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사회
  • 연예
  • 자동차
  • 시사
  • 정보
  • 게임
  • 동물
  • 회원
  • 컴퓨터
  • 영화
  • 유머

최신글



   
[소식]

디아3 새 시즌 일정이 공지됐네요

글쓴이 : 네브니 날짜 : 2021-03-23 (화) 07:16 조회 : 4461 추천 : 13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28/11241

4월 2일 시작

히드리그 

  • 수도사 - 일천폭풍 의복 세트
  • 악마사냥꾼 - 부정한 정수 세트
  • 성전사 - 롤랜드의 유산 세트
  • 마법사 - 탈라샤의 덕목 세트
  • 야만용사 - 황야 진노 세트
  • 부두술사 - 지옥니 마구 세트
  • 강령술사 - 라트마의 뼈 세트

불새는 너프 씨게 먹은거 같고 결국 뭘 키워도 다 고만고만하게 될거 같군요 ㅠ 


네브니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데이비드발컨 2021-03-23 (화) 07:33
황야받아서 빠른정벌..ㅌㅌㅌ
크루얼스나크 2021-03-23 (화) 07:44
제일만만한 공포셋도 너프당해서 진짜 부정다발 다시 꺼내야될수도 있음.
달덴이 2021-03-23 (화) 08:01
캐릭터 마다 만랩씩 찍어서 인제 재미 없어요
아이템 받아봐야 똑 같은거 같아요
explosiv 2021-03-23 (화) 08:28
3~4일 찍먹하기에 이만한 게임이 없죠. 생각보다 일주일 빨리나오는거 같네요.ㅎㅎ
선들바람 2021-03-23 (화) 09:30
일주일 재밌게 달릴 수 있겠네요 ㅎㅎㅎ
기쁨두리 2021-03-23 (화) 10:09
이번에는 느긋하게 한달에 걸쳐 4캐릭정도 키워볼렵니다.
민초왜싫어 2021-03-23 (화) 10:55
오 디아3도 오랜만이네요 ㅋㅋ
가마타츠 2021-03-23 (화) 11:02
오 예상보다 빠르네요 ㅎㅎㅎ
윈터혼 2021-03-23 (화) 11:39
오.. 드디어 시작인가
백종투 2021-03-23 (화) 18:59
황야로 가겠슴니다
클로이모레츠… 2021-03-23 (화) 19:54
ㅋㅋㅋㅋ황야로 빠르게 종료 해야할듯..
非主流 2021-03-23 (화) 22:15
이번엔 마법사로 시작해 봅니다.
여정 쉬웠으면....
당나귀웃음 2021-03-24 (수) 21:51
아? 저.. 오랜만에 디아해야지 하고 악사 37인가까지 키웠는데.. 시즌 끝나나요 ㅠㅠ
     
       
글쓴이 2021-03-25 (목) 07:02
28일 종료로 알고있으니 그 사이에 하실순 있으실텐데... 버스 필요하시면 불러주십셔
짱구or빠 2021-03-25 (목) 00:31
저도 황야로 달릴 예정!
jpark1 2021-03-25 (목) 13:01
네브님 저 제이팍~ 또 버스 태워주시나요?ㅋ
     
       
글쓴이 2021-03-25 (목) 18:43
ㅋㅋㅋㅋㅋㅋ 항상 저보다 먼저 올라가시잖아요 ㅠㅠㅠ
프로레슬러 2021-03-27 (토) 11:26
지금도, 황야야만 빠르고 쎈가요...
발노리 2021-03-27 (토) 18:18
진짜 디삼 재밌게했는데 할때마다 왜 난 자고있는걸까 ㅠㅠ
지금도 그러나요? ㅋㅋ
맹그 2021-03-28 (일) 01:06
불새 다시 조금 상향..
   

게임게시판
 
(구)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 공지사항 및 이토 회원 방송국 리스트 (20.06.20) little조로 05-11 10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4
[비밀상점]  세계최초 덴탈형 프리미엄 제품 [뽑아쓰는 쏙마스크] 물티슈형 (537) 레벨원
9726 [일반]  월희 이번에 격겜으로 나온다던데 pende 18:49 1 70
9725 [PC]  발더스 게이트 EET (2) GoodNGod 16:42 4 259
9724 [PC]  로아 네네치킨 쿠폰이 올라오는데 난 왜 자꾸 늦는것인가 ㅜㅜㅜ (2) hexane 16:07 6 173
9723 [나눔]  로아 쿠폰입니다 (1) 이미지 밥통에쌀밥 15:32 6 190
9722 [나눔]  로아 네네치킨 쿠폰 단한장 나눔!! (1) 이미지 마그마다윗 14:40 5 184
9721 [PC]  탈 라샤의 무덤 - 디아블로 2 #3 CHOi777 11:50 5 433
9720 [비디오]  [몬헌] 라보, 헤보맨이 태도로 흑룡에 도전, 4인팟 (09'57") 커스텀 조언 환영 CHAEDING 11:03 4 87
9719 [PC]  디아2 알파 테스트 모집은 언제까지 인가요? (1) 치매군 10:02 4 482
9718 [일반]  원래 에픽gta5 모드까는게 이리빡센가요 (1) 살까죽을까 07:06 5 313
9717 [일반]  인리스티드 재밌네요. 진이님1 02:45 5 252
9716 [일반]  디아블로2 리마스터는 제스타일은 아닌거같네요ㅜㅜ (9) 동그라미 02:28 6 995
9715 [비디오]  다크와치 공략 12 ChunSam 00:07 5 58
9714 [일반]  디아블로2 리마스터에서는 죽을때 장비좀 가져왔으면 좋겠어요 (11) 이미지 아다나마 04-10 5 1439
9713 [PC]  헌트 쇼다운 재밌나요 (3) sfqwefe 04-10 5 195
9712 [PC]  오랜만에 비행시뮬레이션 해봤습니다 (4) kal11 04-10 5 354
9711 [기타]  오큘러스 퀘스트2 스마트폰 핫스팟'만' 안잡힙니다 (2) 구로꽁 04-10 6 277
9710 [일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알파테스트 저는 탈락 이네요...ㅠㅠ 눈물 납니다...ㅠㅠ (6) 이미지 한국사나이 04-10 8 991
9709 [일반]  디2 리마 해보는중입니다 (9) 이미지 떵꾸러기 04-10 7 1598
9708 [일반]  내가 못해서 그러는지 (1) 10000억 04-10 6 309
9707 [기타]  스팀이란게 무엇인지 모르는 바보가 하나 여쭈어 봅니다 (7) 경비10년 04-10 6 545
9706 [일반]  디아 기대가 되네요 주말을 순삭 할수 있겠군요..! (1) 이미지 오우거 04-10 8 571
9705 [일반]  에픽gta5 가지고있는데 배트맨모드깔아서 할수있나요? (1) 살까죽을까 04-10 6 277
9704 [스팀]  제 스팀 게임 플탐 TOP 10 (4) 이미지 노웨이아웃 04-10 6 1083
9703 [일반]  디아2 알파테스트는 구매안해도 당첨되는군요 ㅎㅎ (1) 동그라미 04-10 5 927
9702 [PC]  디아2 알파 당첨됐네요 (7) 이미지 포링 04-10 9 1380
9701 [일반]  [디아]징징은 과학임 (6) 이미지 율땅 04-10 6 1504
9700 [PC]  호라드릭의 유산 - 디아블로 2 #2 CHOi777 04-10 5 581
9699 [일반]  심즈4 할인이벤트! 이미지 AUME 04-10 6 426
9698 [일반]  린2m 이번 tj쿠폰으로 스펙업 노려봅니다.. (1) 이미지 솟아오르라 04-09 6 337
9697 [PC]  롤 상자보상 (6) 박초아 04-09 6 421
9696 [기타]  엑박원 패드 리시버 와 에너루프 쓰시는분들 (9) 이미지 kal11 04-09 6 734
9695 [나눔]  로스트아크 쿠폰 나눔합니다.[종료] (10) 이미지 용함야 04-09 11 455
9694 [PC]  [롤] 균열생성기 이거 버그있는거 같은데요.. (1) 재스프리 04-09 6 242
9693 [일반]  디아2 밸런스 문제 (9) 돈벌자 04-09 8 1263
9692 [일반]  오큘러스 퀘스트 2 샀는데 초보적인 질문이요 (3) 꽃보다요가 04-09 7 370
9691 [온라인]  로스트아크 네네쿠폰 가지고 싶습니다... (1) Amony 04-09 5 193
9690 [PC]  고뇌의 여제 안다리엘 - 디아블로 2 #1 CHOi777 04-09 5 355
9689 [비디오]  다크와치 공략 11 ChunSam 04-09 5 53
9688 [소식]  POE 3.14 시즌이 일주일 뒤에 시작됩니다. (간단요약) (9) 연어덮밥 04-09 8 687
9687 [일반]  디아2 리마....알파테스터 방송을 보고왔습니다 (7) 돈벌자 04-09 9 131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