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달 신작게임 소개

글쓴이 : 힐스 날짜 : 2019-08-24 (토) 13:36 조회 : 2828

9월달 신작게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9월5일 리버 시티 걸즈 플스4 PC 한국어 지원  데누보 없음 


9월6일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플스4 PC PC버젼경우 2020년 1월 출시예정 데누보 적용되어 있음 


9월6일 NBA 2k20 플스4 엑원 PC 한국어 지원 데누보 없음 


9월10일 기어스5 엑원 마소스토어 스팀 동시발매 한국어지원 데누보 없음 울티메이트 에디션 구매하면 9월5일  사전 플레이 가능 


9월13일 보더랜드3 플스4 엑원 PC 에픽스토어 6개월 기간독점  한국어 지원 데누보  적용되어 있음 


9월20일 젤다의 전설 꿈꾸는 전설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지원 

 

9월27일 피파 20 플스4 엑원 PC 한국어 지원 데누보 적용되어 있음 


9월28일 코드 베인 플스4 엑원 PC 한국어 지원 데누보 적용예정 


9월28일 더 서지 2 플스4 엑원 PC 한국어 지원 데누보 적용예정 



9월 오픈베타 소식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플스4 엑원 PC 한국어 지원 9월예정  오픈베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부트 플스4 엑원 PC 한국어 지원 9월20일 ~ 24일 오픈베타 


농천썽큰 2019-08-24 (토) 14:43
한동안 아이스본 방송 실컷 보겠네요 ㅋㅋ

플스도 없고 에픽도 싫어서 9월에도 전 할게 없네요 ㅜ
자이신 2019-08-24 (토) 17:03
콜 오브 듀티가 많이 기대됩니다.
진이님1 2019-08-24 (토) 18:52
피파 20 빼곤 별로..
Aazathot 2019-08-25 (일) 18:20
허... 더 서지2가 나오네...
유령이당 2019-08-26 (월) 00:55
몬헌 pc는 내년에 나오는구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