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셀러사이트에서 게임사면 큰일나나요?

글쓴이 : 왼손재비 날짜 : 2020-01-06 (월) 00:18 조회 : 874

러시아 사이트인데요


https://yuplay.ru/product/14786484/


여기서 레지던트 이블2 가격이 11000원 정도 하길래


사볼까하는데


위험할까요??


결제는 뭘로하는건지 해킹위험이나 사기 위험등등 존재하나요?


이토구글 2020-01-06 (월) 00:31
네 큰일나요~  스팀의 2시간? 환불시스템을 이용 못하게 되요. 지역락에 재수없이 걸릴 수도 있어요.
그리고 저렴해서 직구에 중독되요.
     
       
글쓴이 2020-01-06 (월) 00:35
감사합니다.
그냥 안전+제값 가겠습니다.
에휴..생각해보니 그 몇천원 싸게 사서 뭐하나싶음...학생도 아니고..
JAYD 2020-01-06 (월) 01:03
VPN 우회구매가 아니면 큰 문제는 없긴한데 가끔 도난코드가 있어서 돈주고 샀는데 막힐때가 있기는 함
와다다닷 2020-01-06 (월) 01:05
샀는데 지역락 걸려서 한국에서 등록안될수도 있고 실행 안될수도 있음
재수 없으면 실행은 되는데 언어가 고정될수도 있고 ㅋㅋ
     
       
와다다닷 2020-01-06 (월) 01:23


이번 아이스본 예약인데 주의 문구 보면 이거 사면 딴나라에선 실행안된다고 되있음
요런게 지역락임 ㅋㅋ
          
            
글쓴이 2020-01-06 (월) 01:26
전혀몰랐네요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요약하자면 2020-01-06 (월) 01:33
그 사이트에서 어느나라 구독권인지, 어느나라에서 사용가능한지 써있을거예유
저는 보통 쓰는데가 다렉,gmg,cdkyes,험블번들 이네요

G2A는 거기서사느니 불다하라고 개발자들도 얘기하고있을 정도니 쓰지마시고..

언어보니 한글 포함이긴한데 캡콤이 지역락 많이걸은걸로 기억해서
좀 불안하긴 하네유
하로로2 2020-01-06 (월) 01:46
검색만해도 수두룩하게 나오는건데 댓글 몇몇보고 위험하다고 판단하는 지능이면 걍 답없는거
     
       
글쓴이 2020-01-06 (월) 20:48
제생각에는 온라인의 익명뒤에 숨어서
일면식도 없는 사람에게 막말이나 일삼으며 센척하는 중2병 환자가 더 답이 없는고 같아요..^^;
          
            
하로로2 2020-01-06 (월) 22:29
익명 타령하면서 정신승리하는 꼬라지보니 역시 지능에 문제가 있는듯
색종이사세요 2020-01-06 (월) 08:33
위험하다고 하는데
정작 걸린 사람은 1명도 없습니다
뭔말인지 아실거라 봅니다
태이루 2020-01-06 (월) 10:09
2010년부터 G2A에서부터 네이버까지 이용했었는데 한번도 문제된적 없었습니다
근데 G2A는 왠만하면 이용하지 않는게 좋을거 같아요
     
       
요약하자면 2020-01-06 (월) 12:38
다른데는 모르겠는데 g2a에서 산 게임 리보크돼서 환불한다고 진땀뺐죠
그뒤론 거기는 쳐다도 안봐요...
토마토캔디 2020-01-06 (월) 17:02
러시아 사이트는 지역제한이 문제라 등록, 실행제한이 있을 수도 있으니 알아보고 사야 합니다.
회남왕 2020-01-06 (월) 19:51
wingamestore, gmg, g2a, cdkeys 등등
근데 가끔 리보크 됩니다. 문의하면 바꿔주긴 하는데 그것도 영어권이죠. 러시아쪽은...
맘편하게 다렉, 험블번들, gog 같은 a급은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