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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등운동 머신중에서

 
글쓴이 : 최소의만찬 날짜 : 2020-03-15 (일) 02:15 조회 : 652 추천 : 5    

시티드 로우가 가장 자극점 익히기에 더 나은듯 합니다.


렛풀다운도 하는데 자극점 찾기가 어렵습니다.


제대로 하고 있는지 의문만 들었습니다.


그래서 낮은 중량부터 차츰 올리면서 자극점을 찾으려 노력했는데 전완근이 먼저 지치는 바람에...ㅠㅠ


------


이번주는 이틀 쉬었네요.


대신 주말에 보충해야겠습니다.


술과 안주로 인해 2킬로 빠진 몸무게가 원상태로 복구되었습니다..ㅠㅠ

최소의만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모카곰 2020-03-15 (일) 14:44
파이팅입니다.
kiriin 2020-03-15 (일) 17:23
전완근 지치고, 자극 안오는건 랫풀다운 잘못하시고 있는것 같습니다

유튭 보고 자세점검하세요
neochef 2020-03-15 (일) 20:26
헬스 첨엔 전완근도 쉽게 지지기 마련이죠. 등운동 한다는데 등만 쓴다? ㅋㅋ 그거 중급 과정 이상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전완근이랑 이두 삼두가 있으니 그렇게 이야기 하는거지 초보는 어느정도 근육을 단련되야 등을 즘더 비중 있게 고립할수 있는거지 등만 쓰는게 아니라 어느정도는 팔도 개입이 될수 있지만 가급적 아니 어느정돈 필요함. 넌쎈스죠. 
모든 잔근육이 지치기 마련이니 우선은 꾸준히 유튜브 보면서 자세 익히셔요. 그리고 오늘 보다 더 무거운 중량입니다.
모카곰 2020-03-25 (수) 23:28
초심자이신데 숙달훈련 및 근육움직임을 느낄만한 근육이 아직 안붙으셔서 그리고 자세숙지가 안되서 그래요. 그래서 시티드 로우가 좋죠 잘먹구. 그거하시면서 자세숙달 한다는 느낌으로 추가로 티바도 하시고 바벨덤벨로우도 해보시고 하셔요 가벼운무게로 시작하셔서 많이 숙지 먼저 해주심됩니다. 남들 무겁게 한다고 따라갈 필요없어요 . 고중량 다루는 일반인들, 제대로 하는사람들 의외로 많이없습니다 그냥 어깨 팔힘으로 등운동 많이해요.
화이팅하시고 욕심없이 재밌게 할수있는 중량에서 최선을 다하심 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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