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공짜로 받은 월드워Z 3시간 소감문 결론: 재미 없다

글쓴이 : 삐꾸네 날짜 : 2020-03-29 (일) 18:53 조회 : 1660 추천 : 3  

공짜라길래 다운 받았죠. 주는건 고마운데 게임이 재미가 1도 없네요.


문제점

1. 총기 사운드가 박력이 없고 타격감이 없음. 쏠때 뭔가 바바바박 쏜다는 느낌도 없고 맞는 좀비도 퍽퍽퍽 이런 느낌이 안나고 허공 총질 느낌


2. 매번 똑같은 스크립트: 버튼 눌러라, 열쇠 찾아와라, 어디로 가라. 매번 똑같음. 가다보면 대충 이쯤에 좀비들 우르르 몰려와서 탑쌓으며 올라오는데 예네들 쏴죽이면 됨


3. 난이도 조절의 멍청함: 난이도는 오로지 총알갯수랑 연관이 있는 듯. 총알만 많으면 그냥 클리어가 가능한데 항상 화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김. 즉 에임이 중요하거나, 순간판단력이 중요하거나, 전략적 사고 이런건 전혀 필요 없고 총알만 많으면 됩니다.


4. 협동전이 협동심이 안느껴짐. 그냥 마이웨이 해도 알아서 진행됨. 케릭터 2개 붙어 있을때 뭔가 협동플레이 그런거 없어요.


5. 스토리가 없음. 그냥 탈출, 진행, 버튼, 문열림. 진행. 이게 끝


6. 케릭터성이 없음. 케릭터가 대사라도 쳐야 하는데 그런것도 없다보니, 스킨만 여자 남자 빡빡이일뿐. 아무 특징이 없음


7. 굳이 이걸 TPS 로 만들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듬. 총기 사격에 집중해서 그냥 1인칭 FPS로 만드는게 더 나았을 법함.


8. 클래스 레벨업, 총기레벨업 메리트가 없음. 레벨업 해도 그다지 쎄지지도 않음. 여전히 총알만 겁나 모자름.




akwldi 2020-03-29 (일) 18:54
저도 두 세판 돌리고 지움
     
       
글쓴이 2020-03-29 (일) 18:56
손맛도 없고 피곤하기만 한데 이걸 뭐하러 하는지 납득이 안됨. 그냥 남들 하는거 유튜브로 구경하는게 더 나음요 ㅎㅎㅎ
올드보이 2020-03-29 (일) 18:57
저도 몇일전에 받아서 하는 중이긴 한데....챕터 하나 깨면 지겨워져서 끄게 됨....할거 없을때 하나씩 깨고는 있는데.....끝 까지 갈지는 모르겠음........결론은 예전꺼 레포데2가 더 재미 있음....
아재공룡둘리 2020-03-29 (일) 19:35
그냥 딱봐도 재미없어보여서 안했지요
엉덩이가무거… 2020-03-29 (일) 20:07
솔직히 좀비물 멀티는 레포데나 다잉라이트 멀티가 훨 재미나죠...

같이 할 사람을 못구해서 문제지 ㅠ
risky 2020-03-29 (일) 21:05
이런겜에 손맛없고 총알모자르면 의미가없죠 ㄷㄷ
가마타츠 2020-03-29 (일) 21:52
쿠폰써서 샀는데..
총알땜에 총알만 트레이너 쓰고해도..
그래도 재미없더라구요.ㅠㅠ
무민이 2020-03-29 (일) 22:03
무료로 뿌려도 아직 받지도 않았습니다 ㅋㅋ 딱봐도 노잼삘이라
박만복 2020-03-30 (월) 00:14
웬만하면 그래도 공짜로 주면 할만하다인데
이정도면 정가 주고 산사람들 소송 걸 수준
DGTM 2020-03-30 (월) 00:45
무료 게임 중에 가장재밌습니다 ㅎㅎ
     
       
진이님1 2020-03-30 (월) 02:27
모던워페어 워존도 무료인데 그게 훨씬 재밌음.
이건 월드워는 워존과 비교하면 진짜 비교하는게 미안한 수준의 쓰레기...
또다른 무료인 에이펙스와 비교해도 쓰레기...
          
            
DGTM 2020-03-30 (월) 05:57
아 에픽무료게임이요 ㅎㅎㅎ
               
                 
진이님1 2020-03-30 (월) 16:41
에픽 무료중에서는 이전에 무료로 풀렸던 알란 웨이크나 배트맨 시리즈..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와 비교하면 개쓰레기

즐겜되세요. 여튼 이건 쓰레깁니다.
빨아주는 사람들 극소수 보이는데 망한건 이유가 있음.
   

게임게시판
 
(구)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게임게시판 교체 안내 eToLAND 01-08 6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 공지사항 및 이토 회원 방송국 리스트 (20.05.11) little조로 05-11 9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4
3528 [POE]  내일 새벽에 poe 새리그 정보가 풀리는군요. 거북곰 22:43 0 91
3527 [비디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하고있습니다 ㅎㅎ (1) 스샷첨부 루그너프 22:30 0 123
3526 [일반]  취향존중쿨이 또 돌았나보군요 여기 어그로 괜찮네 (2) 버클 21:48 0 193
3525 [PC]  토탈워 워해머2 하셨던 분들 계신가요? (1) jong욱 21:06 0 113
3524 [디아]  디아블로2 bgm 좋네여 (2) 돈벌자 21:05 2 158
3523 [방송]  [Off] 문린이의 문명6 도전기 - 지배승리 1:1 맞대결 [족장 난이도편] 크로젠시아 19:56 1 98
3522 [소식]  스팀이 한국에서 게임 내리거나 지역락걸수도 있다고 함 (6) 스샷첨부 人生무상 19:08 2 893
3521 [GTA]  퍼시픽 스탠다드 피날레 클리어하는데 3시간 걸렸어요 (1) EVA01 18:41 2 103
3520 [PC]  원피스해적무쌍4 재밌네요 아어지럽다 17:34 2 298
3519 [일반]  스카이림 다시 시작해볼려는데... (12) 돈벌자 16:37 4 450
3518 [기타]  심즈4 제작속도 모드도 있나요?? (1) 대갈군장 10:28 1 261
3517 [기타]  문린이 질문.. (1) 노타치 10:22 0 190
3516 [PC]  문명 너무 어렵네여.. (14) JOSHUA 05:07 3 1072
3515 [PC]  섹션 8: 프레쥬디스 공략 2 ChunSam 03:28 2 140
3514 [GTA]  GTA5가 그렇게 명작인가요? 저는 모르겠는데 (41) 삐꾸네 01:35 6 1758
3513 [나눔]  3개 (1) 류아무개 06-01 3 280
3512 [방송]  [방종] 6월 1일 에프원 펀멀티 F1 2019 나미h 06-01 1 115
3511 [리뷰]  퇴근 후 지친 몸을 이끌고 게임의 엔딩을 봐야 하는 게이머 여러분들은 어떻게 즐기십니까? (29) 스샷첨부 최고의자료 06-01 4 1190
3510 [방송]  [off] 닥린이를 울부짖게 만든 '그 나무' - 마법사로 다시 잡아보겠습니다 [다크소울 3] 스샷첨부 곰라임 06-01 2 189
3509 [GTA]  오프라인이라며 접속이 안되네요.. (3) 스샷첨부 ㅇ랩소디ㅇ 06-01 2 441
3508 [스타]  스타 같이 하실분?? 개나릴리리 06-01 1 190
3507 [스타]  이번주 돌변, 스텟먼 vs 시공의 폭풍, 후기 금딸시바 06-01 1 212
3506 [기타]  문명 6 모드 사용하시는 분 계실까요? 2158888 06-01 0 276
3505 [일반]  똥나무...똥나무.. (12) 까탈린그리드 06-01 1 1147
3504 [디아]  패스 오브 디아블로 한글패치 나옴. (2) 변화하는바람 06-01 2 1978
3503 [디아]  디아2) 아 빨리 탈셋 착용하고 싶네요 ㅠ... (15) 미스모노크롬 06-01 2 684
3502 [온라인]  하이델 연회 생각보다 만족이네요. (1) 스샷첨부 없당 06-01 1 649
3501 [기타]  에픽에서 무료배포는 보더랜드2 모든 dlc 포함해서 주는건가요? (4) 푸른이빨 06-01 1 1191
3500 [기타]  더 크루 2 지금도 하시는분 계신가요 (11) 스샷첨부 0단테0 06-01 2 735
3499 [비디오]  기동전사 건담 VS 시리즈의 역사 ~ 제 4 세대 편 하무가족 06-01 1 41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