은 그 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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