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시사
  • 정보
  • 동물
  • 유머
  • 영화
  • 회원
  • 게임
  • 자동차
  • 연예
  • 사회
  • 컴퓨터

최신글



   
[일반]

나이먹고 게임을 오래못하는 줄알았는데 아닌거같아요 ㅎㅎ

글쓴이 : 동그라미 날짜 : 2021-04-09 (금) 00:14 조회 : 945 추천 : 8    

저번에 로아시작해서 로아글 몇번 썼는데

50렙찍고 아이템레벨 500정도 찍었습니다

별 퀘스트들이 다있네요

영지퀘스트 항해퀘스트 진짜 배타고 여기저기 왔다갔다하고

카오스던전 단계 올리려면 메인퀘스트도 밀어야하고

또 게임하면서 생활스킬 올리느라 중간중간 채집 광석 등등 다하고 있습니다

자려고 누우면 로아게임화면이 아른거리고

잠깐만 들어가볼까 해서 기본 2시간은 게임하네요

하루에 5시간정도씩 하고있는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훼인이 될줄이야 ;;;

현질없이 퀘스트 돌면서 게임하는데

아마도 게임을 접게되는 가장 큰 이유가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어서 일거 같네요 ㅋㅋㅋㅋ

항상 게임하다가 현타올때가 삶이 게임에 집중될때인데

무튼 재미는 있는데 시간을 너무 잡아먹네요

디아블로 할때도 이렇지 않았는데 무튼 게임하면서 느낀건

찍먹으로 베른성까지가 가장 재미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그 후에는 파밍이 목적이라 게임이 노가다가 되는 순간이더라구요

동그라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파인드패닉 2021-04-09 (금) 00:52
재밌을 때 즐기는게 좋은거죠.
     
       
글쓴이 2021-04-09 (금) 01:32
간만에 푹 빠져서 겜하니까 좋네요
플라토닉 2021-04-09 (금) 14:17
베른 후에는 섬들 도는데 이게 또 저는 재밌네요 ㅎㅎ
파밍하다가 파푸니카랑 베른남부 가서도 스토리 보는 재미가 또 있구요
   

게임게시판
 
(구)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 공지사항 및 이토 회원 방송국 리스트 (20.06.20) little조로 05-11 10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4
[비밀상점]  세계최초 덴탈형 프리미엄 제품 [뽑아쓰는 쏙마스크] 물티슈형 (537) 레벨원
9726 [일반]  월희 이번에 격겜으로 나온다던데 pende 18:49 1 84
9725 [PC]  발더스 게이트 EET (3) GoodNGod 16:42 4 275
9724 [PC]  로아 네네치킨 쿠폰이 올라오는데 난 왜 자꾸 늦는것인가 ㅜㅜㅜ (2) hexane 16:07 6 180
9723 [나눔]  로아 쿠폰입니다 (1) 이미지 밥통에쌀밥 15:32 6 197
9722 [나눔]  로아 네네치킨 쿠폰 단한장 나눔!! (1) 이미지 마그마다윗 14:40 5 189
9721 [PC]  탈 라샤의 무덤 - 디아블로 2 #3 CHOi777 11:50 5 438
9720 [비디오]  [몬헌] 라보, 헤보맨이 태도로 흑룡에 도전, 4인팟 (09'57") 커스텀 조언 환영 CHAEDING 11:03 4 88
9719 [PC]  디아2 알파 테스트 모집은 언제까지 인가요? (1) 치매군 10:02 4 486
9718 [일반]  원래 에픽gta5 모드까는게 이리빡센가요 (1) 살까죽을까 07:06 5 317
9717 [일반]  인리스티드 재밌네요. 진이님1 02:45 5 253
9716 [일반]  디아블로2 리마스터는 제스타일은 아닌거같네요ㅜㅜ (9) 동그라미 02:28 6 1005
9715 [비디오]  다크와치 공략 12 ChunSam 00:07 5 58
9714 [일반]  디아블로2 리마스터에서는 죽을때 장비좀 가져왔으면 좋겠어요 (11) 이미지 아다나마 04-10 5 1450
9713 [PC]  헌트 쇼다운 재밌나요 (3) sfqwefe 04-10 5 196
9712 [PC]  오랜만에 비행시뮬레이션 해봤습니다 (4) kal11 04-10 5 354
9711 [기타]  오큘러스 퀘스트2 스마트폰 핫스팟'만' 안잡힙니다 (2) 구로꽁 04-10 6 279
9710 [일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알파테스트 저는 탈락 이네요...ㅠㅠ 눈물 납니다...ㅠㅠ (6) 이미지 한국사나이 04-10 8 994
9709 [일반]  디2 리마 해보는중입니다 (9) 이미지 떵꾸러기 04-10 7 1602
9708 [일반]  내가 못해서 그러는지 (1) 10000억 04-10 6 309
9707 [기타]  스팀이란게 무엇인지 모르는 바보가 하나 여쭈어 봅니다 (7) 경비10년 04-10 6 547
9706 [일반]  디아 기대가 되네요 주말을 순삭 할수 있겠군요..! (1) 이미지 오우거 04-10 8 573
9705 [일반]  에픽gta5 가지고있는데 배트맨모드깔아서 할수있나요? (1) 살까죽을까 04-10 6 278
9704 [스팀]  제 스팀 게임 플탐 TOP 10 (4) 이미지 노웨이아웃 04-10 6 1089
9703 [일반]  디아2 알파테스트는 구매안해도 당첨되는군요 ㅎㅎ (1) 동그라미 04-10 5 928
9702 [PC]  디아2 알파 당첨됐네요 (7) 이미지 포링 04-10 9 1384
9701 [일반]  [디아]징징은 과학임 (6) 이미지 율땅 04-10 6 1506
9700 [PC]  호라드릭의 유산 - 디아블로 2 #2 CHOi777 04-10 5 581
9699 [일반]  심즈4 할인이벤트! 이미지 AUME 04-10 6 426
9698 [일반]  린2m 이번 tj쿠폰으로 스펙업 노려봅니다.. (1) 이미지 솟아오르라 04-09 6 337
9697 [PC]  롤 상자보상 (6) 박초아 04-09 6 422
9696 [기타]  엑박원 패드 리시버 와 에너루프 쓰시는분들 (9) 이미지 kal11 04-09 6 735
9695 [나눔]  로스트아크 쿠폰 나눔합니다.[종료] (10) 이미지 용함야 04-09 11 457
9694 [PC]  [롤] 균열생성기 이거 버그있는거 같은데요.. (1) 재스프리 04-09 6 242
9693 [일반]  디아2 밸런스 문제 (9) 돈벌자 04-09 8 1265
9692 [일반]  오큘러스 퀘스트 2 샀는데 초보적인 질문이요 (3) 꽃보다요가 04-09 7 370
9691 [온라인]  로스트아크 네네쿠폰 가지고 싶습니다... (1) Amony 04-09 5 193
9690 [PC]  고뇌의 여제 안다리엘 - 디아블로 2 #1 CHOi777 04-09 5 355
9689 [비디오]  다크와치 공략 11 ChunSam 04-09 5 53
9688 [소식]  POE 3.14 시즌이 일주일 뒤에 시작됩니다. (간단요약) (9) 연어덮밥 04-09 8 688
9687 [일반]  디아2 리마....알파테스터 방송을 보고왔습니다 (7) 돈벌자 04-09 9 131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