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20] (나눔이벤트) (이벤트경품) "멍냥이" 드라이 한방 (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비디오]

디비전 원래 어려운건지 제가 스레긴건지....

글쓴이 : ddkEE 날짜 : 2019-01-13 (일) 03:03 조회 : 1473 추천 : 1  
무료로 풀린걸 오늘 저녁때 봐서 해봤는데

렙3에 처음 지역점령전에 리퍼? 잡는 퀘스트인데

한 10트한거같네요 ㅋㅋㅋㅋ 원래 FPS자체를 못하기도 하고 게다가 그걸 패드로 하려니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 멀티게임이라 혼자하면 힘든건지......

AI들이 우리팀 AI는 거들떠도 안보고 절 일점사 해대니 어이없게 죽는경우가 많기도 하고 ㅋㅋㅋㅋ

페이마임 2019-01-13 (일) 03:06
렙 3이면 초반 튜토리얼 지역인걸로 기억하는데..[초반 주차장에서 겁나 나가떨어지긴 했..]

은폐엄폐를 기본으로 하면 되실겁니다. 상점에서 dps 높은 무기 차고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냥 튜토리얼 개념이라 난이도는 낮춰서 해도 되고요.
에이어드 2019-01-13 (일) 03:08
ai 기대하지 마세요. 그거 그냥 구색맞춤이고 하는거 없습니다. 자기역할 제대로 하는게 없어요. 처음하시는거면 좀 어려우실수도 있는데 계속하면서 장비 맞추시다보면 쉬워지실거예요. 무쌍하실려고 하시면 안되고 숨어가면서 쏴야합니다.
김인영 2019-01-13 (일) 03:19
일반 FPS = 주로 총쏘다가 피흘리거나 죽기직전에 은폐
디비전 = 주로 은폐하다가 기회될때 딜 쏟아부음.
저도 처음에 할때 보스도 아니고 그냥 잡퀘스트하는데도 한 열번씩 죽어서 너무 열받았는데 그냥 겸손한 마음으로 열심히 은폐하고 숨다가 쏘고 하시면 됩니다. ㅋㅋ.
디비전이 멀티 파밍게임이지만 저는 그냥 싱글게임처럼 스토리, 맨하탄의 종말 분위기, 사람들 일기나 통화같은거 듣고 즐기면서 했는데 진짜 재밌게 했네요.
     
       
버클 2019-01-13 (일) 09:47
은폐 : 모습만 숨기고 적의 직사각 공격에 노출됨(클록킹)
엄폐 : 몸을 다른 물체에 대고 숨어서 적의 직사각 공격으로 부터 방어해 주는 상황(커버링)

엄연히 다릅니다. 주로 전쟁영화, 게임에서보면 Take cover 라고 외치는걸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글쓴이 2019-01-13 (일) 03:27
저도 마지막에 클리어는 계속 엄폐하다가 리퍼 재장전하러 숨으면 그때일어나서 대기줌 하고 있다가 2,3발 점사하고 숨고 이런식으로 잡긴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심지어 제가 깬곳이 튜토리얼 지역이군요
퀘깨고나니 더이상 퀘는 없던데...
겸손한얼굴 2019-01-13 (일) 08:06
나중에 셋템맞추면 오히려 쉬워져요

이게 TPS 장르긴 한데 기존 TPS랑은 달라요 물론 시점만 다른 FPS를 포함해서요

TPS 형태를 하고있지만 RPG라고 보셔도 됩니다 장비에 따라 역할이 나눠지고(큰의미는 없지만 힐 딜은 구분됨)

딜도 장비세팅을 어떻게하냐에따라 차이가 많이나기때문에 오히려 초반이 어려운게임이 맞습니다
탑싱크 2019-01-13 (일) 08:39
돈이나 재료 모으지 마시고 다 팔아서 장비를 사세요 'ㅁ'//
돈이나 재료는 30되면 자동으로 팍팍팍 모여요.. 30까지가 힘든 게임입니당..
전번불러라 2019-01-13 (일) 09:57
저도 어제 하루동안 몇번을 죽은건지... ;;
제이커스 2019-01-13 (일) 10:03
전 첫번째 보스-옥상에서 수류탄 던지는 놈-에서 대여섯 번 죽은 다음에
의욕상실하고 접었습니다....
글쓴이 2019-01-13 (일) 10:54
근데 꺠도 문제가 서버오류땜에 맨하튼으로 못넘어가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농천썽큰 2019-01-13 (일) 10:58
솔플로 하면 사람 난이도가 아닙니다 ㅋㅋㅋ

당연한거니 너무 상심하지 마시길 ㅋ
     
       
아나까라까라 2019-01-13 (일) 12:23
솔플로 하면 더 쉬울때가 있어요

왜냐면 멀티로 하면

멀티하는 사람만큼 적들 더 많이 나와서요
     
       
ELVISMinA 2019-01-13 (일) 19:38
솔플 어려움으로 다 깨는게 더 잼나요...
보통난이도는 심심해서;;
          
            
농천썽큰 2019-01-13 (일) 20:29
글쓴이 분도 당연히 어려움 기준이겠죠

전 어려움으로 샷건 나오는 곳 하다하다 포기했네요 ㅋ
나쁜모기놈 2019-01-13 (일) 11:28
걍 은엄폐 위주로 적군 헤드에 탄창 들이부으면 되요 애초에 RPG 게임이라 한방헤드 그런건 안됩니다 ㅋㅋㅋ
jim20 2019-01-13 (일) 11:33
전 주무기가 저격총이라 상대가 일어설 때 쏩니다
그리고 저격이라 한방데미지가 제법 쎄서 초반에는 원킬도 잘나구요.
만렙찍고나서는 무쌍찍죠 ㅋㅋㅋㅋㅋ
필드몹 따위야....
물론 레이드가면 좀 빡세긴합니다만 요즘은 안하게 되네요.
아나까라까라 2019-01-13 (일) 12:22
움추리고 있다가 상대 보일때만 총쏘고 다시 움추리세요

그리고 레이더 활용하세요

그래야 잘맞아요
글쓴이 2019-01-13 (일) 13:03
많은 도움덕분에 어려움도 한번깨긴했네요 서버오류땜에 맵을 못넘어가고있지만......ㅠㅠ
FGGG 2019-01-13 (일) 13:31
디비전 덕분에 FPS는 키마라는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글쓴이 2019-01-13 (일) 15:57
제가 pc판 오버워치를 샀지만.... 키마로도 구데기라...........
jiaon 2019-01-13 (일) 14:18
초반에 어려움은 깨기 어려운게 맞습니다
난이도를 낮추시는걸 추천함
     
       
글쓴이 2019-01-13 (일) 15:57
노말도 어려워서 버버대다가 무쌍안하고 얍삽(?)하게 하니 깼습니다 ㅎㅎㅎ 서버때문에 다음지역 못넘어가서 어려움으로도 몇번도전하면서 깼구요 노말보다 더 쉬운게 있으면 좋겠는데 ㅠㅠ
          
            
자이신 2019-01-13 (일) 18:08
네 원래 디비전은 얍삽하게 하시는게 맞습니다. 깨작깨작 해야지 이길수 있어요.
귀차늬즘 2019-01-13 (일) 14:29
저도 그래서 그런지.. 초반에 손절함..
ABC초코 2019-01-13 (일) 16:47
어려운 게임 맞습니다 솔플할때는 난이도 올리지 마세요 혼자서 깨라고 만든게 아닙니다 ㅋㅋ
horn 2019-01-13 (일) 17:35
일부 미션들이 그 레벨에 못 깨는 미션들이 많아요.
지역마다 미션들 많으니 어려운 건 포기하고 레벨 올라간 후에 깨야합니다.
그리고 디비젼은 패드 보정이 빠방해서 키마보다는 못해도 패드로 할만합니다.
라스1 2019-01-13 (일) 17:37
경찰서 옥상에서 첫 보스 만나고 한 10번 죽었는데 ㅋㅋ 그 놈 지나가니까 할 만하더군요. 메인퀘는 본인 레벨 보다 1~2레벨 적을 때 가면 적당합니다.
크나리치 2019-01-13 (일) 20:59
디비전 초반에 가장 확실한 팁은 저격총? 서브머신건? 이런거 다 뒤로하고

우선 AR쓰세요

초반은 AR이냐 아니냐가 난이도 2~3단계 체감 차이가 납니다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6-1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eTo마켓] [특가판매] 루틸로 자동차 셀프 유리막코팅제 6종 쿤마켓 06-20
197063 [POE]  [3.7 군단] 냉기 점멸 타격(Flicker) 슬레이어 빌드입니다! (1) 스샷첨부 제무 17:48 0 40
197062 [POE]  거래 하는데 그냥 카오스 오브 그냥 주네요. 6DWorld 17:35 0 108
197061 [POE]  초보자는 네크로(스펙터) 비추요. (7) 쿠아낙 16:41 0 226
197060 [스타]  스투코프 성능 비교적 나쁘찌 않나요? @지난주 협동전 하이라이트 나쁜남자 16:22 0 53
197059 [POE]  스킬 트리 질문 드립니다 (3) Schultz 15:43 0 135
197058 [일반]  블소 궁사 일일도전 버스 개꿀이네요 (3) 스샷첨부 동민희 15:18 0 165
197057 [POE]  피오이 되는 지피방 없나요? (2) 스샷첨부 이지은이 13:54 0 439
197056 [POE]  이제액트3 입니다 도둑의고통 이란 반지 먹을수있나요? 만약... (2) 아테나글로리 13:54 0 241
197055 [PC]  심즈4 cc모음 가지고 계신분?? (2) 갓뎀스피치맨 11:45 0 230
197054 [POE]  추천빌드 쌍검 듀얼리스트 - 슬레이어 - 사이클론 빌드 (3) 스샷첨부 까탈린그리드 11:24 0 400
197053 [POE]  poe 지금 액트1인데요 아이템은 그냥 소켓만 보면되나요? (21) 이지은이 09:50 0 461
197052 [리뷰]  용과 같이 5 후기 (1) 식빵좀비 09:49 1 555
197051 [비디오]  언챠티드 시작 했네요. (5) 세기말마술사 09:32 1 284
197050 [POE]  초보자가 보고 따라하기 쉬운 빌드 있을까요? (6) 선들바람 09:29 0 429
197049 [나눔]  스팀 키 나눔 Capture the monster (2) 쥐앤알 09:12 5 181
197048 [배그]  보통 배틀그라운드 한게임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2) 두번씩꾸워놔 07:30 0 389
197047 [일반]  요즘 할 게임이 너무 없네요 (9) 키위레몬 07:14 1 648
197046 [POE]  이 셉터는 얼마할까요? 옵션 특이 (4) 스샷첨부 6DWorld 03:49 2 707
197045 [POE]  이 아이템은 왜 강조가 되는 건가요? (2) 스샷첨부 구라하121 02:14 1 901
197044 [POE]  엑린이의 플리커 사냥영상입니다. (7) 미국드라마 01:09 2 446
197043 [PC]  안녕하세요 .스팀게임 코드 구매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8) 스샷첨부 KenRose 00:09 0 327
197042 [POE]  원하는 옵션 띄우기 진짜 어렵네요 (5) 구름사탕 06-19 1 529
197041 [POE]  템사기 어렵네요 (9) 불사조고기 06-19 1 820
197040 [POE]  불멸의외침 어디서파나요? (3) 현아쨔응 06-19 1 360
197039 [비디오]  나쁜 녀석들: 마이애미 급습 공략 10 ChunSam 06-19 0 117
197038 [POE]  이 예언 어디서 해결해야 되요? (6) 6DWorld 06-19 0 451
197037 [방송]  POE 엑린이 방송합니다 놀러오세요^^ (1) 스샷첨부 레알로 06-19 1 234
197036 [PC]  [어크 오디세이] 스토리모드 2000명 돌파했습니다!! (7) 스샷첨부 AB채점CD 06-19 8 1103
197035 [POE]  6링 띄우려고하지마세요 (5) H마스 06-19 0 943
197034 [몬헌]  이걸로 몬헌 돌리면 돌아 갈까요? (16) CryMini 06-19 0 6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