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고민끝에 결국 몬헌 질렀습니다 ㅎ

글쓴이 : 쿠로하 날짜 : 2019-05-02 (목) 19:03 조회 : 1926 추천 : 12  

 4만원이면 학식으로 치면 10끼 정도라 학식만 먹는 저에겐 5일치 식비지만...


그래도 지르고 싶어서 질렀습니다 ㅎ


당장은 과제, 시험때문에 게임못해도


행복하네요 핳핳


데헷

마제스틸 2019-05-02 (목) 19:16
지르고 싶을 때 지르는 게 제일입니다.
     
       
글쓴이 2019-05-02 (목) 20:29
이틀 고민했는데 좀더 빨리 지를걸했네요 ㅋㅋ
촉새 2019-05-02 (목) 19:19
재밌어요. 처음 그 잡았을때 쾌감 짜릿
     
       
글쓴이 2019-05-02 (목) 20:29
너무 설렙니다 ㅎㅎㅎㅎ
상월면민 2019-05-02 (목) 20:11
크,... 생각해두신 무기는 있으십니까?
     
       
글쓴이 2019-05-02 (목) 20:29
아직없어요 쌍검할까 생각중이긴한데 영상보고 결정하려구요
ddkEE 2019-05-02 (목) 20:47
5일 밥 안먹어도 배부른 게임입니다 ㅋㅋㅋㅋ 무기는 영상보다 걍 직접 만들어보시는게.. 저도 영상으로 볼땐 랜스 개노잼처럼 봤는데 의외로 꿀잼에 안정성까지 있어서 랜스들고 앤딩보고 주무기가 되어버렸 ㅎㅎㅎ
gkendkk 2019-05-03 (금) 00:00
지금 봄축제 기간이긴한데 시간 별로 없으시면 로켓대검 재료만이라도 얻어놓으세요.
대루팡 2019-05-03 (금) 08:40
저도 최근 지른 1인으로 공감합니다. 잘 하셨습니다. 몬헌 포장 뜯기도 전에 어쌔신 크리드 오딧세이, 스파이더맨, 철권7 얼티밋에디션 까지 계속 지르고만 있습니다. 게임은 안하고..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강생이똥꼬 2019-05-03 (금) 08:52
PS4인가요?
예의범절 2019-05-03 (금) 09:19
전.. 오로지 쿵쿵따퐈~
ggamosng 2019-05-03 (금) 15:40
잘하셨어요 진짜 재밌습니다. 해본게임중에 제일 오래한 게임 탑3안에 드는거 같네요 ㅎㅎㅎㅎ
겸둥세진 2019-05-03 (금) 17:19
크 축하드립니다
카이시류 2019-05-03 (금) 20:28
쌍검이라뇨? 후 결국엔 대검뽕맛에 넘어오게 되어있습니다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7-0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eTo마켓] [맨발처럼 가벼운/근육통증 완화] 최고의 효도신발 엘라솝 MHF엘라솝 08-25
199010 [디아]  늦은밤 만렙버스기다려봅니다 달리자달려 03:40 0 53
199009 [PC]  컴뱃: 태스크 포스 121 공략 10 (엔딩) ChunSam 03:40 0 19
199008 [디아]  심야버스 기사님 계실까요? ㅠㅠ 프쉬케롱 03:28 0 47
199007 [PC]  똥겜추천) Seeds of resilience - 턴방식 무인도 생존 게임 스샷첨부 DGTM 03:07 0 107
199006 [디아]  수호자 완료했는데....... 역대급 최악 템 드랍시즌이네요 스샷첨부 zhaowei 02:48 0 158
199005 [디아]  혹시나 시즌 만랩 버스 부탁좀 드려봅니다....꾸벅 (3) 광주찍새 02:14 0 100
199004 [디아]  18시즌 수호자 완료 (2) 스샷첨부 SaintREX 01:50 3 181
199003 [일반]  세키로- 보스급 칼질도 막아도 되나요? (1) 강생이똥꼬 01:05 0 106
199002 [일반]  피씨방 카카오 배그 질문이요~ (1) 맹그 08-24 0 195
199001 [일반]  스팀에서 보더랜드2는 어떤걸 사야하나요? (11) 데프톤즈 08-24 1 351
199000 [PC]  다잉라이트 질문 있습니다. (2) 구름뒤달빛 08-24 0 155
198999 [디아]  이번시즌은 마법사 인가요? (2) 칠리백곰 08-24 1 408
198998 [몬헌]  역전왕 나나 라보로 2분만에 잡는 방법 (4) 광악 08-24 1 368
198997 [디아]  18시즌 70대균 고정 원시고대 아이템... 망. . . (8) 스샷첨부 허니문메론 08-24 1 682
198996 [하스스톤]  친선전 교환 하실분 (1) 가치투자 08-24 0 66
198995 [방송]  [영상] 레데리2 - 스토리 나레이션 :: #05 - 말발굽 언덕 양제 08-24 1 115
198994 [기타]  배필1 무기 언락 해석좀 부탁드립니다.. (6) 스샷첨부 칠리백곰 08-24 1 281
198993 [디아]  득템하세유~ (3) 스샷첨부 율땅 08-24 2 631
198992 [PC]  컴뱃: 태스크 포스 121 공략 9 ChunSam 08-24 1 65
198991 [하스스톤]  친선전 교환하실 분(완) (1) 드라카 08-24 0 57
198990 [POE]  신규 서포트팩 넘나 이쁨 (4) 스샷첨부 소설광 08-24 4 1021
198989 [소식]  9월달 신작게임 소개 (3) 힐스 08-24 3 1350
198988 [디아]  흔하지아니하지아니한 버스기사의 득 템 (3) 스샷첨부 율땅 08-24 5 1242
198987 [디아]  시즌 수호자 먹튀합니다. (1) 스샷첨부 블리도카가 08-24 1 941
198986 [POE]  CMB 지역 인터넷으로 POE 렉 안걸리고 하시는 분 있나요? (9) 왕의능력 08-24 1 304
198985 [기타]  플스 겜 추천좀 해주세요~ (15) 라데카 08-24 2 616
198984 [PC]  파크라이 프라이멀 전작 안해봐도 문제 없나요? (7) Pixar 08-24 2 474
198983 [디아]  올만에 열심히 달렸네요 ㅎㅎ (2) 동그라미 08-24 0 643
198982 [방송]  [OFF][대모임] 파이어엠블렘:픙화설월 청사자반 방송합니다. (1) 대모임 08-23 1 150
198981 [소식]  엑스엘게임즈 송재경 대표의 신작 , 달빛조각사 티저 출시!! (9) 세레브로 08-23 0 109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