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4] (연예인) 아이유 섹시 컨샙 (6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일반]

위쳐3 39시간째 후기

글쓴이 : 왼손재비 날짜 : 2019-02-25 (월) 02:27 조회 : 3709 추천 : 11    
피의 남작 퀘스트 완료했습니다
궨트 빼고 왠만한 부가 퀘스트도 거의 다 된 상태이구요
진짜 미치겟네요
이게임은 인류의 유산이라고 해도될정도..
이렇게 개임을 몰입해서 해보기는 첨이지않나싶네요
제가 라이트한 게임 그리고 단순한 개임을 조아하는데
하루에 겜하는시간도 2시간이 한계입니다
근데 오늘 날잡고 10시간 달림
미쳐서 한건 첨임
스토리가 정말 성인취향에다가 너무나도 섬세합니다
판타지에 흥미가 제로인 제가 이렇게 미쳐버릴정도면
얼마나 흡입력잇는 이야기인지 아시겟죠
알피지ㅜ장르도 잼병에다가 글 많은거 극혐하고 각종 수집자료들 하나하나 읽어보는거도 개극혐 하는데 다 읽어보고잇음
취향안맞다고 중도포기하셧거나 시도도 안하신분들은 제발 좀 해보세요 쫌
답답하게 패스하지마세요 이게임
하 나 진짜
하시라고요 그냥
나무 유령 죽이고 숲의여인들 찾아갓는데 그로테스크한 형체로 추악한 모습 드러냇을때 충격받앗습니다
임팩트가 어마무시함
방구 뽕
왼손재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글쓴이 2019-03-17 (일) 23:15
그런 겜이 잇근요
근데 이름값 타인평가 등등만 보고 대세의 흐름에 편승하는 게이머 많다는데에 아주 크게 공감합니다
막상 해보면 개명작인 겜들이거나 정말 재밋던게 많더라구요
해보지도 않고 같이 까는애들도 느낌적인 느낌으로 느끼기도하구요
영화도 마찬가지인듯..ㅋㅋ
오픈월드라는 장르는 지티에이가 유일한데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피로감도 덜하고 상당히 재밋더라구요
완전한 오픈월드는 솔직히. 지칠거같고 ㅎㅎ
처음  1  2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3-20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93935 [일반]  세키로 2회차 하드모드를 도전해봤는데.. 미드하트 17:54 0 78
193934 [비디오]  다크소울3가 그나마 프롬게임 중에 쉬운 편 이었군여... (1) 윤병구 17:32 1 116
193933 [기타]  세키로 의수닌자도구 어떻게 변환하나요? (4) 이지은이 16:47 0 144
193932 [디아]  디아2 향후 진로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9) 클라리네 15:48 1 220
193931 [PC]  세키로 오토패링 파일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5) 디아블로하고… 15:44 0 412
193930 [온라인]  [엘더 스크롤 온라인] 뉴비의 매지 딜러에게 Mother's Sorrow + Law of Julianos 조합이 좋은 이유. 스샷첨부 WolfKim 15:32 0 127
193929 [기타]  약속 지킨다 vs 약속 안지킨다. (2) 빙수팥 15:10 0 430
193928 [PC]  세키로 좋네요 (4) ㄱㄴㄱㅅㅅㄷ 13:58 2 533
193927 [방송]  [독재VR] 흥겨운 건슈팅게임 Dick Wild 2 !! 독재VR 13:50 0 158
193926 [기타]  [디비전2] 디린이인데 이상하게 어렵네요. (15) 스샷첨부 마츠이쥬리나 13:40 1 396
193925 [디아]  디아2 래더입니다.. (1) 윙크팍팍 12:00 0 274
193924 [일반]  세키로 피씨? 플스? (11) sfqwefe 11:43 1 498
193923 [PC]  세키로 보스 근처 잡몹이 더 거지같음 (2) 에더마스크 11:42 0 385
193922 [일반]  니노쿠니2 동료 AI설정 못하나요? (1) 고추냉이 11:37 0 244
193921 [PC]  세키로에 지치신 분들 니노쿠니2하세여!! (4) 박만복 11:32 4 605
193920 [디아]  아 짜증나네요 디아3...[해결] 옹느랑 11:31 0 343
193919 [기타]  세키로는 정말 유저가 답인 게임이네요. (12) 노랑하늘소 11:00 0 1021
193918 [PC]  사무라이대장 아오 진짜 (2) 이지은이 11:00 0 454
193917 [PC]  세키로 원래 이래요? (2) 꽃보다요가 10:41 1 427
193916 [PC]  세키로 원래 진동 안 되나요? (5) 나는꽃이야 09:59 0 344
193915 [워게이밍]  [워쉽] 코드 입니다. (1) asdgsa 08:52 0 87
193914 [PC]  퀘이크 4 공략 15 ChunSam 08:28 0 72
193913 [PC]  디비전2 브랜드 세트 조합 어떻게 하셨나요? (2) 헤미군 08:14 1 310
193912 [방송]  도타2 오토체스 방송합니도 놀러오세요^^ (1) 스샷첨부 레알로 04:26 1 183
193911 [일반]  내가 생각하는 세키로 장단점 (9) rewer 00:55 0 1056
193910 [일반]  세키로 보스 클리어 영상 (구라모스케, 아시나류 사세 진스케) 양제 00:50 2 367
193909 [일반]  [디비전2] SHD 네트워크 재가동 오브젝트 왜 안먹히나 했더니 버그네요 (1) 구름사탕 03-23 1 265
193908 [일반]  [질문] 디비전2는 스팀에서 구매 불가능한가요? (7) 치킨먹고삐약 03-23 0 427
193907 [방송]  OFF[조으다조은] 배트맨 아캄나이트 꾸르잼 방송 조은v 03-23 1 102
193906 [PC]  요즘 게임 프레임 뭘로 확인하나요? (6) 꽃보다요가 03-23 0 56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