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사회
  • 인플
  • 동물
  • 정치
  • 유머
  • 컴퓨터
  • 영화
  • 게임
  • 정보
  • 자유
  • 자동차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홍삼농장

   

비 쏟아 지네요

[댓글수 (1)]
글쓴이 : 라뒤오머쉰 날짜 : 2021-09-21 (화) 23:13 조회 : 260 추천 : 12  
밤 산책 준비중이었는데...훅 퍼붇고 있네요.천둥도 때려주고 ㅋ 서울 동작구 입니다. 코로나 시국에 새로 생긴 취미라면 취미랄까.사람없는 길거리 산책, 마스크 없어서 편합니다 ㅎㅎ 다들 연휴 마무리 잘 하시길~

PinnacleL 2021-09-21 (화) 23:17
인천도 30분 전부터 쏟아지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정치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9-13 8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3 9
6524  음방 열어 놓고 한 잔 합니다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3:57 0 8
6523  고기에 한잔 (4) 이미지 레드보틀 03:10 3 59
6522  패딩 ㅠ (1) 허니킹왕짱 02:37 1 74
6521  올드가이 여러분들 혹시 아시나요? (4) 88스타워즈 01:39 2 97
6520  일본인이 싫어한다는 시계를 샀습니다 ㅋㅋ (2) 이미지 음악듣는곰탱… 00:47 5 426
6519  호텔 델루나와 죽음에 관한 명언 7가지 순수의식 00:43 2 151
6518  한잔하는 중입니다. [자필] (2) 이미지 놀란냥 00:25 2 97
6517  김밥 아닌가요?.jpg (4) 이미지 donn 00:18 4 287
6516  [오늘의 날씨] 2021년 10월 22일 아침 최저 1~10도 ‘초겨울 추위’ 이미지 5180 00:06 2 64
6515  [200명 한정] 갤럭시노트20 초특가 한정판매 (2) 이미지 송건앱 00:04 3 166
6514  [100명 한정] 갤럭시 S21 19,950원 공동구매 확정특가 이미지 송건앱 00:04 3 94
6513  지금 영화 블레이드3 보는 중......ㅎ [자필] 하얀손™ 00:01 6 78
6512  와 아령 5kg하다가 10kg 하니까 대박이네요 (8) 12341234 10-21 6 453
6511  심심하넹 ㅠ 테크하우스 10-21 7 54
6510  고생하셨습니다. (2) 바보자슥 10-21 10 69
6509  [뉴스]누리호 위성모사체 궤도진입 왜 못했나…"가압시스템·밸브 이상 가능성" (2) 기후위기 10-21 8 217
6508  KBS1 "키스 더 유니버스" 볼만하네요 ,, (1) 이미지 yohji 10-21 8 303
6507  차나 오토바이 엔진소리 큰게 좋나요? (7) 은하제국황제 10-21 7 212
6506  [뉴스]스토킹 형사 처벌 강화…최대 징역 3년 ‘엄벌’ 기후위기 10-21 7 63
6505  사생활 엿보는 범죄 조직스토킹.png (7) 이미지 나다나3 10-21 8 535
6504  테니스엘보로 고생하시는분 있나요? 팁 드림.. (2) 으캬캬캬 10-21 8 175
6503  요즘 언어교환 어플에서 번역해주면서 놀고있는데요 시퍼런하늘 10-21 8 152
6502  이번 누리호 발사는 150% 성공하였습니다. (5) 만들어진신 10-21 15 633
6501  집에서 점핑 점핑 (1) 이미지 피콜로 10-21 9 320
6500  소리 없이 올라가는 반대 수.. ㅋㅋ (2) 이미지 장교 10-21 8 438
6499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1) 믹스와찡이 10-21 5 43
6498  여러분은 통장을 어디에 보관하나요? (8) 굿변 10-21 8 242
6497  회사 첫출근 하자 마자 사수가 확진자랑 접촉 ㅋㅋㅋ 미쳐 (1) 맥심 10-21 8 345
6496  오늘 궤도성공못한 이유 feat 항우연 (3) 이미지 닉닐 10-21 10 556
6495  집 사고 팔려는 자의 딜레마 (2) 테리윈 10-21 7 266
6494  오늘 퇴근시간 역대급이내요 ㅋㅋ (2) 실업짜 10-21 7 429
6493  오늘부터 스쿨존 주정차 전면 금지라네요. (6) 이미지 잇힝e 10-21 9 444
6492  연금복권 5천원 사서 천원 당첨 (3) 오쇼 10-21 8 250
6491  3,200살 나무의 위엄 (2) 이미지 5180 10-21 8 488
6490  차단 목록중에 활동 안하는사람있으면 차단 푸시나요? (9) 화성토박이 10-21 7 109
6489  물피도주 후 보험처리 조언부탁드립니다 (1) 이미지 명팔이 10-21 8 124
6488  G렸던 중국의 표절 클라스 (2) 참된자아 10-21 9 542
6487  어른이란건 뭘까요? 회사 생활은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3) 이미지 김김아링 10-21 7 286
6486  네이버 귀엽네요 이미지 노력왕 10-21 4 186
6485  에디슨모터스 전기버스 업체더군요. (4) 은하제국황제 10-21 4 23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