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동물
  • 정치
  • 게임
  • 자유
  • 연예인
  • 자동차
  • 인플
  • 사회
  • 유머
  • 컴퓨터
  • 정보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유머] 장나라 망언
글쓴이 : 정의™   날짜 : 2021-11-24 (수) 22:18   조회 : 24088   추천 : 90


금잔에 담긴 향기로운 술은 천사람의 피를 뽑아 만들었고,
옥쟁반에 담긴 맛 좋은 안주는 만백성의 기름을 짜서 만들었으며,
촛대 흐르는 촛물은 백성들의 눈물이요.
노래소리 높은 곳에 백성들의 원망하는 소리 높더라.
  • 장승 2021-11-24 (수) 22:40
    추천 11 반대 0
    아니 뭐야 눈망울이 사슴이야 뭐야 왜 이 누나 나이가 마흔인데 왜 나이를 하나도 안 먹었어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예쁘네 ㄷㄷㄷㄷ
  • 빈도07 2021-11-24 (수) 22:23
    추천 0 반대 0
  • 벨라루스 2021-11-24 (수) 22:24
    라고 불혹의 장나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추천 0 반대 0
  • 오파운드 2021-11-24 (수) 22:3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추천 44 반대 0
  • 건빵님 2021-11-25 (목) 00:28
    @오파운드

    여장 남자인줄;
    여자네 ;;
    추천 3 반대 0
  • 골반둥이 2021-11-25 (목) 20:33
    @오파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장승 2021-11-24 (수) 22: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니 뭐야 눈망울이 사슴이야 뭐야 왜 이 누나 나이가 마흔인데 왜 나이를 하나도 안 먹었어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예쁘네 ㄷㄷㄷㄷ
    추천 11 반대 0
  • Xtra24 2021-11-24 (수) 22:41
    아이유 전에 장나라가 있었다...
    추천 1 반대 0
  • 사이비 2021-11-24 (수) 22:42
    그렇게 오랫동안 활동했는데 이제 겨우 40이네
    추천 0 반대 0
  • 하이패스 2021-11-24 (수) 22:50
    저 얼굴이 20년 전이랑 같은 얼굴;;;
    추천 0 반대 0
  • 하늘땅별땅 2021-11-24 (수) 23:0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장나라 사진 필요하면
    아무거나 복붙하면 됨
    추천 24 반대 0
  • 눈오는날의하… 2021-11-25 (목) 14:38
    @하늘땅별땅

    순서 바꿔도 아무도 모른다
    추천 0 반대 0
  • 오지래퍼 2021-11-25 (목) 16:06
    @하늘땅별땅

    헐.. 나이 먹는건가 하고 보면 또 아닌거 같고, 혹시 타임머신 가지고 왔다갔다 하나...
    추천 0 반대 0
  • 부싼갈뫼기 2021-11-24 (수) 23:08
    동갑 친군데...
    좀있으면 아빠랑 딸로 보이겠다
    하... ㅅㅂ...
    추천 3 반대 0
  • Quake4 2021-11-24 (수) 23:15
    나이에 맞게 잘 가고 있는거면..
    나는 무슨.. 100m 달리기하듯 앞서가고 있는거네. ㅠㅠ
    추천 0 반대 0
  • 마이린♥ 2021-11-24 (수) 23:37
    장나라만 맞춰 가고 나머지가 다 전력질주 중이었네;;
    추천 2 반대 0
  • 파스텔천사 2021-11-24 (수) 23:42
    자글자글 뜻을 모르네
    추천 0 반대 0
  • 라할라마 2021-11-24 (수) 23:48
    맞아...장나라 이목구비가 좀 유치하지...난 사이버펑크2099
    추천 0 반대 0
  • 현민군 2021-11-24 (수) 23:58
    나이가 0.3세정도씩 먹는 느낌임. 많이 쳐봐야 30정도
    추천 0 반대 0
  • 은하제국황제 2021-11-25 (목) 00:17
    하 ... 망언 맞네요.
    추천 0 반대 0
  • 들고나 2021-11-25 (목) 00:45
    하... 자글자글이 뭔지 보여드려야 되나... 내사진 이라도 올려야대?
    추천 0 반대 0
  • 한지민님짱 2021-11-25 (목) 00:53


    ㅠㅠ
    추천 5 반대 0
  • 뜨랑낄로 2021-11-25 (목) 01:53
    저렇게 얼굴작은사람들은 주름도 안생기더라 ....
    추천 0 반대 0
  • 피터펫 2021-11-25 (목) 09:15
    저 누나보다 내가 더 늙어보임
    추천 0 반대 0
  • 팰퍼틴 2021-11-25 (목) 09:50
    우린 KTX 타고 초고속으로 가고있지 ㅠ
    추천 0 반대 0
  • Bar돌이 2021-11-25 (목) 10:03
    우리 나라 좋은 나라~
    추천 0 반대 0
  • 투다다다다다 2021-11-25 (목) 10:14
    그래도 20대 티는 벗어났네 화장법 때문인가??
    여전히 이쁘신건 감출 수 없는 사실
    추천 0 반대 0
  • mohanya 2021-11-25 (목) 11:00
    원래 이쁜애들은 지 이이쁘단 얘기를 잘 안하는법
    추천 0 반대 0
  • 숨산 2021-11-25 (목) 11:03
    오늘 부터 장나라 안티 해야지~~ -_-
    추천 0 반대 0
  • 영보이이 2021-11-25 (목) 13:26
    장나라가 엄마와 판박이던데
    추천 0 반대 0
  • pronemp 2021-11-25 (목) 14:01
    이목구비가 유치하긴 함. 근데 우리는 그걸 동안이라고 부르지.
    추천 0 반대 0
  • 프로짤빵러 2021-11-25 (목) 14:18


    누나 왜그래요 ㅠㅠㅠㅠㅠ
    추천 6 반대 0
  • 가온장 2021-11-25 (목) 14:18
    누나 그렇게 안봤는데 진짜.. 망언제조기셨네..
    아직도 애기 같네..... 몇살이신지도 까먹겠어여.....
    추천 0 반대 0
  • 단팥찡 2021-11-25 (목) 14:36
    거 장나라씨 자글자글한거 가까이서 확인좀 해봐도 되겠습니까?
    추천 0 반대 0
  • 아나콘도 2021-11-25 (목) 14:48
    저 누나 세월... 내가 대신 먹고 있는 것 같은데?
    추천 0 반대 0
  • chawoo85 2021-11-25 (목) 17:01
    자기 얼굴 자기가 제일 많이 볼텐데
    옛날엔 더 이뻤는데 예전만 못하다고 느끼나보지
    우리가 보기엔 늘 한결같고 이쁘게보여도...
    저 누나는 그래도 티안나게 늙는데
    왜 우린 대놓고 심신이 이렇게 늙냐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머선12GO 2021-11-25 (목) 17:36
    장나라 이쁘다...
    추천 0 반대 0
  • 윤비 2021-11-25 (목) 19:05
    더 예뻐짐
    추천 0 반대 0
  • 내가엄청나 2021-11-25 (목) 19:09
    여전히 이쁘네
    추천 0 반대 0
  • 아아아아아99… 2021-11-25 (목) 19:59
    난 얼마나 유치한건지.. ㅜㅜ
    추천 0 반대 0
  • 거꾸로가는세… 2021-11-25 (목) 21:27
    애만 안낳으면 금방 안늙더라고,,,하는 피셜이있긴 하다,,
    추천 0 반대 0
  • 소울프라야 2021-11-26 (금) 20:51
    아이유의 20년뒤도 궁금해진다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