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
  • 동물
  • 연예인
  • 게임
  • 정보
  • 정치
  • 영화
  • 컴퓨터
  • 베스트
  • 자동차
  • 방송
  • 자유
  • 인플
  • 사회
  • 주식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기타] 에르메스 신상 밥그릇.jpg
리더십특강    2022-01-21 (금) 06:31   조회 : 17327   추천 : 36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댕댕이 밥그릇

약 145만원
  • 신미래 2022-01-21 (금) 12:56
    아마 에르메스에서도 이걸사는 ㄷㅅ이 있을까? 하면서 만들었을듯.
  • 暗黑鬪氣 2022-01-21 (금) 07:17
    개 밥그릇이라도 파나 하고 들어왔더니 진짜네ㅋㅋ
    추천 1 반대 0
  • 표독도사 2022-01-21 (금) 07:40
    에르메데스 벤츠
    추천 0 반대 0
  • ㄱㄴㄷㄹABCD 2022-01-21 (금) 08:48
    신상아님.... 그리고 애는 에르메스임에도 나름 저렴(?)하게 나온 편...
    타 명품 브랜드 개밥그릇 몇백하는 것도 많음 ㅡㅡ;;;;;
    추천 0 반대 0
  • 박보검나웃겨 2022-01-21 (금) 09:08
    저런거랑 그릇 식기세트 신발 기타등등 이딴거 꾸준히 사야 가방 살수 있는 권한을 줍니다.....
    추천 0 반대 0
  • 보스노이즈 2022-01-21 (금) 09:22
    저건좀
    추천 0 반대 0
  • 아타아타 2022-01-21 (금) 09:29
    사줄만 하네요..  딱 방송하는 애들 컨텐츠 한개로 적당한듯
    추천 0 반대 0
  • 무학 2022-01-21 (금) 09: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솔직히 병신같다
    추천 44 반대 0
  • CRBM 2022-01-21 (금) 10:15
    @무학

    님 사라고 만든거아님 ㄱㅋㅋㅋㅋㅋ 돈있는 사람들 사라고 만든거임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16
  • 미노기다 2022-01-21 (금) 12:03
    @무학

    에르메스에서도 그렇게 생각할듯.
    추천 5 반대 0
  • CHOCOMO 2022-01-21 (금) 12:46


    @무학

    너 같은 애들용
    추천 1 반대 30
  • 스타일멜 2022-01-21 (금) 13:25
    @무학

    뭐 개밥그릇이 비쌀 수도 있는데,
    저 그릇에서 뭔가 좋은 성분이 흘러나오고 뭐 강아지들이 다가갈 수 있게 좋은 향이 난다든지
    그런거면 또 몰라도
    그게 아니라 걍 브랜드 값이면 솔직히 병신급까진 아니더라도
    무학님 댓글에 대댓글단 새끼들 급은 된다는거지.
    추천 5 반대 0
  • oxidecircle 2022-01-21 (금) 16:39
    @무학

    딱 봐도 돈 많은 애들이 자기 애완동물에게 가지는 애정을 브랜드와 금액을 통해 표출하게 하려는 상품임.
    돈 없는 사람들에게서 뜯어내는 것도 아니고 돈 많은 애들 더 많이 쓰게 만들겠다는 점에서 난 긍정적으로 봄.
    돈 많은 애들의 주머니를 풀게 하는게 사회적으로도 나쁘지 않으니까.
    실제로 빌게이츠, 워렌 버핏 같은 사람들도 가진 자들이 돈(세금)을 더 써야한다고 얘기했었고.
    추천 0 반대 0
  • 흑형초코바나… 2022-01-21 (금) 12:36
    말 안하면 다이소 물건인줄
    추천 1 반대 0
  • 은하제국황제 2022-01-21 (금) 12:38
    다이소 물건에 저 마크만 넣음 되겠네요.
    추천 0 반대 0
  • 크러럴 2022-01-21 (금) 12:50
    어우 개가 나보다 비싼 그릇으로 밥먹네 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신미래 2022-01-21 (금) 12: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마 에르메스에서도 이걸사는 ㄷㅅ이 있을까? 하면서 만들었을듯.
    추천 3 반대 0
  • 대인배님 2022-01-21 (금) 13:34
    ㅋㅋㅋ 세상 참ㅋㅋ
    추천 0 반대 0
  • Gemini78 2022-01-21 (금) 13:34
    이건거 보면 명품도 참 지랄맞단 생각이 드네
    추천 0 반대 0
  • 가오갤라쿤 2022-01-21 (금) 13:41
    개한테 재산도 물려주는 사람들인데 개밥 그릇 쯤이야 으리으리한집에 다이소 개밥 그릇 놀 사람들은 아니지
    추천 0 반대 0
  • 보스노이즈 2022-01-21 (금) 13:45
    나무도 있고 다이소는 좀 오버고
    이케아가면 팔수도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mist 2022-01-21 (금) 13:58
    작년에도 본거같은데 22년형인가?
    추천 0 반대 0
  • 널지운다 2022-01-21 (금) 14:56
    개ㅆㅑㅇ
    로또  3등  맞았는데도  못  사네
    추천 0 반대 0
  • 베베큐핏 2022-01-21 (금) 15:01
    신상 아님
    추천 0 반대 0
  • 샤르베스 2022-01-21 (금) 15:02
    난 천원도 안할거 같은 밥그릇에 먹는데 개가...
    추천 0 반대 0
  • 최철기라구 2022-01-21 (금) 17:58
    개네들 다른거 가격보면 납득이가는수준
    하지만 개가없다면
    추천 0 반대 0
  • 헬메스 2022-01-21 (금) 18:14
    아기한테 들짐승이 덤비니까 목숨걸고 달려들어 싸웠다든가, 그러면 저런 밥그릇도 해 줄 수 있겠지.

    강아지 입장에서는 그릇보다 안에 든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추천 0 반대 0
  • 낙카산 2022-01-21 (금) 19:21
    무슨 아만티움으로 만들었냐
    추천 0 반대 0
  • 발암난소영 2022-01-21 (금) 19:32
    솔직히 에르메스 그릇 별로임 그런거 안사면 버킨은 구경도 못하고 ㅋㅋ
    추천 0 반대 0
  • Alshain 2022-01-21 (금) 19:56
    부자들 개집이 지들 월급보다 연봉보다 높은거 들으면 기절할 사람 많네
    추천 0 반대 0
  • 카알2 2022-01-21 (금) 20:00
    뉘집 개 자식들일지.... 부럽네 145만원짜리 개밥그릇...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쓰레기청소부 2022-01-21 (금) 20:15
    다음 생은 부잣집 개로 태어나자
    추천 0 반대 0
  • Mars8 2022-01-21 (금) 21:30
    ㅋㅋㅋㅋㅋㅋ 개밥 그릇
    추천 0 반대 0
  • 거짓말천사 2022-01-21 (금) 22:38
    난 사주고 싶은데…
    145만원에 저거 사는 사람들을 ㅂㅅ 만드네
    추천 0 반대 0
  • 나르는타잔 2022-01-21 (금) 23:06
    미친.. 개밥그릇을 145만원에.. ㅡㅡㅋ
    추천 0 반대 0
  • 님하수고요 2022-01-22 (토) 00:41
    돈 남아도는 사람들 사라고 만든건데 민감하게 반응할 필요가…
    추천 0 반대 0
  • 맥주조아 2022-01-22 (토) 03:26


    이 개한테 저정도는 껌값이지요
    추천 0 반대 0
  • 모지리감별사 2022-01-22 (토) 04:05


  • 나이키777 2022-01-22 (토) 05:24
    가방은 명품일 지언정 소비자를 대하는 태도가
    우월감에 빠진 장사치 같은 느낌만 나는듯 ~~
    적당히 해야지 공장에서 만드는 밥그릇을 150만원이면 우롱하는거지 ~~
    추천 0 반대 0
  • 바밤바 2022-01-22 (토) 07:36
    솔직히 값만싸면 탐나는데...
    가운데 자석처리도 되있는거아님? 뗐다 붙였다 가능하도록
    다른 개밥그릇들 가격이랑 비교해서
    집에 놓을 거라 상상했을때 디자인 생각하면 7만원이하? 정도였으면 구매했을거 같음.
    맘만먹음 싸게 DIY도 가능할거같지만 완성도도 떨어질거같고..귀찮을거 같..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