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자유
베스트
방송
게임
맛집
정치
유머
사회
자동차
컴퓨터
혼밥/혼술
음식
인플
키덜트
연예인
주식
고민
정보
영화
캠핑
상담실
[신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입 희망합니다<충남 서산> (2) [법률] 쌍방 폭행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6월12일~18일까지 (1) [휴대폰] i 13 128 [중고차] 12년식 i30디젤 (1)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리뷰]

미르m 리니지w 보다 더한듯 ㅋㅋㅋㅋ

포플러 2022-06-23 (목) 19:00 조회 : 1767 추천 : 16    

클베때는 괜찮았는데 오픈되서 해보니깐 역시네요


21까지 찍고 그냥 삭제 했습니다.


문제점이 많아요


활력 시스템 이건... 전투시에만 카운팅이 되던가 해야하는데... 그냥 멍때려도 카운팅이됨 (마을에 있어도 카운팅)


그리고 이 활력을 다 쓰면 채집을 이용해서 채울수가 있는데... 이건 무조건 모니터링이 필요함


채집도구에 내구도가 있어서 이 내구도가 다 떨어지게 되면 멍때리는데 이때 그동안 모은 활력이 다 날아가버림;;


또... 제작시스템 물약을 제작하기 위해서 낚시를 5시간 넘게 해봤음.. 근데 결국 물약 제작 못함


물약을 제작하기 위해 2가지 재료가 필요한데 그중 하나의 재료를 만들기 위한 제작템 드랍률이 거지임 (다른 제작도 같을 것으로 보임)


또.. 강화시스템 +1강 이후 부터 파괴확률이 존재함.. 물론 낮지만 1강 이후로 아이템 파괴 메세지가 뜸;;

(채집도구에도 강화가 있음)


그리고 몬스터 벨런스.. 줜내 말이 안나옴 이거 해결 하려면 일단 현질 해야함...


그리고 영물이 아이템을 줍는다고 하는데 안줍는 버그가 있음 ㅋㅋ


댓글 0댓글쓰기
이미지
0 / 1000
   

모바일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게임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7-14 20
[비밀상점]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C 이토징어를 위한 은밀한 가격제안! 비밀상점
92066 [일반]  [1인 개발 게임 홍보] 메이드 인 파티 출시! 이미지 디아호 10:00 2 36
92065 [기타]  원신 다시 하고 싶은데 안쓰는계정 나눔해주실분 있을까요? azess 06-29 7 77
92064 [정보]  방치형RPG 좀비타운 슬레이어 사전예약 은돌 06-29 7 182
92063 [쿠폰]  워킹데드 올스타즈 사전예약 쿠폰 부탁드립니다. 미라클 06-29 8 78
92062 [일반]  이터널트리 여름 한정 캐릭터들.. (3) 이미지 MARINE08 06-29 10 348
92061 [기타]  [원신]지금도 리세마라 가능한가요? (3) 꼬마늑대 06-28 10 272
92060 [친추]  포켓몬고 친구 구해요~~ (1) 츄츄빌레 06-28 10 139
92059 [쿠폰]  열혈강호W X 또래오래 쿠폰필요하신분 가져가세요 이미지 이세상텐션 06-28 10 159
92058 [일반]  신규 모바일게임 판타지 삼국 CBT 진행중. 이미지 뿡빵뚱 06-27 11 257
92057 [소식]  이터널트리 론칭&이벤트 소식 (2) 이미지 see4 06-27 13 410
92056 [정보]  던파 모바일 쇼케이스 당시 공개된 여귀검사 스킬 모음 (4) 이미지 ILTAL 06-27 16 1953
92055  [개인 개발] 논스톱 판타지 방치 디펜스 (2) 베케트 06-27 13 298
92054 [일반]  2022년 7월 첫째주 오픈예정 신작게임(모바일,pc) 일정 SWSJ 06-27 11 319
92053 [일반]  세나 레볼루션 커피트럭 도는 중이네요 ㅎ 이미지 ILTAL 06-26 13 477
92052 [일반]  원신 파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이미지 주칠공 06-26 12 288
92051 [쿠폰]  워킹데드 올스타즈 사전예약 쿠폰 부탁드립니다. 파포페페 06-26 12 204
92050 [쿠폰]  리니지m 사전예약 쿠폰 부탁을 드립니다 늑대뱀 06-26 13 185
92049 [쿠폰]  워킹데드 올스타즈 사전예약 쿠폰 박챵 06-25 10 233
92048 [정보]  우마무스메 능지는 2.300 정도로만! (2) 이미지 리비안사고파 06-24 16 881
92047 [소식]  노아의심장 사전예약 오픈 (2) 이미지 스타벅스인어 06-24 12 566
92046 [정보]  천애명월도M 정식 출시 (2) 이미지 은돌 06-24 12 576
92045 [리뷰]  미르m 리니지w 보다 더한듯 ㅋㅋㅋㅋ 포플러 06-23 16 1767
92044 [소식]  오늘 신작 미소녀 수집 RPG 이터널트리가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8) 이미지 봄이화이트 06-23 14 2039
92043 [소식]  리니지2레볼루션 신규 클래스 2종 및 신규 서버 업데이트 (1) 이미지 경험치뚫기 06-23 12 427
92042 [일반]  생존 모바일 게임 뭐 재미난 거 있습니까 ㅠㅠ (3) 양치25분맨 06-23 12 588
92041 [소식]  미르M 오늘 부터 정식 런칭 시작 되었습니다. (1) 이미지 리비안사고파 06-23 12 465
92040 [일반]  얘네는 스탠딩 캐디도 예쁜데 (4) 이미지 AFW3HX 06-23 12 766
92039 [쿠폰]  워킹데드 올스타즈 사전예약 쿠폰 좀 부탁드립니다. 음냠암냠 06-23 12 263
92038 [쿠폰]  워킹데드 올스타즈 사전예약 쿠폰 나눔좀 부탁드려요 ㅜㅜ 박챵 06-23 12 265
92037 [일반]  디아블로 이모탈 스토리만 보자 3화 글로glo 06-23 12 341
92036 [일반]  붕괴3rd 신규 캐릭터 등장 ! (1) 이미지 뿡빵뚱 06-23 12 526
92035 [정보]  7월 오픈 예정 게임 모음 이미지 경험치뚫기 06-22 14 1472
92034 [정보]  미르M 내일 런칭 및 사전 다운로드 안내 이미지 리비안사고파 06-22 12 397
92033 [정보]  미르M 사전 다운로드 오픈 이미지 은돌 06-22 12 354
92032 [정보]  말딸 하시는분 리세 끝내시고나서 하실 것 (7) 스타벅스인어 06-22 16 1791
92031 [소식]  천애명월도M 사전 캐릭 생성 (1) 이미지 Pinpine 06-22 16 1932
92030 [일반]  말딸 시작했읍니다 (4) 이미지 나비야옹 06-22 13 2138
92029 [쿠폰]  워킹데드 올스타즈 사전예약 쿠폰 부탁드립니다. (6) detorr 06-21 12 385
92028 [정보]  키메라랜드 서바이벌 이볼브드 사전예약 (3) 이미지 은돌 06-21 14 1625
92027 [소식]  세븐나이츠 IP 극대화 전략 (1) 이미지 리비안사고파 06-21 13 7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