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유머) 오늘자 대륙 근황 (4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일반]

제 스팀 게임 플탐 TOP 10

글쓴이 : 노웨이아웃 날짜 : 2019-03-11 (월) 21:17 조회 : 3034 추천 : 5  


몬헌은 지금도 한창 진행 중

아마 이건 1000시간 찍을 거 같네요

gta도 아마 안 접고 지금까지 했으면 1000시간 진작 넘겼을텐데 당시에 업데이트가 너무 느려서 컨텐츠 고갈로 접음

갓겜 몬헌합시다

Aazathot 2019-03-11 (월) 21:19
전 림월드가 593시간이네요 ㅋㅋ;
     
       
글쓴이 2019-03-11 (월) 21:24
림월드가 뭐지? 하고 찾아봤는데 복잡하고 손이 많이 가는 게임인가보네요
그래픽은 귀여운데 머리 아픈 게임은 힘들어서 ㅜㅜ
1222222 2019-03-11 (월) 21:21
도타만 800시간이고 나머진 찌끄리기라 ㅠㅠ 몬헌만 200시간 ㅠ
     
       
글쓴이 2019-03-11 (월) 21:26
몬헌 유저님 반갑습니다 ㅋㅋ
전 이상하게 aos 게임이 안 끌리더라구요
옛날에 카오스라도 했었으면 쉽게 접했을텐데 이것도 안 해갖고..
한응대지발춘… 2019-03-11 (월) 21:25


게임 좋아했는데..ㅠ 요즘엔 불감증이 생겨서.ㅠㅠ  게임해도 별로 재미가 없네요.ㅠㅠ
     
       
한응대지발춘… 2019-03-11 (월) 21:26
삼국지 토탈워만 기다리고 있네요..  이번달에 나오기로 했는뎅.ㅠㅠ
          
            
ciggycid 2019-03-12 (화) 10:50
5월로 미뤄졌어요 ㅠㅠㅠㅠㅠ
     
       
글쓴이 2019-03-11 (월) 21:28
오 gta 오래 하셨군요?
저도 업데이트만 빨리 해줬으면 계속 했을텐데..
문명5는 사놓고 32분 했네요
그리고 도시 건설 시뮬 잘하시는 분들 보면 신기합니다 전 아무리 해도 창의성이 없어서 그런지 잘 안 되더라구요 ㅋㅋ
          
            
한응대지발춘… 2019-03-11 (월) 21:31
GTA가 인생 게임이여서요.ㅎ  근데 로딩이 한 200~300시간 될것 같네요.ㄷㄷㄷ
               
                 
글쓴이 2019-03-11 (월) 21:43
저도 인생 게임이긴 합니다 ㅋㅋ
4년 전에 구매해서 1년 정도 미친듯이 했었는데 제가 많이 한 것도 있지만 컨텐츠가 너무 없었어요.. 조직에도 들어가서 안 해본 게 없을 정도로 이것저것 다 즐겼는데도 할 게 없어서 결국 접었네요
습격이라도 빨리 업뎃 됐더라면 ㅜㅜ
                    
                      
한응대지발춘… 2019-03-11 (월) 21:55
저도 조직활동하면서 매주 정모뛰고.. 습격반복하고 그랬던.ㅎㅎ
요즘 업뎃된게 15~16년에 빨리빨리 해줬다면 더 재밌게 했었을텐데 좀 아쉬움이 남긴하네요.

최근에 들어가봤는데 예전처럼 흥미가 안일어나서....
유령이당 2019-03-11 (월) 21:26
우와

전 몬헌 165시간이 최곤뎅
     
       
글쓴이 2019-03-11 (월) 21:28
rpg를 좋아해서 그런지 제 취향에 딱 맞더라구요
간만에 갓겜 만났습니다
농천썽큰 2019-03-11 (월) 21:34
저도 몬헌이 1위로 400시간 가까이 했네요

그나저나 위쳐 440시간 ㄷㄷ
     
       
글쓴이 2019-03-11 (월) 21:44
위쳐는 2회차에 도전과제까지 다 하느라 플탐이 길어졌네요 ㅎㅎ
1,2,3위는 진짜 제 인생 게임입니다
오오오야야 2019-03-11 (월) 21:36
전 도타만 계정 3개합치면 10000시간.ㅋㅋㅋ
     
       
글쓴이 2019-03-11 (월) 21:45
역시 멀티 위주 게임이 플탐이 길군요 ㄷㄷ
나모키 2019-03-11 (월) 21:43
저도 몬헌이 1위 ㅎㅎ
근데 아직도 프레임 회피는 손에 안 익네요 ㅋ
     
       
글쓴이 2019-03-11 (월) 21:48
저도 아직 포효 하나 제대로 못 피합니다 ㅋㅋㅋ
15일까지 딱히 할 것도 없으니 연습이나 해봐야겠네요
오베르슈타인 2019-03-11 (월) 21:47
저도 플레이시간 보고 싶은데 랙걸려서 안되겠네요.
     
       
글쓴이 2019-03-11 (월) 21:48
게임이 겁나 많으신가봐요 ㄷㄷ
          
            
오베르슈타인 2019-03-11 (월) 21:53
싸구려겜만 잔뜩 사놔서 14000개 조금 넘어요.
잘때 켜놓고 자면 되겠네요.
               
                 
글쓴이 2019-03-11 (월) 21:55
ㅎㄷㄷ..
예전엔 페이지별로 볼 수 있어서 렉 걸릴 일이 없었는데
왜 그걸 없앴는지 참.. 위로를
Ksixpo 2019-03-12 (화) 01:07
스팀은 사놓고 안하는데 디비전만 800시간 좀 넘겼네요 ㅋㅋㅋ
카즈셀 2019-03-12 (화) 02:42
위쳐는 순수 싱글인데 플탐 무엇.....
롤코 2019-03-12 (화) 04:30


갈수록 플레이타임이 줄어드네요 ㅠ
     
       
파스토 2019-03-12 (화) 09:14


저와 같은 축빠 여기 계시네요
          
            
롤코 2019-03-12 (화) 18:13
올레!
Modnee 2019-03-12 (화) 11:59
전 1위가 Assetto Corsa 1300시간인가 1500시간정도?네요 요즘은 잘 안하지만..
ABC초코 2019-03-12 (화) 12:17
전 철권7이 780시간이네요
뙈지바 2019-03-12 (화) 12:22


스팀가입한지 15년이상됬지만 데바데만.......
경환이오빠 2019-03-12 (화) 15:51


철권만하네요
븅신만보면짖… 2019-03-12 (화) 18:25
저 위쳐 5회차했는데도 플탐 158시간인디... 440시간 ㄷㄷㄷㄷ
CaT엠페러타… 2019-03-12 (화) 19:42


제 플레이타임입니다 ㅋㅋ
요즘에야 안하지만
지티에이 몇달전에 나왔어 아레나워까지 미친듯이 했었네요
킁카킁카 2019-03-12 (화) 19:58


전 대충 요정도인듯 ㅎ
     
       
땡지니 2019-03-12 (화) 22:24
진짜가 나타났다
     
       
Beramode 2019-03-13 (수) 23:08
오 파판 뭔지는 모르지만 꽤 오래하셨네요...
최소 오천시간
만시간 정도는 해줘야 장인이다라고 댓글달려했는데 ㅋㅋ
이도경 2019-03-12 (화) 23:58
제 스팀 기록을 보니 위쳐3이 248시간, 어크오딧세 160시간 대충 이러네요.
근데 오버워치는 1200시간;;;
국밥부장관 2019-03-13 (수) 11:26
몬헌 3시간하고 봉인했는데 먼 재미인지 모르겠음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3-2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eTo마켓] [특가판매] 선티크 아임세이프 아임퓨어 선크림 빅에그 05-24
196005 [디아]  간만에 하니까 재미 있는데 무지개방은 그냥 노가다죠? (1) 스샷첨부 전파계 08:43 0 148
196004 [하스스톤]  이번 1인모험에서 냥꾼으로 하면 너무 쉽네요. (1) 19금곰탱이 08:03 0 75
196003 [비디오]  엑스 Vs. 세버 - 엑스 공략 4 ChunSam 07:59 0 40
196002 [LOL]  이거 땅 안찍었으면 잡았을까요? (10) EVA01 02:24 1 551
196001 [정보]  험블번들 Jalopy 무료배포 스샷첨부 마제스틸 02:16 2 428
196000 [디아]  디아3 해상도 조절할 때. (2) 쨔아응 01:22 0 309
195999 [일반]  삼탈워) 유비 죽였다가 피봄 ;;; (1) 스샷첨부 akwldi 00:54 0 1143
195998 [일반]  삼탈워 이거 잘 생각해보고 구매하셔야해요 (11) 뿌푸다 00:49 2 1047
195997 [정보]  에픽스토어 RiME 무료배포 (3) 스샷첨부 마제스틸 00:48 6 449
195996 [정보]  토탈워 삼국 v1.0 12 트레이너 (1) 스샷첨부 블루복스 00:45 1 486
195995 [일반]  삼탈워 dlc질문좀요 (1) 쿠마쿠마쿠마 00:25 0 238
195994 [디비전]  필름 릴 먹으실분?? 스샷첨부 실버 00:00 0 221
195993 [기타]  삼탈워 뭐하는건지 모르겠음요 (4) 얄리얄리얄랑… 05-23 1 699
195992 [기타]  스위치 이번에 구입했는데 추천 게임좀 부탁합니다 (3) 『깡』 05-23 0 270
195991 [방송]  오버워치 방송합니다 놀러오세요^^ (1) 스샷첨부 레알로 05-23 0 79
195990 [일반]  (토탈워:삼국)아직 현역컴인가봅니다ㅋ (1) 봉주흨 05-23 0 669
195989 [일반]  삼탈워) 와 이걸 이기네 (1) 스샷첨부 akwldi 05-23 0 1034
195988 [디아]  날개 얻고 이번시즌 접습니다!! (6) 스샷첨부 루그너프 05-23 0 592
195987 [일반]  쉐도우 오브 워 서브퀘 질문좀요. 신사남 05-23 0 62
195986 [기타]  삼국지 토탈워 사양 좀 봐주세요 건축구조 05-23 0 242
195985 [방송]  [방송시작] 데바데 방송합니다 구경오세요 스샷첨부 뙈지바 05-23 0 52
195984 [방송]  [OFF][대모임] 삼국지 토탈워 합니다 놀러오세요~ (1) 대모임 05-23 2 148
195983 [정보]  anno 1800 (유플레이) 싸게 사는 방법 스샷첨부 잠좀자자 05-23 2 436
195982 [로아]  PC MMORPG의 뉴패러다임 (11) 스샷첨부 버스17 05-23 0 1107
195981 [일반]  삼탈워 구입완료 ㅋㅋ (1) akwldi 05-23 0 598
195980 [하스스톤]  친선퀘 교환하실분[완료] (1) 19금곰탱이 05-23 0 61
195979 [일반]  삼탈워 공융 2시간 후기 (3) 헥사메디 05-23 1 1051
195978 [일반]  삼탈워 스팀 가족공유 되나여? (1) boricha 05-23 0 514
195977 [디아]  게임 폐인의 뇌구조 (8) 스샷첨부 율땅 05-23 1 1512
195976 [PC]  토탈워 삼국 8700k 1080ti QHD 벤치 (8) 케이스 05-23 0 11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