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0] (반려동물) 발톱깍기 꿀팁 공개 - 숙달된 조교 브라우… (3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비디오]

(스포)슈로대T 유출된 연출 몇개

글쓴이 : 얀쿡선생 날짜 : 2019-03-16 (토) 03:13 조회 : 1975 추천 : 4  
비밥 
https://www.weibo.com/tv/v/Hl5uSBoi5?fid=1034:4350260127157244

엘도라소울

다크니스핑거

마스터크로스

노벨건담 갓핑거

오리지널주인공





問答無用 2019-03-16 (토) 03:22
다크니스핑거랑 갓핑거라니

궁극 석파천경권, 더블갓핑거 또는 새로운 합체기?
기대되네요

엘도라파이브 너무 밀어주는거 아님?
정신기도 빵빵할텐데 ㅋㅋ
     
       
글쓴이 2019-03-16 (토) 03:24
요즘 합체기가 없어 지는 추세라 크게 기대는 안하고 있지만

어쨌던 X 보다는 훨씬 기대 되네요
          
            
問答無用 2019-03-16 (토) 03:29
디바인딩 드라이브 보다 연출이 좋은데요

건앤소드 합체기를 기대해 봅니다
구름사탕 2019-03-16 (토) 05:00
비밥연출 괜찮은데요?? 굿
     
       
글쓴이 2019-03-16 (토) 05:08
무장도 없는 비밥 가지고 뭘 할려고 하나 라고 걱정했는데

저도 맘에 드는거 같습니다 ㅎ
La벨비 2019-03-16 (토) 05:21
비밥 너무 억지인거 같은데...연출도 너무 애니에서 나온거 그대로 따온듯하고...
느낌을 살린다기보다...걍 가져온 느낌...
슈로대만의 독특한 느낌이 잇어야하는데...억~~지...억!지!
     
       
IU는뉘집아이… 2019-03-16 (토) 09:08
최근 슈로대 다 그래요

슈퍼로봇쪽은 연출 애니 베껴왔나 싶을 정도로 그대로임
초코단테 2019-03-16 (토) 11:43
요새 슈로대가 예전과 다르게 애니메이션 연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갠적으로 별로네요
특유의 SD 메카닉이 직접 움직이는 연출이 줄고 거의 절반 애니메이션으로 대체하니
슈로대 같지 않고 그냥 애니메이션 보는거 같아서... 지금까지 슈로대 대부분 다 사왔지만
이번꺼 거르고 다음편을 다시 기대해봐야겠어요
독행로 2019-03-16 (토) 11:55
엘도라 소울 이거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오히려 이것 때문에 사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노리 2019-03-16 (토) 13:23
재탕대전 아이아이호만 쏙빼놔서 살예정없음...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3-2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eTo마켓] [특가판매] 선티크 아임세이프 아임퓨어 선크림 빅에그 05-20
195862 [하스스톤]  교환퀘 합시다 치르르 11:19 0 2
195861 [PC]  고전 슈팅게임 이름 궁금해요ㅜㅜ (2) 탱파 09:58 0 114
195860 [기타]  아틀리에 시리즈?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2) g501921 09:52 0 94
195859 [비디오]  레데리 초반 소감 (3) 스샷첨부 까탈린그리드 09:48 1 182
195858 [PC]  고전게임 이름 좀 가르쳐주세용 고우군 07:07 0 185
195857 [비디오]  007: 언리미티드 PS1 공략 11 (엔딩) ChunSam 05:38 0 90
195856 [몬헌]  몬헌 시작합니다...패드도 구매했네요! (5) 어리령 05:26 2 300
195855 [PC]  스팁 킬링타임으론 짱이네요. 제 취저입니다. 정수연™ 02:37 0 298
195854 [디비전]  패치 데이터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1) 레쓰비커캔피 00:37 0 305
195853 [배그]  디스코드 사용하면서 배그 하시는 분 있나요?... (4) 풍부한지능 00:21 0 235
195852 [기타]  고전게임 찾고 있습니다,,아시는분 제보좀, (2) 거꾸로가는세… 05-19 0 478
195851 [디아]  17시즌 만렙버스 운행합니다(마감) (4) 케테르나 05-19 5 244
195850 [소식]  오토체스 모바일 VS 오토체스 PC | 플레이스토어 출시! (6) 구공이 05-19 0 488
195849 [LOL]  골드~플레서폿유저 있으신가요? (1) 十色技 05-19 1 151
195848 [디아]  죄송합니다 -완료- (6) 한유유 05-19 0 299
195847 [PC]  소닉 트랜스폼드 너무 어렵네요 (2) sfqwefe 05-19 0 229
195846 [디비전]  어느정도 하다보니 템맞출때가 되서,, 스샷첨부 다테 05-19 0 294
195845 [하스스톤]  퀘법으로 바르고스 쓰면 (2) ψ오크 05-19 0 176
195844 [방송]  [ON][대모임] 멘붕게임 컵헤드/ 베요네타 방송합니다. (1) 대모임 05-19 1 89
195843 [일반]  스톤에이지 중국모바일 이식한거 진짜 하고싶은데 언어압박이 세네요 (12) Frantell 05-19 1 411
195842 [LOL]  G2 이스포츠 MSI2019 우승 / 이번주 한국인 FA시장 소식 (1) 스샷첨부 octhree 05-19 1 290
195841 [POE]  35렙에 주는 이벤트 상자 어디서 얻나요? (1) 치매군 05-19 0 271
195840 [워게이밍]  [워쉽] 돌격! 그로죠보이~ 스샷첨부 모마르 05-19 1 123
195839 [비디오]  PS4 타이틀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8) 레이디버그 05-19 1 413
195838 [기타]  하스스톤 5승했는지 확인 어디서 하죠? 이지은이 05-19 0 100
195837 [기타]  하스스톤 pc에서 아이폰 안드로이드 뒷면 받기 이지은이 05-19 0 175
195836 [기타]  토탈 워 : 삼국 구매예정인 초보인 저 같은 사람을 위한 영상. (1) 페이마임 05-19 3 830
195835 [디아]  새시즌 첫 원시고대 득했습니다 !! (10) 스샷첨부 백종투 05-19 2 1020
195834 [배그]  어제 배그 샀습니다... (3) 릿츠 05-19 1 593
195833 [POE]  WinterOrb 사기네요! (3) 맛짜ㅇ 05-19 0 54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