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인플
  • 자동차
  • 정치
  • 연예인
  • 정보
  • 게임
  • 사회
  • 영화
  • 컴퓨터
  • 자유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사회] 윤석열 '많이 알아봤자 걱정만 많다'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1-11-29 (월) 10:25   조회 : 4992   추천 : 76



대통령은 많이 알아야하는 자리 아닌가??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쪽지로 알려주세요. (쪽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중복일 경우 쪽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확인 후 없애버립니다~)
◇ 댓글은 너무 많아서 일일이 모두 확인 불가능합니다. ◇
  • mist 2021-11-29 (월) 10:35
    추천 26 반대 0
    저런놈을 후보라고ㅋㅋㅋㅋㅋ
  • 이히헷 2021-11-29 (월) 10:27
    아침부터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 반대 0
  • kyh659 2021-11-29 (월) 10:27
    저친구는 왜 태어났을까
    존재 자체가 짱깨처럼 민폐만 끼치네
    추천 2 반대 0
  • 랜덤이야 2021-11-29 (월) 10:28
    아무것도 모르는데 뭘 하겠다는거지??  어이가 없네 ㅡ.ㅡ           

    겸손의 의미로 말한거 같은데....대선후보라는 사람이 무슨말을 저리 ㅄ처럼 하냐;;;
    추천 2 반대 0
  • 너자나자 2021-11-29 (월) 10:29
    음모.
    적폐들의.
    추천 1 반대 0
  • 비토용 2021-11-29 (월) 10:29
    그럼 나도 지금 입문해서 대권 도전해도 되는거냐?
    추천 1 반대 0
  • 오빠믿으면홍… 2021-11-29 (월) 10: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니가 원하는 그 자리가 걱정을 안하는 자리더냐?
    추천 27 반대 0
  • mist 2021-11-29 (월) 10:3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런놈을 후보라고ㅋㅋㅋㅋㅋ
    추천 26 반대 0
  • 달이차오르다 2021-11-29 (월) 10:3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무식이 자랑이네 아주
    추천 17 반대 0
  • 루시에드 2021-11-29 (월) 10:39
    배우겠다는 의지도 없다는 소리
    추천 2 반대 0
  • dnoew 2021-11-29 (월) 10:40
    하아.....................
    추천 0 반대 0
  • 바나나보다용… 2021-11-29 (월) 10:44
    503도 했는데 나라고 못 하겠느냐
    추천 2 반대 0
  • 딩딩댕 2021-11-29 (월) 10:44
    그래서 자연스럽게 범죄행각 모르쇠 일관하나...
    추천 2 반대 0
  • 백팩 2021-11-29 (월) 10:46
    아는게 없어서 순실이 같은 애한테 의지한 닭머리가 오마쥬 된다

    남을 속이고 돈을 먹는 사기가 삶의 방식인 마누라와 장모가

    이게 왠 떡이냐고 안하겟냐?
    추천 1 반대 0
  • 왜에에 2021-11-29 (월) 10:51
    닭근혜와 같은 종임을 고백
    추천 1 반대 0
  • Goauld 2021-11-29 (월) 11:08
    역시 ~
    추천 0 반대 0
  • PaganG 2021-11-29 (월) 11:13
    그건 당신이 할 말이 아니지. 그런건 모든 정치 경제가 너무 잘 돌아가서 우리같은 서민이 굳이 알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만족하며 살때에 우리 국민이 해야할 얘기지.
    추천 0 반대 0
  • 들꽃편지 2021-11-29 (월) 11:57
    걱정이 없는 것하고 생각이 없는 게 같은 뜻이 아니잖아. 진짜 머리 왜 달고 다니냐?
    추천 0 반대 0
  • 은하제국황제 2021-11-29 (월) 14:19
    하 … 생각이 없구나 …
    추천 0 반대 0
  • 만대임 2021-11-29 (월) 14:26
    미친새끼네 진짜
    추천 0 반대 0
  • 시민군 2021-11-29 (월) 14:31
    대단하다. 모르면 겁나서 못한다 할 텐데..
    추천 0 반대 0
  • 판타지는계속… 2021-11-29 (월) 14:36
    아 근데
    이러다 통 되면 어쩌냐.
    이거 대한민국 미래가 아주 어두컴컴해지네
    추천 0 반대 0
  • 바디 2021-11-29 (월) 14:37
    걱정이 하기 싫으면 집에서 쉬시면 됩니다
    추천 0 반대 0
  • 제이커스 2021-11-29 (월) 14:42
    문제는 그런 아는 게 없는 인간이 대통령이 된 선례가 이미 있다는 거...
    추천 0 반대 0
  • Toonarmy 2021-11-29 (월) 15:05
    검사로 근무하면서도 별 걱정 없이 자기 아는 사람은 다 봐줬다는 얘기네.
    추천 0 반대 0
  • 토마스장 2021-11-29 (월) 15:18
    저리 걱정 없으면  잃어버린 20년 오는거 아냐?
    난 바로 내일도 걱정인데~~
    걱청해야 내일을 대비하지...
    추천 0 반대 0
  • 스카이라이프 2021-11-29 (월) 15:23
    되려 하는게 대통령이야 무당이야?
    추천 0 반대 0
  • 칼있을까 2021-11-29 (월) 16:00
    후궁거느릴적 시대 얘기하고 있네.
    추천 0 반대 0
  • 잠심 2021-11-29 (월) 18:35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하늘Maru 2021-11-29 (월) 23:24
    지는 주색잡기, 노후자금 마련하고 내시들이 나라털어먹던말던 하라는 마인드지
    추천 0 반대 0
  • oo이카루스oo 2021-11-30 (화) 13:05
    에휴~ 병신새끼
    추천 0 반대 0
  • 콩나물밥 2021-11-30 (화) 23:35
    재벌 2세나 3세들이 그런말 하더라...^^
    직원들이 다 알아서 해줄테니 놀면서 시간때우기만 하면 된다고...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