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서버때문에 아주 난리네요

글쓴이 : 허니버터야옹 날짜 : 2020-01-04 (토) 14:08 조회 : 1692

늘 저녁때면 핑 급발진하고 렉 심했는데

드디어 오늘 뭔가 터졌네요

한국섭은 렉에 팅김에 무한로딩 백섭 은신처 입장불가 등등

완전 맛간 서버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음

게이트웨이 외국으로 바꾸면 특유의 딜레이 현상

외국 게이트웨이도 그렇게 원활하지만도 않음

이 와중에 귀중한 젬 장기 넣고 테인 돌렸는데 템 드랍이 스킵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ㅄ같은 경우는 또 첨 보네

서버가 ggg 본사에 있든 어떻든 이 정도로 개판이 됐으면

카카오에서는 ggg 본사에 연락을 하든 항의를하든 뭔가 조치를 취하고

해당 내용으로 유저 피드백해서 분위기 좀 가라앉도록 뭔가 액션을 취해야 하는데

비상사태든 뭐든 주말출근 없는 해피한 회사인가 봅니다 ㅋㅋ

거기 연봉이 얼마요? 나도 입사 좀 시켜주소

월급루팡은 자신 있는데 ㅋㅋ


이이니쿠 2020-01-04 (토) 14:49
목요일이었나 금요일날이었나 여튼 평일 점심쯤인데 렉걸려서 채팅창보니까
다른 사람들도 렉걸렸다고 하던데
저만 그런거 아닌거봐선 뭔가 거시기하네요 원래 그시간에는 렉같은거 없었는데 말이죠..
피에스티프 2020-01-04 (토) 14:56
서버관리가 힘들다곤하나
유저입장에서 매번 사람몰릴때 렉걸리면 하기싫죠.
이번엔 낮에 터져서 문제가 더 도드라지는거고..

거상도 서버관리 개같이해서 접었는데 poe도 슬슬;;
꼭 무자본이 아니라 돈투자해서 겜하면 서버문제로 하기 싫게 만들까 왜
벨레브 2020-01-04 (토) 15:00
맛만 보고 빠질 사람 얼추 빠졌을 테고 매 시즌 초마다 사람 몰렸다가 시즌말에 빠져나가는 것도 이해하는데

그렇다고 사람 빠졌을 때만 생각해서 서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거 진짜 쓰레기 같네요.

퇴근시간, 주말마다 서버 개지랄하는 것 때문에 접속하기도 싫어집니다.
도로로로농 2020-01-04 (토) 15:03
다음 종특인듯 상황이 이 정도로 않좋으면  공지를 하던지해야지 저도 접속해서 타락방 열었는데 포탈만사라짐 게시판 가봤더니 난리나서 다른섭으로 다 피나떠나고 이 지랄인데 아무 소리도 없이 피해보는 사람만 늘어나고 있는중
쿠아낙 2020-01-04 (토) 15:06
이건 ㅈㅈㅈ가 아니라 다음카카오의 문제죠.

렐름 자체를 다음카카오에서 제공하잖아요.
DexterYi 2020-01-04 (토) 15:12
그래서 저는 한국 오픈하고  금요일밤하고 주말에는 렉이 항상 심해서 그날은 피해서 안하고 있습니다
키타노세히치… 2020-01-04 (토) 15:17
으앙 안대!!!
너어구리 2020-01-04 (토) 15:35
어우.....뉴비인데......자꾸 연결 끊겨서 뭔가 했더만....서버문제였나여...
핫둘셋넷섯섯… 2020-01-04 (토) 15:43
하는 게임이 마음에 안들땐 폴아웃76을 하십시오.
버클 2020-01-04 (토) 15:52
플래닛사이드2 사태때 다음 퍼블리싱은 무슨일이 있어도 걸러야된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다음카카오가 되었지만 그 전에 있던 사람들은 그대로 있을테니..
너자나자 2020-01-04 (토) 16:07
여러분 빡치는 게임 하지말고 히오스로 오세요.
     
       
변화하는바람 2020-01-04 (토) 16:10
맞아요 다들 시공속으로 사라지세요.
나만 할거임
     
       
피에스티프 2020-01-04 (토) 17:32
히오스도 어차피 팀겜이라 빡치던데..
얄루임 2020-01-04 (토) 16:40
카카오가 하면 안되는 이유
배그도 그렇게 통수치고 퍼블리싱은 넥슨이 참 잘했는데
선들바람 2020-01-04 (토) 17:05
안하길 잘했네 ㅎㅎㅎ
모이무이 2020-01-04 (토) 19:35
몹은 강해졌고 렉은 심해졌고

마침 디아2 보는데 리마스터 나오면 재미있어보임
그림자사냥 2020-01-05 (일) 17:20
올게 오는군요...
졸린다 2020-01-06 (월) 08:11
이번주는 너무 심했어요
60%날렸습니다 ... 차율라 순수 4개랑 ... 개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