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4] (연예인) 아이유 섹시 컨샙 (6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일반]

요즘 게임 복돌이짓을 안하는 이유

글쓴이 : 즐겁게살자 날짜 : 2019-02-11 (월) 16:15 조회 : 6806 추천 : 15  
옛날 학생때는 돈은 없고 다양한 게임은 하고 싶어서 복돌짓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게임 살 돈이 없는 것도 아니고 복돌짓 절차가 귀찮아서 그냥 정품사게 됩니다.

스팀이나 플스 등 겜하기 편해진 이유도 있고요.

게다가 복돌 겜마다 검출되는 바이러스 들 찝찝한것도 있고...

뭐 백신 오진이다, 무시해도 괜찮다 하지만 배포자가 무슨 짓을 했을진 아무도 모르거든요.

이토에 게임 땜에 왔던건 아니였지만 갑자기 복돌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DGTM 2019-02-12 (화) 12:16
가장 최근에 바하2 복돌로 해봤는데 취향이지만 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읍니다..
어쌔신 시리즈는 돈값해서 너무 좋음
     
       
월드클래스벤… 2019-02-12 (화) 12:37
핵노잼인가염? 게임쿠폰 엄청 뿌려대서 가격 무지 떨어져서 고민되서욤 멀미나서 할수있을지 의문이기도 하구욤
          
            
DGTM 2019-02-12 (화) 15:35
핵노잼은 아니에요 근데 저는 한 번 깨니까 질리더라고요
궁금하시면 바하 복돌로 함 해보세요 ㅋㅋ
문명타임 2019-02-12 (화) 12:45
한글도 많아지고 많이 싸짐
Britia 2019-02-12 (화) 12:50
데모 같은 맛보ㄱ기는 요즘 유튭가서 영상보면 처리되고 멀티는 별로고 스토리위주 겜은 할인할때 사거나 몇일 쉬면 사서 하는편인듯
호빵만 2019-02-12 (화) 15:06
게임할 체력이 없어서 못하는데 ㅋㅋ 게임하는거보다 유튜브로 누워서 게임플레이 보는게 더편함 ㅋ
     
       
콘실크로드 2019-02-13 (수) 04:25
으엌ㅋㅋ 나랑 똑같네요 ㅋㅋ
예전엔 3일밤새면서 겜하고 그랬는데
나이먹고 이젠 하루에 게임 4~5시간만해도 힘드네요 ㅋㅋ
     
       
제이커스 2019-03-23 (토) 08:23
동감이요.
어릴때는 시간은 많은데 돈이 없었고,
나이 드니까 돈은 있는데(많지는 않아도) 시간이 없고 체력이 없어서
정말 하고 싶은거 몇개 빼고는 그냥 유튜브로 구경하는 걸로...
심각한 발컨이 돼서 액션겜 못하는 것도 이유 중에 하나긴 함..(어릴때는 잘은 못해도 어느 정도는
했는데 요즘은 몸이 마음을 안따라와줘욬ㅋ)
복돌킹 2019-02-12 (화) 16:48
무설치를 선호하는 한국의 이상한 공유 성향이 게임 내 악성 프로그램 넣고 배포하기 쉽게 되었죠. 실제로 해외 복돌이들은 릴그룹들의 패키징된 설치 자료로 그런거 신경안쓰고 하는데 ㅋ
노래가좋앙 2019-02-12 (화) 17:02
복돌이 하면서 제일 좋은 점 안살 게임은 안사도 된다
후회 없는 구매가 가능 이건 치트나 마찬가지
가장 최근 구매가 오디세이 정도니
오디세이는 정말 내취향 게임
     
       
소다 2019-02-12 (화) 22:43
정말 갓겜
윈더 2019-02-12 (화) 18:59
이사이트 왜왓냐며 태글거는 좀생이 애들 있을줄 알았는데 댓글이 클린하네요 ㅎㅎ
     
       
무한탐욕 2019-02-14 (목) 22:04
한 6개월 전인가 비슷한 문제로 싹 한번 걸른 데다가 이번에 자료실 폐쇄로 벌레급들 없어짐. 불법에 공짜로 받을꺼면 좀 조용히 입닫고 받던지 겁나 소리 지르면서 남에게 민폐수준 많아서..
          
            
막말러 2019-02-16 (토) 18:13
이 게시글은 편의성에 중점이 되서 딱히 그런말 꺼내기가 어려운거고, 난 꺼낼수 있지만
민폐는 너처럼 게임을 제외한 야동같은 다른건 잘 받아보는 놈들이 항상 문제였지
게임한정 정부심 내보이는 씹벌레들이 언제나 논란을 키움..
               
                 
무한탐욕 2019-02-17 (일) 12:49
그러니까 조용히 받아서 보면 되는데 왜 그걸 만천하에 내 자지 커요 수준으로 말하는건 뭔지..누가 강도짓하고 경찰 앞에서 아 나 강도짓했는데 라고 말하는 바보가 있어요? 안그래도 이토 예의주시당하는 곳인데 그걸 대놓고 니가 맞다 내가 맞다 서로 ㅄ 짓하는데 거기서 불법다운하는 사람들이 부심부심 거리냐고 비아냥 거릴 건덕지나 있냐 이야기죠. 막말로 정품 VS 불법 서로 싸우다가 개발이나 배급사 게임관계자가 신고해서 경찰이 둘다 조사들어와서 정품은 놔두고 불법사용자들 고소미 처먹으면 그런말 가능하겠습니까? 도서게 터지는거 봤으면 좀 가만히 받으면 되지. 민폐는 개소리하는 놈들이 문제인거고 거기에 개소리 하지 말고 안걸리게 입닫고 받으라는 충고가 논란거리인가요? 막말로 그래 토렌트 불법인데 불법사이트에서 불법이야기 하는게 잘못된건 아니죠. 그런데 법에 걸려서 벌금처먹고 재수없어서 합의 안되어 감방가는 수준까지 이르르면 그때가서도 그 소리가 입에서 나오냐 이거죠. 호미로 막을 일을 트랙터로 처막는 수준까지 키우는데 좋은 소리 나옵니까?
게임한정 정부심 씹벌레가 문제가 아니라 불법을 하면서 정상적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을 나쁘게 보는 생각이 문제인데요? 까놓고 불법 저지르는 사람들이 당당할수 있나요? 적어도 떳떳하지 않으면 조용히 가만히 안걸리게 받고 보고 진행해야지.
뒷일은 생각하고 대응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아 시발 저새끼 재수없게 불법사이트에서 정부심 부리네. 한판 붙자' 라고 붙었다가 정말 개 죶같이 되서 경찰조사받고 쟤는 벌금 안내고 나만 내면 더 재수없는거 아닌가요? 정부심이 고까우면 그냥 상대 차단박고 안보면 되는거고요. 정부심이 아니라 정당하지 않은 사람들이 당당한게 더 이상한겁니다. 그리고 내가 여기서 야동이나 게임을 받는것도 아니고 만약 받았다쳐도 내가 여기서 그거 관련으로 큰소리로 뭐라고 하기나 했어요? 게임 야동 아니더라도 다른거 아무 말 없이 그냥 받잖아요. 남의차 기스내도 끙끙하면서 지적재산권 무단이용하면서 뭐가 당당해요..
                    
                      
막말러 2019-02-17 (일) 17:21
게임 구매하는 사람을 나쁘게 보는 사람이 어디있다고? 있다고 한들 극소수인데 피해망상일뿐임. 다른 복돌과 달리 게임 복돌에만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게 현실이잖슴. 누가 야동 품번 꺼냈다고 입닥치라는 인간 있나? 그런 사람을 복돌이라고 놀리거나 거지라고 하는 사람 있나? 없음. 유독 게임가지고 그러는게 사실인거고 게임 하나 산거에 큰 의의를 두는 거지들이 게임 복돌이보고 뭐라는거 보면 재미있걸랑요. 놀리고 싶음 ㅋㅋ
비례자 2019-02-12 (화) 22:02
스팀을 알게된 이후로 게임은 복돌이 안쓰네요 충전도 쉽고 클릭 몇번에 게임이 켜지니까요 너무 편해요
공숲 2019-02-12 (화) 22:22
그래도 여긴 복돌에 대해서 자유롭게 말할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소다 2019-02-12 (화) 22:42
저도 딱 이런듯 .. 굳이 복돌을 할 이유가 사라진듯

그리고 패치도 요즘은 잘해줘서 좀 댄 게임의 경우 패치 버전이 다른경우가 많음

먼가 최신버전의 게임을 하고싶은데 최신버전은 복돌이 거의 없음
엘케이엔 2019-02-13 (수) 01:30
게임이 워낙 많아지기도 해서 그런지 할인때 구매하면 부담도 없네여
색체용 2019-02-13 (수) 16:25
저도 PSN  트로피 모으는 재미에..
이도경 2019-02-20 (수) 14:35
제 돈으로 컴퓨터 장만하고 나서부터 게임이건 일반 소프트웨어건 정품을 사용했는데..
일부 몇몇 소프트웨어 회사들이나 게임 회사들 중에 아주 고약한 정책을 펴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그런곳들에 한해서는 그냥 복돌이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복돌짓조차도 하기 아까운 것도 있긴 하죠. 예를들어 다키스트 던전이나 화이트 데이 뭐 이런 것들...
처음  1  2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3-20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93935 [일반]  세키로 2회차 하드모드를 도전해봤는데.. 미드하트 17:54 0 91
193934 [비디오]  다크소울3가 그나마 프롬게임 중에 쉬운 편 이었군여... (2) 윤병구 17:32 1 129
193933 [기타]  세키로 의수닌자도구 어떻게 변환하나요? (4) 이지은이 16:47 0 146
193932 [디아]  디아2 향후 진로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9) 클라리네 15:48 1 226
193931 [PC]  세키로 오토패링 파일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5) 디아블로하고… 15:44 0 423
193930 [온라인]  [엘더 스크롤 온라인] 뉴비의 매지 딜러에게 Mother's Sorrow + Law of Julianos 조합이 좋은 이유. 스샷첨부 WolfKim 15:32 0 128
193929 [기타]  약속 지킨다 vs 약속 안지킨다. (2) 빙수팥 15:10 0 435
193928 [PC]  세키로 좋네요 (4) ㄱㄴㄱㅅㅅㄷ 13:58 2 537
193927 [방송]  [독재VR] 흥겨운 건슈팅게임 Dick Wild 2 !! 독재VR 13:50 0 159
193926 [기타]  [디비전2] 디린이인데 이상하게 어렵네요. (15) 스샷첨부 마츠이쥬리나 13:40 1 402
193925 [디아]  디아2 래더입니다.. (1) 윙크팍팍 12:00 0 279
193924 [일반]  세키로 피씨? 플스? (11) sfqwefe 11:43 1 502
193923 [PC]  세키로 보스 근처 잡몹이 더 거지같음 (2) 에더마스크 11:42 0 388
193922 [일반]  니노쿠니2 동료 AI설정 못하나요? (1) 고추냉이 11:37 0 246
193921 [PC]  세키로에 지치신 분들 니노쿠니2하세여!! (4) 박만복 11:32 4 611
193920 [디아]  아 짜증나네요 디아3...[해결] 옹느랑 11:31 0 349
193919 [기타]  세키로는 정말 유저가 답인 게임이네요. (12) 노랑하늘소 11:00 0 1027
193918 [PC]  사무라이대장 아오 진짜 (2) 이지은이 11:00 0 456
193917 [PC]  세키로 원래 이래요? (2) 꽃보다요가 10:41 1 430
193916 [PC]  세키로 원래 진동 안 되나요? (5) 나는꽃이야 09:59 0 347
193915 [워게이밍]  [워쉽] 코드 입니다. (1) asdgsa 08:52 0 88
193914 [PC]  퀘이크 4 공략 15 ChunSam 08:28 0 72
193913 [PC]  디비전2 브랜드 세트 조합 어떻게 하셨나요? (2) 헤미군 08:14 1 311
193912 [방송]  도타2 오토체스 방송합니도 놀러오세요^^ (1) 스샷첨부 레알로 04:26 1 183
193911 [일반]  내가 생각하는 세키로 장단점 (9) rewer 00:55 0 1057
193910 [일반]  세키로 보스 클리어 영상 (구라모스케, 아시나류 사세 진스케) 양제 00:50 2 368
193909 [일반]  [디비전2] SHD 네트워크 재가동 오브젝트 왜 안먹히나 했더니 버그네요 (1) 구름사탕 03-23 1 267
193908 [일반]  [질문] 디비전2는 스팀에서 구매 불가능한가요? (7) 치킨먹고삐약 03-23 0 428
193907 [방송]  OFF[조으다조은] 배트맨 아캄나이트 꾸르잼 방송 조은v 03-23 1 102
193906 [PC]  요즘 게임 프레임 뭘로 확인하나요? (6) 꽃보다요가 03-23 0 56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