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탄수화물 부족시 짜증?

 
글쓴이 : 김훈000 날짜 : 2019-11-08 (금) 11:05 조회 : 1290 추천 : 3  

탄수화물 줄이다가

인간관계 운동사이클 다 파탄나게 생겼어요

추워지고 운동량이 적어져서

식사량도 절반으로 줄였더니

짜증에다가 운동할 힘이 안생기는 겁니다

저탄수도 적응기 안정기 라는게 생기나요?


두둠칫치 2019-11-08 (금) 12:15
탄수화물은 평화의 상징이죠!
많이 줄이셨나요?
아쉬워서 2019-11-08 (금) 13:00
제가 탄수화물 줄이고 단백질 위주로 식단 바꿔서 3달간 다이어트겸 해서 진행해봤는데요
적응기 안정기 안옵니다...
탄수화물 부족하면 항상 기운없고 짜증나고 의욕이 없어요.....
효율적으로 운동 하시려면 적정 탄수화물 섭취는 필수인거 같아요
USNewYork 2019-11-08 (금) 13:11
탄수화물=감성지수
네로미123 2019-11-08 (금) 13:27
탄수화물 줄여서 예민폭탄 되지 마시고 적당히는 드세요

다이어트한다고 남들은 무슨죄에요.. ㅎㅎ
KEnMI 2019-11-08 (금) 13:39
좀 길게 잡더라도, 탄수화물 드시면서 운동하시는게 나아요. 예전보다 한숟갈씩만 덜 드셔도 차근차근 나아질거에요.
단거리 100M 달리기가 아니라, 마라톤이라고도 하잖아요 다들. 파이팅
개두릅 2019-11-08 (금) 14:02
저탄고지 4개월차인데요, 저는 딱히 그런건 없었네요
NATCHIN 2019-11-08 (금) 21:02
탄수화물 제한으로 27키로 뺏음.

원래 성격이 그런건 아닌지 다시 한번 되돌아 보는 것도...
모카곰 2019-11-09 (토) 01:45
원래 성격이 그런지 라니요.....
마음의별빛 2019-11-09 (토) 10:01
전 탄수화물 안 먹으면 그날 운동 못하는데.. ㅋㅋㅋ 운동전 챙겨먹고 갑니다
Ekfkfkaa 2019-11-09 (토) 18:22
식단 조절을 하고나서 예민해지는 사람이 종종있더라고요 다이어트가 목적이면 오히려 탄수화물 비중을 늘리고 단백질과 지방을 낮춰서 한끼 전체 칼로리 양을 500~600선으로 잡는게 좋습니다 탄수화물줄이면 운동할때 힘도없고 하루종일 기운없어서 전 선호하는 스탈은 아님..
nervous 2019-12-04 (수) 07:22
탄수화물 안먹으면 그냥 화가 나던데 ㅋㅋㅋㅋ
간부은녀석 2019-12-05 (목) 20:02
저탄수화물도 그렇지만, 염분 섭취 최저치로 유지해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됩니다.

그냥 적당히 먹고 10분 20분 더 운동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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