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게임
  • 동물
  • 컴퓨터
  • 자유
  • 인플
  • 사회
  • 자동차
  • 유머
  • 정치
  • 정보
  • 영화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준비중

   

자랑좀 해보자면

[댓글수 (35)]
글쓴이 : ostin 날짜 : 2021-10-27 (수) 16:58 조회 : 2556 추천 : 30  
예전에 친구랑 사업 하려다가 친구한테 사기당하고 빚쟁이가 되었습니다. (전후 사정을 다 이야기 하려면 소주 이병 정도 해야하니)

막노동 같은 철문 나르는 일을 외국인들이랑 해보기도 하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러다 급여 좋고 상여 높고 성과금 주는 공장에 취직해서 3년간 죽어라 일했습니다.(빚 다갚은 기간은 총5년걸렸습니다)

빚다 갚고 주식으로 돈을 조금 만지고 퇴사를 했지요.

퇴사하고 1년반정도 매매만 하면서 지냈습니다.

실력은 별로였지만 운이 좋았던건지 생활비 하면서도 투자금의 13배 정도의 돈을 불렸습니다.

동내 형이랑 술한잔 하다 치킨집을 하기로해서 오픈 준비 중인데 저한테 은인인 형님이 한분 연락이와서

술을 사주겠다고 나간 자리에서 지금 여자친구를 만났습니다.

그자리에서 웃기려고 빚쟁이시절 힘들게 일한거 파키스탄 동료인 압둘 녀석의 흉내를 냈지요.

다들 재미지게 술자리가 끝났는데…

지금 여자친구가 연락이 와서 만나고 싶다는겁니다.

뭐 만나서 데이트 비슷한거 하고 사귀자는 식으로 이야기를 먼저 꺼내는 겁니다.

근데 저는 지금 치킨집 오픈 준비중이고 오픈하면 쉬는날도 없어서 만나지도 못할꺼다 부터 시작해 너도 나도 나이가 있는데 결혼 생각도 해야 하지 않냐 나는 비혼이다

라고 이야기했더니 그건 상관없답니다.

그래서 만나고 있는데 생각보다 저는 주식때문에 모아둔 돈도 있고 치킨집도 나름 잘되고 있는데

사기당한 이야기와 외국인 동료 압둘 이야기때문에 제가 돈이 한푼도 없고 치킨집도 대출로 시작한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자기 쉬는날 서울에서 내려와서 집치워주고 밥차려주고 옷이며 신발이며 사줍니다.

제가 뭐하나 사줄라치면 자기는 필요 없다 사주면 화낸다는 식으로 이야기합니다

제가 버는돈은 차근히 모아서 빚갚으라하고 작은돈이라도 용돈도 줍니다.

그러면서 종종 신작 게임 나오면 게임도 사다줍니다.

라쳇엔클랭크랑 로스트 저지먼트 사줬습니다.

이런식이다보니 이정도면 가치관이 변할수도 있단 생각이 들어요.

다들 연애 하세요 세상이 행복해집니다.
나는 니가 차암 좋다~♡

차차다3 2021-10-27 (수) 17:00 추천 8 반대 1
사격 준비!

ㅎㅎ
차차다3 2021-10-27 (수) 17:0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격 준비!

ㅎㅎ
     
       
글쓴이 2021-10-27 (수) 17:15
@차차다3

앞에 5년동안 고생했으니 그거에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해 주심이…

돈이 없어 담배를 살까 머리를 자를까 고민하고 그랬던 시절이 무려 4년이었습니다,

마지막 1년만 그나마 사람 답게 살았어용 ㅡㅜ
          
            
차차다3 2021-10-27 (수) 17:20
@ostin

고생하셨네요ㅎㅎ
저녁비 2021-10-27 (수) 17:01
"그러면서 종종 신작 게임 나오면 게임도 사다줍니다."


빨리 붙잡으세요 ㅋㅋㅋ
     
       
글쓴이 2021-10-27 (수) 17:16
@저녁비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사주면 청혼할 예정입니다.
          
            
goldlight 2021-10-28 (목) 22:25
@ostin

그건 님이 힌트를 주셔야 눈치깔듯
곰나라탱 2021-10-27 (수) 17:01
어이쿠 이분 무사하셔야 할텐데...
나는 끔찍한거 잘 못봐서 얼른 도망감...
     
       
글쓴이 2021-10-27 (수) 17:16
@곰나라탱

아..앗

도망가지 말아요 도와주세요
돈벌자 2021-10-27 (수) 17:09
흑...나도 연애하고싶다 ㅠㅠ
     
       
글쓴이 2021-10-27 (수) 17:17
@돈벌자

저같은 오크같이 생긴 호드도 연애 합니다

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안써요 2021-10-27 (수) 17:16
진짜 자랑이네ㅋㅋㅋㅋ
좋으신 분 만나신거 같은데요? 앞으로도 행복하세요!
부럽다 쒸뿔 ㅠ
     
       
글쓴이 2021-10-27 (수) 17:18
@토렌트안써요

제목부터 자랑이라고 써놔서 하핫…

키도 170도 안되고 몸무게도 90키로 넘는 돼지 인데 저도 합니다

할수있어요 자신감을 가지세용
하느리여 2021-10-27 (수) 17:26
그저 부럽습니다...
     
       
글쓴이 2021-10-27 (수) 17:40
@하느리여

저도 이렇게 될줄 몰랐어용 ㅋ
장교 2021-10-27 (수) 17:28
아..압둘 바이럴..
     
       
글쓴이 2021-10-27 (수) 17:39
@장교

ㅋㅋㅋㅋ 그 파키스탄 사람들 특유의 억양이 참 재미 있습니다.
한국어랑 영어랑 섞어 쓰는것도 재미 있고요 ㅋ
힘든일 하는 중에도 약간의 활력소 였어요 ㅋㅋ
경비10년 2021-10-27 (수) 17:30
좌표 입력
전우들이 사격 개시  ㅋㅋㅋ
고생끝에 낙이 온다고...
     
       
글쓴이 2021-10-27 (수) 17:49
@경비10년

6달 전까진 저도 전우 였어용 ㅜㅜ

행복을 빌어주세요
다크폰치레아 2021-10-27 (수) 17:38
이정도면 붙잡으셔야 행복하세요
     
       
글쓴이 2021-10-27 (수) 17:50
@다크폰치레아

서로 바뻐서 2주째 못보고 있는데 보고싶네요

청약이된다면 같이 살자고 한번쯤 말해 볼꺼 같은데요 ㅜㅜ 되질 않네요 ㅋ
달천사마 2021-10-27 (수) 17:56
축하합니다 ㅎㅎ

모쏠아다들 공격들어오긋네요 ㅋㅋ
     
       
글쓴이 2021-10-28 (목) 23:11
@달천사마

감사해용 세상은 아름다워용
뭐이라 2021-10-28 (목) 06:25
몇년뒤 : 아그때... 글올렸던사람입니다.... 형이 나오라고할때 나가지말았어야했습니다.  라는 댓글을 달게될꺼에요..
     
       
글쓴이 2021-10-28 (목) 23:11
@뭐이라

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데이트 끝났는데 집에 안가요;;;
이런상황린거져?
          
            
뭐이라 2021-10-29 (금) 03:05
@ostin

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요 ㅋㅋㅋ 그때 전화를 받지 말았어야했는데~~~
팰퍼틴 2021-10-28 (목) 13:05


후... 살려보내드릴테니 꽃길 걸으시고 행복하십쇼..
다음에 만날땐 적입니다..
     
       
글쓴이 2021-10-28 (목) 23:12
@팰퍼틴

자랑 2탄도 있는데 그것까지 올리면 정말...
위험해 질꺼 같아 참겠습니다
코나제 2021-10-29 (금) 08:10
인생 선배로서 딱 한마디 합니다
좋은건 절대 남에게 뺏기면 안됩니다!
     
       
글쓴이 2021-10-29 (금) 14:41
@코나제

네 조언 감사 합니다 안뺏기도록 노력 해보겠습니다!!
모험왕꾸치 2021-10-29 (금) 13:32
그 형님이 글쓴이 돈 많은거 다 까발려서 여친님 다 알고 있습니다
     
       
글쓴이 2021-10-29 (금) 14:40
@모험왕꾸치

저보다는 여친이 더많아요ㅋ
자랑글2탄에서 한번 자세하게 소개해 볼게요
더군다나 저는 그냥 빚다갚고 조금 여유있는 정도에요
돈없습니다 ㅠㅠ
오렌지다리 2021-11-01 (월) 11:24
신작게임을 사준다굽쇼???????????????????????
     
       
글쓴이 2021-11-01 (월) 13:09
@오렌지다리

네 퇴근길에 오프 파트너샾 들려서 예구해서 사다줍니다
사실 이미 스팀 라이브러리도 플스 라이브러리도 빵빵해서 신작 아니면 의미가 별로 없어용.
Cd로 소장하는걸 선호하기도 하구요.
아모르미오르 2021-11-02 (화) 18:03
부러우면 지는건데. 한나도 안부럽다요!
우지덩 2021-11-03 (수) 11:29
결혼각...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정치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9-13 9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3 9
11916  로또 991회 당첨번호 1·2등 무려 118명…'역대급 터졌다' (1) 마운드 06:00 0 13
11915  내일 쉬는날이라 또 슬금 나왔습니다 (2) 이미지 김국밥 02:32 5 128
11914  유튜브에서 BTS 최근 조건으로 검색하니.. 거스기 01:58 3 140
11913  출출한 밤. 야식추천 받습니다. (5) 믹스와찡이 01:55 4 77
11912  의미없이 산다 순수의식 01:47 8 63
11911  오늘 하루 마무리가 안 좋았네요..(ft 택시어플) 이미지 Justfeel 01:45 6 86
11910  매력없는 삶은 너무 처절하네요 (8) 하느리여 00:37 8 327
11909  요즘 조금씩 인테리어를 바꾸고 있네요 쟈니리코 00:30 5 112
11908  (뻘글) 2012년에 있던 지구종말론... (2) press 00:15 5 141
11907  [오늘의 날씨] 2021년 11월 28일 내일 낮부터 기온 올라…일교차 주의 5180 00:04 5 30
11906  지금 개승자 보는 중......ㅎ [자필] 하얀손™ 00:00 7 128
11905  11월의 마지막 주말. 믹스와찡이 11-27 6 24
11904  속보] ‘오미크론’ 변이 우려…남아공 등 8개국서 온 외국인 ‘입국 불허 (7) 마운드 11-27 8 268
11903  드라마 해피니스보다가 (2) 영보이이 11-27 7 168
11902  고생하셨습니다. (1) 바보자슥 11-27 8 48
11901  왜구들이 주작한다고 생각하면 머가 달라지나 현실을 있는 그대로 좀 봐라 (5) galton 11-27 9 172
11900  왜구들만 감소하는 상황은 코로나진단 방법에 문제가 있을듯? (3) 이미지 닉닐 11-27 9 137
11899  이토 글 목록 정리 이미지 포이에마 11-27 9 125
11898  한국은행이 금리 올리던말던 신경 안쓰는 이유? 그리고 부동산은 걍 오름 다만..... (1) galton 11-27 7 147
11897  술이 안 넘어 가서 라면 먹고 잡니다 (4)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11-27 8 275
11896  혈당침 [자필] (2) 하이패스 11-27 9 113
11895  지금 헬스장 등록 안 하는 게 나을까요? (4) 카릭 11-27 9 259
11894  골때녀를 보며 새삼스럽게 느낀 축구가 인기있는 이유 (3) Veritas 11-27 9 315
11893  10ㅡ11월 아파트 실거래 하락사례를 보고 (2) 뜨끔따끔 11-27 7 210
11892  로또 사표 실패!!!! (6) 19금푸우 11-27 11 323
11891  오늘이 무슨날인지 아십니까? (5) 이미지 거스기 11-27 9 306
11890  백신의 역설 이미지 東邪西毒 11-27 8 167
11889  간만에 야식먹는드아!!!!!!!! (4) 이미지 옹느랑 11-27 11 236
11888  코로나 19라고 하든 우한폐렴이라고 하든 상관없긴 한데요 (6) 포이에마 11-27 16 301
11887  스마트폰은 오래 쓸수가 없는 물건이군요 (9) 당신과나 11-27 10 479
11886  로또 5등 기념으로... 이미지 넌내게목욕값… 11-27 12 214
11885  내가 사랑하는 음악 이미지 느라 11-27 9 69
11884  한잔합니다 (2) 이미지 화성토박이 11-27 11 111
11883  다음 주도 열심히 출근해야... (5) 이미지 넌내게목욕값… 11-27 10 256
11882  음방 열어 놓고 한 잔 합니다 (2) 젖은눈슬픈새 11-27 9 95
11881  저기... 아는동상이 이걸 주었는대... 이건 먼가요? (17) 이미지 가람찬 11-27 13 1619
11880  자유로는 미친듯이 막히군요..... 포이에마 11-27 8 159
11879  '그것이 알고싶다', '11년 미제' 부산 버킹검 모텔 살인사건 다… 이미지 PzGren 11-27 8 230
11878  3만원이하 뷔페는 애슐리가 괜찮네요. (10) mayqueen 11-27 11 512
11877  무단횡단 과속 사고 gif [혐오] (11) 이미지 사고전문가 11-27 9 7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